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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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문의

Q.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직무교육]에서 원하시는 강의의 분야를 선택하시면 각 강의 상세 보기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 상단(혹은 하단)에 [수강신청하기] 빨간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수강신청서를 제출 해 주시면, 결제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신청 후 바로 결제를 진행하지 못하셨다면 수강신청서 제출 시 작성 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페이지가 안내되오니 해당 링크에서 결제를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Q. 어떤 강의를 수강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의 분야를 먼저 결정 해 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직무교육]에서 원하시는 강의의 분야를 선택하시면 모집 중인 강좌들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 상세보기를 통해 커리큘럼, 강사님, 난이도등을 자세히 둘러보신 후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해당 강의 담당 매니저 연락처가 각 강의마다 기재되어 있으니 해당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 해 드립니다.

Q. 결제 후 수강안내는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수강신청 및 결제를 완료 해 주신 분들께는 강의가 개강하기 1-2일전 메일이나 문자로 수강안내(강의장소, 준비사항 등)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 참고하셔서 수업에 참여 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환불

Q.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① 카드결제
이니시스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국내 9개 카드사로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씨티카드, 현대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 비씨카드, KB국민카드) 결제시, 12개월 무이자가 가능합니다. 단, 현장결제시 무이자 할부 적용 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 결제 담당자에게 확인 후 결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멤버십 결제
VIP멤버십에 가입하시어 멤버십을 사용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멤버십 결제시, 얼리버드 할인 적용은 가능하오나 기수강할인은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기타 이벤트 쿠폰 적용의 가능여부에 대해서는 각 쿠폰의 유의사항을 확인부탁드립니다.

③ 실시간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는 회원님의 통장에서 바로 패스트캠퍼스로 입금처리가 되는 구매방법입니다.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이니시스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직접 고객정보를 입력하시어 현금영수증 및 지출증빙이 가능합니다.

④ 가상계좌 입금
회원님께서 입금하실 은행, 입금자명, 현금영수증 및 지출증빙 발행 여부를 선택하시고 주문을 하시면 고유의 입금계좌번호가 지정되어 안내됩니다. 7일 이내에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⑤ 무통장 입금
기업에서 수강생 교육비를 입금하고 계산서 발행을 희망할 경우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Q.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결제환경은 Windows 7,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 9 이상을 권장합니다. iOS에서는 현재 결제가 불가합니다. 타 방식 이용을 권해드립니다.

PC 결제오류 시 아래 2가지 필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웹 브라우저의 팝업차단을 해제해야합니다.
이니시스의 결제창은 팝업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상점에서 구매하기 또는 결제하기 버튼 선택 후 이니시스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회원님이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팝업차단 기능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의 경우 인터넷 창 상단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차단 체크박스에서 체크해제를 해 주신 후 적용 및 확인 버튼을 눌러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검색기록, 쿠키 등을 삭제하셔야 합니다.
이니시스 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한 공간이 부족하거나, 기존 버전의 쿠키를 실행하는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E의 임시파일, 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 정보를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사항을 확인했음에도 오류가 발생할 시, 이니시스 이니페이 마법사 실행을 권장드립니다.

■ 이니시스 이니페이 마법사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INIpay 마법사는 KG이니시스만의 기술지원 서비스로서 INIpay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설치만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INIpay 마법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니페이 마법사는 이니페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검사하고 복구해드립니다.
-이니페이 마법사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될 수 있으니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가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있다면 저장하시고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이니페이 마법사를 통해 고객님의 어떠한 정보도 유출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후에도 결제 진행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지원센터(02-501-9396) 으로 연락주시면 다른 결제 방식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Q. 결제내역은 어디서 보나요?

홈페이지를 통한 개인 결제내역 확인서비스는 준비중에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지원센터(help@fastcampus.co.kr)로 결제내역 및 수강하셨던 강의 내역을 요청 해 주시면 확인 후 메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Q. 할부를 적용해야 하는데 일시불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패스트캠퍼스에서는 임의적인 할부변경이 어렵습니다. 해당 변경은 카드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변경 가능합니다. 카드취소를 하시고 재 결제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카드취소는 어디에서 하나요?

카드 변경을 희망하시거나 잘못 결제하시어 카드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수강생명과 강의명, 결제금액을 기재하시어 고객센터 (help@fastcampus.co.kr)로 문의부탁드립니다.

Q. 환불규정을 알고 싶습니다.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하단 [환불규정] 메뉴에서도 확인 가능)

[관련링크]
https://www.fastcampus.co.kr/refund/

 

<오프라인 강의>
1. 환불 계산 적용은 1개월(30일) 단위로 나누어 적용 됩니다.
2. 한달로 산정 된 수강 횟수의 1/3 경과전까지 2/3 해당액 환불, 1/2경과전까지 1/2 해당액 환불, 1/2경과후에는 환불 불가능한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3.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에 맞춰 처리되며 지급 완료까지 결제사 혹은 내부 처리기간에 따라 1-2주 이상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4. 4회 중 2회를 수강하신 경우 경과전에 포함될 수 없으므로 경과후로 간주되며 환불 금액은 없습니다.

* 환불 준수 사항
1. 수강료 반환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무단결석 시 이는 교습시간으로 인지하며, 환불 요구한 시점을 기준으로 반환됩니다.
2. 온라인/현장 현금결제 환불의 경우는 본인명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3. 현장 카드결제 환불의 경우 현장방문 해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습개시 이후 환불의 경우 전체 결제금액 취소 후, 해당기간 수강료를 재결제합니다.(단말기상 부분취소 불가)
4. 온라인 카드결제의 경우 방문하지 않아도 환불 가능합니다.(단 help@fastcampus.co.kr 로 환불의사를 학원측에 전달해야함)
5. 1개월 수업일은 30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환불계산 방식에 대한 예시)

1/1~2/15일까지 주 1회 3시간씩 총 7회 수강하게 되는 700,000원 강의를 신청 후 1회 수업하고 환불하는 경우,
1/1~1/31일 사이 강의 횟수는 총 4회 이며 1회 수강하였으므로 1/3 경과전에 포함되어 첫번째달에 산정 된 수강료 400,000원 중 2/3 해당액 266,666원 환불
2/1~2/15일 사이 강의 횟수는 총 3회 이며 모두 수강하지 않았으므로 두번째달에 산정 된 수강료 전액 300,000원 환불
따라서 첫번째달 환불금액 266,666원 + 두번째달 환불금액 300,000원을 더하여 총 566,666원 환불 됩니다.

 

<온라인 강의>
1. 결제일로 부터 7일 이내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2. 결제일로 부터 7일 이후 환불 요청시 아래 규정에 따라 환불됩니다.
– 결제일로부터 총 수강 기간의 1/3 경과 전에 해지할 경우 수강료의 2/3 해당액 환불
– 결제일로부터 총 수강 기간의 1/2 경과 전에 해지할 경우 수강료의 1/2 해당액 환불
– 결제일로부터 총 수강 기간의 1/2 경과 후에 해지할 경우 환불 불가능

3. 결제일로부터 90일 이내 또는 문제를 발견하신 날로부터 30일 내에 아래와 같은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학습자가 수업을 진행할 수 없을 경우 학습자에게 학습비의 이용분을 일할 계산하여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
– 신청했던 프로그램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
– 학습 프로그램이 광고한 내용과 크게 다르거나 차이가 나는 경우
– 프로그램의 문제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온라인(동영상)강의에 대한 환불 규정으로 오프라인 강의 환불규정과 다르게 적용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Q. 강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고객상담 대표이메일 help@fastcampus.co.kr로 결제하신 강의 환불 요청 후 타 강의 결제 부탁드립니다. 강의 등록 후 변경하고 싶은 강의를 신청하시어 차액결제하시는 방법으로 강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Q. 내일배움 재직자 및 실직자 카드 둥 국비지원으로 등록 가능한가요?

관련 사업은 현재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Q. 결제 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강전 결제 수단 변경은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개강 후에도 가능하시오나 완강 후에는 불가능 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재결제 후 전결제 환불 요청시 변경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재결제를 먼저 부탁드립니다.

회원 서비스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패스트캠퍼스에는 회원가입 절차가 따로 없으므로 회원가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기수강 할인 쿠폰의 경우 최근 완강하신 강의가 있을 경우, 이메일로 매달 초 자동발송이 되므로 메일 주소 변경을 희망하신다면 고객센터 (help@fastcampus.co.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멤버십 가입 방법과 사용방법, 멤버십 잔여액을 알고 싶습니다.

멤버십 관련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fastcampus.co.kr/vip_membership/

수강신청 후, 고객센터 (help@fastcampus.co.kr)로 수강생, 교육과정명, 수강료를 기재하시어 멤버십을 사용 요청을 보내주시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잔여액을 알고 싶으실 경우, 고객센터 (help@fastcampus.co.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기업 멤버십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VIP멤버십을 사용하여 여러 직원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멤버십 등록을 위해서는 멤버십 등록시 담당자 성함 혹은 기업 상호/ 담당자 메일주소/ 연락처를 기재부탁드립니다. 멤버십을 사용할 경우 수강생이 모두 직접 수강신청서를 제출 해 주신 후 담당자께서 고객센터 (help@fastcampus.co.kr)로 수강생명, 교육과정명, 강의료를 기재하시어 멤버십 사용을 요청 해주시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Q. 강의 장소 및 수강준비 안내를 받고 싶습니다.

수강신청 및 결제를 완료 해 주신 분들께는 강의가 개강하기 1-2일전 메일이나 문자로 수강안내(강의장소, 준비사항 등)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강의장을 확인하시길 원하신다면, 02-501-9396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메일(help@fastcampus.co.kr)로 문의주시면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한 후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보강 및 청강의 가능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아쉽게도 청강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강의가 매 기수 마다 다른 일정과 다른 내용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아 보강이 어렵습니다.

증빙 서류

Q. 결제영수증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카드/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 결제에 따라 결제시스템에서 제공 해 드리는 영수증을 발급 해 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help@fastcampus.co.kr) 메일로 수강생명 / 교육과정명 / 결제금액 / 결제일자를 기재하여 요청 해 주시면 파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하신 경우 별도의 영수증 발급이 어려우므로 현금영수증 혹은 전자계산서를 요청 해 주시거나 수강신청 확인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결제를 진행 하실 때, 해당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공제용(개인), 지출증빙용(사업자)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우리 1005-902-393657 ㈜패스트캠퍼스)]로 입금 해 주신 경우에 한해 고객지원센터(help@fastcampus.co.kr) 메일로 현금영수증 혹은 지출증빙 영수증을 발급하실 정보(핸드폰 번호 혹은 사업자 번호)를 기재하여 따로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사비용으로 처리를 위해 계산서를 발급하고 싶습니다.

저희 패스트캠퍼스는 면세 사업자로 수강료에는 별도의 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전자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 해 주셔야 하며 입금 하실 전용 계좌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수강료 입금 계좌]
우리은행 / 1005-902-393657 패스트캠퍼스㈜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메일로 전자계산서 발행을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시, 수강생명 혹은 계산서를 발급하신 회사명과 상이한 정보로 입금하시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help@fastcampus.co.kr)로 메일 주시거나 02-501-9396으로 전화주세요)

 

[상세안내]

1) 수강료 입금 후 발행을 원하실 경우,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전자계산서를 받아 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지원센터(help@fastcampus.co.kr) 메일로 요청 해 주세요.


2) 수강료 입금 전 청구 발행 요청 시,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입금예정금액(수강료)/입금예정날짜/전자계산서를 받아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지원센터(help@fastcampus.co.kr) 메일로 요청 해 주세요.

*얼리버드 할인의 경우 결제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전자계산서만 발급하시고 입금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수강료는 추후 상향조정 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어 할인 마감일자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얼리버드 할인은 받고 싶은데 회사 지급일이 늦어지는 경우,
개인이 결제를 먼저 완료 해 주신 후 회사에서 입금이 되면 개인 결제 건을 취소(환불)받는 형식으로 선 결제 완료 해 주셔야 할인 수강료 적용이 가능합니다.

Q. 수강신청확인서 및 수료증이 필요합니다.

수강신청확인서는 수강료 결제까지 완료 해 주신 경우, 수강신청 확인증을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 수료증은 완강하신 수강생에게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 위 증빙 서류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저희 고객지원센터 이메일 주소 (help@fastcampus.co.kr)로 수강생명/교육과정명을 기재하여 발급을 요청 해 주시면 PDF파일을 첨부하여 메일로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연말정산시 교육비 공제가 가능한가요?

교육비 공제는 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한 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의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현재 저희 패스트캠퍼스는 평생교육원으로는 등록이 되어 있지만, 고용노동부에 인가받은 업체가 아니므로 연말정산시 교육비 명목의 세액공제 대상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 이메일 답변 안내 ]
이메일로 문의하신 내용은 영업일을 기준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최대 24시간 이내 회신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