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구글

광고 스파르타 교육 CAMP

‘나만의’ 마케팅 문제를 해결해 줄
페이스북&구글광고 맞춤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마케팅기초체력#광고실전훈련
#DIY커리큘럼

기간 & 일정

2019.4.9. – 4.25.
매주 화/목요일 19:30-22:30 (주 2회*3주)
[페이스북 목요일/구글 화요일 : 과목별 신청가능]

장소 & 준비물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 출구, 미왕빌딩
필기구, 개인 노트북

담당자 & 문의

문인호 매니저
02-501-4382
help-mktg@fastcampus.co.kr

함께 만드는 커리큘럼

실제 여러분의 고민이
강의 내용이 됩니다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여러분의 현재 고민들을 확인하고, 강사님과 협의하여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강의 콘텐츠를 만들어 나갑니다.

공부 평소에 꾸준히 하시라고

시작 전부터 종료 이후까지
꾸준히 관리합니다

사전 학습자료 제공을 통해 미리 예습하고, 수강하는 날부터 오픈채팅방에서 질문하기! 여러분의 실력향상을 위해서라면 뭐든 할겁니다.

기초다지기는 가장 중요한 일이니까

기본이론으로 틀 잡고
밀착 피드백으로 실습 지도까지

이 강의는 기본이론-기본실습-심화 이론-심화실습의 커리큘럼을 통해, 기초부터 시작해 현업에 적용가능한 실무 스킬을 길러 드릴겁니다. 철저한 피드백으로 빈틈없는 광고 운영 역량을 만들어 가세요!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해

하나만
들어도 됩니다

필요하다면 페이스북/구글 중 하나씩만 선별해 수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는 시간에는 꼭!반드시! 여러분의 실력 향상에 투자해 주셔야 합니다.
구글 광고 개요 및 GDN 실습
1차시 1. Google Ads 이해하기
국내 주요 미디어와 비교한 Google 광고의 장점
RTB 매체의 특성 및 Google 광고 플랫폼 특성
Google 광고의 종류 (SA/DA/YouTube/UAC)
Google 광고 지면 확인
2. Google Ads 기본
캠페인 - 광고 그룹 - 광고 소재 구조 이해
기초적인 Google Ads 셋팅 실습

3. GDN / YouTube 실습
GDN / Youtube 타겟팅
비즈니스 환경에 맞춘 GDN 캠페인 기획
GDN / Youtube 타겟팅별 셋팅 실습
2. 페이스북 광고 개요 및 집행 실습
2차시 1.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 비즈니스 관리자 이해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특성
비즈니스 관리자 기본 구조
2. 페이스북 광고 기본
캠페인 : 목표 설정
광고세트 : 타게팅, 예산, 일정 설정
3. 페이스북 광고 노출지면, 광고 형식 이해 및 실습
페이스북 노출 위치
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 형식
페이스북 광고 실습 (약 30분, 3개의 광고 목적 실습)
4.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페이스북 광고 찾기 (1)
우리 비즈니스의 페이스북 광고의 목표 및 상품 설정하기
내 비즈니스에 맞는 타겟 발굴하기
구글 Search AD
3차시 1. GDN 광고 데이터 분석
Google Ads 데이터 분석 기초
Google 플랫폼 최적화의 한계
데이터기반 광고 최적화 운영
2. Google Search AD 실습
검색 광고 기초
네이버 검색광고와 Google 검색 광고의 차이
Google 검색 광고 실습
페이스북 광고 심화&인스타그램 광고
4차시 1. 맞춤 타겟 및 유사 타겟을 활용한 페이스북 심화 타겟팅
맞춤 타겟 / 유사 타겟을 활용한 리타겟팅 / 심화 타겟팅
2.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인지 - 고려 - 구매 단계별에 맞춘 Google 캠페인 기획
3. Google Ads 보충
페이스북을 통한 광고 집행 VS 인스타그램 내에서 광고 집행
인스타그램 광고 노출 위치
인스타그램 광고 크리에이티브 형식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실습
구글 광고 최적화
5차시 1. Google Ads 심화
DA / Youtube / SA 리마케팅 광고
GA를 통한 심화된 리마케팅 광고
Custom 타겟팅

2. User Journey
인지 - 고려 - 구매 단계별에 맞춘 Google 캠페인 기획
3. Google Ads 보충
Google Ads 전체 톺아보기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고도화 및 최적화 전략
6차시 1.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고도화 필수 요소
페이스북 픽셀/SDK
페이스북 카달로그
인스타그램 쇼핑 태그
2.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하기
자사 사이트에 맞는 캠페인 구성 세팅하기
광고소재 : 광고형식소개 및 소재 등록
페이스북에 알맞은 소재는 무엇인가?
3. 우리 비즈니스에 맞는 페이스북 광고 찾기 (2)
자사 비즈니스의 단계 및 마케팅 목표에 따른 페이스북 광고 플래닝

커리큘럼은 수강생의 요청과 수업 자료의 업데이트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구글
광고 스파르타 교육 CAMP

❝일   정❞ 2019.4.9. – 4.25.(매주 화/목) | 총 3주
오후 7시30분 ~ 오후 10시30분
※ 페이스북 수업은 매주 목요일,
구글 수업은 매주 화요일에 진행됩니다.
❝준비물❞ ✔ 실습을 위한 노트북(윈도우 권장)
✔ 광고 집행을 위한 페이스북 / 구글 광고 계정 (가이드 제공 예정)
✔ 실제 집행을 위한 소재 (해상도 등 가이드 제공 예정)
✔ 랜딩페이지
✔ 필기도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남캠퍼스
❝문   의❞ 문인호 매니저
02-501-4382
help-mktg@fastcampus.co.kr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이번 기수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전 과목 수강가

60만원

페이스북/구글 중 1과목 선택수강 시 과목당 정가는 30만원입니다.

※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출시알림

강의장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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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대로 잡으려면 지금 ☛

#마케팅만끽

페이스북&구글 광고의 체계와 현업고민 동시에 잡고,
더 넓은 마케팅 세상을 만나세요

 

지금 당신의 성장에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마케팅 전문지식? 페이스북 타겟팅 고도화 노하우? NO! 바로 ‘시간’입니다.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어야 한다는 믿음은 옳지만,
이런 믿음 때문에 기초 학습만 반복하다간
정작 마케팅의 빠른 변화를 따라잡을 시간이 부족해질 겁니다.

이 강의는 온라인 마케팅의 근간이 되는
페이스북과 구글 광고 역량을 길러줍니다.

탄탄한 마케팅 기초체력! 이 강의로 압축적으로 다지고
이젠 더 넓은 마케팅의 세상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