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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기초 이론
  • 마케팅 기초
  • 브랜드 마케팅 기초
채널별 광고집행
  • 디지털 광고의 이해 및 페이스북의 역할
  • 페이스북 마케팅 이해
  •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 전략
  • 구글 애드워즈의 역할
  • 애드워즈 마케팅 이해
  • 애드워즈 마케팅 실전 전략
  • 검색광고 전략 기본(구글,네이버)
  • 구글 검색광고 기본
  • 네이버 검색광고 기본
  • 검색 광고 전략_네이버&구글 공통
  • 검색 광고 입찰 전략
  • 검색 광고 상품 정리
  • 총정리&핀포인트 팁
  • 인스타그램 소개 및 핵심 유저 개요
  • 디스플레이 광고
  • 크리에이티브 및 효율적인 집행 방안
  • 쇼핑태그 및 픽셀 활용
  • 트위터 광고 소개 및 핵심 유저
  • 관심사 기반의 타게팅 방법
  • 오디언스 플랫폼 및 성과 추적 방법
  • 캠페인 세팅, 운영 및 최적화
마케팅 성과분석
  • 웹 분석 이해하기
  • 보고서 이해하기
  • 목표 설정
  • 용어 정리 & 측정 기준과 측정 항목
  • 기여란?
  • 100% 활용을 위한 계정 내 설정 노하우
  • Blogger 사용하기
  • Google Tag Manager(GTM)의 이해
  • GA with GTM
  • Facebook with GTM
  • Adwords with GTM
  • 모바일 광고 소개 및 매체
  • 모바일 광고 전략과 실행
  •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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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미리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가 제공하는 수많은 지표 중 내 비즈니스에 가장 알맞은 지표를 파악하고 더 나아가 번득이는 마케팅 인사이트까지도 도출해낼 수 있는 역량을 실무 강사의 노하우를 꾹꾹 눌러담은 본 과정을 통해 키워가세요.

✓ GA의 개념과 구조
✓ GA 주요 지표에 대한 이해
✓ 빠른 실무 적용을 위한 실무 역량 다지기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MAU 1800만을 자랑하는 전 세계 최대의 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 본 강의에서는 페이스북 픽셀(pixel)이라는 강력한 도구를 통해 우리 비즈니스의 성격에 꼭 맞는 타겟에게 딱 맞는 방법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페이스북 마케팅 전반에 대한 내용을 꼼꼼히, 그리고 촘촘히 짚어드립니다.

✓ 페이스북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이해
✓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
✓ 페이스북 캠페인 설계 /마케팅 실전 전략 정립

구글 애드워즈

구글 애드워즈

다양한 게재 지면과 많은 노출량을 자랑하는 구글 애드워즈. 뉴스 지면, 인터넷 커뮤니티, 블로그 등에 광고를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전환을 꾀하고 싶은 마케터라면, 낮은 CPC로 고객을 유치하고 싶은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 될 구글 애드워즈를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깊이 있게 학습합니다.

✓ SA(Search AD) 캠페인 세팅
✓ DA(Display AD) 캠페인 세팅
✓ Youtube 캠페인 세팅
✓ 브랜드 특성에 맞는 애드워즈 마케팅 실전 전략 확립

구글 태그매니저 (GTM)

구글 태그매니저 (GTM)

페이스북/구글 기본 세팅으로는 수집하기 어려운 정교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서, 마케터는 구글 태그매니저를 필수적으로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 알고보면 무척 유용하지만 어렵게만 느껴지는 구글 태그매니저! 본 강의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게 정복할 수 있습니다.

✓ GTM 기본 세팅
✓ 다양한 GA 태그 생성
✓ 다양한 페이스북 태그 생성
✓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태그 생성

검색엔진 마케팅

검색엔진 마케팅

광고 시스템의 기본적 세팅을 넘어 입찰 전략 / 키워드 성과 분석 / 초기 단가 세팅 등 검색 광고에서 중요하고, 반드시 알아야 할 단계를 세부적으로 나눠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구글 애드워즈 검색광고 세팅 및 집행
✓ 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
✓ 엑셀을 활용한 키워드 및 소재별 데이터 분석

디지털/브랜드 마케팅 기초

디지털/브랜드마케팅 기초

비즈니스의 규모/유형에 따라 마케팅의 목적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마케팅의 아주 기초적인 용어 해설 부터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등 각 세부 요소가 어떻게 다르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 마케팅 기초 용어 부터 활용 까지!
✓ 비즈니스 유형에 따른 마케팅 목표 설정법
✓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등의 개념 정리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전반적인 모바일 마케팅 생태계의 이야기 부터 페이스북/구글 애드워즈의 UA(User Acquisition) 캠페인 세팅법 및 광고 성과 극대화를 위한 데이터 분석 실습을 진행 합니다.

✓ 모바일 마케팅 생태계의 이해
✓ 구글/페이스북의 UAC 세팅 및 최적화
✓ 3rd party tracking tool을 활용한 마케팅 성과 분석 실습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요즘 뜨는 ‘인스타그램’ 핵심 유저에 맞는 디스플레이 광고 진행 방법에 대해 면밀히 살펴봅니다. 이를 통해 인스타그램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와 효율적인 집행 방안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소개 및 핵심 유저 개요
✓ 디스플레이 광고 및 쇼핑태그
✓ 크리에이티브 및 효율적인 집행 방안

트위터 마케팅

트위터 마케팅

페이스북과는 또 다른 트위터 마케팅! 비슷한 소셜미디어처럼 보이지만 많이 활동하는 유저의 시간대부터 광고의 방법까지 다양한 차이가 있습니다. 트위터 광고의 관심사 기반 타게팅 방법과 오디언스 플랫폼, 성과 추적 방법 등을 배워봅니다.

✓ 관심사 기반의 타게팅 방법
✓ 오디언스 플랫폼 및 성과 추적 방법
✓ 캠페인 세팅, 운영 및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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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 할인 마감까지 남은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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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하는 SNS 운영으로 성공하긴 어렵습니다.
SNS 운영도 알고 하는 회사가, 모르고 하는 회사보다 잘 할 수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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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급이벤트 참여 안내 ]

* 3월 환급이벤트는 올인원 패키지 : 디지털 마케팅/업무자동화/그로스 해킹/디자인 툴/콘텐츠 마케팅/UXUI 디자인 입문/브랜딩/컴퓨터 공학/데이터 분석 입문/투자/FAST MBA/프로그래밍 첫걸음/직장인 필수스킬 3종세트를 3/25 - 3/31까지 결제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자세한 환급 조건은 강의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상단의 카페(https://cafe.naver.com/fastcampusallinone33)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강료 환급 절차 안내
* 환급 조건을 모두 충족하시면 프로젝트 과제 완성본과 함께, 환급을 위한 개인정보서류(신분증 사본과 통장사본 이미지 파일)를 제출해주세요.(help.online@fastcampus.co.kr) 해당 서류는 6월 25일 자정전까지 제출하셔야 하며, 환급을 위해서만 사용되고 환급 이후 즉시 폐기됩니다. (**서류제출일을 지나서 제출할 경우 환급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환급은 2019년 7월 16일(화)에 일괄 진행됩니다.

– 환급 이벤트 주의사항
* 환급 이벤트는 올인원 패키지 최저가 할인 이벤트를 제외한 기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 프로젝트 과제물이 허위로 작성되거나 표절일 경우 환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환급 과제 및 블로그 후기 등은 패스트캠퍼스가 마케팅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월 24일 이전에 결제해주신 수강생분들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환불 후 재결제를 해야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월 31일 자정 이후 등업 신청 해주신 분들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 환불은 환불규정(https://www.fastcampus.co.kr/refund/)에 따라 진행됩니다. 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액이 없을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45일, 무료수강기간은 46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60시간 분량으로, 일 1시간 30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