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세일즈 마케팅 CLASS
기   간 2016. 8. 2 ~ 8. 3 (2 day class)
시   간 화/수 13:00 ~ 18:30
준비물 개인 노트북 지참
장   소 패스트캠퍼스 신관(금원빌딩) 5층 C강의실
담당자 심민경 매니저 02-517-0653
주저말고 매니저에게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궁금한 부분을 시원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연락을 드립니다.

백 만 다운로드의 꿈!
이제 현실이 됩니다!

앱 마켓 출시만 하면 끝?

앱 마켓에 출시만 한다고 고객들이 알아서 다운로드 받아주지 않습니다. 앱 상위에 오르는 ASO, 진짜 매출로 이어지는 진성 유저의 확보, 유저의 마음을 읽어내는 LTV, ARPU로 데이터를 분석까지. 백만 다운로드가 현실이 되는 모든 앱 세일즈/마케팅를 총집합했습니다.

누가 이 강의를 들으면 좋을까요?

앱 세일즈 마케팅 CAMP를 수강해야하는 이유

돈 들이지 않고 유저를 확보하는 ‘앱 검색 최적화’를 배우세요.

고객들은 내 앱을 찾아 앱 스토어 탐험을 할 정도로 친절하지 않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빠르게 앱을 찾고 설치하기를 바란다면 검색 키워드 최적화가 필수죠. 내 어플리케이션에 어떤 검색 키워드가 적합한지 아시나요? 앱 마켓과 카테고리 별로 딱 맞는 전략을 세워보세요. 더 많은 고객이 우리 앱을 스스로 찾아와 줄 겁니다.

앱 세일즈 마케팅 강의에서는 돈을 들이지 않고도 앱 설치를 늘릴 수 있는 노하우까지 전수해 드립니다.

구글/페이스북 앱 설치 광고 운영 노하우 배우고 효율 극대화!

앱 설치 광고는 초반 고객 확보를 가속화할 유용한 총알이며, 페이드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구글과 페이스북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해야합니다. 구글과 페이스북은 앱을 설치한 이력이 있는 유저를 활성화하는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로 구글은 플레이 스토어 (앱 마켓)에서 유사 앱 검색시 광고를 집행하는 공격적인 액션이 가능하고, 페이스북은 프로필을 활용한 매우 정교한 타게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앱 세일즈 마케팅 CLASS에서 A/B TEST로 여러분의 어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한 광고 플랫폼과 운영 노하우를 배워가세요. 적은 예산으로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성과 분석으로 진성 유저를 골라내는 노하우를 배우세요.

앱을 설치했다가 바로 지우거나 결제를 하지 않는 유저는 매출에 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LTV(Lifetime Value), ARPU(Average Revenue Per User) 등 모바일 앱 성과 분석에 유효한 지표로 누가 진성 유저인지 파악하고 리텐션을 유도하세요.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앱 세일즈 마케팅 CLASS에서 유저가 도망가지 않도록 꼭 붙잡는 법을 배우세요. 수익은 자연스럽게 따라옵니다.

그래서 단 이틀 만에

이 모든 것을 알려드려요.

하나라도 빠지면
제대로 된 앱 세일즈 마케팅이 아니거든요.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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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ift 한국 지사장
임현균

임현균 강사님은 앱리프트 아시아 본사인 서울 지사 총괄 지사입니다. 2015 Global Startup Conference, Age of UA Seminar, G-HUB 게임 커넥트 등 다수의 컨퍼런스에서 모바일 퍼포먼스에 대해 강연을 해오신 데이터 기반의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첫째날 (8/2 화요일) 커리큘럼
모바일 앱 마케팅 PART 1. 모바일 광고 전반에 대한 이해
- 2016 모바일 광고시장 트렌드 분석
- 플랫폼 사업자: 구글과 페이스북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나
- 진성 유저 확보를 위한 유저확보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가
- RTB, 프로그래매틱에 대한 간단한 소개
PART 2. 모바일 광고의 성과분석은 어떻게 진행되는가
- 모바일 앱 데이터 분석을 위해 어떤 툴을 활용하는가
- 어떤 지표를 가지고 의사 결정을 내리는가
- 주요 모바일 회사들은 어떤 방식으로 의사결정을 내리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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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cosmetics  대표
박종석

박종석 강사님은 Satiscosmetics의 대표로 Google Search/Display Network/Youtube/Analytics를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구글 파트너 광고 대행사에서 50억 이상의 구글 광고 금액을 집행하면서 PC, 모바일, 앱, 유투브 등 다양한 종류의 구글 광고를 경험하고 우수한 사례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첫째날 (8/2 화요일) 커리큘럼
구글 앱 마케팅 PART 1. Mobile App 광고 매체의 이해
- Reward CPI
- Non-Reward CPI
- DSP/Google/Facebook
PART 2. 구글 모바일 앱설치 광고 종류 및 이해
- Search/Display/Youtube 광고 상품 소개
- Mobile App Targeting 설명
- Campaign 세팅 및 최적화 운영 TIP
이호암

펑키브로 이호암 이사

이호암 강사님은 애플을 빛낸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비모(vimo)와 디지털 마케팅 전문회사인 펑키브로(FUNKYBRO)의 CSO(Chief Strategy Officer)를 겸임하고 있는 전략 컨설팅 및 UA전문가입니다. 국내외 Vimo 어플리케이션, 이커머스, 게임, 소셜네트워킹 등 유수의 성공적인 앱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앱 마케팅을 위한 통합 전략 수립 / 실전 앱 설치 광고를 통해 유저를 모으는 다양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터득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실전 앱 마케팅 전략을 배워보세요!

둘째날 (8/3 수요일) 커리큘럼
페이스북 앱 마케팅 PART 1. 앱 마케팅 기획과 전략
-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및 글로벌 앱마켓 과 ASO
- 앱마켓 순위 알고리즘과 ASO 최적화 전략
- 앱마케팅 기획과 전략 사례분석
- Product 와 UA, 데이터분석의 상관관계
PART 2. 모바일 앱 세일즈를 위한 데이터 분석의 의미
- 글로벌 어널리틱스 트렌드
- 앱 어널리틱스 성과측정 데이터 의미
-데이터분석을 통한 앱 기획 및 마케팅 방향성 전략
- 페이스북 어널리틱스를 통한 앱설치 광고 효율 극대화 전략
PART 3. 페이스북을 이용한 앱 설치 광고 실습
- 페이스북(소셜미디어) 매커니즘 이해 (크리에이티브와 타겟)
- 모바일 앱설치 매체로서의 페이스북 광고 원리 이해
- 페이스북 타겟과 크리에이티브 최적화 전략
- 페이스북 광고 고급 테크닉(Data 분석을 통한 단계별 세팅)
[실습] Target Segmentation 을 통한 진성타겟그룹의 생성
[실습] 크리에이티브와 타겟 최적화 동시수행을 위한 기획
[실습] Data 분석을 통한 광고세팅 단계별 미션 실습
PART 4. 모바일 앱 설치 광고 케이스 스터디와 노하우
- 페이스북 광고 Delivery and Pacing Algorithms
- 입찰방식에 따른 캠페인 퍼포먼스 상관관계
- 타 매체 광고와 비교분석을 통한 페이스북 광고 퍼포먼스 확인
- 리텐션 유지를 위한 앱설치 광고
- 예산없이 진행할 수 있는 앱세일즈 마케팅
- 페이스북 광고 업데이트 내용 및 관련 인사이트

그래도 ‘수강할까, 말까’ 고민 되세요?
여러분이 아래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수강하세요!

모바일 앱, 만들긴 만들었는데…
이제 무엇을 해야 할까요?

앱 마켓의 알고리즘을 배우고 최적화하는 노하우, 구글/ 페이스북 앱 설치 광고 실습, 모바일 앱 성과 분석까지 알려드립니다. 적은 비용으로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한 앱 세일즈 마케팅 노하우를 배우세요!

유저는 많은데 왜 수익이 안 날까요? 

앱 분석으로 어떤 유저가 수익으로 연결되는 ‘진성 유저’인지 판가름하고, 유저들이 어디에서, 왜 이탈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수치를 근거로 인앱 결제 유도 캠페인을 집행하세요. 수익은 분명히 상승합니다!

기획부터 전략적으로 개발하고 싶어요!

앱 세일즈 마케팅 CLASS에서 모바일 앱 성과 분석을 배우고 어디에서 유저가 이탈하고 결제율이 떨어지는지 분석하고 이 수치를 고려해 앱을 업데이트하세요. 유저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앱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수강료

선착순 7명

60만원

일반 등록

70만원

인터넷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패스트캠퍼스 프리미엄 멤버십 플랜
결제
금액
사용 가능
금액
추가 혜택 사용 가능
기간
VIP
회원
2,000만 원 2,200만 원 캠프 2회 무료 수강권 3년
플래티넘
회원
1,000만 원 1,100만 원 캠프 1회 무료 수강권 2년
골드 회원 500만 원 550만 원 클래스 1회 무료 수강권 2년
실버 회원 300만 원 330만 원 -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