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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SCHOOL 2.0

디지털 마케팅 커리어의 모든 것을 담은 국내 유일 과정
이젠 현업에서 먼저 찾아다니는 디지털 마케터로 취업하자!

#퍼포먼스마케팅_브랜드마케팅_통합
#현업강사진_무려25명
#개인/기업연계프로젝트_포폴

  • 기간

    2020.1.3 - 4.24
    총 4개월 풀타임 과정

  • 일정

    주 4회 (월, 화, 목, 금)
    오전 11시 ~ 오후 10시 반
    매주 수요일 자율학습
    (7주차부터 토요일 강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분야,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답답하셨나요?

이력서에 쓸만한
관련경험과 포트폴리오가없어
막막하시다구요?

학원에서 이론은 다 배웠지만,
자기소개와 면접은
혼자서 준비하시나요?

여러분의 모든 고민을 담아.
‘디지털 마케팅 SCHOOL’ 강의가 탄생했습니다.

– 채용 연계형 4개월 과정 –
실무지식부터 취업준비까지 한 번에 끝내세요!

[ 디지털마케터가 되기위한 확실한 학습방법. ]

실무의 모든 내용을 학습하고, 이력서부터 면접까지 완벽하게 준비하자!
4개월 후 당신도 데이터 분석 능력과 콘텐츠 기획능력을 동시에 가진 디지털 마케터가 될 수 있습니다.

방법 1.

실무분야의 필요한 모든 학습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온라인 강의부터 팀 프로젝트까지 빠짐없이 학습하여 1-2년차의 Skill-Set을 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취업은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닙니다. 자기소개서 , 이력서, 모의 면접 그리고 실무자 mock-interview까지 스쿨에서 학습하는 동안 꾸준하게 전략적으로 취업준비를 합니다.

방법 3.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생의 확실한 러닝메이트가 되어드립니다. 출석부터, 퀴즈, 모의고사, 조기졸업 시스템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받아 100% 내것으로 만드세요.

취업 집중 전일제 과정. ]

디지털 마케팅 SCHOOL은 성공적인 커리어 시작을 위한 취업 집중 과정 입니다.
약 3년간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많은 수료생들이 디지털 마케터로 취업 또는 커리어 전환에 성공하였습니다.

취업자 최고연봉 : 4500만원
취업자 평균연봉 : 3300만원

(2018년 5월 하이어링데이 수료자 기준- 하이어링리포트 출처)

93.75%
응답자 수 기준, 수료생 취업률

310명
성공적으로 수료한 수료생의 수

디지털마케팅 분야에 대해 아무것도몰라도 됩니다!
실무내용, 취업 시 필수역량까지 모든 준비는 저희가 하겠습니다.

[ 온오프라인을 모두 활용한 최적의 방법 제공. ]

전공 지식 기초이론은 온라인해서 무제한 반복학습하고, 실무의 핵심은 강사님과 함께하세요.
또한 팀프로젝트를 통해 나만의 포트폴리오까지 확실한 경험을 쌓으세요.

[ 실무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내용 학습. ]

현업 전문가와 함께 고민하여 구성했습니다. 실무 진입 충분하도록 디지털마케팅의 A-Z 를 배워보세요.

마케팅 전략 수립

디지털 마케팅과 전통적 마케팅의 차이점과 전반적인 흐름, 트렌드 등을 배우며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개념에 대해 학습합니다. 마케팅의 정의와 변천사에 대해 배우고, 현업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에 기반한 실제 프로젝트를 이용해 실무 중심의 기본기를 학습하게 됩니다.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브랜드를 잘 전달하기 위한 과정에서는 어떤 매체에서 어떤 형태의 콘텐츠를 활용하는지, SNS 채널에서 어떤 문구나 이미지/영상이 유행하는지 학습합니다. 즉, 소비자들에게 이에 맞는 콘텐츠 유형과 스토리, 그리고 노출되는 채널을 이용해 브랜드를 시각화하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배웁니다

디지털 채널 운영 및 확장

고객들은 콘텐츠 및 광고를 통해 브랜드 웹사이트와 쇼핑몰 등에 유입되고 매출로 전환되죠. 이 과정을 체크/개선하기 위해 페이스북/구글애즈/SEM/SEO/이메일 마케팅 등 실제 광고 집행 방안을 학습합니다. 이 외에도 앱 설치 캠페인을 집행하거나, 다양한 툴을 활용해 광고 성과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최적화 방안들을 학습합니다.

마케팅 성과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디지털 마케터에게 가장 필요한 핵심 역량은 데이터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마케팅 전략에 적용할 수 있는 논리적 사고력과 마케팅 실험 설계 능력입니다. 즉,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법을 배웁니다. 또한, 마케터에 필요한 프로그래밍 기초를 학습하여 개발자와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추적 스크립트까지 다룰 수 있습니다.

세부 커리큘럼 확인하기
[Part 1 – 플랫폼 구축]
1. 워드프레스 • 워드프레스 구조의 이해
• 워드프레스 설치
• 서버 구축 및 도메인 연결
• 웹사이트 구축
2. HTML/CSS • 웹구조의 이해
• HTML/CSS 실습
• CSS-MEDIA-QUERY
[Part 2- 마케팅 전략 수립]
1. 디지털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이론의 흐름
• 마케팅 전략 프레임
• 트리플 미디어
• 고객 구매 여정
• 린캔버스를 이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2. 브랜드 전략 • 전통적 마케팅과 디지털마케팅
• 브랜딩 프로세스
• 스타트업의 브랜드 전략
• STP 전략 실습
3. 마케팅 리서치 • 마케팅 리서치의 정의
•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리서치
• 마케팅 리서치 프로세스
• 조사 기획서 및 질문지 작성 실습
[part 3 – 콘텐츠 기획]
1. 콘텐츠 기획 •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이해
• 콘텐츠 유형 및 배포 채널에 따른 이해
• 콘텐츠 기획 프로세스에 기반한 스토리보드 작성법
• 콘텐츠 트렌드 파악 노하우& 레퍼런스 축적 및 활용하기
• 콘텐츠 발행 후 발생 가능한 위기 상황 및 대처법
2. 콘텐츠 플래닝 • 콘텐츠 로드맵 제작
• 소셜 메시지 확립, 채널 R&R, 톤앤매너 설정
• 업무 분장 및 워크 프로세스 수립
• 채널별 콘텐츠 기획
• 실제 기획서 제작 및 커뮤니케이션
• 광고 집행&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 유통 성과 측정 결과 보고
[part 4 – 언어적 브랜딩]
1. 브랜드 네이밍 • 버벌 브랜딩이란
• 브랜드 네이밍의 설계
• (워크샵) 버벌 브랜딩 개발
2. 카피라이팅 • 카피라이팅의 이해
• 마케팅 콘텐츠의 이해
• 글만들기 실습
• 제품 카피 작성
• 소셜 미디어용 카피의 종류
• 현업 카피라이터 업무 프로세스
3. 브랜드 저널리즘 • 마케팅에서 긴 글이 필요한 이유
• 브랜드 저널리즘이란?
• 글쓰기 전 자료 조사, 아카이빙, 태그와 검색
• 브랜드 페르소나에 따른 글쓰기 실습
• 창의적으로 글쓰기와 글 공유하기
[part 5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1. 콘텐츠 디자인 • 마케팅과 디자인의 상관관계
• 마케팅을 위한 디자인의 활용
• 디자인 작업을 위한 업무 프로세스 이해
• Adobe Photoshop을 활용한 이미지 콘텐츠 제작 실습
• 레이아웃 그리드, 폰트의 활용 및 실습
• 컬러(대비/유사/단색/플랫/컨셉) 이미지 구성 방법 및 실습
2. 동영상 콘텐츠 • 영상 콘텐츠의 종류
•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현업에서의 업무 프로세스
• 시놉시스 케이스 스터디 및 적용 사례
• 영상 스토리보드 전략, 기획, 구성
• Adobe Premiere Pro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편집 실습
[part 6 – 디지털 채널 운영 및 확장 (Paid Media)]
1. 페이스북 마케팅 • 페이스북 광고 원리
•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실습
• UTM 매개변수
•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와 활용
• 맞춤, 유사 타겟 설정
• 전환 캠페인 실습
• 맞춤 전환 설정
• 타겟별 광고 및 A/B 테스트 실습
2. 구글 애즈 • 구글 네트워크
• MCC, 일반 계정 생성
• 검색광고 구조
• 키워드 광고와 텍스트 광고
• 디스플레이 광고 (GDN)
• GDN 광고 최적화
• 유튜브 광고 구조
• UAC 캠페인
• DSA 캠페인
• 리마케팅 검색광고
• 다이나믹 리마케팅 GDN
• 구글 애즈 최적화
[part 7 – 디지털 채널 운영 및 확장 (Owned Media)]
1. SEM 전략 및 집행 • 매체 및 SEM 기본 이해
• 네이버 키워드 광고 구조
• 키워드 선정 전략
• 세그먼트 전략
• 소재 세팅 전략
• 품질지수 최적화 전략
• 입찰가 전략
2. SEO (검색 엔진 최적화) • SEO 구성 및 검색 알고리즘
• 키워드 리서치 및 키워드 관리
• 웹 마스터 툴
• SEO KPI
• SEO 전략 및 실습
3. 이메일 마케팅 • 메일 침프로 뉴스레터 생성
• 모바일 디자인
• 리스트 관리
• 머지태그
• 자동화 이메일 세팅
• 메일 A/B 테스트
• 메일침프와 페이스북
[part 8 – 디지털 채널 운영 및 확장 (모바일 마케팅)]
1. 앱마케팅 • 모바일 마케팅 흐름
• 모바일 광고 시장에 대한 이해
•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 모바일 광고 리인게이지먼트
• 모바일 앱광고 주요 매체별 앱광고 세팅
[part 9 – 데이터 분석]
1. Google Analytics • 웹로그 분석 이론
• 목표 설정 OKR & KPI
• GA 구조 및 주요 리포트
• 개인 웹사이트 추적코드 삽입
• 세그먼트 설정
• 맞춤 보고서 생성
• 데이터 스튜디오의 활용
•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활용
2. 그로스해킹과 퍼널 분석 • 그로스해킹의 개념
• MVP와 PMF
• 관리 프레임워크 (AARRR)
• 실행 프레임워크 (PDCA)
• 그로스 핵심지표 선정
• 그로스 대시보드 제작
• PDCA 통한 개선 행동 기획 및 관리
3. 기초통계 • 통계의 중요성
• 통계 자료 정리
• 기술 통계
• 통계적 추정
• A/B 테스트
• 상관관계 분석
• 회귀분석
4. 데이터 분석 스터디 •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Insight 도출
5. 데이터 시각화 • Data, Information visualization
[part 10 – 프로그래밍 기초]
1. HTML/CSS • 웹구조의 이해
• HTML/CSS 실습
• CSS-MEDIA-QUERY
2. JavaScript / Google Tag Manager • JavaScript 기초
• JavaScript를 활용한 GTM 이벤트 태깅
• GTM 기초 세팅
• GTM & Google Ads
• GTM & facebook
• GTM & SEO
[part 11 – 스프레드시트]
1. 엑셀/ 대시보드 제작 • 마케터에게 필요한 엑셀 함수
•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한 Facebook, GA 데이터 분석 대시보드 제작

그래도 고민된다면, 우선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하세요!

김경태


김경태 매니저 : 02-501-8398
help-school@fastcampus.co.krr

* 대기자가 많습니다. 수강신청을 서둘러주세요!

[ 취업에 유리할 수 밖에 없는 포트폴리오. ]

단순한 마케팅 이론적 지식, 자격증 같이 실효성 없는 내용이 아닌 실제 디지털 마케팅 집행 경험을 증명하는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만듭니다.

# 기업연계프로젝트

실제 스타트업에게 50~200만원의 마케팅 예산을 받아서 직접 광고 제안서를 작성합니다. 현업 프로세스 그대로 Paid 광고를 집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위 절차는 현업 프로세스와 동일합니다

강의를 통해 배운 내용과 개인 프로젝트를 통해 충분히 연습된 스킬을 실전에 활용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마케팅 에이전시 팀장 급 강사님에게 직접 프로젝트 매니징을 받아, 현업 마케팅 프로세스를 체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Personal Channel 운영 프로젝트

워드프레스를 통해 개인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콘텐츠 기획, 광고 집행, 데이터 분석 등을 실습하는 개인 프로젝트

하나의 마케팅 캠페인을 셋팅할 때 나만의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서 구성합니다. 글 작성, 디자인 작업, 샘플 영상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하죠. 또한, 다양한 채널에 웹사이트를 유통시켜 내가 만든 콘텐츠를 이용한 광고 집행 및 성과 분석을 진행합니다. ‘목표 설정 – 현황 분석 – 가설 수립 및 기획 – 실행 – 효과 검증’의 현업 프로세스를 체화하게 됩니다.

# Project Portfolio

기업연계 프로젝트와 개인 프로젝트의 핵심 내용을 묶어 하나의 포트폴리오로 제작합니다.

< 실제 13기 포트폴리오 예시 >

< 실제 13기 포트폴리오 예시 >

패스트캠퍼스만의 노하우로 여러분들의 취업을 성공적으로 도와드립니다.

[ 이미 많은 기업들이 패스트캠퍼스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자기소개서, 이력서 작성 뿐만 아니라 취업 대비를 위한 모의 면접 등을 통해 취업준비를 도와드립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기업들이 패스트캠퍼스 스쿨 수료생들을 채용했습니다.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실무 지식뿐만 아니라  
합격하는 자기소개서를
가져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력서

 

직무에 딱 맞게
채용매니저의 정확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회사가 뽑고 싶은 이력서를 만들어드립니다.

모의 면접

 

다년간 실무자들을 만나온
HR 담당자가 직접 모의면접을 진행하고
부족한 부분을 꼼꼼하게 짚어드립니다.

mock-interview

mock-interview 란 일반 모의면접과는 다르게, 실무자/ HR 담당자가
매 학습 단계마다 주기적으로 학습현황을 진단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대졸자 취업 준비기간 평균 *10개월
스쿨에서 준비하면 4개월.

* 통계청 19.05 경제활동인구 청년층 부가조사 결과

[ 본 과정 하나만 듣고 취업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관리해드립니다. ]

24시간 조교와 함께

수강생의 질문과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조교가 24시간 함께 합니다. 

학습공간 제공

공부하고 싶은만큼 충분히 할 수 있는 학습공간을 무제한 제공해드립니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

무언가를 꾸준히 한다는 것만으로도 성실하고, 좋은 직원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수강생이 성실하고 좋은 직원이 될 수 있도록 매일매일을 기록하고 관리합니다.

퀴즈/모의고사

내가 배운것은 시험과 평가를 통해서만 100% 내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꼼꼼한 학습 관리를 위한 주기적인 평가와 테스트를 통해 비로소 진짜 실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조기졸업

학습성취도가 우수하고, 인터뷰/면접 평가가 우수한 학생은 조기졸업/취업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취업을 원한다면 패스트캠퍼스가 정답입니다.

[ 진짜 내 것을 만드는 시간. Group Study ]

단순히 한 번 들어본 것이 아닌, 진짜 써먹을 수 있는 지식으로 남기려면 그룹 스터디는 필수죠. 다양한 방법으로 지식을 체화시켜드립니다.

기업견학프로그램
기업에 직접 찾아가 실무진에게 현업 마케터는 어떤 업무를 하는지 개별적으로 Q&A하는 행사입니다.현재 배우는 것들이 현업과 다르지 않은지, 어떤 채용기준을 갖고 있는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홈커밍데이
마케팅, 프로그래밍, 크리에이티브 등 약 60개의 스쿨 수료생들이 모일 수 있는 자리입니다. 기수강생의 인적 네트워크를 쌓아보세요.

GAIQ 자격증 취득 TEST
6주 간 기초 과정을 거친 후, 기업연계프로젝트 진행시 선발/평가 지표로 활용할 예정인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 인증 (GAIQ)를 Mid-test로 봅니다.

Book 스터디
현직자가 직접 선정한 40권의 책을 활용하여 스터디를 진행합니다. 읽은 부분을 요약해서 조별로 발표하여 전 수강생들에게 공유하여 모두 습득하도록 합니다.

[ 많은 수강생분들이 디지털 마케터로 커리어 전환에 성공했습니다! ]

이제  당신의 이야기로 만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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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에서 조리있는 마케터가 되기까지

“괜히 저렴한 강의를 찾거나 가성비를 따진다고 어설프게 배워서 제대로 취직하지 못하는게 더 문제라고 생각했어요. 교육 자체만 보고 비교하려고 노력했죠. 그래서 커리큘럼이 정말 구체적인 점과 강의가 많다는 점이 좋았어요. 대부분은 단과 과정으로 마케팅을 배우는데, 저는 아예 마케팅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다시피 했으니까 잘 짜여진 코스가 필요했던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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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문학 전공이 마케터가 되기까지

구직에 나서는 마음가짐부터 180도 달라져요. ‘나를 뽑아줬으면..’ 하는 절박한 심정이 아니라, ‘내가 선택할 수 있는 입장’에 섰다는 자신감이 생기는 게 첫 번째고요, 두 번째로는 서류통과율이 달라져요. 관련 경험이 없는 저도 무난히 서류전형을 통과하게 됐죠. 세 번째로 포트폴리오를 만들면서 쌓은 경험이 면접에서도 많은 도움이 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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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왜 디마스를 들었냐구요?

특별하게 어떤 수업이 도움이 되었다기보다 전반적인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A-Z를 알게 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직접 제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광고를 집행하고 효율을 극대화한다는 것은 무엇보다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광고의 소스를 삽입하고 기본 세팅부터 시작했던 경험이 현업에서 커뮤니케이션할 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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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SCHOOL을 수료한 분들 중에는 당연하게도 패스트캠퍼스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스쿨뽕(?)이 차오르는 이야기 한 번 들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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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는 사람이었어요.
근데 지금은 현업에서 광고주나 동료들이랑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모르는 용어가 거의 없을 정도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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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마케팅 스쿨에서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 보기도 하고 리브랜딩 하는 과정을 통해서 브랜드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그리고 논리적 글쓰기 수업이 정말 좋았습니다.”

더 많은 디지털 마케팅 SCHOOL 후기가 궁금하다면.

수많은 비전공자 디지털마케터를 배출한 과정입니다.
다음은 당신의 차례입니다!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잡으세요!

스쿨과 캠프 온라인 비교해보세요.

패스트캠퍼스의 마케팅 관련 강의는 모두 뛰어납니다.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교육과정을 선택하세요.

결코 만족하지 않습니다.

패스트캠퍼스 SCHOOL의 모든 과정은 담당 매니저가 직접 강의 기획부터 강사님, 커리큘럼까지 관리합니다. 다각도로 분석하고 최신 기술의 커리큘럼을 기획합니다.

분기별 채용공고 분석 & 커리큘럼 반영
지원자격/우대사항/기타사항을 분석해서 기업이 데이터분석가에게 요구하는 사항을 분석하고 커리큘럼에 반영합니다.

전문가 7인과의 기획미팅
강의 운영 중 애로사항 및 수강생 이해도를 강사 및 조교 7명이 정성적으로 측정하여 커리큘럼 업데이트시 반영합니다.

지난기수 회고 & 수료생 피드백
매 강사님, 프로젝트가 끝날 시 상시로 피드백을 수집하여 강의에 실시간으로 반영합니다. 또한 기수가 끝난 후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SCHOOL 2.0

기    간 2020년 1월 3일 ~ 4월 24일
4개월 전일제 과정
일    정 주 4회 (월, 화, 목, 금)
오전 11시 ~ 오후 10시 반
매주 수요일 자율학습
(7주차부터 토요일 강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준비물 필기도구 & 개인 노트북
장    소 2호선 성수역 1분 거리
문    의 김경태 매니저 02-501-8398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 선착순 3명, 60만원 특별할인!
12/15 에 수강료가 20만원 인상됩니다.


※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시
월 약 40만원 ➡️약 35만 원

※ 4개월 과정 총 420만 원 정가 480만 원

 

FAQ.

정말 초보자인데 수강이 가능한가요?

물론 가능합니다.
본 과정은 데이터 사이언스에 입문하는 분들을 위한 강의입니다. 프로그래밍 경험이 없어도, 수학 공부를 한지 오래됐어도 괜찮습니다. 누구나 들으실 수 있습니다!

수강 후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건가요?

본 과정을 수강하시면, 데이터 사이언스에 필요한 기초적인 수학 지식(미분, 선형대수, 확률과 통계) 과 파이썬 프로그래밍 기초 (조건문, 반복문 등) 를 완벽하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과정에서 배우는 내용을 이해하셔야지만, 후속 과정인 [데이터 사이언스 SCHOOL level 1] 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후속 심화 과정을 수강하길 원하신다면 우선 본 과정을 꼭 수강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데이터 사이언스 SCHOOL level 1] 은 어떤 과정인가요?

[데이터 사이언스 SCHOOL level 1] 은 본격적으로 데이터 사이언스에 대해 배우는 과정으로, 직무에 따라 ‘데이터 분석가 Track’ 과 ‘데이터 엔지니어 Track’ 으로 나뉩니다. 데이터 분석가 Track 에서는 본 과정에서 배우는 내용보다 좀 더 심화된 미분, 선형대수 등의 수학이론을 학습합니다. 데이터 엔지니어 Track 에서는 컴퓨터 아키텍처나 데이터 베이스 등 데이터 엔지니어링이라는 직무 수행에 필요한 필수 역량 등을 공부합니다.

환급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테스트 점수와 출석 점수가 모두 우수한 분께 환급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하루에 한 번씩 총 6번의 test를 시행합니다. 각 시험은 100점 만점이며  test의 평균값이 80점 이상인 분들은 수강료를 100%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결석은 허용되지 않으며 지각은 불가피한 경우에만 한 번 허용(1시간 이내 도착) 합니다.

직장(학교)에 다니면서 들을 수 있을까요?

본 과정은 오전, 오후, 야간 시간을 모두 이용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강의가 진행되는 2주동안 본 과정에 ALL-IN 할 수 있는 분만 모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