패스트캠퍼스 SCHOOL

커리어 전환을 위한
가장 혁신적인 교육 기관

Change your career,
Challenge your dream!

지금 하고 있는 일,
만족하고 계신가요?

신문1200px_1

길게는 30년 이상 지속될 나의 커리어.
내가 무엇을 하고싶은지,
그것이 적성에 맞는지
충분히 고민해보고 스스로 선택해야 합니다.

내 커리어를 직접 선택하고 시작할 기회,
패스트캠퍼스 SCHOOL

프로그래머 /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 마케터 / 디자이너 / 기획자 커리어의 시작점

SCHOOL 과정.

#마케팅 #데이터 사이언스 #프로그래밍 #디자인
분야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과정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확인하세요!

school_category_courses_das
school_category_courses_des
school_category_courses_dse
school_category_courses_dss
school_category_courses_dms
school_category_courses_uds
school_category_courses_sps
school_category_courses_wps
school_category_courses_ids
school_category_courses_fds
school_category_courses_fdss_plus
school_category_courses_jwp

학원 출신은 복붙코딩은 하는데 성장은 못한다?
마케팅의 본질은 모르고 최신 트렌드만 쫓는다?
결코 이런 이야기를 듣도록 내버려두지 않습니다.

우리의 철학.

실무에 필요한 지식을 대학보다 더 짧고 수준높게 교육

SCHOOL 과정은 실무를 반영하지 못하는 매우 비효율적인 기존의 커리큘럼과 학습방식을 바닥부터 재설계했습니다.
단기간 고강도의 부트캠프 강의를 통해 최단시간 안에 수강생이 최대한의 수준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강구합니다.

장기적 커리어 성공을 위한 탄탄한 기초교육

대학에서 배우는 원리와 이론들은 성공적인 커리어를 지속시키기 위한 기초이지만 너무 오랫동안 똑같은 커리큘럼으로 가르치는것이 문제입니다.
SCHOOL 과정은 모든 교과과정을 매 기수 새로 디자인합니다. 과거의 내용을 과감히 배제하고 지금의 전문가들이 고민하고 논의하는 지점과 이 모든 것의 뼈대가 되는 기본을 최대한 반영했습니다.

스스로 성장하는 생각방식과 습관의 기초 형성

SCHOOL 과정은 다년간 수많은 과정을 운영해온 노하우로 다양한 강의방식과 상담, 테스트, 협업 프로젝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졸업할 때쯤엔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실력과 습관을 갖출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디테일한 가이드와 타이트한 연습을 통한 숙련으로 커리어를 온전히 가져가세요.

단 두 가지 기준으로 선발합니다.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가”

“몰입할 준비가 되었는가”

경력같은 신입,
높은 취업율과 연봉은 기본입니다.

그래프 1200px
school_company

1,200명의 수료생이 증명합니다.


“독학을 할 때에는 내가 이해한 내용이 맞는지 아닌지 물어보거나 이야기할 곳이 없어서 힘들었는데요, 그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면서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갖춘 곳입니다.저와 함께 SCHOOL 과정을 수강하는 동료 중 후회하는 분은 아무도 없습니다.”


“경력이 있고 스킬이 있다”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브릿지 역할로 디지털 마케팅 스쿨을 수강했는데 이 정도까지 도움이 될 줄은 몰랐죠. 지금 Ad tech 시스템이 확실히 시대의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시대의 물살을 타려면 하루라도 빨리 들어야된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확실하게 트렌드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마세요.”


“처음 봤어요 이런 걸 가르치는 데를. 다른 선택지가 없었어요. 지금 내 나이대, 비슷한 관심사, 비슷한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만나서 3개월간 다른 생각 안 하고 같이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건 정말 어디서도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배우고 나니 더 확신이 생겨요. UXUI도 지금은 IT 서비스에 국한되어 있는데 서비스 디자인의 영역으로까지 분명히 확장될 거라고 생각해요.”


“내 손으로 뭘 만들 수 있을지, 진도가 나갈수록 구체적인 방법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1,2주차 강의를 듣는데 ‘여기 오길 잘했다’ 했어요. 강의가 명쾌했거든요. 배운 내용을 기록하는 습관을 그동안 무엇을 배웠는지 보여주는 근거자료로 활용해서 빨리 취업하는데 도움이 됐어요. 자신이 비전공자라는 사실에 낙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차근차근 공부하다 보면 분명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패스트캠퍼스 스쿨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패스트캠퍼스가 시작된 2014년만 해도 학원에서 프로그래밍을 배울 바에야 독학해라. 독학으로 학습이 안 되면 어차피 안 되는 거다. 같은 생각이 아주 대중적이었습니다. 하지만 4년이 지난 지금, 당시보다 훨씬 더 나아진 업계의 인식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SCHOOL을 통해 채용되는 분들은 대부분 연봉 3천만 원 이상의 정규직으로 입사하고 계신다는 점, 더 중요한 것은 내가 꾸준히 학습할 수 있는 선배들이 있는 회사들로 입사하고 있다는 점은 우리가 잘못된 길을 가고 있지 않다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사회는 점점 출신대학, 학과보다 ‘당장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스펙으로 이력서를 채워 나를 설명하는 시절은 끝났고 내가 할 수 있는 일로 끊임없이 스스로를 증명해야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많은 것들을 수강생 스스로가 증명하도록 요구하는 패스트캠퍼스 SCHOOL과정에서
여러분들이 고민하는 ‘자신에 대한 증명’을 찾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