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 [실전] CLASS 27기
기   간 2016.11.18 (1 day class)
일   정 금요일 13:00 ~ 18:30
준비물 노트북 지참 필수
장   소 패스트캠퍼스 별관(MH빌딩)
3층 B 강의실 (신사역 1번 출구)
담당자 박지예 매니저 02-518-4836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연락을 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당장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해야 하는데 배워본 적도, 시간도 없어서 막막하신가요?

6시간만 투자하세요. 페이스북 광고툴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한번도 집행해본 적 없으신가요?

대부분 회사들의 경우 디지털마케팅 전담팀이 없습니다. 때문에 페이스북 광고도 맨땅에 헤딩하며 주먹구구식으로 배워야만 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CLASS에서는 패스트캠퍼스가 직접 광고를 집행하며 얻은 노하우를 전수하여 시행착오의 비용을 줄여드립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 광고 정도는 다뤄봤지만 그 이상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 광고는 가장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광고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 특정 서비스나 이벤트를 운영할 수 있는 광고의 종류, 타겟, 유형 등이 매우 다양합니다. 같은 예산을 투입해도 더욱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매출을 늘이고 싶으신가요?

오프라인 중소 상점들도 온라인 채널을 통해 거리의 제한없이 잠재고객군을 넓힐 수 있습니다. 또한 픽셀을 활용한 타겟 생성, 수집 등을 통해 저렴한 예산으로 전략적으로 단골 고객 또는 기존 고객들에게 반짝할인 소식을 알릴 수 있습니다.

본 강의를 듣고

실사례를 통해 페이스북 광고의 원리를 이해하게 되었어요! – 청년 장사꾼 페이지 운영, 오단님 

운영 중이던 페이스북 페이지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배웠어요!  – 아이휠 마케팅 담당자, 김명수님  

픽셀을 활용해 맞춤형 광고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 더치트 PR업무 담당자, 배효진님 

본 강의에서는

  꼼수가 아닌 원리를 배웁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와 뉴스피드 광고의 역할은 무엇인지, 내 담벼락 옆에 왜 이 광고가 떴는지 등 기본 원리를 배웁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원리를 알아두면 언제든 스스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복잡해보이는 리타겟팅 광고, 유사타겟 광고, 광고 성과 측정법 등을 함께 배웁니다.

  경험에서 나온 최신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6개월 전과 지금이 다릅니다. 일주일에도 수없이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현재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 중인 사람에게 배워야 뒤쳐지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만으로 단기간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패스트캠퍼스의 이강민 대표와 팀장들이 어제 업데이트된 내용을 오늘 강의합니다. 

  페이스북 콘텐츠를 분석하고 제작해봅니다. 

같은 문구라도 어떤 이미지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광고 효율이 매우 크게 차이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실사례를 바탕으로, 광고 효율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하고 그 원인을 자세히 공유드립니다. 또한 패스트캠퍼스 비즈니스에서 가장 광고 효율이 높았던 Best5 광고를 통해 페이스북에 최적화된 콘텐츠는 무엇인지 배우고 직접 제작해봅니다.

강사 소개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 이강민

이강민 대표는 FAST CAMPUS 운영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효과적으로 사용해 패스트캠퍼스 사업 런칭 두 달만에 손익분기점을 넘겼으며, 현재도 가파른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페이스북 광고의 원리와 구조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으며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끊임 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성훈

패스트캠퍼스 팀장 이성훈

이성훈 팀장은, 패스트캠퍼스의 사업 초기 멤버로 다양한 섹터의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해왔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비즈니스, 개발, 디자인 등의 분야의 광고를 직접 제작하고 광고 효율 최적화를 진행해왔습니다. 현업에서 겪었던 여러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페이스북 광고 제작 실습과 타겟의 활용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신해동 팀장

패스트캠퍼스 팀장 신해동

신해동 팀장은 패스트캠퍼스의 사업개발팀을 맡고 있으며 iOS 개발, 데이터분석을 포함한 여러 분야의 강의를 기획 및 관리 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에서 주로 콘텐츠 작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콘텐츠의 광고 효율 개선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공감을 이끌어내는 콘텐츠와 카피로 여러 교육 서비스의 모객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습니다.

커리큘럼

회차 내용

페이스북 광고로만 마케팅 해온 패스트캠퍼스의 실전 노하우를 알고 싶다면?

페이스북 광고 심화 과정을 이해하고 최적화된 광고 전략을 세워봅니다.

1회(13:00-14:30)

1. 페이스북 광고 원리

2. (간단한)채널별 적정 가격 판단하기

3. 페이지 building 전략

4. 페이스북 광고 알고리즘

내 담벼락 옆에 왜 이 광고가 떴는지 궁금하셨나요? 

페이스북 광고의 원리를 이해하여 강의가 끝난 뒤에도 스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회(14:40-16:50)

1. 강의개요

-검색광고, 배너광고와 페이스북 광고의 다른점-페이스북 광고 구조-페이스북 페이지의 역할 및 빌딩 로드맵

2. 페이스북 광고 소개

-페이스북 생태계의 형성

-페이스북 수익모델

-페이스북 광고의 기본 기능

-페이스북 광고서비스의 구성(1)

-페이스북 광고서비스의 구성(2)

3. 페이스북 광고 준비하기

-Facebook 픽셀 설치하기(이론)

-Facebook 픽셀 설치하기(실습)

4.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실습

-실습1: 웹사이트 방문수 높이기

-실습2: 웹사이트 방문수 높이기(방문자 제외)

-실습3: 웹사이트 전환 높이기

패스트캠퍼스가 경험한 시행착오를 공유합니다.

Best 광고 콘텐츠를 분석하고 페이스북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작성해봅니다.  

3회(17:00-18:30)

1. 콘텐츠 관련 지표 소개

2. 콘텐츠 작성 방법

3. A/B 테스트

4. 광고 사례를 통한 콘텐츠 분석

5. 페이스북 광고 트러블 슈팅

-트러블 슈팅 1

-트러블 슈팅 2

6. 광고 관리자와 파워에디터 사용법 

나한테 맞는 페이스북 마케팅 CLASS는?
[페이스북 광고 레벨 TEST]

여러분은 페이스북 광고를 어느정도 다룰 수 있나요? 아래 질문에 답해보세요!

나는 패스트 캠퍼스의 ‘페이스북 마케팅 [입문] CLASS’를 수강한 적이 있다.

나는 ‘유사 타겟’을 이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해 본 경험이 있다.

나는 페이스북 파워에디터에 나오는 지표들을 60%로 이상 알고 있다.

나는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하여 광고를 집행해 본 적이 있다.

‘광고 관리자’와 ‘파워 에디터’의 차이점을 알고 있다.

3개 이상의 질문에 NO라고 답하셨다면 실전 강의로!

3개 이상의 질문에 YES라고 답하셨다면 심화 강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