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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마케터가
감에 의존하고 있습니까?

구글 애널리틱스부터 모바일 마케팅, SEM, 데이터 분석과 SQL, A/B 테스트, UX/랜딩페이지, RTB, Ad Fraud 등!
마케터에게 필요한 데이터 역량은 모두 모았습니다

[단독공개] 강의 영상 하나를 무료로 공개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개론 Part. 02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기본 용어 리뷰’를 일단 들어보세요!

[단독공개2] 국내 최초, 국내 유일 AppsFlyer 커리큘럼 업데이트!

본사 교육 담당자의 강의를 패스트캠퍼스가 최초로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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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sflyer?

AppsFlyer는 모바일 기반 데이터 분석 툴로 사용자 획득에 대한 어트리뷰션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앱 설치에 대해 설치를 유도한 마케팅 캠페인 및 매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AppsFlyer가 제공하는 대시보드는 어떤 채널, 광고가 사용자를 유도하는지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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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sflyer가 좋은 점

AppsFlyer는 이미 4천 개 이상의 매체들과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등 주요하게 사용하는 매체는 물론 심층 통합을 통해 성과를 측정하고 설치에 연결된 광고, 클릭 수와 임프레션을 매칭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개발 지식이 필요하거나 새로운 SDK를 추가할 필요가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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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캠퍼스와의 단독 계약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강사로 계약한 Jonah Kadish 님은 2005년부터 마케팅 분야에서 일하고 있으며 AppsFlyer의 고객성공매니저를 거쳐 교육개발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AppsFlyer의 APAC 지부에서 대내외적인 교육 및 트레이닝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번 패스트캠퍼스와의 독점계약을 통해 한국에서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온라인 강의’에서만 최초로 공개하는 AppsFlyer 본사의 교육 콘텐츠,
국내 유일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로 제대로 된 모바일 마케팅을 집행해보세요!

근거 없는 마케팅, 언제까지 삽질만 하실 건가요

감에 의존하는 마케팅, 우연한 성과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은 이제 안녕입니다

삽질은 그만, 데이터 기반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마케팅도 점점 진화했습니다 지금은 데이터와 마케팅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대학에서 배운 마케팅은 현업과 많이 멀어졌습니다

마케팅 전공자가 실무에 뛰어들 경우 새로워진 마케팅 방법론과 다양한 데이터 기반 프로세스로 인해 혼란스러운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UAC. A/B 테스트. Attribution, Cohort 등 배우지 않고선 알기 어려운 데이터 기반 마케팅 프로세스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은 실무에 꼭 필요한 스킬이 됐습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은 고객의 유입과 유출 그리고 전환이 일어나는 포인트를 분석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성과를 분석하고 광고비의 효율적 사용을 가능케 합니다. 고객의 반응을 더욱 잘 이끌어 내는 포인트에 효율적인 예산을 집행하는 것으로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 것이죠.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진짜 전문가에게 배웁니다

데이터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이미 충분히 많습니다. 마케팅 관련한 글이나 콘텐츠를 보더라도 데이터의 중요성을 역설하고 있죠. 하지만 진짜 전문가에게 깊이있는 학습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올인원 패키지는 전문 강사님들의 실무 노하우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냥 마케팅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차이?

데이터 기반 마케팅이 왜 중요한지, 무엇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봅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담았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개론부터, 데이터 분석 툴, 채널 운영법 그 외 심화 학습까지 배워보세요

이벤트 메인 섹션 (CTA 상단으로1)

이벤트 참여방법 소개 섹션 (CTA 상단으로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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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대상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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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실무자 강사님의 노하우를 담은 커리큘럼을 만나보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개론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퍼포먼스 마케팅 이란? /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기본 용어 리뷰 / 퍼포먼스 마케터가 갖추어야 할 역량 / 퍼포먼스 마케팅 Process와 케이스 스터디

구글 애널리틱스

사용 목적, 웹로그분석의 목적 / 추적코드 설치 / 데이터 검수 / 주요 측정기준 및 측정지표 / KPI 설정 (매크로전환, 마이크로전환) / GA 인터페이스 소개 – Admin (계정의 계층), 보기생성 및 필터 활용 예시, 리포트의 구성 및 보는 방법 / GA를 통한 분석 기법 소개 – ABC 분석, PDCA, Answer First / GA 인터페이스 소개 – 획득(Acquisition) 리포트, 행동(Behavior) 리포트, 전환(Conversion) 리포트, 잠재고객(Audience) 리포트, 맞춤설정(Custumisation), 실시간(Real-Time) 리포트 / 맞춤캠페인 추적 / 채널설정 / 이벤트 / 간단한 정규식의 활용 / 표필터의 활용 / 목표(Goal) 설정1 / 목표(Goal) 설정2 / 맞춤알림 / 콘텐츠 분류 / 콘솔 연결 (Google organic 키워드 수집) / 계산된측정항목 / 사용자 탐색 리포트 / 전자상거래 기능의 사용 목적 / 전자상거래로 활용 가능한 측정기준 및 측정지표 / 전자상거래로 추적 가능한 변수 / 세그먼트의 활용 / 세그먼트 예시 / 코호트분석 / 맞춤측정기준, 측정지표 / 다채널유입경로, 기여모델 / 샘플링 개념 및 대응 / 맞춤보고서 / 대시보드 / 데이터스튜디오 / 태그매니저의 개념 / 태그매니저를 통한 GA 세팅 – 페이지뷰 / 태그매니저를 통한 GA 세팅 – 이벤트 / 구글 스프레드시트 연동 및 기능 설명 /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한 대시보드 제작 / 분석예시

모바일 마케팅

Why Google Ads? / Google Ads 광고 형태 (1) / Google Ads 광고 형태 (2) / UAC 정의 및 활용 방안 / UAC 운영 팁 (1) / UAC 운영 팁 (2) / Why Twitter? / Twitter 광고 형태 및 노출 위치 / Twitter 캠페인 목적 / Twitter 타겟팅 / Twitter 구매와 입찰 / Why Apple Search Ads? / Apple Search Ads 활용 방법 (1) / Apple Search Ads 활용 방법 (2) / NCPI and 그 외 UA Channel (1) / NCPI and 그 외 UA Channel (2) / Why Facebook? / Creative : 최신 트렌드 및 전략 (1) / Creative : 최신 트렌드 및 전략 (2) / Data Driven 마케팅의 정의 / Data Driven 마케팅의 유형 및 실행방안 (1) / Data Driven 마케팅의 유형 및 실행방안 (2) / Case Study (1) / Case Study (2)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전체 구조 파악하기 / 페이스북 페이지 /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실습 / 비즈니스 관리자와 광고 관리자 / 비즈니스/광고 관리자 만들기 실습 / 캠페인/세트/크리에이티브 / 페이스북 광고 경매 시스템 / 픽셀 / 픽셀 설치 실습 / 타겟 part(1) (핵심, 맞춤) / 타겟 part(2) (유사) / 타겟 생성 및 타게팅 실습 /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노하우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1)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2) / A/B 테스트의 의미와 원칙 / A/B 테스트 사례와 실제 세팅 방법 / A/B 테스트 자동화와 보고서 세팅 / 주요 광고 성과 지표 / 마케팅 퍼널에 따른 성과지표 선정과 열 맞춤 설정 / ‘기여’ 산정 방식 이해 및 ‘기여기간’ 설정의 활용 / 분석 데이터 (Breakdown) 보기 / 페이스북 광고 성과에 따른 운영 예시 / 총정리 및 Quiz

미디어 믹스

UA의 개념 및 전략 수립의 필요성 / 단계별 KPI 및 UA 마케팅 전략 / 미디어믹스 방법론 (UA미디어 활용 구분) / 글로벌 App 런치 전략 (1) / 글로벌 App 런치 전략 (2) / 글로벌 App 런치 전략 (3) / 미디어 믹스 실습 (1) / 미디어 믹스 실습 (2) / Tracking Solution의 이해 / Tracking Solution의 활용 (1) / Tracking Solution의 활용 (2) / Tracking Solution 둘러보기 (Ad-brix) / 미디어 관점의 트래킹툴 적용 필요성 / Facebook Pixel / Facebook SDK / Facebook Analytics (1) / Facebook Analytics (2) / 성과 분석 및 리포팅을 위한 기본 용어 / 매체 리포팅 – 1. Facebook / 매체 리포팅 – 2. Google Ads / Tracking Solution 리포트 실습 (Ad-brix) / UA 캠페인 리포트 실습

검색엔진 마케팅 (SEM)

국내 매체별 특징 이해_네이버, 구글 / 매체별 검색광고 노출 위치 & 네트워크 / 소비자 구매 여정을 통한 SEM 기본, 과금 모델 이해 / 매체별 부가세 계산 방법 / 트랙킹 솔루션이란 / 트랙킹 솔루션 종류 안내 / 키워드 속성 안내 / 미디어믹스 내 검색광고 우선순위 / 검색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들 / 구글 코리아 검색광고의 특징 / 구글 검색광고의 계정 구조 / 구글 계정 생성 & UI 체크 / 키워드 검색 유형 및 제외 키워드에 대해 / 키워드의 품질지수 및 입찰가에 대해 / 기본 광고(ad) 소개 및 세팅 방법 안내 / 광고(ad) 확장 소개 및 세팅 방법 안내 / 구글 검색광고 입찰 전략_수동 입찰 전략 / 구글 검색광고 입찰 전략_스마트 입찰 전략 / 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 애드워즈 보고서 종류 안내와 사용법 / 애드워즈 에디터 사용법 / 퍼포먼스를 끌어올리기 위한 구글 검색광고 전략 / 효율을 잡아내기 위한 구글 검색광고 전략 / 구글 UTM URL 세팅 방법 및 실습 / 네이버 계정 생성 & UI 체크 / 네이버 검색광고 계정 구조 및 제한 사항 / 키워드 트랙킹 URL 및 네이버 추적 URL 안내 / 효과적인 키워드 확장 방법 2가지 비교 / 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기본 문안 / 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확장 소재 / 엑셀을 통한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 엑셀을 통한 고연관성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 효율적인 그룹핑 전략_케이스 스터디 / 입찰을 하는 이유 / 입찰 구성 요소 & 원리 / 제품 가치에 의한 입찰가 산정 / 객단가 역산의 함정 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1_BGPI / 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2_매출 비중 / 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3_고관여 vs. 저관여 / 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4_특이 업종(ex. 앱다운로드 캠페인) / HOW TO BID / 검색광고 입찰 케이스 스터디 / 노출순위 계산법(검색 vs. 컨텐츠) / 실습: 엑셀을 활용한 입찰가 계산 / 네이버 브랜드 검색이란 / 브랜드 검색의 종류 및 활용법 / SERP 순위 이슈 및 소재 최적화 팁 / 구간 단가형 상품 및 시즈널 트렌드 최적화 전략 / 네이버 파워컨텐츠란 / 네이버 웹마스터 툴이란 / 실습: 네이버 광고주센터 UI를 활용한 브랜드 검색 DIY / Daum Clix(검색광고) 소개 / NAVER vs. Daum SEM 비교 / 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 UI 체크_01 / 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 UI 체크_02 / 품질지수 최적화를 위한 랜딩 페이지 전략 / 노출, 클릭은 아는 분께, 리포트 생성 실습

A/B 테스트

개인화 개론 1 / 개인화 개론 2 / 개인화가 주는 비즈니스 이점 / 무엇을 테스트 할 것인가 1 / 무엇을 테스트 할 것인가 2 / 테스트 프로세스 소개 / 테스트 선진사례 살펴보기 / 테스팅 툴의 동작 원리 / 테스팅 툴 소개 및 비교 / 테스트 데모 및 학습 환경 소개 / 구글 옵티마이즈 소개 및 설정 / 인사이더 소개 및 설정 / AB 테스트 실습 / AB 테스트 실습 (인사이더) / 다변량 테스트 실습 / URL Split 테스트 실습 / 개인화 실습 / 개인화 실습 (인사이더) / 추천 실습 (인사이더) / 리포팅 실습 / 정리 및 강의요약 1 / 정리 및 강의요약 2 / 정리 및 강의요약 3

UX/랜딩페이지

디자인에 대한 오해와 이해 / 전략이란 무엇인가 / UX는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UX? UI? / UX 전략의 필요성 / 디자인 사고 프로세스 / Understanding / Strategy Part1 : Target / Strategy Part2 : SWOT 분석 / Strategy Part3 : 블루오션 전략 / Desgin / 좋은 UX의 정의 /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 무엇을 평가할 것인가 / 정보 구조와 레이아웃 / 정보 구조 작성 시 유의점 / 레이아웃 작성 시 유의점 / 테스크 동선 / 쉬어가기 / 좋은 랜딩페이지 사례 #1 : Uber / 좋은 랜딩페이지 사례 #2 : Shopify / 좋은 랜딩페이지 사례 #3 : Trulia / 좋은 랜딩페이지 사례 #4 : Salesforce / 좋은 랜딩페이지 사례 #5 : Codecademy, Microsoft, Hired, Slack / 랜딩페이지 사례 #6 : Craft, Fast campus / 랜딩페이지 유형 #1 : The Opt-in Bribe Landing Page / 랜딩페이지 유형 #2 : The Video Landing Page / 랜딩페이지 유형 #3 : The Product Landing Page / 랜딩페이지 유형 #4 : The Long Sales Page / 랜딩페이지 유형 #5 / 실습 프레임워크 소개 / 실습 1_내 상품은 무엇이며, 고객은 누구인가 / 실습 1_랜딩 페이지의 목적은 무엇인가 / 실습 1_Main_Sub Task는 무엇이며 보여주어야 할 정보는 무엇인가 / 실습 1_디자인 하기 (Concept, Layout, Task Flow) / 실습2 / 마치면서

데이터 분석 기초

마케터에게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이유 / 분석의 첫단계, 문제 정의하기 / 기술통계란 무엇인가 / 기술통계에서 필요한 값들 (1) / 기술통계에서 필요한 값들 (2) / Case study _ 문제정의와 기술통계 (1) / Case study _ 문제정의와 기술통계 (2) / 그래프를 통한 시각화가 필요한 이유 / 기본 그래프 : Bar plot, Line plot, Circle graph / 추가 그래프 : Boxplot, Heatmap, Scatter graph / Case study _ 기본 그래프를 통한 overview / Case study _ 추가 그래프를 통한 데이터분석 / 지표 분석의 중요성 / Traffic 및 유저 관련 지표 / CLTV 분석하기 / Case study _ 대쉬보드 데이터를 통한 데이터 분석 실습 / 시뮬레이션이란? / Case study _ 시뮬레이션 만들기 1 / Case study _ 시뮬레이션 만들기 2 / Cohort 분석 / AB Testing 의 이론적 배경 / AB Testing 을 진행할 때 조심해야 할 것들 / 데이터분석 현실 꿀팁 / 데이터분석가가 되기 위해 추가로 공부해야 할 것들

마케터를 위한 SQL

기획자와 마케터에게 SQL 이 필요한 이유? / 데이터베이스 핵심용어 따라잡기 1 / 데이터베이스 핵심용어 따라잡기 2 / SQL 기반의 데이터 분석 환경 및 도구 / SQL 실습 환경 구성하기 / 실습 데이터 살펴보기 / 데이터 불러오기 / 데이터 정렬하기 / 데이터 중복없이 불러오기 / 조건절을 통한 데이터 불러오기 / 논리연산자 활용 및 NULL 값 처리 / 문자패턴 적용하여 데이터 불러오기 / 날짜함수 다루기 1 / 날짜함수 다루기 2 / 문자함수 다루기 1 / 문자함수 다루기 2 / 숫자함수 다루기 / 조건문 활용하기 / SQL 로 피벗 돌리기 개념이해 / SQL 로 피벗 돌리기와 집계함수 사용 / SQL 로 피벗 돌리기 문제풀이 / 집계 결과의 필터링 방법 / 서브쿼리 개념잡기 / 테이블 합치기 개념이해 / EQUI-JOIN 과 NON-EQUI-JOIN 이해 / JOIN 유형 살펴보기 / JOIN 실습을 위한 테이블 생성하기 / JOIN 작성 방법 응용 및 실습 1 / JOIN 작성 방법 응용 및 실습 2 / 행 합치기 / SQL 종합 실습

RTB

RTB 개념소개 및 Ecosystem의 진화 / RTB 프로세스 이해 및 Auction Model / 마케터를 위한 RTB. DSP와 DMP

Ad fraud

Ad Fraud란 무엇인가? 왜 Ad fraud가 발생하는가? -1 / Ad Fraud란 무엇인가? 왜 Ad fraud가 발생하는가? – 2 / Ad Fraud 기법1 – Click Spamming / Ad Fraud 기법2 – Click Injection / Ad Fraud 기법3 – Install Farm / Ad Fraud 기법4 – Phantom Install / Ad Fraud 기법5 – Finger Print / Ad Fraud를 잡는 방법1 – CTIT 분석 / Ad Fraud를 잡는 방법2 – 기타 / 마케터의 Ad Fraud대응 – Deduction / Deduction Guide Sample 및 Ad fraud & KPI / Ad Fraud & Deduction Case Study

Appsflyer

Mobile eco system basics / What AppsFlyer does / Basic attribution flow / Why attribution is important / Non organic vs organic users / Organic user journey / Non organic user journey / Owned vs bought media / Look back windows / Attribution Methods (GP Referrer, ID Maching) / Attribution Methods (SRNs, TV-Radio) / Attribution Methods (Fingerprinting) / What is LTV and Why it is important / Dashboard run through for organic / Dashboard run through for non organic / Cohort report theory / Retention reports theory / Retention reports dachboard / Using raw data events / Using raw data installs / Tracking link configuration & intergrated partners / Postbacks to intergrated partners / Custom media source traching link configuration / Intergrated partner permissions / One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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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미리보기

일단 먼저 들어보고 판단해보세요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분석 기초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기본 용어
Google Analytics를 통한 분석 기법 소개
GA 인터페이스 소개
UX/랜딩페이지
페이스북 마케팅
마케터를 위한 SQL

업계 최고의 강사진이 함께합니다

국내외 유수의 기업에서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경험한 분들과 과정을 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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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수강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 기초부터 전문적인 심화 내용까지 학습 가능합니다

올인원 패키지의 놀라운 가성비

타 교육 매체와의 비교를 불허합니다

이미 검증받은 강의입니다

지난 3년간 오프라인에서 수강생들의 사랑을 받았던 강의를 온라인으로 재구성했습니다

본 강의로 공부하면 다릅니다

제대로 배운 퍼포먼스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이 강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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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후 바로 수강! 어디서나 하루 10분 공부시작.

올인원 패키지로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공부하세요

이벤트 메인 섹션 (CTA 상단으로1)

이벤트 참여방법 소개 섹션 (CTA 상단으로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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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2개월(60일), 무료수강기간은 6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70시간 분량으로, 일 2시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쿠폰 적용이나 프로모션 등으로 인해 5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강의를 결제할 경우, 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12월 빅쓰리 패스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빅쓰리패스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하시면, My- 수강 내역 - 수강 현황을 통해 신청한 강의를 바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사전 예약에 해당하는 강의는 1차 강의 오픈일 추후 개별 공지)

– 총 학습기간
빅쓰리패스의 학습기간은 개별 올인원 패키지의 정책을 따릅니다.
– 수강시작일 :수강 시작일은 결제를 한 시점부터 산정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패키지 구매 시, 기타 이벤트 적용은 불가합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빅쓰리패스 환불규정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패키지 중 일부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패키지 환불 시 무료 제공된 강의의 수강 권한은 자동 소멸 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 일부 상품은 아직 모든 영상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각 페이지에 공개 일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2개월(60일), 무료수강기간은 6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70시간 분량으로, 일 2시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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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폰 적용이나 프로모션 등으로 인해 5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강의를 결제할 경우, 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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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 친구 추천 이벤트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친구 추천 이벤트 기간 내 강의 구매 시 24시간 이내(영업일 기준)에 온라인 강의 수강이 가능하도록 설정해드립니다.
- 영업일은 월~금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영업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원활한 이메일 / 문자 발송을 위해 수강 신청시 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라며, 메일과 연락처를 잘못 기입 하신 경우 혜택 제공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추천 친구 정보 기입시, 해당 피추천인은 '마케팅 수신에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 위와 같이 동의를 받아 수집한 귀하의 개인정보는 보유∙이용기간 중에 전화, SMS, LMS, MMS, 이메일, 우편을 통하여 뉴스레터, 제품정보, 경연대회, 판촉, 설문조사, 사이트 기능 관리, 안부 문자, 행사 안내 등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달에 활용되거나 영업 및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본 친구 추천 이벤트는 올인원 패키지에 한정하며 외국어 교육, 스쿨(SCHOOL), 캠프(CAMP), 데이터 사이언스 스쿨 온라인 등 오프라인 과정과 온라인 싱글팩 과정, 바이트디그리 과정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추천받은 친구 쿠폰 수령시 주의사항]
- 추천하는 친구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결제 페이지 내에서 즉시 지급되며, 추천받은 친구 쿠폰은 12월 16일(월) 추천인의 전화번호로 쿠폰코드 형태로 일괄 발송해드립니다.
- 추천받은 친구 쿠폰은 결제 시 5만원을 즉시 할인해드리는 쿠폰으로, 피추천인에게 양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천받은 친구 쿠폰의 사용 가능기간은 12월 16일 쿠폰 발급 시점부터 12월 20일 금요일 자정까지 입니다.
- 12월 20일 (금) 까지 추천받은 친구 쿠폰 미사용시 친구 추천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 추천받은 친구 쿠폰으로 구매한 강의 환불 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 이미 사용된 추천인 정보는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추천받은 친구 쿠폰 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의 강의 구매시 차액에 대한 결제가 필요합니다.
- 쿠폰 사용 후 추가금액을 결제하여 구매한 강의는 강의 안내일 기준 15일까지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이 후 환불은 불가능하고 쿠폰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쿠폰은 강의 하나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 쿠폰은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 이미 사용된 쿠폰은 환불 및 취소를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하신 강의는 타 강의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본 쿠폰은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 강의 공개 일정 안내 ]
- 사전 예약 판매 : 그로스 마케팅 올인원 패키지, 직장인 필수스킬 3종세트 올인원 패키지
- 2차 오픈 : SNS 콘텐츠 기획/제작 올인원 패키지, AWS 실전 클라우드 구축 올인원 패키지
- 3차 오픈 : 알고리즘&기술면접 올인원 패키지, TypeScript & Angular 실전 올인원 패키지, 데이터 엔지니어링 올인원 패키지
- 4차 오픈 : Tensorflow 2.0과 Pytorch로 배우는 딥러닝/인공지능 올인원 패키지
- 6차 오픈 : 머신러닝과 데이터 분석 A-Z 올인원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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