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하우, 필요한 과목만 필요한 만큼만 수강하세요!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Hands-On Workshop.

실무역량 강화는 기본, 심층 토론과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의 ‘HOW’를 체득할 수 있는 소수정예 문제해결형 교육 브랜드입니다.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Hands-On Workshop.

실무역량 강화는 기본, 심층 토론과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의 ‘HOW’를 체득할 수 있는 소수정예 문제해결형 교육 브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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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ds-On Workshop
마케팅 업무의 “HOW”를 돕는,
소수정예 문제해결형 교육 브랜드

실습/토론을 기반으로 ‘강의 내용의 체득(體得)’을 목표로 진행되는
‘Hands-On Workshop’을 소개합니다.

아무리 수업을 들어도 모니터 앞만 서면 작아지는 나…

복습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실습/토론/컨설팅 위주의 패스트캠퍼스 Hands-On Workshop은
강의 시간 내 실무역량 체화를 목표로 합니다.

일하기도 바쁜데, 당장 쓸데없는 강의까지 들을 필요 있나요?

Hands-On Workshop는
학습자의 상황별, 수준별 니즈에 따른
맞춤형 강의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을 말끔히 해소해 드립니다!

Hands-On Workshop은
디지털 마케팅부터 그로스해킹, 콘텐츠 마케팅 등
마케팅 실무 현장에서 매번 맞닥뜨리는
여러분의 고민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문제 해결형 워크숍

모든 강의는 비즈니스의 문제 해결을 목표로 운영됩니다.

지속적이고 세심한 학습관리

모든 강의는 수강 전부터, 수강을 완료한 이후에도 학습을 위해 아래와 같은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icon_step1-3

수강 전

– 학습 목표 및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사전 설문
– 원활한 실습과 예습을 위한 사전 정보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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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중

실습과 토론을 기반으로 진행되어 실행력 / 인사이트 강화
– 실습 / 토론에 대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꼼꼼한 코칭과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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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후

– 수강생, 강사 등이 함께 모여, 업계 네트워크 강화
– 정보 공유, 스터디 모임 등을 통해 수강 후 학습역량 강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없이 직접 해보는
광고 집행 및 최적화

감에 의존해서 광고 집행을 하거나, 대행사에서 주는 리포트만 확인하고 계셨나요?
이제는 실제 전문 대행사 수준으로 광고를 집행해 보세요.
현존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의 99%를 커버하는 페이스북과 구글을 중심으로 집행부터 최적화까지,
여러분이 가진 고민을 단숨에 해결해 드립니다!

페이스북 구글 인스타그램 광고집행 성과분석 페이스북픽셀 쇼핑태그 제품카탈로그 검색광고 배너광고 디스플레이광고 GDN YouTube 다이나믹광고 쇼핑몰 커머스 종합컨설팅

그로스해킹

데이터 분석을 통한
자사의 인사이트 발굴과 개선

데이터를 보고도 다음 액션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숫자를 본 것에 불과합니다.
실제 사례 속 업종별/유형별 데이터를 해석하는 집중 훈련을 거쳐
같은 데이터를 보고도 남다른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전략가로 성장하세요!

데이터분석 데이터해석 케이스스터디 그로스해킹 구글애널리틱스 구글태그매니저 성과측정 UX개선 데이터인프라 최적화 광고데이터 소셜데이터 행동데이터 검색데이터 데이터리터러시 토론 종합컨설팅

콘텐츠 마케팅

우리 브랜드에 딱 맞는
브랜딩 전략과 콘텐츠

우리 회사의 성장 주기에 적합한 브랜드 전략을 발견하고,
우리 브랜드의 차별화 요소를 발굴해나가는 것은 물론,
주요 고객층에게 전할 수 있는 스토리와 콘텐츠를 직접 기획합니다.
실제 업무 프로세스에 따라 직접 배우고 실무에 적용해보세요.

브랜드 브랜딩 브랜드마케팅 브랜디드콘텐츠 콘텐츠스토리텔링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퍼스널리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운영 콘텐츠기획 카드뉴스 동영상콘텐츠 바이럴영상 카피라이팅 비디오커머스 페르소나설정 종합컨설팅

Hands-On Workshop의
마스터(Master)들

보다 풍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실무에 대한 고민, 더 나아가 비즈니스에 대한 고민을 깨끗이 씻어줄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마스터들을 소개합니다.


(구분) 디지털 마케팅 그로스해킹 콘텐츠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전문가

김종표

現 넥스트미디어그룹
前 애드쿠아

구글 광고 전문가

문연윤

現 플레이디-메이블
前 윤플래닝

페이스북 마케팅 전문가

이호암

現 ATIVEGENE
前 FUNKYBRO

디지털 마케터

송연섭

現 그린램프
前 TMON

빅데이터 전문가

신도용

現 와이드코어
前 마이셀럽스

Back-end Developer

최우영

現 디셉티오
現 프리랜서 개발자

추후 공개

추후 공개

약력 등 추후 공개

브랜딩 총괄 매니저

윤형철

前 애드쿠아
前 프레인

콘텐츠 전문가

장근우

現 브랜디
<콘텐츠의 정석> 저자

카피라이터

임윤정

現 프리랜서 카피라이터
前 제일기획

동영상 콘텐츠 전문가

최보람

現 프리랜서 작가
정부/기업 광고, 바이럴 영상 등

콘텐츠 디렉터

오민지

現 셜록컴퍼니
前 아모레퍼시픽

* 강사님들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마케팅 강의 선택, 아직 망설이고 계신가요?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교육
지난 4년의 기록을 공개합니다.

패스트캠퍼스는 2014년부터 지금까지 퍼포먼스 마케팅과 콘텐츠 마케팅, 그로스해킹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터 여러분의 성장에 가장 효과적인 강의 준비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86
전체 강의 수

86개의 다양한 강의를 통해 급변하는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했습니다.

346
강의 개강 횟수

2014년부터 86개의 다양한 강의 주제로 346번의 강좌를 개강하였습니다.

5,154
누적 수강생 수

다양한 소속, 직무를 가진 5천 명이 넘는 수강생들의 실무 역량을 키워왔습니다.

8.2
강의 만족도 평균

10점 만점에 8.2점.
수강한 사람들 대부분이 만족한 강의입니다.

확 달라진 강의만큼
달라진 수강 절차

이용권 구매를 통해
당장 필요한 강의만 골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갖고 있는 문제는 여러분이 제일 잘 아니까요.
문제 해결은 저희가 해드릴게요.

이용권 종류 및 가격 안내
*워크샵 런칭 기념 세일 10/25(목) 까지*

지금 여러분이 당면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

구분 가격
1회권 150,000원
3회권
(10% 할인)
450,000원
405,000원
5회권
(20% 할인)
750,000원
600,000원
10회권
(40% 할인)
1,500,000원
900,000원
15회권
(50% 할인)
2,250,000원
1,125,000원
* 사용 유효기간
1) 1회권, 3회권, 5회권 : 결제일로부터 1개월
2) 10회권, 15회권 : 결제일로부터 2개월

다양한 Hands-On Workshop을
이 곳에서 만나보세요!

디지털 마케팅부터 그로스해킹, 콘텐츠 마케팅에 이르는
모든 강의를 아래에서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강의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구분) 디지털 마케팅 그로스해킹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 없이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2회 차감)

*강사 : 페이스북 광고 전문가 김종표 님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를 컨트롤하고 싶으신가요? 광고 집행 방법부터 비즈니스 관리자 사용법, 광고 보고서 독해에 이르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집행의 A to Z를 알아보시죠!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대행사 없이 직접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를 세팅/운영/최적화할 수 있다.

<수강 대상>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집행 방법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
  •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은 있으나 광고 진행은 해보지 않은 사람
  •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를 모르는 사람
  • 대행사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보고서가 이해가 되지 않는 사람
  • ‘올인원 패키지 : 디지털 마케팅’ 강의를 들었으나 실제 집행이 두려운 사람

<수강 조건>

  •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 생성 + 광고 계정 생성
  • 보유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 및 광고 계정에 연동
    (페이지 미보유자는 신규 페이지 생성하여 실습 진행)

<일정>

  • 1차시 : 11월 3일(토) 오전 10시 ~ 오후 1시
  • 2차시 : 11월 10일(토) 오전 10시 ~ 오후 1시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 (필수)
  • 광고 집행 실습을 위한 ‘광고 소재’ 및 ‘광고비’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 비즈니스 관리자 이해

  •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특성
  • 비즈니스 관리자 기본 구조
  • 캠페인 : 목표 설정 – 광고세트 : 타게팅, 예산, 일정 설정

2. 페이스북 광고 노출지면, 광고 형식 이해 및 실습

  • 비즈니스 관리자 기본 구조 복습
  • 페이스북 노출 위치
  • 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 형식
  • 페이스북 광고 집행 실습

3.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 페이스북을 통한 광고 집행 VS 인스타그램 내에서 광고 집행
  • 인스타그램 광고 노출 위치
  • 인스타그램 광고 크리에이티브 형식
  •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실습

4.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하기

  • 자사 사이트에 맞는 캠페인 구성 세팅하기
  • 광고소재 : 광고형식소개 및 소재 등록
  • 페이스북에 알맞은 소재는 무엇인가?

대행사 없이 구글 광고 집행하기
(2회 차감)

*강사 : 구글 광고 전문가 문연윤 님
구글 광고, 아직 낯설고 어려운 남의 업무 영역이라고만 생각하시나요? SNS 마케팅만큼이나 중요한 구글 광고! 이번 기회에 구글 광고 전문가 문연윤 강사님의 쉽고 자세한 설명을 통해 마스터하세요.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대행사 없이, 직접 구글 광고를 세팅, 운영,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다.

<수강 대상>

  • DA / SA에 대한 광고 집행 니즈가 있는 사람
  • 구글을 통한 디지털 광고(GDN, SA, Youtube)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
  • 대행사를 통한 구글 광고를 집행해본 후 만족을 하지 못한 사람
  • 구글을 통한 광고를 집행하고 있으나 체계적인 관리가 되지 않아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

<수강 조건>

  • 구글 애즈(구 애드워즈) 계정 생성 완료 (필수)
  • 광고 집행을 위한 웹 페이지(자사 페이지 등)을 보유 (필수)
  • DA 집행을 위한 광고 소재 보유 (필수)
  • GA에 연동된 웹 페이지 보유 (선택)

<일정>

  • 1차시: 11월 3일(토), 오후 2시 ~ 5시
  • 2차시: 11월 10일(토), 오후 2시 ~ 5시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 (필수)
  • 광고 집행 실습을 위한 ‘광고 소재’ 및 ‘광고비’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Google Ads 시작하기

  • Google 광고 개요 및 Google 광고의 중요성
  • Google 광고의 원리 (알고리즘 및 타겟팅 종류)
  • Google 광고의 종류 (SA/DA/YouTube/UAC)

2. Google Search AD

  • Google 검색 광고
  • Google 검색 광고 실습

3. GDN / YouTube

  • GDN 타겟팅 세팅해보기
  • GDN 소재 설명
  • GDN에 알맞는 소재는 무엇인가?
  • YouTube 광고

4. Google Ads 최적화

  • Google 광고 데이터 분석
  • Google 광고 최적화
  • 단가 최적화 / 볼륨 확장 최적화
  • 리타겟팅 및 LAL 타겟팅 원리 및 진행방식

대박 쇼핑몰 운영자의 페북&인스타 광고 따라잡기
(2회 차감)

*강사 : 페이스북 광고 전문가 김종표 님
여러분의 쇼핑몰 SNS 광고는 어떤가요? 혹시 기계적으로 게시물만 올리고 있진 않으신가요? 픽셀 설치부터 캠페인 운영, 리타게팅까지! 페이스북 광고 전문가 김종표 강사님이 '쇼핑몰을 위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활용 전략'과 채널에 적합한 광고 소재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쇼핑몰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를 세팅, 운영,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다.

<수강 대상>

  • 쇼핑몰의 마케팅 담당자
  •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위주로 쇼핑몰 매출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사람
  • 대행사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보고서가 이해가 되지 않는 사람
  •  ‘올인원 패키지 : 디지털 마케팅’ 강의를 들었으나 실제 집행이 두려운 사람

<수강 조건>

  •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 생성 + 광고 계정 생성
  • 보유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 및 광고 계정에 연동
    (페이지 미보유자는 신규 페이지 생성하여 실습 진행)
  • 실습을 위한 쇼핑몰(또는 제품들에 대한 링크)

<일정>

  • 1차시 : 11월 3일(토) 오전 10시 ~ 오후 1시
  • 2차시 : 11월 10일(토) 오전 10시 ~ 오후 1시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 (필수)
  • 광고 집행 실습을 위한 ‘광고 소재’ 및 ‘광고비
  • 쇼핑몰 또는 제품 링크(e.g., 스마트스토어)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페이스북 제품 카탈로그 개요

  • 제품 카탈로그란?
  • 비즈니스 관리자를 통한 자산(제품 카탈로그) 생성하기

2. 제품 카탈로그를 활용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 페이스북 내 제품 카탈로그 활용 (페이스북 샵 / 카탈로그 광고)
  • 인스타그램 내 쇼핑태그 활용

3.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생성하기

4. 페이스북 Dynamic Product Ads

  •  제품 컬렉션 생성하기
  • 카탈로그 광고 집행하기

5. 성과 분석 및 최적화

  • 페이스북 광고 성과 분석 / 인스타그램 내 성과 분석
  • 페이스북 픽셀을 활용한 유사타겟 생성 및 리타게팅 실습
  • 데이터 분석을 통한 광고 집행 최적화 기준 수립

[컨설팅] 롱런하는 쇼핑몰/커머스의 마케팅 전략과 KPI
(3회 차감)

*강사 : 디지털 마케터 송연섭 님
일일매출, 단기매출에 일희일비하고 계시다면 이젠 관점을 바꾸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래 살아 남는 쇼핑몰과 커머스에는 모두 중장기 전략과 마케팅 로드맵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터 송연섭 강사님과 함께 '우리 회사 마케팅 전략'의 방향성을 수립해 보세요!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커머스 및 쇼핑몰 비즈니스의 마케팅 전략 및 KPI를 수립할 수 있다.

<수강 대상>

  • 쇼핑몰 / 커머스 회사의 시니어급 마케팅 담당자

<수강 조건>

  • 시장 내 성장기 / 성숙기에 있는 쇼핑몰 및 커머스 회사
  • 단기적인 매출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비즈니스를 바라볼 수 있는 안목

<일정>

  • 1차시: 11월 12일(월),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 2차시: 11월 19일(월),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 3차시: 11월 26일(월),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비즈니스의 단계에 따른 마케팅 전략 Case Study

  • 성장 단계별 KPI 수립
  • 자사 비즈니스의 단계 및 마케팅 현황 토의

2. 커머스/쇼핑몰 비즈니스의 마케팅 전략 수립 워크샵

  • 자사 KPI 설정 (비즈니스 목표 및 측정방식 등)
  • 수립된 KPI에 따른 마케팅 전략 및 예산 편성
  • 우리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로드맵 작성

3. 자사 마케팅 로드맵에 대한 토의 및 피드백

우리 회사 페이스북 마케팅 종합 진단
(2회 차감)

*강사 : 페이스북 마케팅 전문가 이호암 님
성과 없는 페이스북 마케팅에 쓸 데 없이 광고비만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 해 본 적 있으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전략적인 SNS 광고 집행 노하우에 대해 배우셔야 합니다. 60개 국에서 200여 개 브랜드의 페이스북 광고를 담당한,이호암 강사님의 원 포인트 레슨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그룹별 맞춤 컨설팅을 통해 현재 문제점을 파악하고, 실무에 당장 적용할 수 있는 우리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일정>

  • 1차시: 12월 11일(화)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 2차시: 12월 18일(화)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페이스북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산업군별 베스트 광고 사례 분석
  • 픽셀을 활용한 타게팅 실제 케이스
  • 픽셀을 통한 전환광고집행 성과측정 및 러닝포인트

2. 페이스북 데이터 분석 방안

  • 자사의 퍼널에 따른 광고 보고서 맞춤 설정
  • 엑셀을 활용한 페이스북 데이터 분석
  • 페이스북 광고 진행 시 필수 참고사항 및 노하우

3. 컨설팅

  • 자신의 상황에 맞는 광고 예산 및 페이스북 채널 전략 수립
  • 업종/그룹별 토의 및 컨설팅 세션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해석 트레이닝
(SNS / 검색 / 고객 평가 등)
(2회 차감)

*강사 : 빅데이터 전문가 신도용 님
각종 소셜 미디어, 댓글, 검색엔진에서 소비자의 반응을 어떻게 확인해야 할지 고민하고 계셨나요? 고객의 피드백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디지털 환경에서, 시장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대한 개선책과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있어 올바른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같은 데이터라도 설계와 관점에 따라 해석되는 결과는 달라집니다. 이 강의를 통해 데이터를 보는 관점과 올바른 해석을 위한 역량을 키워보세요! 빅데이터 전문가와 함께하는 데이터 분석.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늦습니다.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올바른 데이터 해석을 위해 필요한 사고와 효과적인 접근 방법을 익힘
  • 데이터를 해석하는 과정에서 왜곡된 결과나 실수를 범할 수 있는 오류를 파악하고, 이를 구분해낼 수 있는 눈을 갖춤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 데이터를 목적에 따라 분석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익힘
  • 검색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과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과정을 학습함
  • 모바일 APP의 사용자 평가 데이터의 수집 및 분석 방법과 고객 의견 데이터의 언급 키워드 분석 방법을 익힘

<수강 대상>

  • 각 지표가 무엇을 의미하는 지 알지만, ‘왜’냐고 물으면 할 말이 없는 데이터 까막눈
  • 문제가 발생하면 그때그때 원인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 지 모르는 사람
  • 데이터가 아닌 감에 의존하여 전략을 수립했던 마케터
  • 시장의 반응을 어떻게 확인하고, 분석해야할지 모르는 마케터

<수강 조건>

  • 마케팅에서 데이터 지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 엑셀 중급 정도의 수준 보유(INDEX, MATCH, VLOOKUP 함수 활용 가능)

<일정>

  • 1회차 : 11월 6일(화),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 2회차 : 11월 13일(화),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준비물>

  •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데이터 분석 설계

  • 데이터 분석 설계 프로세스
  • 데이터 구조의 이해
  • 분석 관점 확장 사고 및 접근법

2. 데이터 해석과 오류

  • 데이터 해석을 위한 raw data 전처리 및 분석 접근
  • 왜곡된 데이터 분석과 해석 사례

3. 업종별 소셜 / 검색 / VOC 데이터 분석 및 해석 사례

  • 신제품 기획, 개발을 위한 트렌드 분석 접근과 해석 : SNS 버즈, 검색량 수집 및 해석
  • 브랜드 리스크 현황 파악 및 대응을 위한 VOC 데이터 분석 접근과 해석

4. 소셜 데이터 분석/해석

  • 페이스북 API 활용 기반 페이스북 운영 데이터 분석과 해석
  • 페이스북 포스트 및 댓글 수집 및 분석과 해석
  • 경쟁사 페이스북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분석과 해석
  • 소비자 담론의 맥락 분석, 소셜 분석

5. 검색 데이터 분석/해석

  • 네이버 검색 데이터 분석과 해석
  • 요일별 검색 현황 분석
  • 구글 검색량 및 구글 트렌드 활용

6. 모바일 APP 데이터 분석/해석

  • 모바일 APP 사용자 평점 및 평가 데이터 수집 및 분석과 해석
  • 사용자 VOC/댓글의 키워드 분석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해석 트레이닝
(광고 데이터 / 웹 로그 데이터)
(2회 차감)

*강사 : 빅데이터 전문가 신도용 님
여러분의 광고가 어떤 성과를 냈는지, 광고를 통해 유입된 소비자들은 어떤 행동을 일으키는지 알고 계신가요? 광고의 측정부터, 소비자들의 행동까지 명확하게 판단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 강의를 통해 여러분의 광고 데이터는 물론, 유입된 소비자들의 행동을 측정하는 웹 로그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배워보세요. 같은 데이터라도 설계와 관점에 따라 해석되는 결과는 달라집니다. 이 강의를 통해 데이터를 보는 관점과 올바른 해석을 위한 역량을 키워보세요!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올바른 데이터 해석을 위해 필요한 사고와 효과적인 접근 방법을 익힘
  • 데이터를 해석하는 과정에서 왜곡된 결과나 실수를 범할 수 있는 오류를 파악하고, 이를 구분해낼 수 있는 눈을 갖춤
  • 광고 매체별 광고 구조의 이해와,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 방법을 익힘
  • 홈페이지 방문자 분석을 위한 로그 분석의 기본 이해와 올바른 해석을 위한 접근방법을 익힘
  • UI/UX 분석을 위한 사용자 Behavior 분석 방법을 익힘

<수강 대상>

  • 각 지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만, ‘왜’냐고 물으면 할 말이 없는 데이터 까막눈
  • 문제가 발생하면 그때그때 원인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 지 모르는 사람
  • 데이터가 아닌, 감에 의존하여 전략을 수립한 사람

<수강 조건>

  • 마케팅에서 데이터 지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 엑셀 중급 정도의 수준 보유(INDEX, MATCH, VLOOKUP 함수 활용 가능)
  • 데이터 분석을 위한 틀 다지기 강의 수강 경험

<일정>

  • 1회차 : 11월 20일(화),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 2회차 : 11월 27일(화),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준비물>

  •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데이터 분석 설계

  • 데이터 분석 설계 프로세스
  • 데이터 구조의 이해
  • 분석 관점 확장 사고 및 접근법

2. 데이터 해석과 오류

  • 데이터 해석을 위한 raw data 전처리 및 분석 접근
  • 왜곡된 데이터 분석과 해석 사례

3. 업종별 광고 및 웹로그 데이터 해석 사례

  • 마케팅 성과 파악을 위한 분석 접근과 해석
  • 검색 광고 데이터 분석 및 해석을 통한 개선 사례
  • 페이스북 광고 데이터 분석 및 해석을 통한 개선 사례
  •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 및 해석을 통한 개선 사례

4.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해석

  • 광고 매체별 광고 구조
  • 검색광고 데이터 분석과 해석
  • 페이스북 광고 데이터 분석과 해석

5. 웹로그 데이터 분석/해석

  • 구글 애널리틱스의 철학과 구조
  •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과 해석
  • 웹페이지 Heatmap 분석과 해석
  • 방문자 Session recording 방법 및 분석과 해석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시각화
(2회 차감)

*강사 : 빅데이터 전문가 신도용 님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은 단순하지만, 데이터를 활용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시각화된 자료들을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해야 합니다. 차트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하는지, 어떤 접근을 해야할지 막막하시다고요? 이 강의를 통해 다양한 숫자들을 일목요연하게 보여줄 수 있는 대시보드를 만들어 보는 것은 물론,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실시간 보고서 작성까지 이틀만에 확실하게 알려드립니다.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데이터 시각화의 의미와 사례를 통해 통찰을 보는 시야를 넓힘
  • 데이터 분석의 결과를 시각화활 때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다양한 차트에 대해 이해함
  • 적합한 차트 선택 및 제작 요쳥과 차트를 올바르게 판독할 수 있는 차트 리터러시 능력을 갖춤
  • 강력한 온라인 시각화 보고서 제작 도구인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의 핵심 기능과 활용법 익힘

 

<수강 대상>

  • 각 지표가 무엇을 의미하는 지 알지만, ‘왜’냐고 물으면 할 말이 없는 데이터 까막눈
  • 문제가 발생하면 그때그때 원인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 지 모르는 사람
  • 데이터가 아닌 감에 의존하여 전략을 수립했던 마케터

 

<수강 조건>

  • 내/외부 데이터를 잘 수집해 차곡차곡 정리하여 보고싶은 마케터
  • 차트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의 의사결정과정을 수립하고자 하는 사람

 

<일정>

  • 추후 공개

 

<준비물>

  •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통찰을 보는 눈, 데이터 시각화

  • 데이터 시각화의 의미와 사례
  • BI(Business Intelligece) 도구의 종류

2. 효과적인 차트 작성 및 해독력

  • 차트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목적에 따른 올바른 차트 선택 및 효과적인 표현 방법
  • 차트 작성 오류 및 해석 오류 사례와 주의사항

3. 지도 데이터 시각화 방법 및 활용

  • 위도/경도 데이터 기반 지도 시각화 방법
  • 지역 및 주소 기반 시각화 방법
  • 공공 데이터 활용, 지도 시각화 제작

4.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시각화 보고서 제작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기본 사용법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핵심 기능 및 활용법
  • 구글 애널리틱스 실시간 보고서 제작
  • 다양한 데이터 연동을 통한 통합 보고서 제작

문과생도 할 수 있는 구글 태그 매니저
(2회 차감)

*강사 : Back-end Developer 최우영 님
마케팅 채널을 다양화 하다보면, 어디서 어떤 성과를 냈는지 확인하기가 까다로워지는데요. 이 때 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하면 코딩 없이도 손쉬운 관리가 가능합니다. 매번 개발자에게 의지하지 않고도 손쉽게 성과관리하는 법, Back-end Developer 최우영 강사님과 함께 배워봅시다.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자사 웹페이지 내 구글 태그매니저 설치 및 측정 태그를 발급받을 수 있다.

<수강 대상>

  • 페이스북 픽셀 및 구글 애널리틱스 등을 개발자와 협업하여 설치 및 관리하는 사람

<수강 조건>

  • 웹페이지의 소스 코드에 대한 수정 권한이 있어야 한다.
  • 페이스북 픽셀 및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광고를 집행하거나 / 집행 예정 중인 사람

<일정>

  • 1회차 : 11월 22일(목),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 2회차 : 11월 29일(목),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준비물>

  •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GTM 설치 및 삽입

  • AnalyticsID, GASettings 변수 만들기

2. GTM 태그 만들기 : 구글 애널리틱스(GA)

  • GA PageView 태그 만들기
  • GA Click 이벤트 태그 만들기
  • GA Scroll 이벤트 태그 만들기
  • GA Youtube 이벤트 태그 만들기

3. GTM 태그 만들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Audience 태그 생성하기
  • 페이스북 Conversion 태그 생성하기
  • 페이스북Add to Cart 태그 생성하기
  • 페이스북Purchase 태그 생성하기
  • 페이스북Conversion 전환가격 설정하기

4. GTM 태그 만들기 : 구글 광고

  • 구글 광고 리마케팅 태그 생성하기
  • 구글 광고 전환 태그 생성하기

우리 회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하기
(2회 차감)

*강사 : 브랜딩 총괄 매니저 윤형철 님
마케팅은 '품질의 차이'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고객인식의 차이'를 만들어 내는, 즉 남들과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만들어 내는 작업입니다. '브랜드 마케팅, 우리도 꼭 해야하는 건가?', '우리 회사만의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라는 고민을 안고 계신다면, 브랜딩 총괄 매니저와 함께 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우리 브랜드만이 갖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찾아 브랜딩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배포 채널 및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다.

<수강 대상>

  • 브랜딩 전략이 필요한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CEO
  • 브랜드 성장주기에 따른 회사의 마케팅 액션 플랜을 이해하고 싶은 사람
  • 브랜드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소규모 예산으로 집행할 수 있는 디지털 채널 활용 방법을 알고 싶은 사람
  •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싶은 사람

<수강 조건>

  • 브랜딩이 필요한 ‘브랜드’가 있는 사람

<일정>

  • 1차시: 11월 1일(목)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 2차시: 11월 8일(목)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Brand Identity & Branding Overview

  • Branding과 BI, 무엇인가?
  • 스타트업 브랜드 전략+ 브랜딩의 개념과 중요성, 업계별 브랜딩 트렌드

2. Branding Process 5가지 법칙 및 실습

3. Verbal Branding

  •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네이밍 공식
  • 네이밍 구조와 유형 파악하기
  • 나만의 브랜드 네임을 만드는 네이밍 워크샵 (업계별 네이밍 개발하기)
  • 버벌브랜딩을 완성하는 펀치라인과 스토리 만들기

4. 브랜드 성장 주기에 따른 마케팅 전략 및 연간 플랜 과제 진행

  • 브랜드(혹은 서비스)와 고객의 이해
  • 시즈널리티를 반영한 목표의 배분과 액션 플랜
  • 각 활동별 시너지를 위한 조합에 대한 이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실행 프로그램(플랜)을 구상
  • 브랜딩 플랜 WORKSHOP 결과 발표 및 critique+ 조별로 나뉘어서, 가상의 브랜딩 시나리오를 만들어보고, 피드백 받는 시간 (자사 맞춤형 컨설팅 진행)

우리 회사만의 유니크한 콘텐츠 스토리텔링 만들기
(2회 차감)

*강사 : 콘텐츠 전문가 장근우 님
"아...'빵'터지는 콘텐츠 하나쯤은 나와야 하는데..." 고객들의 뇌리에 각인되는 우리 회사만의 콘텐츠 만들기, 고민해 보신 적 한 번쯤 있으시죠? 이 강의에서는 콘텐츠 전문가 장근우 강사님과 '대박 콘텐츠를 만드는 왕도'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채널별 배포전략부터 기획/제작 팁까지 한 번에 얻어갈 수 있다는 사실은 안 비밀!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우리 회사의 개성을 살린 콘텐츠를 기획하고 / 만들고 / 전할 수 있다.

<수강 대상>

  • 기업의 인터널 브랜딩을 담당하는 HRD 매니저
  • 기업의 철학을 홍보해야하는 퍼포먼스 마케터
  • 이제 막 발돋움하는 스타트업의 마케팅 총괄​

<수강 조건>

  • 회사와 창업자의 철학을 충분히 알고 있어야 한다.
  • 회사의 핵심 고객을 알고 있는 사람


<일정>

  • 1차시 : 11월 7일(수),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 2차시 : 11월 14일(수), 오후 7시 30분 ~ 10시 30분

<준비물>

  •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콘텐츠 스토리텔링 개요

  • 콘텐트(Content)와 콘텐츠(Contents)의 차이점 이해하기
  • 스토리텔링의 4요소 이해하기
  • 고객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2.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콘텐츠의 목표 및 예상 독자 설정
  • 예상 독자 설정 및 페르소나 수립에 따른 소재 기획

3. 콘텐츠 스토리텔링 기획

  • 독자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스토리텔링 기획 및 제작 가이드라인 설정
  • 소재 기획안 구체화 및 발전

4. 고객 여정에 따른 콘텐츠 배포 전략 수립

  • 목표 달성을 위한 콘텐츠 소비 구조 파헤치기
  • 마케팅 목표에 따른 타게팅 및 배포 전략 수립

대박 SNS의 운영 전략과 콘텐츠 기획
(2회 차감)

*강사 : 콘텐츠 디렉터 오민지 님
'남들 다 하니까 하긴 하는데... 당최 무슨 콘텐츠를 올릴 것이며, 광고는 또 어떻게 해야 할지...' 골머리 앓는 마케터 여러분께 강력 추천합니다. SNS 운영 및 콘텐츠 제작 전략, 이 강의에서만 몰래 공개합니다. 콘텐츠 디렉터의 1:1 밀착코칭을 통해 모든 수강생 분들이 원하는 목적을 이뤄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SNS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기획하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

<수강 대상>

  • 우리의 주요 고객이 누군지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SNS를 운영하고 싶은 사람
  • SNS 트렌드를 이해하고, 바이럴을 일으키는 콘텐츠 기획 노하우를 알고 싶은 사람
  • 전문가의 1:1 밀착 코칭을 통해 나만의 SNS 콘텐츠를 기획하고 피드백을 받고 싶은 사람

<수강 조건>

  • 기업 SNS 운영자
  •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관리자

<일정>

  • 1차시: 11월 11일(일), 오후 2시 ~ 5시
  • 2차시: 11월 18일(일), 오후 2시 ~ 5시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 (향후 업데이트 예정)

숨 안 쉬고 볼 수 있는 바이럴 영상 스토리보드 만들기
(2회 차감)

*강사 : 동영상 콘텐츠 전문가 최보람 님
“요즘 10대들은 유투브를 검색채널로 활용합니다”그런데 비단 10대뿐 아니라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87.7%가 이미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잠재력 무궁무진한 기회의 땅, 이대로 그냥 떠나 보내실 건가요? 이 강의에서는 동영상 콘텐츠 전문가 최보람 강사님과 함께 바이럴 영상을 직접 기획하고 피드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우리 회사의 제품/서비스를 홍보하는 영상 기획안을 작성할 수 있다.

<수강 대상>

  • 영상을 직접 기획하거나, 피드백 해야하는 인하우스 마케터
  • 영상 제작에 대한 프로세스에 대해서 알고 싶은 인하우스 마케터

<수강 조건>

  • 향후, 기획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능력 (직접 촬영 또는 제작 부서, 대행사 등)

<일정>

  • 1차시 : 11월 16일(금), 오후 2시 ~ 5시
  • 2차시 : 11월 23일(금), 오후 2시 ~ 5시

<준비물>

  •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이해

  •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알아보는 동영상 트렌드
  • 영상 콘텐츠에 대한 종류 및 유형
  • 영상 제작 프로세스

2. 동영상 콘텐츠 기획

  • 영상 기획시 고려해야할 주요 사항
  • 바이럴 영상을 위한 형식/포맷
  • 자사의 바이럴 영상 콘텐츠의 스토리보드 작성하기

3. 제작을 위한 사전 준비

  • 동영상 스토리보드에 대한 피드백
  • 제작자 커뮤니케이션하기

조회 수를 올리는 카피라이팅 실습
(2회 차감)

*강사 : 카피라이터 임윤정 님
마케팅 글쓰기는, 고객이 회사의 광고나 콘텐츠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모든 과정에서 필요합니다. 만약 판매를 위한 모든 준비가 다 갖춰졌는데도 성과가 나지 않는다면, 상품 소개가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의심해야 하죠. 여러분의 마케팅 카피는 매력적인가요? 현직 카피라이터가 '팔리는 마케팅 글쓰기'의 모든 것을 알려 드립니다.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미디어 카피의 특성을 이해하고, 팔리는 광고 카피와 미디어 컨셉에 맞는 카피 등을 작성할 수 있다.

<수강 대상>

  • 구매를 부르는 광고 카피를 이해하고, 짧지만 강한 콘텐츠 글쓰기를 배우고 싶은 분
  • 컨셉을 위한 워딩, 카피라이팅의 기초를 배우고 싶은 분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카피라이팅 노하우를 알고 싶은 분
  • 전문가의 1:1 밀착 코칭을 통해 마케터로서의 글쓰기를 연습하고 피드백을 받고 싶은 사람

<수강 조건>

  •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광고 카피를 작성해야하는 사람

<일정>

  • 1차시: 11월 2일(금)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 2차시: 11월 9일(금)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소비자를 이해시키는 카피라이팅

  •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계정 사례를 통한 분석
  • 컨셉을 위한 워딩, 카피라이팅의 기초
  • 캠페인 집행을 위한 미디어의 이해
  • 문장 만들기 이해
  •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계정 사례를 통한 분석

2. 콘텐츠 채널별 SNS 카피라이팅

  • SNS 채널 별 카피라이팅 특성 이해하기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카카오스토리 등)
  • 신상품 소개/이벤트/사용 후기 등 콘텐츠 발행 목적 별 콘텐츠 유형 알아보기
  • 팔려고 하기 전에 동기를 부여하자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카피라이팅 노하우

[컨설팅] 자사 맞춤형 브랜드 마케팅 전략
(2회 차감)

*강사 : 브랜딩 총괄 매니저 윤형철 님
마케팅은 '품질의 차이'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고객인식의 차이'를 만들어 내는, 즉 남들과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만들어 내는 작업입니다. '브랜드 마케팅, 우리도 꼭 해야하는 건가?', '우리 회사만의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라는 고민을 안고 계신다면, 윤형철 강사님과 함께 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미리보는 강의내용

이 강의의 특징

<강의 목표>

  • 그룹별 맞춤 컨설팅을 통해 현재 문제점을 파악하고, 실무에 당장 적용할 수 있는 우리 브랜드 마케팅 기획, 제작, 배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일정>

  • 1차시: 11월 21일(수)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 2차시: 11월 28일(수) 오후 7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 필기도구

 

이 강의의 커리큘럼

1. Brand Identity & Branding Overview

  • Branding과 BI, 무엇인가?
  • 스타트업 브랜드 전략+ 브랜딩의 개념과 중요성, 업계별 브랜딩 트렌드

2. Branding Process 5가지 법칙 및 실습

3. Verbal Branding

  •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네이밍 공식
  • 네이밍 구조와 유형 파악하기
  • 나만의 브랜드 네임을 만드는 네이밍 워크샵 (업계별 네이밍 개발하기)
  • 버벌브랜딩을 완성하는 펀치라인과 스토리 만들기

4. 브랜드 성장 주기에 따른 마케팅 전략 및 연간 플랜 과제 진행

  • 브랜드(혹은 서비스)와 고객의 이해
  • 시즈널리티를 반영한 목표의 배분과 액션 플랜
  • 각 활동별 시너지를 위한 조합에 대한 이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실행 프로그램(플랜)을 구상
  • 브랜딩 플랜 WORKSHOP 결과 발표 및 critique+ 조별로 나뉘어서, 가상의 브랜딩 시나리오를 만들어보고, 피드백 받는 시간 (자사 맞춤형 컨설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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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가격
1회권 150,000원
3회권
(10% 할인)
450,000원
405,000원
5회권
(20% 할인)
750,000원
600,000원
10회권
(40% 할인)
1,500,000원
900,000원
15회권
(50% 할인)
2,250,000원
1,125,000원
* 사용 유효기간
1) 1회권, 3회권, 5회권 : 결제일로부터 1개월
2) 10회권, 15회권 : 결제일로부터 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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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1. 사용 유효기간
1) 1회권, 3회권, 5회권 : 결제일로부터 1개월
2) 10회권, 15회권 : 결제일로부터 2개월

2. 사용 안내
–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Hands-On Workshop에 한하여 사용 가능

3. 사용 유의사항
1) 환불 조건 및 방법
– 이용권 환불 조건
* 강의 수강 전 : 전액 환불
* 강의 수강 후 : 이용금액 차감 후 환불 (예시 : 15회권 구매 후, 3회 수강하여 환불할 경우 3회권의 금액이 차감되어 환불)
– 강의 환불 조건 : 강의 환불은 회사 내규에 따르며, 환불된 이용권은 이용권 잔여회차에 귀속됨
– 환불 요청권자 : 최종소지자
– 환불 방법 :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
2) 잔액 환급 조건 및 방법
– 유효기간 경과 전 : 사용 금액을 제외하고 전액 환불
– 유효기간 경과 후 : 상기 기준 반환 대상 금액의 90% 환불
– 환급 방법 :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

4. 기타
– 사용 기간은 연장 불가합니다.
– 결제자와 수강자가 다를 경우, 결제자와 수강자의 이름, 수강 강의명을 HELP 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분할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HELP 메일로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당사의 승인없이 양도할 경우, 해당 쿠폰은 무효화됩니다. 양도 및 재판매로 인해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사업자의 귀책 사유 (폐업 등) 로 인한 계약 해지의 경우, 사용 금액을 공제한 금액이 환불 처리됩니다.
–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