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TECH TREND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WORKSHOP

2019.3.24.SUN
1PM – 6PM
MARU180

앱 마케터가 준비해야 하는 미래?
실리콘 밸리에서 온 머신러닝 기반의 데이터 광고 플랫폼
moloco에서 말하는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통해
그 해답의 실마리를 찾아가세요!

앱 인스톨에 목숨을 걸고 있다면

매체가 먼저인지, 타겟이 먼저인지 헷갈린다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이 강의에서 해답을 찾아가세요!

이제는 Audience Mix 시대.

예전에는 마케팅 전략을 짤 때 다양한 매체 활용에 대한 것이 포커싱이었지만 이제는 아닙니다. 타겟 즉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전략을 짜야 합니다. 내 비즈니스에 딱 맞는 고객을 찾아, 그 고객을 위한 전략을 어떻게 짜야 할까요? 이 워크샵에서 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해외 기업부터 국내 스타트업까지.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다양한 CASE STUDY를 통해 해외기업부터 국내기업까지 생생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마케팅 세미나에서 발표되었던 위메프 AMP까지 깊이 있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의 자리입니다.

실무자와 함께 하는 시간.

현업에 있는 강사님이 말하는 AD TECH TREND 도 중요하지만, 워크샵에 참여한 실무자와 함께 이슈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강사님의 인사이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앱 마케터들의 뼈있는 이야기를 가져가세요.

인사이트만 얻어가는 세미나가 아닌,
내가 원하는 답을 강사와 함께 찾아가는 워크샵으로
올 한 해 누구보다 성장하는 앱 마케터가 되어보세요!

수강
대상.

모바일 앱 마케터로 커리어를 단단히 하고 싶다면!

최신 앱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있는 마케터

데이터에 기반한 정밀 타게팅 방법이 궁금한 실무자

퍼포먼스 마케팅을 활용한 CASE STUDY를 듣고 싶은 앱 마케터

강사
소개.

“채널에 따른 마케팅 전략이 아니라,
이제는 소비자에게 집중해야 합니다.”

김지원

현. Moloco DSP 사업 총괄 이사
전. And Corp. (맘톡) CSO
전. NCSOFT 사업 전략 매니저
전. LG전자

[트렌드 인사이트를 전달해 줄 Moloco는?]

2013년에 실리콘밸리에서 설립된 모바일 광고 기술 회사 모로코(www.molocoads.com)는 모바일 앱 생태계를 데이터 기반의 광고로 성장시키려는 비전을 갖고 다양한 광고 영역에서 사업을 진행중이다. 높은 퍼포먼스와 질 높은 광고 운영 능력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모바일 광고 분석 툴인 AppsFlyer 2018 퍼포먼스 인덱스 세계 10위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팔로알토, 시애틀, 뉴욕 및 서울의 오피스에서 기술개발과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커리
큘럼.

AD TECH 트렌드와 데이터를 활용한 앱 마케팅

13:00

13:50

1. AD Tech and Trend 둘러보기

모바일 광고 생태계
– Vertical의 구성과 keyplayer
– Ad tech 생태계의 발달

최근 국내외 모바일 광고 이슈 둘러보기

14:00

15:45

2. 2018-2019 핫이슈 : AD Fraud 자세히 들여다보기

Ad fraud란? Ad fraud는 왜 발생하는가?
[실습] 마케터의 Ad fraud 대응하기
Doublecheck(솔루션)을 이용한 Fraud 분석 케이스
[Discussion] 디덕션, 필수일까?

16:00

18:00

3. Data-driven Marketing 자세히 들여다보기

데이터 기반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소개
– Global 거대 플랫폼 (FB, GG, Amazon)
– RTB + DATA : Moloco의 비딩 로직 엿보기
– [Discussion]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성공담 vs 실패담

자사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 Media mix의 시대는 갔다. 이제는 Audience Mix다!
– Look-a-like targeting
– Postback을 활용한 Action Optimization
– Re-engagement marketing

커머스 플랫폼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 아마존이 광고 플랫폼이라고요?
– 한국에서도 커머스 데이터를 이용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다! 위메프 AMP 맛보기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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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인이상 단체 수강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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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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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3.24.SUN / 1PM – 5PM / MARU180

FAQ.

기수강 할인이 가능한가요?

본 워크샵은는 기수강생 할인 쿠폰 및 VIP CLUB 적용이 불가능한 강의입니다.

VIP CLUB 적용은 가능한가요?

본 워크샵은는 기수강생 할인 쿠폰 및 VIP CLUB 적용이 불가능한 강의입니다.

단체로 수강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02-517-9951 전화 문의 주세요! 또는 5인이상 단체 신청으로 수강신청해주시면 전화 드리겠습니다.

주차 지원은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주차 지원이 따로 되지 않사오니, 대중 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신청 후 바로 결제해야 하나요?

아니오. 신청 후 바로 결제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만, 참가신청은 수강신청 후 결제 순으로 마감됩니다.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본 세미나 환불 규정은 이용약관에 규정된 소비자 분쟁해결 지침을 준수합니다.
1. 세미나 7일전까지: 전액환급
2. 세미나 4~6일전까지: 요금의 10% 공제 후 환불
3. 세미나 2~3일전까지: 요금의 20% 공제 후 환불
4. 세미나 1일전까지: 요금의 30% 공제 후 환불
5. 강연 당일 취소요청: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