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66% 할인

브랜드 전략과 케이스 스터디

브랜드 전략브랜딩 전략성공하는 브랜드 사례브랜딩 프로세스

우리 브랜드를 사랑받게하는 비법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24개, 총 3시간 30분

 권장 수강 기간  |  1주 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68,000 원

판매가 : 23,000 원

강의 특징

 브랜딩의 기초를 닦아봅니다

브랜딩이 왜 중요할까요? 브랜딩은 무엇이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 지 배워봅니다.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브랜드 전략 수립

우리가 하고싶은 말만 한다고 소비자들이 사랑해주지 않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팬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딩 전략을 배워봅니다.

 사랑받는 브랜드 사례

케이스 스터디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사랑받는 브랜드들의 사례를 알아보고 좋은 점은 내 비즈니스에 적용해봅시다!

수강 대상

단기간에 퍼포먼스를 올리기 위한 마케팅은 잘 진행되지만 LTV가 낮아 고민인 마케터와 소규모 비즈니스 대표님

장기간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고싶으신 분

마구잡이로 하는 브랜딩 말고 성공타율을 높이는 브랜딩 프로세스에 맞게 전략을 짜고싶으신 분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다양한 회사의 사례를 보면서 내 비즈니스에 적용할만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어요

★★★★★
실제 수강생

브랜딩 프로세스에 맞는 브랜드 전략과 방법론을 익힐 수 있었어요.

★★★★★
실제 수강생

이번 강의를 들으며 우리 브랜드나 소비자에 대해 조금 더 깊이 이해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
실제 수강생

브랜딩이 탄탄하게 구성되어있을수록 소비자 반응에 기민하게 대처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우리 브랜드의 서비스나 상품에 맞는 브랜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성공한 브랜드들의 사례를 보고 좋은 점을 내 비즈니스에 적용해볼 수 있다.

브랜드 페르소나-컨셉팅-네이밍 등에 기반하여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강사 소개

브랜딩_정준태

 정준태 강사

현) 마젤디파인 대표
전) 23years old 디자인팀장
마몽드, 라네즈, 노랑통닭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VSM 외다수
브랜드디자인 총괄 디렉팅

커리큘럼

  • 브랜딩

  • Start 01_브랜딩의 정의 (01_Intro) (6:42)

    start
  • Start 02_브랜딩이 왜중요한가 (13:04)

    start
  • Start 03_브랜드의 기원 (8:35)

    start
  • Start 04_내게필요한 브랜드 (10:32)

    start
  • Start 05_우리브랜드와 소비자의이해 (17:09)

    start
  • Start 06_브랜드페르소나 (5:52)

    start
  • Start 07_커뮤니케이션 구성요소 (5:08)

    start
  • Start 08_브랜드컨셉팅 (6:13)

    start
  • Start 09_브랜드프로모션 (9:32)

    start
  • Start 10_네이밍 및 서비스네이밍 (7:10)

    start
  • Start 11_비쥬얼브랜딩 (8:57)

    start
  • Start 12_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리 (9:28)

    start
  • Start 13강_콘텐츠 리서치 (9:49)

    start
  • Start 14_공감할수있는 메세지 (11:47)

    start
  • Start 15_적합한 콘텐츠 디자인 (9:57)

    start
  • Start 16_상품_서비스 마케팅포인트 (7:51)

    start
  • Start 17_기업은 브랜딩에 왜집착하는가 (5:58)

    start
  • Start 18_들러리가 아닌 팔리는 브랜드 (11:43)

    start
  • Start 19_퍼스널브랜딩의 힘 (8:16)

    start
  • Start 20_가치있는 소비의 시대 (6:06)

    start
  • Start 21_열심히가 아닌 잘하는 브랜딩기업 분석 (8:52)

    start
  • Start 22_누구나 브랜드 전략가 (5:03)

    start
  • Start 23_고급전략_B급전략 (6:15)

    start
  • Start 24_지속가능한 브랜드전략 (8:53)

    start

같이 들으면 좋은 싱글팩 강의

디지털 채널 별 특징에 따른 콘텐츠 기획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의 유형과 사례에 대해 알아보고, 콘텐츠를 기획하는 방법을 학습해보세요.

총 37강 , 수업시간 8시간

디지털 채널에 따른 콘텐츠 마케팅 전략

디지털 채널에 맞는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총 24강 , 수업시간 3시간

디지털 채널 운영 및 케이스 스터디

기업의 스테이지에 따라 온드 미디어 채널을 어떻게 생성하고 운영해야하는지 채널 별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총 20강 , 수업시간 3시간

수강료 안내

특별 할인 혜택받고,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정가
할인 금액
강의 싱글팩 판매가

68,000원
- 45,000원
23,000원

구매 후 수강 방법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은 고객님의 결제 및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한 수강 권한 부여 안내가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0일입니다.
+ 정상 수강기간 만료 후 평생 무료 수강기간을 제공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해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수강 안내를 통해 계정 생성 및 로그인을 하셨다면 영상 시청과 관계없이 수강 기간에 포함됩니다.
–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도 수강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 이상 수강 했다면, 수강하신 부분을 제외하고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 부분 환불 계산 : 결제 금액 – 결제금액*(총 강의수 / 수강한 강의 수)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6강 이상 수강했다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