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img_mktg_camp_pm

단시간에 끝내는 온라인 광고교육의 정수

페이스북&구글 광고
스파르타 교육 CAMP

일    정 2019.2.16. ~ 2019.3.2.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시
오후 2시 ~ 오후 5시 (주 1회, 회당 6시간) | 총 3주
페이스북 파트 : 10시 ~ 13시 //
점심시간 : 13시 ~ 14시 //
구글 파트 : 14시 ~ 17시
준비물 ✓실습을 위한 노트북(윈도우 권장)
✓광고 집행을 위한 페이스북 / 구글 광고 계정 (가이드 제공 예정)
✓실제 집행을 위한 소재 (해상도 등 가이드 제공 예정)
✓랜딩페이지
✓필기도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남캠퍼스
문    의 문인호 매니저 : 02-501-4382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출시알림을 신청해주세요!

페이스북&구글광고만 끝내도 충분합니다.
FG_banner
head_additional

온라인 마케팅은
페이스북&구글 광고
두 가지만
마스터하셔도
충분하니까요.

arrow
01
02
gradation
03
차시 주제 강의 세부 내용
1차시
2/16(토)
페이스북 광고 개요 및 집행 실습 1.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 비즈니스 관리자 이해
-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특성
- 비즈니스 관리자 기본 구조

2. 페이스북 광고 기본
- 캠페인 : 목표 설정
- 광고세트 : 타게팅, 예산, 일정 설정

3. 페이스북 광고 노출지면, 광고 형식 이해 및 실습
- 페이스북 노출 위치
- 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 형식
- 페이스북 광고 실습 (약 30분, 3개의 광고 목적 실습)

4.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페이스북 광고 찾기 (1)
- 우리 비즈니스의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 및 상품 설정하기
- 내 비즈니스에 맞는 타겟 발굴하기
구글 광고 개요 및 GDN 실습 1. Google Ads 이해하기
- Google 광고 개요 및 Google 광고의 중요성
- Google 광고의 원리 (알고리즘 및 타겟팅 종류)
- Google 광고의 종류 (SA/DA/YouTube/UAC)
- Google 광고 지면 확인

2. Google Ads 기본
- 캠페인 - 광고 그룹 - 광고 소재 구조 이해
- 기초적인 Google Ads 셋팅 실습

3. GDN / YouTube 실습
- GDN / Youtube 타겟팅
- 비즈니스 환경에 맞춘 GDN 캠페인 기획
- GDN / Youtube 타겟팅별 셋팅 실습

2차시
2/23(토)
페이스북 광고 심화 / 인스타그램 광고 1. 맞춤 타겟 및 유사 타겟을 활용한 페이스북 심화 타겟팅
- 맞춤 타겟 / 유사 타겟을 활용한 리타겟팅 / 심화 타겟팅

2.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 페이스북을 통한 광고 집행 VS 인스타그램 내에서 광고 집행
- 인스타그램 광고 노출 위치
- 인스타그램 광고 크리에이티브 형식
-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실습
구글 Search AD 1. GDN 광고 데이터 분석
- Google Ads 데이터 분석 기초
- Google 플랫폼 최적화의 한계
- 데이터기반 광고 최적화 운영

2. Google Search AD 실습
- 검색 광고 기초
- 네이버 검색광고와 Google 검색 광고의 차이
- Google 검색 광고 실습
3차시
3/2(토)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고도화
및 최적화 전략
1.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고도화 필수 요소
- 페이스북 픽셀/SDK
- 페이스북 카달로그
- 인스타그램 쇼핑 태그

2.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하기
- 자사 사이트에 맞는 캠페인 구성 세팅하기
- 광고소재 : 광고형식소개 및 소재 등록
- 페이스북에 알맞은 소재는 무엇인가?

3.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페이스북 광고 찾기 (2)
- 자사 비즈니스의 단계 및 마케팅 목표에 따른 페이스북 광고 플래닝
구글 광고 최적화 1. Google Ads 심화
- DA / Youtube / SA 리마케팅 광고
- GA를 통한 심화된 리마케팅 광고
- Custom 타겟팅

2. User Journey
- 인지 - 고려 - 구매 단계별에 맞춘 Google 캠페인 기획

3. Google Ads 보충
- Google Ads 전체 톺아보기
※ 커리큘럼은 수강생의 요청과 수업 자료의 업데이트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구글 광고 스파르타 교육 CAMP

일    정 2019.2.16. ~ 2019.3.2.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시 // 오후 2시 ~ 오후 5시 (주 1회, 회당 6시간) | 총 3주
페이스북 파트 : 10시 ~ 13시 // 점심시간 : 13시 ~ 14시 // 구글 파트 : 14시 ~ 17시
준비물 실습을 위한 노트북(윈도우 권장)
광고 집행을 위한 페이스북 / 구글 광고 계정 (가이드 제공 예정)
실제 집행을 위한 소재 (해상도 등 가이드 제공 예정)
랜딩페이지
필기도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남캠퍼스
문    의 문인호 매니저 : 02-501-4382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이번 기수가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출시알림을 신청해주세요!]

※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출시알림 신청

강의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