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66% 할인

29cm 이유미 에디터의 카피라이팅/브랜드 저널리즘 클래스

카피라이팅브런치 글쓰는 방법브랜드 글쓰기카피라이팅 하는 방법마케팅 글쓰기

너도 글 잘 쓸 수 있어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43개, 총 7시간

 권장 수강 기간  |  3주 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99,000 원

판매가 : 34,000 원

강의 특징

 마케팅 글쓰기의 정석

29cm 이유미 카피라이터가 알려주는 카피라이팅과 긴 글 쓰기 클래스입니다.

 남들과 조금 다르게 보이는 글을 쓰고싶다면?

특징없는 글은 소비자들이 보지 않습니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특별한 글을 쓰고시다면 본 과정을 수강하세요.

 글 쓰는 사람의 사고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사실 글 쓰는데 방법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글 쓰는 사람의 사고를 학습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사고력을 길러보세요!

수강 대상

당장 광고 메시지나 긴 글을 써야하는 마케터

SNS 채널을 운영하며 어떻게든 글을 써야하는 모든 사람

29cm의 감성을 배워 글을 쓰고싶은 분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글쓰기 강좌는 많지만, 글쓰는 사고를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는 처음입니다.

★★★★★
실제 수강생

이유미 카피라이터님이 조곤조곤하게 말씀하시는데 29cm의 감성이 저에게까지 전해집니다.

★★★★★
실제 수강생

글은 확실히 쓰는것보다 많이 써두고 줄이는게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런 부분에서 많이 도움 됨

★★★★☆
실제 수강생

처음부터 두려워하지 않고 무작정 써내려가게 할 수 있는 강의였어요.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자사 채널에 발행되는 짧은 혹은 긴 글을 작성할 수 있다.

글쓰는 것에 대한 부담을 없앨 수 있다.

글쓰는 방법과 함께 글쓰기 사고를 학습할 수 있다.

강사 소개

카피라이팅,브랜드 저널리즘_이유미

이유미 강사

현)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플랜앨리스 대표
전) 패션지 elle, arena, Instyle 미술기사 및 아트팀 총괄
전) 피키캐스트 스텔라 매거진 아트디렉터온라인 편집숍 29CM 헤드 카피라이터 & 에디터
<그럼에도 내키는 대로 산다> <문장 수집 생활> <사물의 시선> 저자
창비학당 카피라이팅 강의 진행
소셜살롱 문토 ‘쓸 수 있는 밤’ 1, 2, 3기 진행
글쓰기 모임 ‘책잡힌 날’ 진행
패스트 캠퍼스 ‘마케터를 위한 팔리는 글쓰기 실전 CAMP’ 카피라이팅 진행
브런치에서 에세이와 소설 등 연재 중
샘터 에세이 연재 중
암웨이 매거진 아마그램 에세이 연재 (종료)

커리큘럼

  • 카피라이팅

  • Start 01_1) 카피라이터의 일_intro 강사소개 (6:28)

    start
  • Start 01_2) 카피라이터의 일_온라인편집숍 카피라이터가 하는 일 (4:37)

    start
  • Start 01_3) 카피라이터의 일_스토리텔링의 중요성 (8:31)

    start
  • Start 02_1) 동기부여 하는 카피를 쓰자_고객에게 계기가 되는 카피 (2:49)

    start
  • Start 02_2) 동기부여 하는 카피를 쓰자_공감하여 읽게 되는 카피 (17:11)

    start
  • Start 02_3) 동기부여 하는 카피를 쓰자_나와 관련 있는 이야기라고 인식되도록 (8:22)

    start
  • Start 03_1) 같은 제품도 다르게 보이는 방식_1+1, 할인, 특가 대신 무엇을 써야하나 (7:49)

    start
  • Start 03_2) 같은 제품도 다르게 보이는 방식_구체적인 카피의 중요성 (6:00)

    start
  • Start 03_3) 같은 제품도 다르게 보이는 방식_29CM의 사례 (17:34)

    start
  • Start 04_1) 카피 쓰기의 기본_단어와 단어의 불편한 조합 (24:23)

    start
  • Start 04_2) 카피 쓰기의 기본_모든 것이 카피의 재료 (10:03)

    start
  • Start 04_3) 카피 쓰기의 기본_쉬운 카피가 좋은 카피 (8:12)

    start
  • Start 05_1) 마케팅의 시작, 제목_제목에 어떤 걸 쓸까 (18:35)

    start
  • Start 05_2) 마케팅의 시작, 제목_제목은 긍정적으로 쓸까 부정적으로 쓸까 (10:02)

    start
  • Start 06_1) 관찰의 중요성_사물이 아닌 사람을 관찰하자 (12:28)

    start
  • Start 06_2) 관찰의 중요성_고객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제시 (16:37)

    start
  • Start 06_3) 관찰의 중요성_관찰력을 키우는 방법과 메모의 중요성 (7:32)

    start
  • Start 07_1) 문장 수집으로 다르게 쓰는 카피_내가 읽은 책에서 어떤 문장을 수집해야 할까, 일상의 다양한 상황을 모으자 (37:09)

    start
  • Start 07_2) 문장 수집으로 다르게 쓰는 카피_소설의 문장을 응용한 카피 쓰기 사례1 (9:58)

    start
  • Start 07_3) 문장 수집으로 다르게 쓰는 카피_소설의 문장을 응용한 카피 쓰기 사례2 (13:42)

    start
  • 브랜드 저널리즘

  • Start 1-1. 브랜드 저널리즘이란 (13:36)

    start
  • Start 1-2. 29CM의 브랜드 저널리즘 사례 (8:48)

    start
  • Start 2-1. 인간은 누구나 이야기를 좋아한다 (5:18)

    start
  • Start 2-2.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단 생각으로 쓰자 (4:53)

    start
  • Start 3-1. 누구나 처음에는 막막하다 (8:49)

    start
  • Start 3-2. 내가 아는 것부터 쓰자 (10:22)

    start
  • Start 3-3. 매일 쓰는 글 (12:32)

    start
  • Start 4-1. 문장실력보다 내용이 우선이다 (16:39)

    start
  • Start 4-2. 상대가 좋아할 글을 쓴다 (10:16)

    start
  • Start 4-3. 읽는만큼 써진다 (16:34)

    start
  • Start 5-1. 구체적으로 쓰기 (11:52)

    start
  • Start 5-2. 뇌가 좋아하는 단어 (10:21)

    start
  • Start 5-3. 묘사력 키우기 (18:21)

    start
  • Start 6-1. 에세이 전성 시대, 나도 에세이를 쓸 수 있을까 (12:40)

    start
  • Start 6-2. 일기와 에세이의 차이점과 공통점 (13:06)

    start
  • Start 6-3. 에세이, 어떻게 쓸까 (19:03)

    start
  • Start 7-1. 어색한 지점을 찾아라 (11:34)

    start

같이 들으면 좋은 싱글팩 강의

디지털 채널 별 특징에 따른 콘텐츠 기획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의 유형과 사례에 대해 알아보고, 콘텐츠를 기획하는 방법을 학습해보세요.

총 37강 , 수업시간 8시간

유튜브, SNS 에서 팔리는 동영상 콘텐츠 제작

브랜드에 맞는 영상을 기획했다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촬영한 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총 30강 , 수업시간 6시간

마케터를 위한 콘텐츠 디자인

마케터가 디자인을 왜 알아야할까요? 디자이너와 마케터의 생각 차이부터 디자인의 기본 요소와 사고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총 28강 , 수업시간 11시간

수강료 안내

특별 할인 혜택받고,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정가
할인 금액
강의 싱글팩 판매가

99,000원
- 65,000원
34,000원

구매 후 수강 방법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은 고객님의 결제 및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한 수강 권한 부여 안내가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0일입니다.
+ 정상 수강기간 만료 후 평생 무료 수강기간을 제공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해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수강 안내를 통해 계정 생성 및 로그인을 하셨다면 영상 시청과 관계없이 수강 기간에 포함됩니다.
–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도 수강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 이상 수강 했다면, 수강하신 부분을 제외하고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 부분 환불 계산 : 결제 금액 – 결제금액*(총 강의수 / 수강한 강의 수)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6강 이상 수강했다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