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SCHOOL
.

#3개월 FULL TIME 과정
#디지털 마케터로 커리어 전환

기간_
2018. 9. 10 ~
2018. 12. 14
주 3회, 총 14 주
(추석 연휴 휴강)

일정_
매주 화, 목, 금
13:00 ~ 22:00
(저녁시간 1시간)

장소_
패스트캠퍼스 성수캠퍼스 본관

준비물_
필기도구
개인 노트북

문의_
김수양 매니저
02-517-9934

디지털
마케팅
SCHOOL.

디지털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간, 3개월.
약 3개월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기간동안 하루 최대 8시간 가량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이 기간동안 여러분은 디지털 마케터에게 필요한 모든 역량을 배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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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기초 및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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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집행 및 성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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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기획 및 제작

채용 연계형 전일제 과정.
디지털 마케팅 SCHOOL은 2년간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벌써 250여 명 가량의 수료생들이 마케터로 취업 또는 커리어 전환에 성공하였습니다.

14기

2년간 운영한 마케팅 SCHOOL의 전체 기수

251명

마케팅 SCHOOL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수료생의 수

92.86%

수료생들의 6개월 내 취업률

수료생 주요 취업 기업

수강
대상.

마케터로 내딛는 첫 걸음.
본 과정은 여러분이 마케터로 커리어를 쌓아나가는 데에 있어 꼭 필요한 내용만을 담았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SCHOOL은 여러분의 마케팅 커리어패스를 위한 가장 확실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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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되고싶은
취업준비생

“공모전 수상도 해보고, 세미나도 많이 다녀봤지만 마케팅 실무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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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로 이직을 꿈꾸는
직장인

“면접장에서 쏟아지는 직무 관련 질문에 막힘없이 술술 대답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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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가

“마케팅을 해야 하지만, 실질적인 툴을 다루지 못해 전문적인 역량을 강화하고 싶어요.”

강의
특징.

더욱 돋보이는 마케터로.
마케터를 희망하는 사람 중에서 다른 사람들에겐 없는 장점있는 사람은 극히 드뭅니다.
디지털 마케팅 SCHOOL은 여러분을 더욱 돋보이는 마케터로 만들어드리기 위해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구성되었습니다.

마케팅 포트폴리오

여러분이 학습한 내용들과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게 됩니다.
(개인 +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총 2개)

커리어 서비스

취업을 위해서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를 작성하는 것부터, 면접을 위한 사전 준비 등 취업을 위한 다방면의 도움을 제공합니다.

현업자 특강과
Small Talk

마케터의 일은 많고도 다양합니다. 하지만, 실제 현업자들의 특강과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현업 실무진 강사 /
기업연계 프로젝트

수업 중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실제 기업들과 연계하여, 마케팅 프로젝트를 운영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마케팅 전략을 시험해보세요.
(프로젝트 멘토링 제공)

수강생
포트폴리오.

3개월 후, 여러분이 가져갈 것들.
디지털 마케팅 SCHOOL의 커리큘럼을 차근차근 따라온다면,
3개월 후, 여러분은 아래와 같은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완성해갈 수 있습니다.
(실제 수강생들이 작성한 포트폴리오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심화과정
개인 포트폴리오 예시

브랜드 마케팅 심화과정
개인 포트폴리오 예시

BMS1

기업연계 프로젝트 예시
S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기업연계 프로젝트 예시
C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이직/커리어 전환 단계에서 나에게 꼭 필요한 커리큘럼일까?

지금 수강신청하고 강의 담당 매니저에게 상담 받으세요.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유선 상담을 통해
커리큘럼과 서비스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수강생
선발.

누구나 들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시험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의지와 열망에 따라 선발 여부를 결정합니다.

  • 수강신청
  • 상담진행
  • 사전과제
  • 최종선발

수강신청

SCHOOL 과정은 ‘수강 신청’을 시작으로 등록을 위한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적지 않은 시간과 수강료를 투자해야하는 과정이므로 모집 시 최대한 강의에 대한 의욕과 수강 목표가 뚜렷한 분들을 선발하여 매 기수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담당 매니저와 유선 상담 진행

수강 신청 후에 담당 매니저가 유선으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커리큘럼과 디지털 마케팅 SCHOOL에서 보내게 될 12주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드립니다. 실무 교육 뿐 아니라 수강생을 위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상담을 통해 수강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사전과제 진행

상담 후 담당 매니저가 사전 과제를 부여합니다.

사전 과제는 본 과정을 수료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베이스를 확인하고, 수강에 앞서 필요한 기초 세팅을 위한 것입니다. 또한, 사전 과제를 통해 파악한 지원자들의 백그라운드를 바탕으로 커리큘럼 구성 및 난이도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SCHOOL 최종 선발 안내

앞서 진행한 상담 및 사전 과제의 결과를 바탕으로 수강 합격 여부를 정하여, 안내드립니다.

한정된 인원 내에 최대한 마케팅에 대해 열의를 가지신 분들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수강 합격 제도입니다. 합격 안내와 함께 수강료를 결제할 수 있는 링크를 발송해 드립니다.

강의
운영.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마케팅의 넓고 다양한 분야와 여러분의 시간과 적성을 고려하여,
세심하게 설계된 수강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Step 1.
수강생 선발

본 과정을 수료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베이스를 확인하고, 수강에 앞서 필요한 기초 세팅을 위해, 수강 신청 및 사전 과제를 바탕으로 수강생을 선발하게 됩니다. 또한, 사전 과제를 통해 파악한 지원자들의 백그라운드를 바탕으로 커리큘럼 구성 및 난이도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Step 2.
공통 과정 수강

수강생의 상황에 따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과정 중 선택하여 강의가 진행됩니다. 마케팅의 정의와 변천사에 대해 이해하고, 현업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에 기반한 가상의 기업으로 실제 마케터의 프로젝트를 따라 실무 중심의 기본기를 학습하는 단계입니다.

Step 3.
복습 및 전공 선택

퍼포먼스 마케팅/브랜드 마케팅의 차이점과 심화과정의 커리큘럼에 대해 안내하고, 심화과정을 선택하게 됩니다. 담당 매니저들과 함께 수강생의 성향, 공통 과정을 수강하며 제출한 과제 등을 참고하여 수강생의 진로와 심화 과정에 대한 1:1 상담이 진행됩니다.

Step 4.
심화 과정 수강

여러분이 선택한 커리어패스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가기 위해,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심화 과정을 통해 키워내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실제 기업과 연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퍼포먼스 마케터/브랜드 마케터로서 실무를 경험하는 과정입니다.

수강
후기.

이영창

“디지털 마케팅 SCHOOL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반의 흐름을 이해했고, 덕분에 다른 동기들에 비해 업무적응 속도도 빨랐어요.”

문진솔

“대학교에서 마케팅이나 경영을 전공했던 다른 사람들한테 뒤지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 정도면 말 다한 거 아닌가요?”

김소라

“이 강의를 수강하지 않았다면 일관된 브랜드 경험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두서없고, 목적성 떨어지는 콘텐츠들을 만들었을 것 같아요.”

커리
큘럼.

디지털 마케팅 공통 과정.
4주간의 기초 과정을 통해, 여러분의 커리어패스를 설정해보세요.

  1. 마케팅과 기본기 다지기
    마케팅이란 무엇이고, 기업 내에서 어떤 역할을 담당할까요? 여러분이 이 과정을 통해 마케팅의 정의부터, 디지털 마케팅과 전통적 마케팅의 차이점과 전반적인 흐름, 트렌드 등에 대해 학습하게 되며,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개념 등을 비롯한 마케터의 기본 소양에 대해 학습합니다.
  2. 퍼포먼스 마케팅 기초
    퍼포먼스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경로로 노출한 콘텐츠 및 광고를 통해 브랜드 웹사이트와 쇼핑몰 등에 유입된 고객들이 매출로 전환되는 과정을 체크하고 개선하는 일련의 마케팅 과정을 통칭합니다. 이 과정에서 여러분은 기본적인 광고를 집행방안과,  데이터를 분석하는 기본적인 방법론에 대해 학습합니다.
  3. 콘텐츠 마케팅 기초
    콘텐츠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네이티브 광고 등 광고가 아닌 정보성 글을 활용한 마케팅이나, 광고 자체에 스토리텔링을 담아내는 마케팅 방법 등을 활용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어떤 매체에서 어떤 형태의 콘텐츠를 활용하는지, 어떤 SNS 채널에서 어떤 문구나 어떤 형태의 이미지가 유행하는지 트렌드에 대해 학습합니다.
  4. 커리어패스 설정
    퍼포먼스 마케터와 콘텐츠 마케터 혹은 브랜드 마케터는 어떤 일을 할까요? 여러분의 적성에 맞는 마케팅 업무는 과연 무엇일까요? 이 주제를 통해 여러분들은 ‘마케터의 일’에 대해서, 그리고 여러분들과 어울리는 마케팅에 대해 알아가게 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심화 과정.
8주간의 집중 교육을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 마케터로 거듭나세요.

  1. 광고 집행 심화
    국내의 주요 광고 매체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이외에도 모바일 광고를 통해, 앱 설치 캠페인을 집행해보거나, 광고 성과를 추적해주는 툴들을 활용해 광고 성과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최적화 방안들을 학습합니다.
  2. 이메일 마케팅 및 SEO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직접 보유한 채널들도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보유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이메일을 발송하거나, 자연 검색을 통해 고객들이 유입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3. 마케팅 데이터 분석
    퍼포먼스 마케터가 가장 필요한 능력은 데이터를 보고 인사이트를 얻어 이를 마케팅에 적용하는 논리적 사고력과 마케팅 실험 설계 능력입니다. 여러분의 논리적 사고력과 실험 설계를 기반으로 성장을 견인하는 마케터가 되어보세요.
  4. 프로그래밍 기초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마케터는 개발자와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하게 됩니다. 개발자와 정확하게 커뮤니케이션하거나, 개발자가 없더라도 기본적인 추적 스크립트를 다룰 수 있게 여러분을 바꿔드립니다.

브랜드 마케팅 심화 과정.
8주간의 집중 교육을 통해 뛰어난 브랜드 마케터로 거듭나세요.

  1. 브랜드 전략
    브랜드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소비자들이 느끼는 브랜드의 이미지는 사뭇 다릅니다. 여러분은 이 과정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일련의 활동들과, 소비자의 인식을 변화하게 하기 위한 첫걸음을 배우게 됩니다.
  2.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결국, 브랜드와 소비자가 소통하는 것은 콘텐츠를 통해서 일어나게 됩니다. 여러분은 각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가 지니는 아이덴티티에 대해 이해하고, 그와 걸맞는 콘텐츠의 유형과 스토리, 그리고 노출되는 채널들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3. 언어적 브랜딩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언어적 수단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브랜드의 이름부터, 브랜드가 가지는 의미를 요약하거나, 브랜드가 가진 정보를 전달하는 다양한 방안들에 대해 학습하게 됩니다.
  4.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보다 고도화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디자인 소양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이 주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시각화하여 전달하는 방안들에 대해 학습하며, 실제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과정소개서.
디지털 마케팅 SCHOOL의 상세한 내용이 담긴 과정 소개서를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취업
지원.

커리어 서비스.
3개월의 학습기간동안, 수강생 여러분의 취업을 지원하면서,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모의면접

실제 면접을 진행해보면, 준비를 한 구직자와, 준비를 충분히 하지 않은 구직자 간의 차이가 매우 명확합니다. 긴장되는 실제 면접 상황에 대비하여, 좀 더 잘 준비된 상태로 임할 수 있도록 간접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함께 제공합니다.

다이렉트 매칭

HIRING DAY 등 제도화된 Route를 통한 취업 연계 이외에도 하루에 보통 3~4건의 구인 요청을 받습니다. 수료생이 취업을 희망하는 회사에서의 구인 요청을 맞춤형으로 수료생 여러분께 전달해 더 많은 맞춤형 면접 기회를 제공합니다.

HIRING DAY

수료생들이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한 자리에서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들을 만나 1:1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 학습한 역량을 맘껏 발휘하는 적극적 구직의 기회입니다.

HIRING REPORT.
2016년 1월 4일 첫 수업을 시작한 후 지난 2년간, 누적 360명 이상의 개발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디지털 마케터, UX/UI 디자이너가 원하는 직장에 원하는 직무로 커리어 전환에 성공했고 25여 명의 예비 창업자가 자신의 아이디어로 창업에 도전했습니다. 그 자세한 이야기를 하이어링 리포트를 통해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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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안내.

온라인 공통과정 +
오프라인 심화과정 수강 시

2,900,000원.

오프라인 공통과정 +
오프라인 심화과정 수강 시

3,600,000원.

※ 온라인 카드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수강료 90% 지원제도.

  • 패스트캠퍼스는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함께 훈련사다리 사업에 참여중이며, 본 사업을 통해 수강료 90%를 지원합니다. 수강료의 10%만 결제하시면 수강이 가능합니다.
  • 취업성공패키지 I 유형에 해당하는 분에 한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취업성공패키지 1단계(진단 및 경로설정)를 이수하고 2단계에 진입한 ‘취업성공패키지 참여 확인서’를 제출하신 분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 개강일 전까지 ‘2단계 취업성공패키지 참여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훈련 사다리 사업을 통한 수강이 불가합니다.
  • 수강료의 10%를 미리 결제하고, 개강 후에 참여확인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는 지원금 적용이 불가합니다.
  • 훈련사다리 제도는 수강료 정가를 기준으로 운영됩니다. 모든 수강료 할인제도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수강생 선발 절차에서 최소 자격이 부족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 위 사항과 관계 없이 수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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