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65% 할인

디지털 채널 운영 및 케이스스터디

광고없이 인스타그램 키우기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방법SNS 채널 별 운영전략인스타그램 운영 노하우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채널을 제로베이스에서 키울 수 있습니다.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20개, 총 3시간

 권장 수강 기간  |  2주 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69,000 원

판매가 : 24,000 원

강의 특징

 제로베이스에서 디지털 채널 키우기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채널을 선택하고 그에 맞게 제로베이스부터 운영 기획을 짜봅니다.

 각 채널 별 특징에 맞는 컨셉과 운영 가이드라인 알아보기

무작정 남들이 잘 운영하는 채널을 선택하시면 안됩니다. 채널 별 특징에 맞게 컨셉을 가져가고 각 채널의 가이드라인에 맞게 계정을 운영해보세요.

 다양한 케이스 스터디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남들은 계정을 얼마나 잘 운영하고있는지 알아보세요!

수강 대상

돈 없이 제로베이스에서 계정을 키우셔야하는 분

확실한 컨셉이 있는 계정을 운영하고싶은 분

다양한 채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자사의 브랜딩을 하고싶은 분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회사 계정을 키우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던 강의입니다.

★★★★★
실제 수강생

완전 강사님의 핵 꿀팁과 노하우만 눌러담았네요

★★★★★
실제 수강생

중구난방이었던 인스타그램 피드를 특정 컨셉을 잡아 싹 정돈했습니다

★★★★☆
실제 수강생

컨셉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된 강의였어요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저예산 혹은 예산없이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채널을 처음부터 컨셉을 잡고 운영할 수 있다

일관된 톤앤매너로 계정을 운영할 수 있다

마치 브랜드에 페르소나가 있는 것 처럼 잠재 고객들고 소통할 수 있다

강사 소개

오민지 프로필2

오민지 강사

현) 광고홍보대행사 ‘셜록컴퍼니’ 팀장
전) 한국과학재단 디지털 마케팅
전) 아모레퍼시픽 mass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

커리큘럼

  • 계정 운영 가이드

  • Start 01_1) 어떤 채널을 운영해야할까 (블로그vs페이스북vs인스타그램vs유튜브) (9:06)

    start
  • Start 01_2) 선택과 집중_중심 채널과 서브 채널 설정 (7:56)

    start
  • Start 01_3) 기타 SNS채널에 대한 이해 (트위터, 틱톡 등) (8:47)

    start
  • Start 02_1) SNS채널 가이드라인이란 (12:25)

    start
  • Start 02_2) 네이버 블로그 운영 가이드라인 (12:16)

    start
  • Start 02_3)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가이드라인 (14:01)

    start
  • Start 02_4) 인스타그램 운영 가이드라인 (12:03)

    start
  • Start 02_5) 유튜브 운영 가이드라인 (10:20)

    start
  • Start 03_1) 채널의 콘텐츠 톤_매너 설정이란 (6:47)

    start
  • Start 03_2) 채널 및 운영 콘텐츠 컨셉 찾기 (10:01)

    start
  • Start 03_3)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컨셉 프로세스 4단계 (8:37)

    start
  • Start 03_4) 1단계_운영 목표 및 타깃 설정 (11:16)

    start
  • Start 03_5) 2단계_키워드 발굴 (10:22)

    start
  • Start 03_6) 3단계_페르소나 설정 (11:24)

    start
  • Start 03_7) 4단계_ 나만의 컨셉 설정 및 계정 반영 (10:44)

    start
  • Start 04_1) 온드미디어를 잘 활용하는 브랜드 채널 (6:46)

    start
  • Start 04_2)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블로그 (5:04)

    start
  • Start 04_3)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페이스북 (6:26)

    start
  • Start 04_4)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인스타그램 (5:17)

    start
  • Start 04_5)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유튜브 (6:34)

    start

같이 들으면 좋은 싱글팩 강의

디지털 채널 별 특징에 따른 콘텐츠 기획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의 유형과 사례에 대해 알아보고, 콘텐츠를 기획하는 방법을 학습해보세요.

총 37강 , 수업시간 8시간

유튜브, SNS 에서 팔리는 동영상 콘텐츠 제작

브랜드에 맞는 영상을 기획했다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촬영한 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총 30강 , 수업시간 6시간

마케터를 위한 콘텐츠 디자인

마케터가 디자인을 왜 알아야할까요? 디자이너와 마케터의 생각 차이부터 디자인의 기본 요소와 사고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총 28강 , 수업시간 11시간

수강료 안내

특별 할인 혜택받고,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정가
할인 금액
강의 싱글팩 판매가

69,000원
- 45,000원
24,000원

구매 후 수강 방법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은 고객님의 결제 및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한 수강 권한 부여 안내가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0일입니다.
+ 정상 수강기간 만료 후 평생 무료 수강기간을 제공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해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수강 안내를 통해 계정 생성 및 로그인을 하셨다면 영상 시청과 관계없이 수강 기간에 포함됩니다.
–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도 수강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 이상 수강 했다면, 수강하신 부분을 제외하고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 부분 환불 계산 : 결제 금액 – 결제금액*(총 강의수 / 수강한 강의 수)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6강 이상 수강했다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