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0) 밤 12시에 평생이용권 가격이 인상됩니다. 늦지말고 신청하세요!

새해결심을 공유하면 최신 에어팟을 받아갈 수 있는 신년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banner_top_8000
section_banner
최저가 구매 혜택 마감까지 남은 시간
m_section1_2 (1)
renewal_section2_1@2x
renewal_section2_2@2x
section2_1
m_section2_4
m_section2_2
m_section2_3
section_toolpass
digitmktg_section1_1
digitmktg_section2_2
최저가 마감까지 남은시간

*신년 에어팟 증정 이벤트는 1/14 – 1/20까지 평생수강권을 결제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단체 구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해주시면,
영업일 기준(주말, 공휴일 제외) 최대 24시간 이내에 견적에 대해 회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클릭)

section3_1
m_section3_5
m_section3_6
m_section3_7
m_section3_8
m_section3_2
m_section3_3
m_section3_4
m_section4_1@2x
section4_2@2x
마케팅 기초 이론
  • 마케팅 기초
  • 브랜드 마케팅 기초
채널별 광고집행
  • 디지털 광고의 이해 및 페이스북의 역할
  • 페이스북 마케팅 이해
  •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 전략
  • 구글 애드워즈의 역할
  • 애드워즈 마케팅 이해
  • 애드워즈 마케팅 실전 전략
  • 검색광고 전략 기본(구글,네이버)
  • 구글 검색광고 기본
  • 네이버 검색광고 기본
  • 검색 광고 전략_네이버&구글 공통
  • 검색 광고 입찰 전략
  • 검색 광고 상품 정리
  • 총정리&핀포인트 팁
  • 인스타그램 소개 및 핵심 유저 개요
  • 디스플레이 광고
  • 크리에이티브 및 효율적인 집행 방안
  • 쇼핑태그 및 픽셀 활용
  • 트위터 광고 소개 및 핵심 유저
  • 관심사 기반의 타게팅 방법
  • 오디언스 플랫폼 및 성과 추적 방법
  • 캠페인 세팅, 운영 및 최적화
마케팅 성과분석
  • 웹 분석 이해하기
  • 보고서 이해하기
  • 목표 설정
  • 용어 정리 & 측정 기준과 측정 항목
  • 기여란?
  • 100% 활용을 위한 계정 내 설정 노하우
  • Blogger 사용하기
  • Google Tag Manager(GTM)의 이해
  • GA with GTM
  • Facebook with GTM
  • Adwords with GTM
  • 모바일 광고 소개 및 매체
  • 모바일 광고 전략과 실행
  •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curri_btn_mktg

강의 미리보기

강의 미리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가 제공하는 수많은 지표 중 내 비즈니스에 가장 알맞은 지표를 파악하고 더 나아가 번득이는 마케팅 인사이트까지도 도출해낼 수 있는 역량을 실무 강사의 노하우를 꾹꾹 눌러담은 본 과정을 통해 키워가세요.

✓ GA의 개념과 구조
✓ GA 주요 지표에 대한 이해
✓ 빠른 실무 적용을 위한 실무 역량 다지기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MAU 1800만을 자랑하는 전 세계 최대의 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 본 강의에서는 페이스북 픽셀(pixel)이라는 강력한 도구를 통해 우리 비즈니스의 성격에 꼭 맞는 타겟에게 딱 맞는 방법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페이스북 마케팅 전반에 대한 내용을 꼼꼼히, 그리고 촘촘히 짚어드립니다.

✓ 페이스북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이해
✓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
✓  페이스북 캠페인 설계 /마케팅 실전 전략 정립

구글 애드워즈

구글 애드워즈

다양한 게재 지면과 많은 노출량을 자랑하는 구글 애드워즈. 뉴스 지면, 인터넷 커뮤니티, 블로그 등에 광고를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전환을 꾀하고 싶은 마케터라면, 낮은 CPC로 고객을 유치하고 싶은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 될 구글 애드워즈를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깊이 있게 학습합니다.

✓ SA(Search AD) 캠페인 세팅
✓ DA(Display AD) 캠페인 세팅
✓ Youtube 캠페인 세팅
✓ 브랜드 특성에 맞는 애드워즈 마케팅 실전 전략 확립

구글 태그매니저 (GTM)

구글 태그매니저 (GTM)

페이스북/구글 기본 세팅으로는 수집하기 어려운 정교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서, 마케터는 구글 태그매니저를 필수적으로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 알고보면 무척 유용하지만 어렵게만 느껴지는 구글 태그매니저! 본 강의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게 정복할 수 있습니다.

✓ GTM 기본 세팅
✓ 다양한 GA 태그 생성
✓ 다양한 페이스북 태그 생성
✓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태그 생성

검색엔진 마케팅

검색엔진 마케팅

광고 시스템의 기본적 세팅을 넘어 입찰 전략 / 키워드 성과 분석 / 초기 단가 세팅 등 검색 광고에서 중요하고, 반드시 알아야 할 단계를 세부적으로 나눠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구글 애드워즈 검색광고 세팅 및 집행
✓ 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
✓ 엑셀을 활용한 키워드 및 소재별 데이터 분석

디지털/브랜드 마케팅 기초

디지털/브랜드마케팅 기초

비즈니스의 규모/유형에 따라 마케팅의 목적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마케팅의 아주 기초적인 용어 해설 부터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등 각 세부 요소가 어떻게 다르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 마케팅 기초 용어 부터 활용 까지!
✓ 비즈니스 유형에 따른 마케팅 목표 설정법
✓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등의 개념 정리

모바일 마케팅
soon_dmo_superrookie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전반적인 모바일 마케팅 생태계의 이야기 부터 페이스북/구글 애드워즈의 UA(User Acquisition) 캠페인 세팅법 및 광고 성과 극대화를 위한 데이터 분석 실습을 진행 합니다.

✓ 모바일 마케팅 생태계의 이해
✓ 구글/페이스북의 UAC 세팅 및 최적화
✓ 3rd party tracking tool을 활용한 마케팅 성과 분석 실습

인스타그램 마케팅
soon_dmo_superrookie

인스타그램 마케팅

요즘 뜨는 ‘인스타그램’ 핵심 유저에 맞는 디스플레이 광고 진행 방법에 대해 면밀히 살펴봅니다. 이를 통해 인스타그램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와 효율적인 집행 방안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소개 및 핵심 유저 개요
✓ 디스플레이 광고 및 쇼핑태그
✓ 크리에이티브 및 효율적인 집행 방안

트위터 마케팅
soon_dmo_superrookie

트위터 마케팅

페이스북과는 또 다른 트위터 마케팅! 비슷한 소셜미디어처럼 보이지만 많이 활동하는 유저의 시간대부터 광고의 방법까지 다양한 차이가 있습니다. 트위터 광고의 관심사 기반 타게팅 방법과 오디언스 플랫폼, 성과 추적 방법 등을 배워봅니다.

✓ 관심사 기반의 타게팅 방법
✓ 오디언스 플랫폼 및 성과 추적 방법
✓ 캠페인 세팅, 운영 및 최적화

m_section7_1@2x
section6_2@2x
renewal_section10_1@2x
digimktg_content
최저가 마감까지 남은시간

*신년 에어팟 증정 이벤트는 1/14 – 1/20까지 평생수강권을 결제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단체 구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해주시면,
영업일 기준(주말, 공휴일 제외) 최대 24시간 이내에 견적에 대해 회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클릭)

section1_1 (1)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그로스 해킹…

패스트 캠퍼스에는 다양한 마케팅 강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로 구분이 가지 않아 힘드셨다면, 지금 바로 정리해드릴게요!

section1_2

난이도 구성

입문 : 마케터가 아니거나 관련 업무를 해본적 없는 분들이 마케팅의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강의

실전 : 실제 마케팅 업무 프로세스에 기반하여, 마케터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스킬을 가르쳐주는 강의

심화 :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는 마케팅 분야의 특성에 맞춰, 특정 기술이나 새로운 개념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강의

“그렇다면 내게 맞는 마케팅 강의는 뭐지?”

section1_3

디지털 마케팅 :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효과적으로 운용해 여러 소셜미디어, 검색채널 등에서 즉각적인 마케팅 효과를 내고 싶은 마케팅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section1_4

콘텐츠 마케팅 : 

SNS나 디지털 채널의 특성과 목적에 맞는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과 고객반응을 이끌어 내고 싶은 마케팅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section1_5

브랜딩 : 

글자와 색상, 로고 등을 활용하여 시각적인 형태로 우리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인지 시키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section1_6

그로스 해킹 : 

전통적인 마케팅 관점과 사고 방식으로는 성장의 한계를 느껴 새로운 관점으로 고객 획득을 증대하고자 하는 모바일, 웹 서비스 등의 IT 분야 창업자, 마케터, 개발자, 기획자 모두에게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section1_7

퍼포먼스 마케팅 : 

Paid/Non Paid 마케팅 채널 운영을 넘어서서 여러 마케팅 데이터를 적합한 툴을 활용하여 보다 깊게 분석하고 이를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하고자 하는 실무 마케터에게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section_head

따라하는 SNS 운영으로 성공하긴 어렵습니다.
SNS 운영도 알고 하는 회사가, 모르고 하는 회사보다 잘 할 수밖에 없습니다.

renewal_section12_2@2x (1)
renewal_section15_2@2x

*신년 에어팟 증정 이벤트는 1/14 – 1/20까지 평생수강권을 결제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단체 구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해주시면,
영업일 기준(주말, 공휴일 제외) 최대 24시간 이내에 견적에 대해 회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클릭)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45일, 무료수강기간은 46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60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30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