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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A와 리텐션 극대화를 위한 앱 마케팅 정복 CAMP
기   간 2018. 07. 24 ~ 2018. 08. 14 (총 4주)
일   정 매주 화요일 19:30 ~ 22:30 (주1회, 3시간)
준비물 개인 노트북 혹은 필기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장형범 매니저 02-518-6036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수업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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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와 리텐션 극대화를 위한
앱 마케팅 정복 CAMP

단 4주만에 끝나는 컴팩트한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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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통해 앱 마케팅 정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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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적인 목표인 전환(구매)으로 이어지기까지 앱 마케팅을 총망라해
이토록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곳은 그동안 없었습니다.

단계별 앱 마케팅 전략을 마스터한 후 업종별 성공 사례를 직접 전수 받아, 올 하반기 주목 받는 앱으로 도약하세요!

본 강의를 수강한 기수강생의 생생한 평가를 만나보세요!

수강생 만족도

4.5

★★★★★

모바일 앱&애널리틱스 CAMP 기수강생 126명이 평가

다들 퍼포먼스 관점에서 앱마케팅을 이야기 했다면, 앱 마케팅의 전략 전반을 다룬 강의는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앱 마케팅 경험이 전무한 수강생들에게는 추천이 망설여지지만, 앱을 개발/운영하며 마케팅 경험이 있는 담당자라면 수강할 가치가 높은 강의입니다. 낯선 브랜드가 어떻게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왔는지 알게돼 흥미로웠고, 강의 내용 중 일부를 직접 실행에 옮겨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케팅 예산이 제한된 케이스에서 쓸 수 있는 툴을 비교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제 앱에 적용하고 있는 마케팅 방안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았구요

only 실무적인 내용들이라 빨리 감을 잡고자 하는 제게는 굉장히 실속있는 강의였습니다. 특히 case study가 아주 잘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activitles good

앱 마케팅을 다양하게 접근하는 방법, 수업 중간 중간 액티비티, 그리고 수강생들이 서비스를 예시로 들어 설명하는 부분이 특히 좋았습니다

실질적인 데이터를 공개해주셔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피곤한 와중에 강의장을 찾은 가치가 있는 강의였습니다.

잠깐! 본 강의는 앱 마케팅 경험자를 위한 중·고급 강의입니다

강의 수강 전 CHECK LIST를 확인해보세요

나는 SDK, 딥링크 등 앱 마케팅 시 쓰이는 기본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있다

Facebook, Google 등을 통해 앱 설치 캠페인을 집행해본 적이 있다

월별 DAU의 총합이 MAU보다 같거나 낮은 이유를 알고 있다

수강 대상

강사진 소개 & 주차별 커리큘럼

김현우

*현 DigitalFirst
김현우 글로벌 마케팅본부 본부장

전 IGAWorks 글로벌 UA 마케팅실 실장
전 NHN Entertainment UA 마케팅팀 팀장
전 Nasmedia미디어 플래닝팀 팀장

PART 1.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User Acquisition
1주차 효율적인 User Acquisition 전략
* 모바일 앱의 신규 고객 유치 전략과 실행
- UA 마케팅의 예산과 목적에 따른 단계별 전략 수립
- UA에 활용하는 모바일 광고 매체
: Self-serve media : Facebook, Google Adwords, Twitter 등
: Ad network, Reward, Mobile DA, DSP 등
: 파트너사 (대행사 또는 미디어렙사)를 통한 캠페인 운영 및 커뮤니케이션

* Re-engagement를 위한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의 유형 및 실행방안
: 자체 수집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
: DMP 등의 서드 파티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2주차 마케팅 성과 측정 방안
* Attribution Tool 활용 실습
- Attribution Tool 에 대한 이해
- Attribution Tool을 활용한 광고 성과 측정 실습 (데모 계정 사용 예정)

* 광고 성과 분석
- 광고 성과 분석을 위한 리포팅 작성 실습 (Self-serve media, Attribution tool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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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NHN ent.
에듀 마케팅 총괄 책임 홍영규

– 전 Wemake Price 프로모션/큐레이션 마케팅 팀장
– 전 TMON 유저 마케팅 팀장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결제 유도 전략
3주차 Active User를 극대화하는 내부채널 마케팅
* 내부 채널 마케팅 및 앱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
- Active User 극대화의 중요성
- 퍼널에 따른 전환율 극대화 사례
- 주요지표 및 애널리틱스 툴
- 수신자대상 마케팅활용방안 및 AB 테스트

* 내부채널 마케팅의 종류 및 데이터 분석
- 효과를 위한 푸시/ 효율을 위한 푸시
- 주요지표 분석 및 해석법(오픈고객/미오픈고객, PV/순방문자수, 주문수/딜페이지 본 고객수, 주문내포함된 아이템의 수/주문수 등)
- 푸시 고객대상 세그멘테이션

* 우리 서비스에 꼭 맞는 배너 활용법
- 각종 배너영역의 특성 이해
- 배너 랜딩페이지 유형에 따른 효과 분석
- 주요지표 분석 및 해석법
4주차 내부채널 마케팅 실전/BM에 따른 앱 마케팅 전략 수립
* 고객에게 어떤 메시지를 보낼 것인가(개인화)
- 고객성향/콘텐츠성향에 따른 메시지 구분
- 고객개인정보에 의한 메시지 구분(CRM)
- 고객활동정보에 따른 메시지 구분(개인화/추천화)

* 유료앱/커머스/구독 모델?
- 무료유틸리티 앱에서 커머스 BM 만들기
- 순익이 상대적으로 적은 커머스 모델에서 순익 만들기

수강료

정가 40만 원
→ 할인가 36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