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극대화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실전 CAMP
기 간 2018. 07. 11. ~ 08. 22. (총 6주)
일 정 수요일 07:30 PM ~ 10:30 PM (주 1회)
준비물 개인 노트북 및 필기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정요선 매니저 02-517-9935

* 수강 신청하시면 담당 매니저가 강의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결제 전 미리 수강 신청하시고, 상담 후 수강을 결정하세요!
* 카카오톡 문의시 강의명을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강사님과 동종업계 종사자는 수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세일즈 프로모션,
이런데도 가볍게 생각하실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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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간, 꾸준히
세일즈 프로모션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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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전문가에게 배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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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여 년 동안 현업에서 직접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려한 성공담보다는, 당장 실전에서 사용 가능한 저비용 고효율 소셜 마케팅을 공유해드립니다. 실제로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소셜미디어 활용 프로모션 기획’을 가능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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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 전문가의
성공 경험을 토대로 나온

세일즈 프로모션
핵심 인사이트만 전달합니다!

매출을 극대화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실전 CAMP를
놓쳐서는 안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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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PART 1. 디지털 세일즈 프로모션 Overview & 우리 회사 방향성 검토
1회차 디지털 세일즈 프로모션의 전체 흐름을 배우고,
우리 회사의 세일즈 프로모션 전략을 채널별로 검토합니다.
#1 디지털 마케팅과 그 안에서의 세일즈 프로모션
-네이버 DA광고부터 블로그 마케팅, 소셜 브랜디드 광고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채널별 전략 점검
#2 사례를 통한 세일즈 프로모션의 중요성과 그 효과 살펴보기
#3 실습 및 피드백: 수강생별 업무상 문제점 파악 및 네트워킹
PART 2. 매출 5배를 보장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기획 1단계: 맞춤형 목표 설정
2회차 프로모션 목적별 베스트 케이스를 통해 우리 회사에 가장 필요한 목적이 무엇인지 판단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한 단계별 목표 KPI 설정 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
#1 성공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케이스 스터디
- 구매 전환을 높이는 프로모션 케이스 스터디
- 회원가입을 늘리는 프로모션 케이스 스터디
- 이슈를 만드는 프로모션 케이스 스터디
#2 세일즈 프로모션 목표 설정 가이드
-프로세스별 목표 설정 및 단계별 목표 가이드 설정 방법
-기획 목표(KPI) 설정에 따른 기획 브리프 작성
#3 실습 및 피드백: 현재 상황에서의 최상의 목표 설정 및 솔루션 제시
PART 3. 매출 5배를 보장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기획 2단계: 리스크를 최소화한 프로세스 설계
3회차 각 단계별 타겟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로드맵을 그려봅니다.
타겟의 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허들을 제거하고, 전환으로 이끄는 최단 경로를 찾아냅니다.
#1 단계별 디지털 프로모션 플랜 설계하기
-유입-탐색-전환 단계별 타겟 시나리오 및 프로모션 플랜 설계
-채널별 전환을 높이기 위한 체크 리스트
-프로모션 유입을 위한 디지털 광고 TIP
#2 실습 및 피드백: 각 수강생 프로모션 채널별 점검 (유입-탐색-전환) / 프로모션 실행안 및 로드맵 작성
PART 4. 고객에게 먹히는 세일즈 메시지 전략 및 실습
4회차 세일즈 프로모션 진행 시, 고객에게 먹히는 메시지/그렇지 않은 메시지를 알아보고 분석합니다.
고객을 끌어들이는 메시지를 작성할 때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 줄이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1 고객의 클릭과 세일즈를 유도하는 메시지
- 홈쇼핑 전략을 통해 배우는 세일즈 메시지 전략
- 소셜미디어에서 공유와 좋아요를 부르는 메시지 전략
#2 실습 및 피드백: 직접 세일즈 메시지를 작성해보고, 각각의 개선점과 베스트 사례를 공유합니다.
PART 5. 매출 10배를 보장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기획 3단계: 세일즈 프로모션 효과 분석 및 최적화
5회차 세일즈 프로모션 결과 데이터를 강사님과 함께 분석합니다.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해 새로운 가설을 설정하고,
A/B Test를 진행하며 프로모션 효과를 최대화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1 세일즈 프로모션 결과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방법
- 퍼포먼스 마케팅의 중요성
- 그로스해킹이란?
-A/B테스트, 퍼널/코호트/AARRR 분석
#2 실습 및 피드백: 수강생별 결과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PART 6. 4주간의 세일즈 프로모션 진행 결과 및 발표 / 최종 1:1 컨설팅
6회차
#1 수강생 실습 결과물 발표
#2 최종 1:1 컨설팅
#3 수강생간 캐주얼 네트워킹 티타임

강의 진행에 관하여 더욱 면밀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김수양 매니저 02-517-9934
help.camp.mktg@fastcampus.co.kr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Q. 강의를 통해서 배웠던 주된 내용은 무엇인가요?

A.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리뷰하고, 다양한 성공사례를 분석했는데 그 과정에서 ETAH의 정체성과 비전에 대한 정리가 세일즈 프로모션 기획보다 먼저 고려되어야 함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ETAH의 서비스 대상 및 목표가 선행된 후에 그에 적합한 세일즈 프로모션 성공 사례들을 적용해보는 시도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Q. 수업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무엇인가요?

A. 가장 인상적인 점은 바로 권재희 강사님이었습니다. 본업을 수행하시면서도 따로 시간을 내셔서 열정적으로 수강생들의 질문에 답변해주시는 모습이 멋졌습니다! 수강생 별로 세일즈 프로모션 목적에 대해 정리해서 제출해달라는 과제가 있었는데요. 당시 세밀한 내용이 담기지 않은 개괄적인 목표를 제출했는데도, 세심하게 답변을 해주시는 바람에 당황스럽기도 하고 무척 감사했습니다. 이후 저도 본격적으로 고민을 하게 만들어주신 계기였지요.

수강생 만족도

4.8

★★★★★

매출을 극대화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실전 CAMP 기수강생이 평가함

강사님께서 다양한 업종,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여러가지를 다루어 보신 분이라 풍부한 사례를 접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말씀도 재미있게 하셔서 귀에 더 잘들어왔어요! –  수강생 A님, 스타트업 마케팅&PR 담당

실무의 기본적인 사항, 놓치고 있던 부분 그리고 트렌드까지! 실무에 정말 유용한 자료와 정보를 공유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나이스한 피드백과 넘치는 에너지까지 많은 것을 얻고 갑니다. – 수강생 B님, 광고대행사 근무

세일즈 프로모션의 여러 종류과 효율성을 극대화 하기 위한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네트워킹을 통해 서로간의 문제를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구상하는 시간이 만족스러웠습니다. – 수강생 C님, 외국계회사 마케팅 총괄

수강생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새로 입사했는데 프로모션을 기획해야 해요.

프로모션 기획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습니다.

온라인에서 이벤트를 해봐도 효율이 좋지 않아요.

소비자가 정말 반응하고, 매출도 올릴 수 있는 프로모션 전략이 궁금합니다.

매출이 늘지 않아서 걱정이에요.

우리 브랜드의 리스크는 줄이고, 성과는 보장되는 프로모션 방법을 알고 싶어요!

현업에서 성공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총괄 디렉터는

어떻게 프로모션을 리드하고, 기획을 점검하고, 소비자를 분석하고 있을까요?

영어회화 어플 ‘교육·학습’ 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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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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