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CLASS/수강 후기]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우다” by 오단 님

패스트캠퍼스의 수업 중에서도 최다 기수를 자랑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CLASS가 다음 주 금요일(12/11), 14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기업/브랜드의 페이스북 광고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페이스북 광고 툴 사용법을 4시간 30분 만에 배우는 반나절 속성 교육 과정입니다.

반나절 만에 페이스북 마케팅을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청년장사꾼’ 오단 님의 수강 후기를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CLASS] 자세히 보기 >>>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청년장사꾼’이라는 단체에서 마케팅과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오단’이라고 합니다.

[청년장사꾼] 블로그 보기 >

패스트캠퍼스의 [페이스북 마케팅 CLASS]에 어떤 계기로 참여하게 되셨나요?

제가 일하고 있는 ‘청년장사꾼’이 패스트캠퍼스와 함께 [점포창업 CAMP]를 진행하게 되면서, 패스트캠퍼스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강의들이 많아서 새로운 강의가 올라올 때마다 어떤 컨텐츠들이 있나 보고 있었는데, 청년장사꾼의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며 페이스북 마케팅 클래스를 들으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통해 어떤 것을 얻으셨나요?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소득이라 생각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하면서도 수업을 듣기 전까지는 정확히는 모르고 광고를 집행하곤 했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페이스북 광고의 구조부터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의 앞부분에서는 광고 시스템에 대해서 배웠고, 두 번째 시간에는 광고 콘텐츠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배웠는데, 참고할만한 사례들을 많이 보여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더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CLASS]를 들으시면서, 특별히 기억에 남았던 부분은 무엇이었나요?

요즘 참고하면 좋을만한 기업 SNS 계정들을 비교해 주셨던 부분이 기억에 남습니다. 다른 두 기업의 페이스북 콘텐츠를 보며, 어떤 쪽이 더 눈에 띄는지에 대해 수강생들이 의견을 낼 수 있도록 진행을 하셔서 다른 분들의 생각도 들을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 기업에서 동일한 내용의 광고를 여러 개의 다른 이미지들로 집행했을 때, 어떤 구성의 광고가 더 효과가 좋은지에 대한 내용도 흥미로웠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CLASS]에서 배운 것들을 어떻게 활용할 계획이신가요?

현재 운영 중인 청년장사꾼, 감자집, 그리고 열정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직접 시도를 해 보고 있습니다.

[청년장사꾼] 페이스북 페이지 >

[열정감자(감자집)] 페이스북 페이지 >

 

[열정도] 페이스북 페이지 >

[페이스북 마케팅 CLASS]를 수료하신 소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4시간이라는 수업 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알찬 내용들이 압축되어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장기간 진행되는 캠프보다는 단 하루 만에 클래스라, 부담 없이 들을 수도 있었고요. 앞으로도 좋은 강의가 있으면 참여해 보고 싶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CLASS]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