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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가 :
할인 판매가 :

/ 무이자 12개월 할부 시

마케터의 기본 역량으로
자리잡은 동영상 콘텐츠

기본적인 촬영 기법, 편집 기법은 물론
채널별 콘텐츠 기획과 전략까지!
동영상 콘텐츠 제작의
실무를 배워보세요

지금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콘텐츠

다들 아시겠지만 ‘동영상’ 입니다

동영상, 이미 마케팅의 핵심 요소가 됐습니다

다양한 통계로도 그 사실을 알 수 있죠

그런데, 왜 동영상 마케팅을 못 하고 계신가요?

혹시 여러분도 아래의 세 가지 경우에 속하셨나요?

중요성은 잘 알지만 영상 만들 줄 몰라...

동영상 마케팅 너무 하고 싶지만 영상 제작에 대한 스킬이 부족하고, 그렇다고 외주 제작을 맡기자니 금전적인 부담도 크고 결과물에 대한 확신도 부족하고, 간단한 영상은 내 손으로 만들어 보고 싶은데…

영상은 만들었는데 어떻게 활용하지...

영상 콘텐츠 뚝딱 만들어서 우리 채널에 업로드도 했는데 왜 반응이 없을까…? 내가 보면 이렇게 재밌는데 사람들이 좀 더 봐줬으면 좋겠다

영상도 만들고 활용도 했는데 왜 아직도 반응이...

영상도 만들었고 노출을 위해서 Paid 광고도 집행했는데 반응이 없네? 콘텐츠 제작 이전에 기획부터 문제가 있었던 걸까… 이런 시행착오를 줄이고 싶은데…

가격 안내

최저가 할인 판매는 일요일 자정 마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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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대상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dm_s3_1

동영상을 직접 제작 및 기획하고자 하는 인하우스 마케터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소식을 알리던 방법에서 영상을 통해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하고자하는 마케터. 대단한 기술이 아닌 것 같은데도 막상 작업하려니 원하는 느낌이나 샷이 나오지 않고, 고객에게도 잘 소구되지 않아 고민인 마케터.

dm_s3_2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동영상 Paid 광고를 하고 싶은 마케터

고객들의 관심이 영상 채널로 쏠리고 있어 다양한 포맷으로 영상을 제작하고 Paid 광고를 세팅하여 전환율을 극대화 하고 싶은 마케터. 영상 콘텐츠 자체적으로 A/B 테스트를 적용할 수 있을 정도로 영상 편집 기술을 익히고 싶은 마케터

dm_s3_3

내 손으로 직접 동영상 마케팅의 모든 프로세스를 익히고 싶은 누구나

동영상의 기획부터 실제 카메라를 사용한 촬영은 물론, 프리미어를 활용한 동영상 편집과 이를 활용하는 Paid 광고까지 직접 설정하여 동영상 마케팅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한 번에 배우고 싶은 모든 분들께 이 강의를 추천합니다!

본 강의의 구성

동영상 마케팅 완벽 정복을 위해 필요한 내용만 모았습니다

커리큘럼

실무자 강사님의 노하우를 담은 커리큘럼을 만나보세요

  • 콘텐츠 기획

  • Start 01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정의 (8:35)

    start
  • Start 02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특징 (10:25)

    start
  • Start 03_디지털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 (13:06)

    start
  • Start 04_미디어 3요소 (10:25)

    start
  • Start 05_콘텐츠 분류법(Triple Media) (10:59)

    start
  • Start 06_콘텐츠 분류법(Organic&Paid) (12:34)

    start
  • Start 07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의 기준 (11:56)

    start
  • Start 08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유형 (12:47)

    start
  • Start 09_국내 디지털 콘텐츠 유통 채널 파악 (11:21)

    start
  • Start 10_디지털 콘텐츠 유통 프로세스 (9:23)

    start
  • Start 11_Pai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21)

    start
  • Start 12_Ow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9:05)

    start
  • Start 13_Ear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56)

    start
  • Start 14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기준 (9:23)

    start
  • Start 15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유형 (14:38)

    start
  • Start 16_비디오 퍼스트 시대 (13:08)

    start
  • Start 17_디지털 콘텐츠 유형(영상) (12:21)

    start
  • Start 18_디지털 콘텐츠 유형(이미지&텍스트) (21:55)

    start
  • Start 19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이미지) (10:30)

    start
  • Start 20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영상) (6:54)

    start
  • Start 21_인스타그램 채널에 대한 이해 (11:22)

    start
  • Start 22_유튜브 채널에 대한 이해 (11:42)

    start
  • Start 23_블로그 포스트 브런치 채널에 대한 이해 (13:29)

    start
  • Start 24_콘텐츠 트렌드 파악 노하우 (10:32)

    start
  • Start 25_레퍼런스 축적 및 활용하기 (10:06)

    start
  • Start 26_콘텐츠 기획 1단계 (9:28)

    start
  • Start 27_콘텐츠 기획 2단계 (8:07)

    start
  • Start 28_콘텐츠 기획 3단계 (9:52)

    start
  • Start 29_스토리보드 작성법 (22:12)

    start
  • Start 30_콘텐츠 발행 후 발생 가능한 위기상황 및 대처법 (10:04)

    start
  • Start 31_퍼스널 채널 운영하기 (21:07)

    start
  • Start 32_콘텐츠 소재 및 자료 찾기 (18:43)

    start
  • Start 33_컨셉 잡고 내용 쓰기 (17:55)

    start
  • Start 34_콘텐츠 비주얼 구성하기 (18:23)

    start
  • Start 35_페이스북 콘텐츠 레퍼런스 (24:01)

    start
  • Start 36_인스타그램 콘텐츠 레퍼런스 (20:17)

    start
  • Start 37_롱런하는 콘텐츠 마케터 되기 (11:10)

    start
  • 촬영 기법/장비 Part-1

  • Start 01_모니터 캘리브레이션 (10:16)

    start
  • Start 02_카메라의 원리 -1 (7:57)

    start
  • Start 03_카메라의 원리 -2 (13:05)

    start
  • Preview 04_카메라의 원리 -3 (9:06)

    start
  • Start 05_카메라의 원리 -4 (9:42)

    start
  • Start 06_카메라의 원리 -5 (10:27)

    start
  • Start 07_화각별 렌즈소개 -1 (11:36)

    start
  • Start 08_화각별 렌즈소개 -2 (6:18)

    start
  • Start 09_고속촬영 저속촬영 (8:49)

    start
  • Start 10_내가 촬영하는 목적에 맞게 촬영 포인트 찾기 -1 (11:59)

    start
  • Start 11_내가 촬영하는 목적에 맞게 촬영 포인트 찾기 -2 (13:00)

    start
  • Start 12_카메라 필터 알아보기 (10:54)

    start
  • Start 13_사진촬영 팁과 노하우 (10:44)

    start
  • Start 14_스토리가 있는 촬영 -1 (8:00)

    start
  • Start 15_스토리가 있는 촬영 -2 (10:47)

    start
  • Start 16_스토리가 있는 촬영 -3 (8:33)

    start
  • Start 17_크리에이터를 위한 사진 (15:30)

    start
  • 촬영 기법/장비 Part-2

  • Start 01_촬영 기본과 목표 설정 (7:20)

    start
  • Start 02_사진과 영상 (9:56)

    start
  • Start 03_촬영 전 사진 정리 및 이론 -1 (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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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04_촬영 전 사진 정리 및 이론 -2 (9:21)

    start
  • Start 05_렌즈 일체형 카메라 -1 (9:07)

    start
  • Preview 06_렌즈 일체형 카메라 -2 (11:05)

    start
  • Start 07_렌즈 일체형 카메라 -3 (10:15)

    start
  • Start 08_렌즈 교환식 카메라 및 렌즈 (10:36)

    start
  • Start 09_렌즈 선택의 중요성 (8:46)

    start
  • Start 10_카메라 설정에서의 녹음 (9:00)

    start
  • Start 11_SONY 카메라 소개 -1 (11:02)

    start
  • Start 12_SONY 카메라 소개 -2 (10:34)

    start
  • Start 13_SONY 카메라 특징 (10:34)

    start
  • Start 14_Canon 카메라 특징 (10:42)

    start
  • Start 15_Canon 카메라 소개 (10:55)

    start
  • Start 16_다양한 카메라 -1 (14:06)

    start
  • Start 17_다양한 카메라 -2 (8:32)

    start
  • Start 18_촬영 보조 장비 -1 (12:33)

    start
  • Start 19_촬영 보조 장비 -2 (10:38)

    start
  • Start 20_촬영 보조 장비 -3 (8:50)

    start
  • Start 21_촬영 보조 장비 -4 (9:44)

    start
  • Start 22_짐벌 세팅과 밸런스 조정 -1 (10:36)

    start
  • Preview 23_짐벌 세팅과 밸런스 조정 -2 (9:56)

    start
  • Start 24_짐벌 세팅과 밸런스 조정 -3 (7:40)

    start
  • Start 25_드론 촬영 기초 -1 (8:19)

    start
  • Start 26_드론 촬영 기초 -2 (12:51)

    start
  • Start 27_드론 촬영 실습 -1 (13:36)

    start
  • Start 28_드론 촬영 실습 -2 (10:58)

    start
  • Start 29_타임랩스 (12:45)

    start
  • Start 30_조명의 이해 (11:39)

    start
  • Start 31_조명의 활용 -1 (7:57)

    start
  • Start 32_조명의 활용 -2 (10:06)

    start
  • Start 33_크로마키 (11:39)

    start
  • 동영상 콘텐츠 제작

  • Start 01_1) 동영상 콘텐츠 제작 오리엔테이션 (5:17)

    start
  • Start 01_2) 영상 제작 프로세스 (4:45)

    start
  • Start 01_3) 영상기초이론 1.mp4 (17:42)

    start
  • Start 01_4) 영상기초이론 2_1 (11:10)

    start
  • Start 01_5) 편집의 기초 (8:00)

    start
  • Start 02_01) 프리미어프로_파일정리설치UI (10:14)

    start
  • Start 02_02) 프리미어프로_임포트시퀀스오케이컷가편집 (19:35)

    start
  • Start 02_03) 프리미어프로_정밀편집렌더링출력 (15:18)

    start
  • Start 02_04) 프리미어프로_영상위치사이즈조절 (9:16)

    start
  • Start 02_05) 프리미어프로_속도조절 (20:58)

    start
  • Start 02_06) 프리미어프로_되감기정지화면 (12:14)

    start
  • Start 02_07) 프리미어프로_효과주기 (16:55)

    start
  • Start 02_09) 프리미어프로_자막 만들기 (14:16)

    start
  • Start 02_08) 프리미어프로_트랜지션 (12:13)

    start
  • Start 02_10) 프리미어프로_색보정하기 (18:19)

    start
  • Start 02_11) 프리미어프로_키프레임 (17:03)

    start
  • Start 02_12) 프리미어프로_조정레이어 (8:59)

    start
  • Start 02_13) 프리미어프로_오디오볼륨조절 (17:39)

    start
  • Start 02_14) 프리미어프로_음악에맞춰편집 (15:52)

    start
  • Start 02_15) 프리미어프로_블렌드모드 (14:46)

    start
  • Start 02_16) 프리미어프로_필름번효과 (8:22)

    start
  • Start 02_17) 프리미어프로_트랙매트 (17:49)

    start
  • Start 02_18) 프리미어프로_자주묻는질문답변 (17:02)

    start
  • Start 03_01) 영상제작참고_배경음악 (4:31)

    start
  • Start 03_02) 영상제작참고_폰트 (6:13)

    start
  • Start 03_03) 영상제작참고_사진영상 (6:24)

    start
  • Start 03_04) 영상제작참고_색상조합 (5:45)

    start
  • Start 03_05) 영상제작참고_실수와해결방안 (7:42)

    start
  • Start BGM 소스 (download)

    start
  • Start 영상 소스 모음 (download) (4:42)

    start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 Start 01_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전체 구조 파악하기 - 1

    start
  • Start 01_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전체 구조 파악하기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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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02_페이스북 페이지

    start
  • Start 03_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실습

    start
  • Start 04_비즈니스 관리자와 광고 관리자

    start
  • Start 05_4강 관련 실습

    start
  • Start 06_캠페인, 세트, 크리에이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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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07_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경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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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08_픽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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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09_픽셀설치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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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10_타겟 part(1) (핵심, 맞춤)

    start
  • Start 11_타겟 part(2) (유사)

    start
  • Start 12_타겟 생성 및 타겟팅 실습

    start
  • Start 13_다양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재

    start
  • Start 14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노하우

    start
  • Start 15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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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16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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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17_ A/B 테스트의 의미와 원칙

    start
  • Start 18_A/B 테스트 사례와 실제 세팅 방법

    start
  • Start 19_A/B 테스트 자동화와 보고서 세팅

    start
  • Start 20_주요 광고 성과 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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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21_마케팅 퍼널에 따른 성과지표 선정과 열 맞춤 설정

    start
  • Start 22_’기여' 산정 방식 이해 및 '기여기간' 설정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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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23_분석 데이터 (Breakdown)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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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art 24_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성과에 따른 운영 예시

    start
  • Start 25_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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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글 마케팅 및 YouTube 채널 운영

  •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1.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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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2. 디지털마케팅 생태계에서의 Google

    start
  •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3. 구글의 광고 솔루션

    start
  •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4. 구글 광고 네트워크

    start
  •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5. 구글 광고의 특성(1)

    start
  •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6. 구글 광고의 특성(2)

    start
  •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7. 구글 광고 계정 만들기

    start
  •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8. 구글 마케팅의 원리(1)

    start
  •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9. 구글 마케팅의 원리(2)

    start
  • 02. Google Ads의 이해 - 01. 구글애즈 살펴보기

    start
  • 02. Google Ads의 이해 - 02. 전환& 리마케팅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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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2. Google Ads의 이해 - 03. 검색광고 Overview

    start
  • 02. Google Ads의 이해 - 04. 검색광고 만들기

    start
  • 02. Google Ads의 이해 - 05. 검색광고 운영하기

    start
  • 02. Google Ads의 이해 - 06. 디스플레이 광고 Overview

    start
  • 02. Google Ads의 이해 - 07. 디스플레이 광고 만들기

    start
  • 02. Google Ads의 이해 - 08.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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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2. Google Ads의 이해 - 09. YouTube 광고 Ov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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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2. Google Ads의 이해 - 10. YouTube 채널 Ov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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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2. Google Ads의 이해 - 11. YouTube 광고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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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2. Google Ads의 이해 - 12. YouTube 광고 운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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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최고의 강사진이 함께합니다

국내외 유수의 기업에서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경험한 분들과 과정을 구성했습니다

콘텐츠 기획

강세인 강사님

現 데일리 호텔 브랜드 마케터


[주요 경력 사항]
전) 나인후르츠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AE
전) 네이버 포스트 20PICK 에디터

동영상 콘텐츠 제작

정세영 강사님

現 브릭스 대표


[주요 경력 사항]
전) 쟈니브로스 편집실 실장
BTS, 소녀시대 등 아이돌 국내외 뮤비,
CM, 바이럴, 패션필름 등 다수 편집

촬영 기법/장비 Part. 1

이시우 강사님

現 블라썸 프로덕션 대표


[주요 경력 사항]
2018 SM 엔터테인먼트 ‘SM STATION Season 2 M/V’ 3편 제작
2018 벤츠 5TADIUM 바이럴 촬영 및 벤츠 BTL 촬영 다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코카콜라 오피셜 포토그래퍼
2017 호가든 , 스텔라아르투아 , 버드와이져, 페리에주에 포토그래퍼
2017 니콘 라이브 초청 강사

촬영 기법/장비 Part. 2

김성인 강사님

現 영상 촬영 감독


[주요 경력 사항]
국토관광부 채널A 웹드라마 <기준이 필요해>
딩고 <썰스데이2>,<썰쓰데이3>
크리스피 스튜디오
Hyundai- <튠잇 프렌즈>
Nobleklasse-Brand Film
Zico-천재(Behind-the-scenes) MV – 에이프릴-Oh e oh MV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강한아 강사님

現 패스트캠퍼스 팀장


[주요 경력 사항]
Facebook Korea ‘Made by Korea 교육 프로그램’
총 15여회 진행 (2017~2018)

구글 마케팅

이혜원 강사님

現 Google Marketing Solutions Account Strategist 과장


[주요 경력사항]
전 차이커뮤니케이션 통합 퍼포먼스 본부 퍼포먼스 마케터 & AE
– 연간 10억원 이상의 대기업 금융사페이스북,애드워즈, 유튜브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
– 금융, 커머스, 게임 등 분야의 DA & 영상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운영 전략 수립 경험 다수

유튜브 영상 기획/제작

최겨울 강사님

現 패션 유튜브 ‘스타일가이드 최겨울’ 운영


 

[주요 경력 사항]
구독자 30만명의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타일가이드 최겨울’을 통해
패션(Fashion) / 헤어(Hair) / 일상(VLOG) 소개 중

올인원 패키지의 놀라운 가성비

타 교육 매체와의 비교를 불허합니다

동영상 마케팅 올인원 패키지의 장점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보세요 답은 올인원 패키집니다

바쁜 당신을 위해 하루 10분, 어디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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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21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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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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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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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21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 100% 페이백 이벤트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100% 페이백 강의 구매 시 1개 강의는 24시간 이내(영업일 기준)에 온라인 강의 수강이 가능하도록 설정해드립니다.
- 영업일은 월~금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영업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원활한 이메일 / 문자 발송을 위해 수강 신청시 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라며, 메일과 연락처를 잘못 기입 하신 경우 혜택 제공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100% 페이백 이벤트는 올인원 패키지에 한정하며 외국어 교육, 스쿨(SCHOOL), 캠프(CAMP) 등 오프라인 과정과 온라인 싱글팩 과정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100% 페이백 쿠폰 사용시 주의사항]
- 증정되는 페이백 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10월 14일(월)에 신청 및 결제해주신 이메일로 일괄 발송해드립니다.
- 100% 페이백 쿠폰은 결제한 금액만큼의 정액쿠폰으로 발급됩니다. (ex : 113,500원 결제시 113,500원 쿠폰 지급)
- 쿠폰 사용 가능기간은 10월 14일 쿠폰 발급 시점부터 10월 18일 금요일 자정까지 입니다.
- 10월 18일 (금) 까지 쿠폰 미사용시 페이백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 페이백 쿠폰으로 구매한 강의 환불 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 쿠폰 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의 강의 구매시 차액에 대한 결제가 필요하고, 쿠폰 금액 미만의 강의 구매시 페이백 쿠폰의 차액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쿠폰 사용 후 추가금액을 결제하여 구매한 강의는 강의 안내일 기준 15일까지 100% 환불이 가능하며 이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쿠폰은 강의 하나에만 적용이 가능하며 차액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쿠폰은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 이미 사용된 쿠폰은 환불 및 취소를 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하신 강의는 타 강의로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본 쿠폰은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 강의 공개 일정 안내 ]
- 사전 예약 : Angular / AWS
- 1차 오픈 : 딥러닝/인공지능 . 부동산 투자, 데이터 엔지니어링, 엑셀 실무 마스터, 알고리즘/기술면접)
- 3차 오픈 : 프론트엔드, 머신러닝과 데이터 분석, 업무 자동화 MAX, React.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