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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SCHOOL 2.0

디지털 마케팅 커리어의 모든 것을 담은 국내 유일 과정
이젠 현업에서 먼저 찾아다니는 디지털 마케터로 취업하자!

#퍼포먼스마케팅_브랜드마케팅_통합
#현업강사진_무려25명
#개인/기업연계프로젝트_포폴

  • 기간

    2019.09.16 – 12.31
    총 4개월 풀타임 과정
    10.03일 (목)휴강

  • 일정

    매주 화.목.금 13:00 – 22:00 상황에 따라 금요일 수업이 토요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 3회

로고

비전공자도 2년차의 Skill Set을 가진 디지털 마케터가 되는.

디지털 마케팅 SCHOOL 2.0은 성공적인 커리어 시작을 위한 채용 연계형 전일제 과정입니다. 25명의 현업 실무진, 실제 기업과 연계해서 만드는 개인 포트폴리오,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랜드 마케팅이 합쳐진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전부 만나보세요. 4개월 후 당신도 데이터 분석 능력과 콘텐츠 기획 능력을 동시에 가진 디지털 마케터가 될 수 있습니다.

14기
약 3년간 운영한 전체 기수

310명
총 수료한 수료생의 수

“저는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는 사람이었어요. 근데 지금은 현업에서 광고주나 동료들이랑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모르는 용어가 거의 없을 정도예요.”

문진솔 수강생 후기 자세히 보러가기

“오롯이 제 스스로 하고 싶은 공부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니 취업이 바로 따라오더라고요. 현업에서 브랜드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전찬희 수강생 후기 자세히 보러가기


이제는 당신의 이야기로 만들어보세요. 비전공자도 경력같은 신입 마케터로 취업할 수 있도록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콘텐츠를 아는 퍼포먼스 마케터, 데이터 분석을 하는 콘텐츠 마케터는 특별합니다.

최근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는 이제 성과분석과 채널이해(퍼포먼스 마케팅)를 바탕으로 한 콘텐츠 기획과 제작(콘텐츠/브랜드 마케팅)까지의 통합적인 역량을 마케터에게 요구합니다.

콘텐츠 기획 제작부터 퍼포먼스 분석 및 성과 극대화까지
브랜딩 전략과 퍼포먼스 전략을 통합해 캠페인을 혼자서 처음부터 끝까지 집행해보는 경험
오직 디지털 마케팅 SCHOOL 2.0에서만 가능합니다

결코 쉽지 않지만 디지털 마케터로 가는 가장 확실한 로드맵 .

강의, 프로젝트, 세미나, 독서, 스터디, 커뮤니티, 자격증 취득 등 4개월 내내 빡세지만, 그만큼 확실한 커리어 전환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1.

실무 프로세스를 그대로 담아 유리할 수 밖에 없는 포트폴리오 .

단순한 마케팅 이론적 지식, 자격증 같이 실효성 없는 내용이 아닌, 실제 디지털 마케팅 집행 경험을 증명하는 차별화된 포트폴리오입니다.

# 기업연계프로젝트

실제 스타트업에게 50~200만원의 마케팅 예산을 받아서 직접 광고 제안서를 작성합니다. 현업 프로세스 그대로 Paid 광고를 집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위 절차는 현업 프로세스와 동일합니다

강의를 통해 배운 내용과 개인 프로젝트를 통해 충분히 연습된 스킬을 실전에 활용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마케팅 에이전시 팀장 급 강사님에게 직접 프로젝트 매니징을 받아, 현업 마케팅 프로세스를 체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기업연계프로젝트 핀즐팀 광고 캠페인 제안서 예시 >

< 기업연계프로젝트 핀즐팀 최종 보고서 예시>

# Personal Channel 운영 프로젝트

워드프레스를 통해 개인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콘텐츠 기획, 광고 집행, 데이터 분석 등을 실습하는 개인 프로젝트

하나의 마케팅 캠페인을 셋팅할 때 나만의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서 구성합니다. 글 작성, 디자인 작업, 샘플 영상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하죠. 또한, 다양한 채널에 웹사이트를 유통시켜 내가 만든 콘텐츠를 이용한 광고 집행 및 성과 분석을 진행합니다. ‘목표 설정 – 현황 분석 – 가설 수립 및 기획 – 실행 – 효과 검증’의 현업 프로세스를 체화하게 됩니다.

# Project Portfolio

기업연계 프로젝트와 개인 프로젝트의 핵심 내용을 묶어 하나의 포트폴리오로 제작합니다.

< 실제 13기 포트폴리오 예시 >

< 실제 13기 포트폴리오 예시 >

2.

25명의 현업 실무진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커리큘럼.

방대한 마케팅 주제들을 단 하나의 강의에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마케팅 주제들을 현업 실무진에게 직접 배워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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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회사들의 needs를 반영한 최신 콘텐츠 구성

원티드, 로켓펀치, 잡코리아 등 구직 사이트의 채용 공고를 분석하여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상을 파악하여 현업에 가장 가까운 커리큘럼을 구상해 마케터에게서 요구되는 역량을 강의 콘텐츠에 반영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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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미팅 & 수강생들의 피드백

기수당 30회 이상의 현업 마케터, 강사님들과의 미팅을 통해 현업에서 요구하는 마케터의 역량과 트렌드를 파악합니다. 또한, 매 기수마다 수강생들의 강의 평가 및 피드백을 모아, 다음 기수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마케팅 전략 수립

디지털 마케팅과 전통적 마케팅의 차이점과 전반적인 흐름, 트렌드 등을 배우며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개념에 대해 학습합니다. 마케팅의 정의와 변천사에 대해 배우고, 현업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에 기반한 실제 프로젝트를 이용해 실무 중심의 기본기를 학습하게 됩니다.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브랜드를 잘 전달하기 위한 과정에서는 어떤 매체에서 어떤 형태의 콘텐츠를 활용하는지, SNS 채널에서 어떤 문구나 이미지/영상이 유행하는지 학습합니다. 즉, 소비자들에게 이에 맞는 콘텐츠 유형과 스토리, 그리고 노출되는 채널을 이용해 브랜드를 시각화하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배웁니다

디지털 채널 운영 및 확장

고객들은 콘텐츠 및 광고를 통해 브랜드 웹사이트와 쇼핑몰 등에 유입되고 매출로 전환되죠. 이 과정을 체크/개선하기 위해 페이스북/구글애즈/SEM/SEO/이메일 마케팅 등 실제 광고 집행 방안을 학습합니다. 이 외에도 앱 설치 캠페인을 집행하거나, 다양한 툴을 활용해 광고 성과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최적화 방안들을 학습합니다.

마케팅 성과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디지털 마케터에게 가장 필요한 핵심 역량은 데이터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마케팅 전략에 적용할 수 있는 논리적 사고력과 마케팅 실험 설계 능력입니다. 즉,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법을 배웁니다. 또한, 마케터에 필요한 프로그래밍 기초를 학습하여 개발자와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추적 스크립트까지 다룰 수 있습니다.

세부 커리큘럼 확인하기
[Part 1 – 플랫폼 구축]
1. 워드프레스 • 워드프레스 구조의 이해
• 워드프레스 설치
• 서버 구축 및 도메인 연결
• 웹사이트 구축
2. HTML/CSS • 웹구조의 이해
• HTML/CSS 실습
• CSS-MEDIA-QUERY
[Part 2- 마케팅 전략 수립]
1. 디지털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이론의 흐름
• 마케팅 전략 프레임
• 트리플 미디어
• 고객 구매 여정
• 린캔버스를 이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2. 브랜드 전략 • 전통적 마케팅과 디지털마케팅
• 브랜딩 프로세스
• 스타트업의 브랜드 전략
• STP 전략 실습
3. 마케팅 리서치 • 마케팅 리서치의 정의
•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리서치
• 마케팅 리서치 프로세스
• 조사 기획서 및 질문지 작성 실습
[part 3 – 콘텐츠 기획]
1. 콘텐츠 기획 •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이해
• 콘텐츠 유형 및 배포 채널에 따른 이해
• 콘텐츠 기획 프로세스에 기반한 스토리보드 작성법
• 콘텐츠 트렌드 파악 노하우& 레퍼런스 축적 및 활용하기
• 콘텐츠 발행 후 발생 가능한 위기 상황 및 대처법
2. 콘텐츠 플래닝 • 콘텐츠 로드맵 제작
• 소셜 메시지 확립, 채널 R&R, 톤앤매너 설정
• 업무 분장 및 워크 프로세스 수립
• 채널별 콘텐츠 기획
• 실제 기획서 제작 및 커뮤니케이션
• 광고 집행&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 유통 성과 측정 결과 보고
[part 4 – 언어적 브랜딩]
1. 브랜드 네이밍 • 버벌 브랜딩이란
• 브랜드 네이밍의 설계
• (워크샵) 버벌 브랜딩 개발
2. 카피라이팅 • 카피라이팅의 이해
• 마케팅 콘텐츠의 이해
• 글만들기 실습
• 제품 카피 작성
• 소셜 미디어용 카피의 종류
• 현업 카피라이터 업무 프로세스
3. 브랜드 저널리즘 • 마케팅에서 긴 글이 필요한 이유
• 브랜드 저널리즘이란?
• 글쓰기 전 자료 조사, 아카이빙, 태그와 검색
• 브랜드 페르소나에 따른 글쓰기 실습
• 창의적으로 글쓰기와 글 공유하기
[part 5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1. 콘텐츠 디자인 • 마케팅과 디자인의 상관관계
• 마케팅을 위한 디자인의 활용
• 디자인 작업을 위한 업무 프로세스 이해
• Adobe Photoshop을 활용한 이미지 콘텐츠 제작 실습
• 레이아웃 그리드, 폰트의 활용 및 실습
• 컬러(대비/유사/단색/플랫/컨셉) 이미지 구성 방법 및 실습
2. 동영상 콘텐츠 • 영상 콘텐츠의 종류
•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현업에서의 업무 프로세스
• 시놉시스 케이스 스터디 및 적용 사례
• 영상 스토리보드 전략, 기획, 구성
• Adobe Premiere Pro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편집 실습
[part 6 – 디지털 채널 운영 및 확장 (Paid Media)]
1. 페이스북 마케팅 • 페이스북 광고 원리
•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실습
• UTM 매개변수
•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와 활용
• 맞춤, 유사 타겟 설정
• 전환 캠페인 실습
• 맞춤 전환 설정
• 타겟별 광고 및 A/B 테스트 실습
2. 구글 애즈 • 구글 네트워크
• MCC, 일반 계정 생성
• 검색광고 구조
• 키워드 광고와 텍스트 광고
• 디스플레이 광고 (GDN)
• GDN 광고 최적화
• 유튜브 광고 구조
• UAC 캠페인
• DSA 캠페인
• 리마케팅 검색광고
• 다이나믹 리마케팅 GDN
• 구글 애즈 최적화
[part 7 – 디지털 채널 운영 및 확장 (Owned Media)]
1. SEM 전략 및 집행 • 매체 및 SEM 기본 이해
• 네이버 키워드 광고 구조
• 키워드 선정 전략
• 세그먼트 전략
• 소재 세팅 전략
• 품질지수 최적화 전략
• 입찰가 전략
2. SEO (검색 엔진 최적화) • SEO 구성 및 검색 알고리즘
• 키워드 리서치 및 키워드 관리
• 웹 마스터 툴
• SEO KPI
• SEO 전략 및 실습
3. 이메일 마케팅 • 메일 침프로 뉴스레터 생성
• 모바일 디자인
• 리스트 관리
• 머지태그
• 자동화 이메일 세팅
• 메일 A/B 테스트
• 메일침프와 페이스북
[part 8 – 디지털 채널 운영 및 확장 (모바일 마케팅)]
1. 앱마케팅 • 모바일 마케팅 흐름
• 모바일 광고 시장에 대한 이해
•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 모바일 광고 리인게이지먼트
• 모바일 앱광고 주요 매체별 앱광고 세팅
[part 9 – 데이터 분석]
1. Google Analytics • 웹로그 분석 이론
• 목표 설정 OKR & KPI
• GA 구조 및 주요 리포트
• 개인 웹사이트 추적코드 삽입
• 세그먼트 설정
• 맞춤 보고서 생성
• 데이터 스튜디오의 활용
•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활용
2. 그로스해킹과 퍼널 분석 • 그로스해킹의 개념
• MVP와 PMF
• 관리 프레임워크 (AARRR)
• 실행 프레임워크 (PDCA)
• 그로스 핵심지표 선정
• 그로스 대시보드 제작
• PDCA 통한 개선 행동 기획 및 관리
3. 기초통계 • 통계의 중요성
• 통계 자료 정리
• 기술 통계
• 통계적 추정
• A/B 테스트
• 상관관계 분석
• 회귀분석
4. 데이터 분석 스터디 •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Insight 도출
5. 데이터 시각화 • Data, Information visualization
[part 10 – 프로그래밍 기초]
1. HTML/CSS • 웹구조의 이해
• HTML/CSS 실습
• CSS-MEDIA-QUERY
2. JavaScript / Google Tag Manager • JavaScript 기초
• JavaScript를 활용한 GTM 이벤트 태깅
• GTM 기초 세팅
• GTM & Google Ads
• GTM & facebook
• GTM & SEO
[part 11 – 스프레드시트]
1. 엑셀/ 대시보드 제작 • 마케터에게 필요한 엑셀 함수
•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한 Facebook, GA 데이터 분석 대시보드 제작

4개월 내내 끊임없이 스스로 학습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단순히 강의만 듣고 끝나는 것이 아닌 배운 내용을 진짜 내 것으로 익히는 자기주도학습은 필수죠. 원하는 목표를 본인이 스스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가능한 방안들을 모두 준비했습니다.

3.

구글 애널리틱스, 페이스북 블루 프린트 자격증 취득 TEST.

시장에서 최소한으로 요구하는 마케팅 자격증은 모두 딸 수 있는 수준으로 성장합니다.

Personal Channel 운영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블로그 콘텐츠 운영 기획안을 제출하는 Pre-test를 진행합니다. 6주 간 기초 과정을 거친 후, 기업연계프로젝트 진행시 선발/평가 지표로 활용할 예정인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 인증 (GAIQ)를 Mid-test로 봅니다. 이를 통과한 수강생 중에 출결/과제 제출 점수, 독후감 발행 횟수 등 가장 높은 점수를 가진 5명을 선발하여 30만원 상당의 페이스북 블루프린트 시험비를 지원합니다.

4.

마케터 필독서 40권을 활용한 독서토론
DMS Books Club

매월 진행되는 독서 모임에서 전체 수강생 모두에게 필요한 도서를 전액 지원해드립니다.

마케터에게 필수 역량인 스스로 사고하는 힘을 기르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현직자가 직접 선정한 디지털 마케팅 관련 추천 도서 40권을 선정하여 필요한 책들을 전부 지원해드립니다. 또한 매월 말 진행하는 독서 모임에 필수로 참여해야 하므로 혼자서는 얻을 수 없는 마케팅 인사이트까지 챙겨갈 수 있게 됩니다.

5.

실무진을 직접 찾아가는 기업 견학프로그램
Field Trip
.

기업에 직접 찾아가 실무진에게 현업 마케터는 어떤 업무를 하는지 개별적으로 Q&A하는 행사입니다. 현재 배우는 것들이 현업과 다르지 않은지, 어떤 채용기준을 갖고 있는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13기 와이즈버즈 기업 견학 프로그램 >

6.

다양한 직무와 협업하는 마케터를 위한
홈커밍데이.

마케팅, 프로그래밍, 크리에이티브 등 약 60개의 스쿨 수료생들이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다양한 직무의 사람들과 이야기하며 채용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입니다. 스쿨과정 수료 후에도 기수강생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게 되죠.

< 2018.12.07 스쿨 홈커밍데이 >

마케터로 내딛는 첫 걸음.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채널에 적합한 콘텐츠 기획 및 발행를 하고 싶은 미래의 디지털 마케터들을 전부 모집합니다.

# 마케터로 이직을 꿈꾸는 직장인

“지금 다니는 회사를 그만두고 마케터로의 커리어 전환을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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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에서 조리있는 마케터가 되기까지

“괜히 저렴한 강의를 찾거나 가성비를 따진다고 어설프게 배워서 제대로 취직하지 못하는게 더 문제라고 생각했어요. 교육 자체만 보고 비교하려고 노력했죠. 그래서 커리큘럼이 정말 구체적인 점과 강의가 많다는 점이 좋았어요. 대부분은 단과 과정으로 마케팅을 배우는데, 저는 아예 마케팅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다시피 했으니까 잘 짜여진 코스가 필요했던 것 같아요”

# 마케터가 되고싶은 취업준비생

“마케터가 되고 싶은데 공모전/자격증 말고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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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학 전공이 마케터가 되기까지

구직에 나서는 마음가짐부터 180도 달라져요. ‘나를 뽑아줬으면..’ 하는 절박한 심정이 아니라, ‘내가 선택할 수 있는 입장’에 섰다는 자신감이 생기는 게 첫 번째고요, 두 번째로는 서류통과율이 달라져요. 관련 경험이 없는 저도 무난히 서류전형을 통과하게 됐죠. 세 번째로 포트폴리오를 만들면서 쌓은 경험이 면접에서도 많은 도움이 됐어요.

# 마케팅을 직접 하고싶은 예비창업가

“실질적인 툴을 다루면서 스스로 광고를 집행해 효율을 높이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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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왜 디마스를 들었냐구요?

특별하게 어떤 수업이 도움이 되었다기보다 전반적인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A-Z를 알게 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직접 제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광고를 집행하고 효율을 극대화한다는 것은 무엇보다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광고의 소스를 삽입하고 기본 세팅부터 시작했던 경험이 현업에서 커뮤니케이션할 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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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SCHOOL을 수료한 분들 중에는 당연하게도 패스트캠퍼스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스쿨뽕(?)이 차오르는 이야기 한 번 들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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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는 사람이었어요.
근데 지금은 현업에서 광고주나 동료들이랑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모르는 용어가 거의 없을 정도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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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마케팅 스쿨에서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 보기도 하고 리브랜딩 하는 과정을 통해서 브랜드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그리고 논리적 글쓰기 수업이 정말 좋았습니다.”

더 많은 디지털 마케팅 SCHOOL 후기가 궁금하다면.

본 과정에 관한 자세한 안내 및 상세 커리큘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과정 안내서를 받아보세요 🙂

타 교육 비교불가!
디지털 마케터가 되고싶다면 패스트캠퍼스입니다
.

수준 높은 커리큘럼현업 강사진의 수, 어디서도 찾을 수 없는 디지털 마케터 양성 과정입니다.

커리어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4개월 간 수강생 분들의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모의면접

실제 면접을 진행해보면, 준비를 한 구직자와, 준비를 충분히 하지 않은 구직자 간의 차이가 매우 명확합니다. 긴장되는 실제 면접 상황에 대비하여, 좀 더 잘 준비된 상태로 임할 수 있도록 간접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함께 제공합니다.

다이렉트 매칭

HIRING DAY 등 제도화된 Route를 통한 취업 연계 이외에도 하루에 보통 3~4건의 구인 요청을 받습니다. 수료생이 취업을 희망하는 회사에서의 구인 요청을 맞춤형으로 수료생 여러분께 전달해 더 많은 맞춤형 면접 기회를 제공합니다.

HIRING DAY

수료생들이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한 자리에서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들을 만나 1:1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 학습한 역량을 맘껏 발휘하는 적극적 구직의 기회입니다.

하이어링 데이를 소개합니다.

서류면접 없이 바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들을 만나 면접을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수료생 역량에 따라 채용연계 진행되기도 하며, 포트폴리오 및 면접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6년 1월 4일 첫 수업을 시작한 후 지난 2년간, 누적 700명 이상의 개발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디지털 마케터, UX/UI 디자이너가 원하는 직장에 원하는 직무로 커리어 전환에 성공했고 25여 명의 예비 창업자가 자신의 아이디어로 창업에 도전했습니다. 그 자세한 이야기를 하이어링 리포트를 통해 만나보세요.

지현님
김경태

구지현 매니저 : 02-517-0653
김경태 매니저 : 02-501-8398
school-mktg@fastcampus.co.kr

* 대기자가 많습니다. 수강신청을 서둘러주세요!

디지털 마케팅 SCHOOL 2.0에서의 하루 엿보기.

Self Study

전날 배운 것을 충분히 복습하고, 과제를 수행할 수 있도록 자습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시간을 활용하여 팀 발표를 준비하거나 수강생들 간 스터디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Lecture

디지털 마케팅의 특성상 강의는 실습 위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강의는 보통 화, 목, 금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합니다. 

Project Week

과정 중반부터는 기업 연계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실제 기업의 kpi를 달성하는 프로젝트를 직접 진행합니다. 강사님이 프로젝트 매니징 수업을 통해 각 수강생들의 프로젝트에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스쿨 수료생 주요 취업 기업.

각 파트별 현업 전문 강사님에게 배웁니다.
1-2명의 강사님, 실무자 특강으로만 끝나지 않습니다. 각 파트별로 현업 전문가에게 직접 배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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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파트
이기휴 강사님

  • 현,  VinylC 부사장
  • 전, DATZ Communication 이사
  • 전, Opentide Greater China Senior Manager
  • 전, Samsung Networks Project Manager

주요 프로젝트

  • 국내 대기업의 UX 컨설팅 및 구축, 운영 Project PM 및 Direction
  • SK Telecom, 온/모바일 T world 구축 및 운영 사업관리
  • LG U Plus, U+shop 온/모바일 리뉴얼 프로젝트 사업관리
  • 삼성카드, 디지털 전 채널 개편 프로젝트 총괄 사업관리
  • 현대카드, 버티컬검색엔진 UX컨설팅 프로젝트 사업관리
  • 삼성증권, 영업용태블릿 POPTouch2.0 UX컨설팅 프로젝트 사업관리
  • KB금융지주, 모바일VI수립 프로젝트 사업관리
  • NH농협지주, 모바일 UX/UI 표준가이드 수립 프로젝트 사업관리
  • 하나금융지주, 홈페이지 개편 프로젝트 사업관리
  • 삼성전자, OCO운영/삼성반도체 홈페이지 개편 외 다수 프로젝트 사업관리
  • LG전자, SmartThinQ3.0 외 디자인 협력 프로젝트 다수 사업관리
  • CJ 제일제당, 온마트개편 컨설팅/New식품커머스 채널 구축 프로젝트 사업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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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파트
이광성 강사님

  • 현,VinylC 디지털컨설팅본부 본부장(이사)
  • 전, VinylC UX컨설팅그룹 그룹장
  • 전, Vinyl UCI(User centered Innovation)그룹 그룹장
  • 전, Vinyl 기획팀 팀장

주요 프로젝트

  • UX Strategy & Design Direction
  • SK Telecom, 온/모바일 T world 연간 운영전략 수립 및 사용자조사 디렉팅
  • SK Telecom, 스마트청구서 UX컨설팅 프로젝트 디렉팅
  • 삼성카드, 연간 운영 대행 트렌드리포트 발행 디렉팅
  • 삼성카드, 유아교육커뮤니티앱 키즈곰곰 UX컨설팅 프로젝트 디렉팅
  • 현대카드, 버티컬검색엔진 UX컨설팅 프로젝트 디렉팅
  • 삼성증권, 영업용태블릿 POPTouch2.0 UX컨설팅 프로젝트 디렉팅
  • 삼성화재, 운전자/여행자보험 가입UX 컨설팅 프로젝트 디렉팅
  • 신세계, 이마트몰 레지스트리서비스 UX컨설팅 프로젝트 디렉팅
  • 신세계, JAJU모바일앱 개편 UX컨설팅 프로젝트 디렉팅
  • KB금융지주, 모바일VI수립 프로젝트 디렉팅
  • NH농협지주, 모바일 UX/UI 표준가이드 수립 프로젝트 디렉팅
  • LG전자, SmartThinQ3.0 외 디자인 협력 프로젝트 디렉팅
  • CJ 제일제당, 온마트개편 컨설팅/New식품커머스 채널 구축 프로젝트 디렉팅
  • CJONE 외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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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GUI 파트
정다영 강사님

  • 현, Duotone 공동대표  
  • 현,  IDAS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 대학원 박사과정
  • 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UX팀 책임 디자이너
  • 전, CJ E&M 아트 디렉터
  • 전, NHN(Naver) 디자이너
  • 전, D’strict 디자이너

주요 프로젝트

  • Samsung Voice Interface
  • Samsung Gear Fit2. Gear S2
  • Samsung Galaxy S5, Launching PR
  • Samsung MotionSync Vacuum cleaner AR application
  • Samsung Connected card concept movie
  • LG 21:9 x Ulala session Hologram concert
  • Uniqlo 2013 Summer Campaign, Airism
  • MCM 2014 F/W Campaign, Style up
  • Amore Pacific IOPE Brand website & mobile web
  • Amore Pacific Laneige Brand website USA
  • Hyundai motor sports, WRC Official site
  • Naver ME, Launching promotion
  • Naver OpenCast, Launching promotion
  •  Naver Inside,
  • Naver Mobile Launching & maintaining
  • Naver culture plug, media wall
  • Me2day, Tutorial promotion
  • 그 외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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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GUI 파트
송병용 강사님

  • 현, Duotone 공동대표
  • 전, Naver 디자인 팀장
  • 전, D.fy 아트디렉터
  • 전, NHN corp. 리드디자이너
  • 전, ACG 시니어 디자이너

주요 프로젝트

  • Samsung Galaxy Brand Site for S6(Global)
  • 대한제강 웹사이트 리뉴얼
  • 현대라이프 FP/YGP 채용사이트
  • 삼성생명 통합리뉴얼 디자인 총괄
  • 네이버 스포츠 – 2012 런던올림픽
  • 네이버 이메일 가이드라인 제작
  • NHN corp. greenfactory App
  •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0 – naver future : music
  • Samsung US (Global Website)
  • NEXON CSR
  • Hyundai Capital Webzine
  • 그 외 다수
yy

개인프로젝트 리딩 및 멘토링 파트
은영상 강사님

  • 현, Rightbrain (라이트브레인) 팀장
  • 현, EUNKIHO (은기호) 대표이사
  • 전, Quoin (큐인) 실장
  • 전, HaA design(하디자인) 책임

주요 프로젝트

  • K bank, LG U plus, 삼성전자, SK telecom, Dole
  • 하나은행, 한화생명, 현대자동차 등의
  •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의 UX 컨설팅 및 신규 브랜드 기획
  • UX product (은기호) 론칭의 다양한 UX프로젝트 실무를 진행.
  • 한국디자인 진흥원, 동덕여자대학교 UX교육 출강
김데레사

개발 (HTML/CSS) 파트
김데레사 강사님

  • 현, Front-End 개발자

주요 프로젝트

  • 웹 접근성 지킴이 사업 멘토링
  • ARIA 사례집의 집필진 활동
  • 웹표준 핵심 가이드북 XHTML+CSS (2010)
  • 웹표준 핵심 가이드북2 HTML5 + CSS3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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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성평가 파트
변상희 강사님

  • 현, UX/UI 디자인 프리랜서
  • 전, 유투시스템 Service UX 실장
  • 전, 이언 커뮤니케이션즈 Mobile UI 팀장

주요 프로젝트

  • 삼성전자 Global UX 표준 Scenario Guideline
  • 삼성전자 Mobile X-Ray User UX/UI 개선
  • LG전자 Voice UX Research
  • LG전자 Connected Car Global User Research
  • 삼성전자 Mobile X-Ray User Research
  • 국립국악원, 공연과 IT의 융합서비스 시나리오 개발
jh

사용성평가 파트
나지훈 강사님

  • 현,바이널 UX컨설팅 프로젝트 매니저
  • 전, 굿스뱅크 사업기획, 서비스기획

주요 프로젝트

  • 삼성화재 온라인가입 UX컨설팅
  • 신한S뱅크 3.0 UX컨설팅
  • 올레TV Web3.0 UI컨설팅
  • SKT T world 채널 전략 컨설팅
  • Melon UX/UI 전략 수립
  • 로엔 신규 서비스 전략 수립
yagom

개발 (iOS) 파트
야곰 강사님

  • 전, kings 정보통신 주임연구원
  • 전, 소셜네트워크 개발팀장
  • 전, vovov application sudio CTO
  • 전, 이음소시어스 개발팀

주요 프로젝트

  • DLP 솔루션 개발 및 유지보수
  • 소셜네트워크 iOS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서비스 관리
  • 이음 및 아임에잇 iOS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유지보수
  • 원데이원송, 주머니, 바로택배 등 다수 iOS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유지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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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android) 파트
박성완 강사님

  • 현, Vintage appMaker 실장

주요 프로젝트

  • crazy 모닝콜 외 8개 앱 서비스 설계
  • knock 설계 및 개발
  • LG U+ 핸드폰 분실 보험 서비스 ‘스마트폰 락’ 개발
  • 여행자 메신저 ‘가이드어스’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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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 신청
  • 사전 과제
  • 전화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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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OOL 수강 신청

SCHOOL 과정은 '수강 상담 신청'을 시작으로 등록을 위한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적지 않은 시간과 수강료를 투자해야하는 과정이므로 모집 시 최대한 강의에 대한 의욕과 수강 목표가 뚜렷한 분들을 선발하여 매 기수를 구성하고 있습니다.하여,수강신청시 사전과제가 선 발송 됩니다.

사전과제 발송

사전과제는 메일 또는 수강신청 완료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과제는 최소한의 베이스를 확인하고 수강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기 위한 것 입니다. 사전과제 기한은 3일이며, 해당 메일에 회신으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신청 후 담당매니저 연결

수강생 분께서 사전과제 진행하시는 동안 본과정을 총괄하는 담당매니저가 연락을 드립니다. 유선상담에선 교육 과정 및 사전과제를 안내해드리고, 궁굼하신 사항에 대해 상담해드립니다.

SCHOOL 최종 합격 안내

앞서 진행된 모든 과정에 대해 검토한 후, 사전과제 제출일 기준 7일 이내에 이메일or전화로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안내와 함께 수강료를 결제할 수 있는 링크를 발송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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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증과 인터뷰가 완료된 수료생 100% 페이백 진행 (제세공과금 22% 수료생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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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급 주의사항

– 환급 미션을 완료한 수료생들에게만 적용되는 프로모션 입니다.
– 환급 미션중 발행된 인터뷰는 추후 패스트캠퍼스 홍보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2차 제작물에 대한 권리는 2년동안 패스트캠퍼스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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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2019.9.16.~ 2019.12.31.
10.03일 (목)휴강
일    정 매주 화, 목, 금 13:00 ~ 22:00
(상황에 따라 금요일 수업이 토요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준비물 필기도구 & 개인 노트북
장    소 패스트캠퍼스 성수역 인근 강의장
문    의 구지현 매니저 02-517-0653
김경태 매니저 02-501-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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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급절차 / 미션
1. 취업/이직 인증 서류 제출, 1)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2) 재직기간 및 여부가 명시된 재직증명서 서류
2. 취업/이직 후기 영상&서면 인터뷰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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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2018. 12. 03(월) – 2018. 02. 28(목)
*휴강 : 12/24-26, 12/31, 1/1, 2/4-6 (*13주 과정)
일 정 월~금, 풀타임 전일제(자습 포함)
(자습) AM 10:00 ~ 12:00 / PM 5:00 ~ 6:00
(강의) PM 1:00 ~ 5:00 or 6:00
* 강의가 없는 평일에는 쾌적한 자습 공간을 제공합니다.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남 미왕빌딩
준비물 Macbook (Sketch app 설치필수 *수강시 할인권 제공)
정 원 최대 25명(결제자 선착순으로 마감)
담당자 조찬일 매니저 02-517-0694

취업 지원 프로그램

현업자 특강

현업에서 실제로 서비스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가 생생한 기획 노하우와 여러 현업 에피소드 및 문제해결 방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론공부나 인터넷 리서치로는 채워지지 않던 실무 경험 전수 및 세밀한 질의응답이 이루어집니다.

다이렉트 매칭

HIRING DAY 등 제도화된 Route를 통한 취업 연계 이외에도 하루에 보통 3~4건의 구인 요청을 받습니다. 수료생이 취업을 희망하는 회사에서의 구인 요청을 맞춤형으로 수료생 여러분께 전달해 더 많은 맞춤형 면접 기회를 제공합니다.

HIRING DAY

수료생들이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한 자리에서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들을 만나 1:1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 학습한 역량을 맘껏 발휘하는 적극적 구직의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