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64% 할인

디지털 채널에 따른 콘텐츠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이란콘텐트와 콘텐츠 차이인플루언서 마케팅디지털 채널 별 특징유튜브 전략

일관된 브랜딩에 기반한 콘텐츠 전략을 배워봅니다.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24개, 총 3시간

 권장 수강 기간  |  1주 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58,000 원

판매가 : 21,000 원

강의 특징

 소비자에 대해 아는 것이 핵심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콘텐츠가 의미가 있을까요? 마케팅 환경과 소비자의 패턴에 대해 알아보고 그에 맞는 콘텐츠 전략을 수립해 봅니다.

 콘텐츠 콘텐트?

이 차이를 모른다면 꼭 이 강의를 수강해야합니다. 기초부터 탄탄히 다져보세요!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의 콘텐츠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그 외 신규채널들.. 마케터들이 알아야 할 디지털 채널은 너무 많죠? 그 채널 별 콘텐츠의 특징에 대해 알아봅니다.

수강 대상

자사의 브랜딩 전략에 맞는 콘텐츠 전략을 구상하고싶으신 분

다양한 채널 별 특징과 변화에 대해 익히고 그에 맞는 콘텐츠 전략이 필요하신 분

핫하다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전략과 사례에 대해 알고싶은 분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다양한 디지털 채널 별 특징에 대해 익힐 수 있는 기본강의였습니다.

★★★★★
실제 수강생

지식도 지식이지만 조금 더 소비자를 깊이 이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실제 수강생

핫하다는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해 다뤄서 좋았어요.

★★★★☆
실제 수강생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라서 좋았어요.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채널 별 콘텐츠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자사 브랜딩에 맞는 콘텐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브랜드 페르소나-컨셉팅-네이밍 등에 기반하여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강사 소개

콘텐츠 마케팅 전략_윤형철

 윤형철 강사

전 홍보대행사 프레인
전 애드쿠아 인터랙티브 소셜팀 팀장
넷플릭스, GS칼텍스, 하이네켄코리아, 빙그레 등 디지털캠페인 기획

커리큘럼

  • 콘텐츠 마케팅 전략

  • Preview1_01_마케팅 환경 변화와 미래 (10:12)

    start
  • Preview1_02_라이프스타일의 변화 (8:43)

    start
  • Start1_03_브랜드자산의 개발과 정리 (7:16)

    start
  • Start1_04_소비자와 디지털 콘텐츠 (14:21)

    start
  • Start1_05_디지털콘텐츠의 이해 (9:12)

    start
  • Start1_06_콘텐트와콘텐츠 (12:08)

    start
  • Start1_07_콘텐츠의 구성요소 (10:59)

    start
  • Start1_08_콘텐츠마케팅 전략 (9:54)

    start
  • Start1_09_콘텐츠마케팅 타임라인 (4:00)

    start
  • Start1_10_콘텐츠 마케팅 사례 (7:44)

    start
  • Start2_1_디지털 채널의 이해 (10:14)

    start
  • Start2_2_페이스북의 이해 (7:23)

    start
  • Start2_3_인스타그램의 이해 (7:22)

    start
  • Start2_4_세일즈 채널로서의 인스타그램 (5:12)

    start
  • Start2_5_인스타그램채널 활용 예시 (11:36)

    start
  • Start2_6_유튜브의 이해 (9:05)

    start
  • Start2_7_유튜브 마케팅 활용 (5:59)

    start
  • Start2_8_네이버의 변화 (4:57)

    start
  • Preview2_9_신규 채널 (5:50)

    start
  • Start3_1_콘텐츠유통기획 (6:27)

    start
  • Start3_2_콜라보레이션 (5:31)

    start
  • Start3_3_인플루언서 전략 (4:57)

    start
  • Start3_4_인플루언서 활용 사례 (8:04)

    start
  • Start3_5_오프라인연계 (5:20)

    start

같이 들으면 좋은 싱글팩 강의

디지털 채널 별 특징에 따른 콘텐츠 기획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의 유형과 사례에 대해 알아보고, 콘텐츠를 기획하는 방법을 학습해보세요.

총 37강 , 수업시간 8시간

브랜드 전략과 케이스 스터디

자사의 브랜드를 사랑받게하기 위한 리서치, 콘텐츠 메시지, 디자인과 포인트를 설정하여 예산에 맞는 브랜드 전략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총 24강 , 수업시간 3시간 30분

디지털 채널 운영 및 케이스 스터디

기업의 스테이지에 따라 온드 미디어 채널을 어떻게 생성하고 운영해야하는지 채널 별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총 20강 , 수업시간 3시간

수강료 안내

특별 할인 혜택받고,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정가
할인 금액
강의 싱글팩 판매가

58,000원
- 37,000원
21,000원

구매 후 수강 방법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은 고객님의 결제 및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한 수강 권한 부여 안내가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0일입니다.
+ 정상 수강기간 만료 후 평생 무료 수강기간을 제공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해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수강 안내를 통해 계정 생성 및 로그인을 하셨다면 영상 시청과 관계없이 수강 기간에 포함됩니다.
–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도 수강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 이상 수강 했다면, 수강하신 부분을 제외하고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 부분 환불 계산 : 결제 금액 – 결제금액*(총 강의수 / 수강한 강의 수)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6강 이상 수강했다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