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62% 할인

UX(고객 경험)에 최적화된 랜딩페이지 기획하기

UXUXUI상세페이지 기획프로덕트 매니저가 하는 일랜딩페이지 전환율 개선하기

사용자 경험을 더 극대화할 수 있는 페이지 기획에 대해 배웁니다.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37개, 총 10시간

 권장 수강 기간  |  2주 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89,000 원

판매가 : 34,000 원

강의 특징

 전환을 일으키기 위한 페이지 기획

우리가 목표로하는 전환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행동 요소들을 어떻게 랜딩 페이지에 녹여 낼 것인지, 그리고 그를 뒷받침 하는 UX의 개념에 대해 전달 합니다.

 좋은 UX와 랜딩페이지 사례 습득

사용자 경험을 잘 고려하여 기획된 페이지들의 사례들을 학습하고, 각 강점을 내 비즈니스에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개념부터 실습까지

페이지를 기획할 때 프레임워크를 구성하는것부터 디자인까지, 말 그대로 UX를 고려한 랜딩페이지 기획 실습까지 가능한 과정입니다.

수강 대상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페이지 기획을 하고싶은 사람

랜딩페이지 개선으로 전환율을 높이고싶은 사람

디자이너는 아니지만 UX를 고려한 페이지 디자인에도 관심이 있는 사람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누구나 쉽게 듣고 이해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
실제 수강생

정말 페이지 기획 프로세스를 순차적으로 탄탄하게 배운 것 같네요

★★★★★
실제 수강생

단순히 감에 의존하는 페이지 기획이 아닌 데이터와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기획을 배웠습니다.

★★★★☆
실제 수강생

다양한 사례가 많아 좋았어요!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페이지 수정으로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정보 구조의 프레임워크에 기반한 페이지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을 잘 고려하여 기획된 페이지들의 사례들을 알아보고 강점을 내 비즈니스에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이민학님

이민학 강사

현) 스켈터랩스 Product Manager
전) NC 소프트 UX designer
전) SK 플래닛 UX designer

커리큘럼

  • UX/랜딩페이지

  • Start Lecture01_디자인에 대한 오해와 이해 (9:33)

    start
  • Start Lecture02_전략이란 무엇인가 (13:38)

    start
  • Start Lecture03_UX는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11:31)

    start
  • Start Lecture04_UX? UI? (17:37)

    start
  • Start Lecture05_UX 전략의 필요성 (6:33)

    start
  • Start Lecture06_디자인 사고 프로세스 (9:39)

    start
  • Start Lecture07_Under Standing (22:57)

    start
  • Start Lecture08_Strategy Part1 : Target (15:25)

    start
  • Start Lecture09_Strategy Part2 : SWOT 분석 (12:43)

    start
  • Start Lecture10_Strategy Part3 : 블루오션 전략 (22:10)

    start
  • Start Lecture11_Desgin (17:59)

    start
  • Start Lecture12_좋은 UX의 정의 (9:29)

    start
  • Start Lecture13_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21:36)

    start
  • Start Lecture14_무엇을 평가할 것인가 (11:34)

    start
  • Start Lecture15_정보 구조와 레이아웃 (13:24)

    start
  • Start Lecture16_정보 구조 작성 시 유의점 (13:03)

    start
  • Start Lecture17_레아이웃 작성 시 유의점 (18:29)

    start
  • Start Lecture18_테스크 동선 (26:39)

    start
  • Start Lecture19_쉬어가기 (17:34)

    start
  • Start Lecture20_사례분석 - 01. Uber (16:22)

    start
  • Start Lecture21_사례분석 - 02. Shopify (15:37)

    start
  • Start Lecture22_사례분석 - 03. Trulia (13:56)

    start
  • Start Lecture23_사례분석 - 04. Salesforce (17:56)

    start
  • Start Lecture24_사례분석 - 05. Codecademy, Microsoft, Hired, Slack (17:16)

    start
  • Start Lecture25_사례분석 - 06. Craft, Fast campus (21:05)

    start
  • Start Lecture26_01. The Opt-in Bribe Landing Page (27:45)

    start
  • Start Lecture27_02. The Video Landing Page (22:40)

    start
  • Start Lecture28_03. The Product Landing Page (19:19)

    start
  • Start Lecture29_04. The Long Sales Page (30:34)

    start
  • Start Lecture30_05. 정리 (10:13)

    start
  • Start Lecture31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1. 실습 - 프레임워크 소개 (14:30)

    start
  • Start Lecture32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2. 실습 - 상품 & 고객 (19:18)

    start
  • Start Lecture33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3. 실습 - 랜딩 페이지의 목적 (15:29)

    start
  • Start Lecture34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4. 실습 - Main Sub Task란 (10:28)

    start
  • Start Lecture35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5. 실습 - 디자인 하기 (19:18)

    start
  • Start Lecture36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6. 마무리 (17:59)

    start
  • Start Lecture37_정리 - 01. 마치면서 (10:48)

    start

같이 들으면 좋은 싱글팩 강의

데이터 분석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입문

퍼포먼스 마케팅을위한 기본 용어부터 가장 기본적인 데이터 분석 기초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총 28강 , 수업시간 8시간

이메일 마케팅

데이터를 매우 정확하게 측정가능한 저비용 고효율의 끝판왕 이메일 마케팅을 배워보세요.

총 61강 , 수업시간 7시간

마케터를 위한 A/B 테스트

A/B 테스트의 개념부터 구글 옵티마이즈를 통한 테스팅 실습까지 경험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총 26강 , 수업시간 8시간

수강료 안내

특별 할인 혜택받고,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정가
할인 금액
강의 싱글팩 판매가

89,000원
- 55,000원
34,000원

구매 후 수강 방법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은 고객님의 결제 및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한 수강 권한 부여 안내가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0일입니다.
+ 정상 수강기간 만료 후 평생 무료 수강기간을 제공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해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수강 안내를 통해 계정 생성 및 로그인을 하셨다면 영상 시청과 관계없이 수강 기간에 포함됩니다.
–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도 수강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 이상 수강 했다면, 수강하신 부분을 제외하고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 부분 환불 계산 : 결제 금액 – 결제금액*(총 강의수 / 수강한 강의 수)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6강 이상 수강했다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