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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스쿨과 브랜드 마케팅 스쿨이 통합되어 하나의 디지털 마케팅 스쿨로 운영됩니다.
상세 코스 안내를 원하시는 분은 담당 매니저(김수양 02-517-9934)에게 문의해주세요.

김수양 매니저 ㅣ 02-517-9934

Why 브랜드 마케팅 스쿨 일까요?

마케팅에 관심을 가진 여러분 조차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웹 서핑 중 볼 수 있는 광고에 잘 반응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왜?!
배달의 민족의 치믈리에 자격시험,
이마트의 오구실,
딩고의 동영상 콘텐츠와 같은 
브랜드 캠페인에는
많은 사람들이 반응하고 관심을 가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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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 민족ㅣ치믈리에

▲이마트ㅣ피코크 티라미슈

▲티몬ㅣ슈퍼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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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정체성을 찾고 유저/채널에 따른
장단기 콘텐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잠깐 뜨는 바이럴 콘텐츠는 소위 드립력과 약간의 운이 따라준다면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고 그 기억을 끄집어내어 고객을 움직이게 하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입니다.
국내 최고의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로부터 그들이 경험으로 찾아낸 성공 공식을 전수받고, 실습과 프로젝트를 통해 직접 내 머리로 구상한 브랜딩 전략과 콘텐츠 전략을 기획서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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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별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것은 물론
실무에 필요한 협업 역량까지 기릅니다.

큰 단위의 전략만으로는 콘텐츠를 만들 수 없습니다. 개별 콘텐츠가 배포되는 채널, 타겟에 따라 담고 싶은 메시지를 결정하고 이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야 합니다.
콘텐츠의 가장 기본인 카피라이팅(짧은 글)부터 논리적 글쓰기(긴 글), 디자인/영상 기획과 실제 제작까지 나의 기획 의도를 100% 콘텐츠로 표현할 수 있는 법을 실습을 통해 학습합니다.

점점 더 현명해지는 소비자들은 더 이상
일방적으로 다가오는 마케팅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기업들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터’에 목말라 있고요!

이를 증명하듯 퍼포먼스 마케팅에 집중하던 기업들이
브랜드 마케터, 브랜디드 콘텐츠를 생산하는 콘텐츠(브랜드)마케터 채용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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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분들께 추천 합니다!

브랜드/콘텐츠 마케터로
새롭게 커리어를 시작하려는 비전공자

2~4년 정도 사회 경력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과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인지했지만, 막연히 감으로만 커리어 전환을 이끌어 낼 수 없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당신, 제대로된 교육이 필요하다.

브랜드/콘텐츠 마케터가
되고 싶은 취업 준비생, 대학생

수 많은 공모전에 나가지만 실제 내 취업에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이제는 확신이 없다. 현역에 있는 강사들과 제대로된 커리큘럼으로 현업에 투입될 수 있는 진짜 브랜드 마케팅을 배우고 싶다.

머리속의 크리에이티브를
시각화하는 마케터가 되고 싶은 분

인문학적 소양도 있고, 무언가를 말로 큐레이션하는 능력도 갖추고 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데, 서류에서 면접에서 번번이 떨어진다. 이제는 제대로 콘텐츠 마케터로 커리어 전환을 위한 스킬셋을 한 번에 배우고 싶다!

당신의 성향을 분석하고 마케터로서 어떤 포지션에 집중해야하는지 답을 드립니다.
고민하지 말고 먼저, 상담 신청하세요!

브랜드 마케팅 스쿨 1기 수강생 포트폴리오

▼ S 뷰티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포트폴리오

▼ C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포트폴리오

브랜드 마케팅 스쿨 수강생 후기

브랜드 마케팅 스쿨 운영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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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주 동안 강의와 함께 진행되는 개인/팀 프로젝트를 통해 실무와 가장 가까운 경험이 가능합니다.

▶ 개인 프로젝트

– 강의에서 배운 것을 내 블로그에 직접 적용해봅니다.
– 기획/제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강사님들이 피드백합니다.
– 블로그 자체가 나의 포트폴리오가 됩니다.

▶ 기업 연계 프로젝트

– 기업의 Raw Data를 바탕으로 실제 콘텐츠 전략이 가능합니다.
– 런칭 기업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의 기초단계 전략 수립이 가능합니다.
– 실제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직접적인 경험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마케팅 스쿨 강사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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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상우 강사님
* The WATERMELON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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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율진 강사님
* Brand Guild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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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윤정 강사님
* SBS 프리랜서 카피라이터

ksk

김슬기 강사님
* 전 애드쿠아 소셜운영팀 시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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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학 강사님
* 전 애드쿠아 캠페인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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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혜림 강사님
* 아웃스탠딩 저널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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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ica.J 강사님
* 전 CJ E&M 아트 디렉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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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수 강사님
* 전 29cm 프로듀서

브랜드 마케팅 스쿨 강사님 인터뷰 보기

#콘텐츠 기획, 그동안 손에 잡히지 않으셨죠?

#소통이 가능한 브랜드를 위한 네이밍 기초

브랜딩 커리큘럼 확인하기

PART 1. 브랜딩 커리큘럼 확인하기

#브랜딩 전략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디드 콘텐츠
– 고객 접점(Touch Point) 이해하기
– 업의 본질과 우리가 누구인지 제대로 알기
– 일관된 고객 경험의 중요
– 작은 기업,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손에 잡히는 브랜드 전략

(실습)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 워크샵

#버벌 브랜딩(언어적 브랜딩)

– 버벌 브랜딩의 특성, 기능, 구조, 유형
– 전략적 버벌 브랜딩
– 콘텐츠 특성 추출
– 컨셉, 아이덴티티, 타겟 확인
– 네이밍 방향 설정
– 브랜드 네임 제작 기법, 네이밍 체크 포인트

(실습) 버벌 브랜딩 개발 워크샵

PART 2. 콘텐츠 전략 커리큘럼 확인하기

#콘텐츠 기획

– What, How 전에 Why를 통한 동기부여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초
– Creative 도출을 위한 방법과 마인드셋
– 고정관념을 넘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내기
– Key Idea를 상사와 클라이언트에게 설득시키는 방법

#플랫폼(채널) 분석

– 실무자가 생각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 실제 콘텐츠 기획자의 업무 프로세스
– 채널별 특성 파악
* SNS / 검색기반 / Offline / IN-APP

PART 3. 제작 및 배포 커리큘럼 확인하기

#카피라이팅

– 워딩과 미디어에 대한 이해, 워딩/미디어 이용사례
– 네이밍, 태그라인, 슬로건 작성 실습 및 사례 분석
– 종적 문장과 횡적 문장
– 글쓰기(설명/묘사/감성/논리)
– 카피쓰기(이미지성/제품)

#논리적 글쓰기

– 마케팅에서 긴 글이 필요한 이유
– 글쓰기 전 자료 조사, 아카이빙, 태그와 검색
– 창의적으로 글쓰기와 글 공유하기

(실습) 데일리 글쓰기 과제

#디자인

– 디자인 기초, 디자인 프로세스
– 디자인 컴포넌트
1)이미지 2)컬러 3)폰트 4)레이아웃 5)스타일
– 디자인 컨셉과 가이드
– 포토샵 기초

#영상 콘텐츠

– 어떤 영상을 만들까? 영상의 종류
– 모바일 최적화 영상 CASE STUDY
–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사례를 통한 공식 찾기

(실습) 영상 기획 및 제작

취업 지원 프로그램

취업 지원 프로그램에는 자소서 첨삭, 이력서 관리, 모의 면접, 참여기업이 열람할 수 있도록 스쿨 홈페이지에 이력서 등재, 수료 후 진행되는 하이어링데이(1:1 기업 인터뷰) 참가 등이 있으며, 취업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담 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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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의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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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면접을 진행해보면, 준비를 한 구직자와, 준비를 충분히 하지 않은 구직자 간의 차이가 매우 명확합니다. 긴장되는 실제 면접 상황에 대비하여, 좀 더 잘 준비된 상태로 임할 수 있도록 간접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함께 제공합니다.

다이렉트 매칭

HIRING DAY 등 제도화된 Route를 통한 취업 연계 이외에도 하루에 보통 3~4건의 구인 요청을 받습니다. 수료생이 취업을 희망하는 회사에서의 구인 요청을 맞춤형으로 수료생 여러분께 전달해 더 많은 맞춤형 면접 기회를 제공합니다.

HIRING DAY

수료생들이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한 자리에서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들을 만나 1:1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 학습한 역량을 맘껏 발휘하는 적극적 구직의 기회입니다.

브랜드 마케팅 스쿨 FAQ

Q 1. 비전공자인데 진짜 취업까지 가능한가요? click!

A. 네 가능합니다. 실제로 수강생의 85% 이상이 비전공자이며 3개월 풀타임 과정을 통해 취업까지 하고 있습니다. 과정에서 제공하는 강의 이외에도 수강생분들은 실제 기업에 지원할 때 첨부할 수 있는 본인의 개인 프로젝트와 팀 프로젝트를 포트폴리오로 만들게 되고, 이는 3개월간 배운 것들에 대한 작업물임과 동시에 본인을 브랜딩할 수 있는 하나의 어필 포인트입니다. 이 외에도 브랜드 마케팅 SCHOOL에서는 기업에 직접 찾아가보는 Small talk, 현업 브랜드 마케터가 직접 강의장으로 찾아오는 ‘현업자 특강’, 과정 이후에 진행되는 ‘Hiring day’ 프로그램과 커리어 서비스를 통해 스스로 구직활동을 하여 취업할 수 있게 거듭납니다.

Q 2. 브랜드 마케터/콘텐츠 마케터 정말 많이 뽑나요? click!

A. 네 정말 많이 뽑습니다. 실제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가보시면 브랜드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콘텐츠 마케터/에디터, 디지털 마케터, 온라인 광고 기획자 등 다양하게 표기되어있는 포지션의 공고를 보셨을 겁니다. 지칭하는 표현은 모두 다르지만 상세 Job description을 살펴보면 공통된 사항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기획이 가능한 사람’이며, 그러한 사람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것이 ‘브랜드 마케팅 SCHOOL’의 몫입니다.

강의 안내

개요

*일정 : 화,목,금 13시~22시
(개강 첫 주는 월,화,목,금 10시~17시 수업이 진행됩니다)
*장소 :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준비물 : 노트북 및 필기도구
*인원 : 최대 30명

수강료

*기간 : 2018. 05. 21 ~ 2018. 08. 17
(3개월 풀타임 과정)
*수강료 : 정가 380만원
※ 온라인 카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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