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 마케팅 트렌드 2019
인사이트 : 마케팅 트렌드 2019

Get the marketing insight whenever you want.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마케팅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내 것으로 만들다!

패스트캠퍼스의 ‘인사이트’는 한마디로 ‘오프라인 컨퍼런스의 온라인 콘텐츠화’를 목표로 합니다.

모든 분야에는 다양한 종류의 컨퍼런스가 존재하며, 특히 마케팅 분야는 그 변화 속도가 매우 빠르기때문에 ‘새로운 트렌드를 읽기 위해’ 혹은 ‘새로운 아이디어나 인사이트를 얻기위해’ 컨퍼런스에 참여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컨퍼런스의 경우 시/공간의 제약이 존재하고, 연사들의 세션을 그 자리에 들은 이후 다시 해당 내용을 복기할 만한 콘텐츠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인사이트 : 마케팅 트렌드 2019]는 오프라인의 한계를 극복하고,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마케팅 분야의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을 이야기를 전합니다.

사딸라 광고의 신화 버거킹부터 우아한 형제들, 29CM, Publy, GomTV, AXA, 그리고 Moloco까지 국내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들의 진짜 ‘마케팅 이야기’, 지금 확인하세요!

2019
INSIGHT
MARKETING TREND
: Speakers

주요 약력

현 29CM 부사장
전 티몬 사업기획실 실장

주요 약력

현 Moloco Sales Director
전 Facebook Client Partner
전 Google Senior Account Manager

주요 약력

현 한양대학교 에리카 문화콘텐츠학부 겸임교수
현 곰앤컴퍼니(곰TV) 미래전략그룹 이사

주요 약력

현 우아한형제들 미래사업부문
전 ByteDance(틱톡) 콘텐츠 사업 팀장
전 비유에스크리에이티브(호우호우) 공동창업자 겸 제품총괄

주요 약력

현 퍼블리 콘텐츠팀 콘텐츠 리드
전 EY한영 CCaSS 컨설팅 부서 시니어 컨설턴트

주요 약력

현 버거킹 코리아 마케팅 총괄 (상무이사)

주요 약력

현 AXA손해보험 CMO
LEGO Korea CMO (Head of Marketing)
삼성전자  Director, Samsung CenterStage Team

2019
INSIGHT
MARKETING TREND
: Agenda

넷플릭스, 유튜브의 진격! 미디어 플랫폼 전쟁에서 마케터들이 맞게 될 미래는?

 

2018년에 아주 가파르게 성장한 넷플릭스, 아마존, 유튜브 플랫폼의 사례로 보았을 때, 2019년에 콘텐츠를 유통하는 거대기업들의 전쟁은 심화될 예정이다. 본 과목에서는 다양한 국내외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소개와 각 회사들이 취하고 있는 전략, 콘텐츠 생산자들이 준비해야될 미래, 현 시대 콘텐츠 소비자들의 특징에 대해 면밀하게 얘기하고자한다.

Speaker : 곰앤컴퍼니(곰TV) 이사 김조한

사딸라 열풍? 버거킹 코리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버거킹 글로벌과 더불어 버거킹 코리아서 대대적으로 단행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관련하여 버거킹이 추구하는 ‘디지털리제이션(Digitalization) 2.0’ 전략은 어떤건지 구체적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고객의 관점에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의 방식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Speaker : 버거킹 코리아 마케팅 총괄  신호상

퍼블리 X 숏폼 서비스의 콘텐츠 비즈니스 노하우

 

2019년 마케팅 트렌드 중 하나는 콘텐츠 마케팅. 특히 텍스트 콘텐츠의 향상된 수준과 다양한 숏폼 영상 콘텐츠의 확산이다. 이를 주도하고있는 퍼블리와 틱톡의 사례로 콘텐츠를 활용한 비즈니스의 노하우, 콘텐츠와 관련된 데이터 활용방법, 콘텐츠 산업의 시장 전망 등을 알아보자.

Speaker : 우아한 형제들 미래사업부 차승학 / Publy 콘텐츠팀 콘텐츠리드 박소리

콘텐츠 마케팅과 모바일/라이브 커머스의 현재와 미래

 

Cisco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세계 모바일 동영상 트래픽이 2021년까지 8.7배 증가하여 모바일 앱 부문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이며 2021년에는 78%의 인터넷 트래픽이 비디오를 통해 발생하고, 비디오 중에서도 라이브 비디오의 비중이 높아질거라고 예상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라이브 동영상의 증가 폭도 상당하며 2021년까지 39배 증가할 것으로 보고있다. 국내에서도 다양한 회사들이 이미 비디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있으며 우후죽순으로 새로운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가 등장하는 것으로 보아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본 주제에서는 모바일/라이브 커머스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그 안에서의 콘텐츠 마케팅 전개는 어떤 방향으로 해야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Speaker : 29CM 부사장 김현수

퍼포먼스 마케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2019 Ad tech

 

모바일과 머신러닝의 시대를 거치고있는 현재, 소비자의 디지털 상의 인터렉션은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다. 2018년 대비 애드테크는 204%의 엄청난 성장률을 보였고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본 과목에서는 기존과 현재 펴포먼스 마케팅의 변화에 대해서 알아보고 앞으로가 마케터가 맞이할 시대에 대한 예측과 현재 준비해야될 것들에 대해 얘기하고자 한다.

Speaker : Moloco Sales Director 이현채

2019, 마케팅 리더들의 역할과 가져야 할 마인드셋

 

삼성전자부터 필립스, LEGO를 거쳐 AXA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조직의 관리자로서 컨설팅, 금융, 소비재, 글로벌 회사 등을 거쳐온 진권영 상무님이 전해주시는 마케팅 조직 리더들을 위한 이야기.
마케팅은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어떤 흐름으로 변화해왔으며 그 안에서의 산업 별, 소비자들은 어떠한 형태로 바뀌고 있는지 알아보고 타 산업으로의 이동을 꾀하는 마케팅 리더들이 가져야할 마인드 셋에 대한 이야기와 인사이트를 전해드립니다.

Speaker : AXA 손해보험 CMO 진권영

강의 미리보기.

본 강의를 짧게 편집한 영상을 미리 공개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2019 AD TECH
콘텐츠 마케팅과 모바일/라이브 커머스의 현재와 미래

이제 온라인으로 만나세요.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당신만을 위한 마케팅 컨퍼런스가 시작됩니다.

point1

시간/공간 제약없이

온라인형 컨퍼런스니까, 언제 어디서나 내 마음대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point2

한번 구매하면 평생소장

전 영상 평생소장이니까 원하는 만큼 수강기간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point3

퀄리티 높은 영상 콘텐츠

분야 최고의 연사들과 주제에 걸맞는 정제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추천 대상.

이런 분들에게 인사이트:마케팅 트렌드 2019를 추천합니다.

icon8

마케팅 분야의 트렌드를
알고싶은 분

icon7

마케팅 전문가들의
실무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분

icon6

시간/공간 제약없이
마케팅 트렌드를 공부하고 싶은 분

icon5

영상 콘텐츠를 통해
컨퍼런스 내용을 평생소장하고 싶은 분

가격 안내.

인사이트는 주제마다 1시간 분량으로 구성되며, 총 6시간의 영상 콘텐츠를 평생소장할 수 있습니다.

96,000원 할인가
  • 한번구매, 평생소장
  •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보세요!
180,000원 정가
  • -

FAQ.

영상 시청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현재는 영상 공개 전 사전 예약판매 기간이며, 영상 1차 오픈은 5월 15일 수요일에 진행됩니다. 영상 오픈 시, 사전 구매해주신 분들에게는 별도로 영상 오픈 및 수강 방법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각 주제별로 영상의 분량은 얼마나 되나요?

주제별로 영상은 약 1시간 내외로 구성됩니다.

영상 시청 전에 환불이 가능한가요?

1차 영상 오픈 전까지 환불 요청을 하시면, 100% 환불해드립니다. 단, 영상 오픈 후에는 내부 규정에 따라 환불 금액이 결제금액보다 적거나 아예 없을 수 있습니다.

영상 시청 기기 제한이 있나요?

인사이트 : 마케팅 트렌드 2019의 영상은 최대 3대의 기기까지 등록 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동시접속은 불가하며, 아이디 공유 시 안내없이 계정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강의 자료를 제공하나요?

본 상품은 영상 콘텐츠로 이뤄져 있으며, 별도의 강의자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구매 후 계정이 발급되면,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전용 사이트(http://online.fastcampus.co.kr)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1차 영상 오픈 (5/15)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상품은 약 6시간 분량으로, 일 15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