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5석!

기간 & 일정

2019.08.19 ~ 09.09
매주 월요일 19:30 – 22:30
(총 4회, 12시간)

장소 & 준비물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 출구, 미왕빌딩
개인 필기구 지참

담당자 & 문의

강수지 매니저
02-517-9951
help-mktg@fastcampus.co.kr

icon_02
icon_05
icon_06

마케팅 고구마로 가득찬,
당신의 속을 뻥 뚫어 드립니다!

마케팅 유치원과 함께하면,
자신 있게 마케팅 용어를 말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본 강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POINT 1

실무에 꼭 필요한
마케팅 기초 내용만

아무 이론이나 배우지 않습니다.
실무에서 필요한 내용만 배웁니다.

POINT 2

2019년 버전
최신 사례가 가득

최신 사례와
2019 마케팅 트렌드까지 배우세요.

POINT 3

실제 전략을 짜 보는
실습 진행

지금 당장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해당 수업에서 함께 만들어 보세요.

커리큘럼

당신이 배우게 될 것들.

1주차.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이란 무엇인가

1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무한 경쟁의 시대, 게임의 룰을 바꾸는 새로운 관점 : ‘가치’ 를 파는 마케팅

2. ‘인식의 싸움’ 에서 이기기 위한 방법. ‘마케팅 전략’

  • 3C 분석/SWOT 분석이란?
  • STP 전략이란?
  • Marketing Mix 전략이란?

3.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방법. 마케팅 리서치!

4. 사례 분석

 

[실습] STP 전략 실습(가상의 브랜드 설정)

2주차.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의 자산/가치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강력한 브랜딩을 만드는 노하우

  • 브랜드를 해야 하는 이유?
  •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노하우?

2. 브랜딩의 모든 과정

  • 브랜드 진단 및 확장 전략
  •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흥하는 법칙 및 사례
  •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이란?

3. 브랜드의 힘, 브랜드 파워!

4. 사례 분석

 

[실습] 나만의 퍼스널 & 브랜드 아이덴티티 만들기

3주차. 디지털 마케팅 입문 ①_미디어

미디어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arget

3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디지털 마케팅이란?

  • 전통적 마케팅 vs 디지털 마케팅
  • 마케팅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
  • 디지털 마케팅 용어 정리

2.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 환경 분석 : Big data
  • 전략 수립
  • 콘텐츠
  • 디지털 미디어 광고 Targeting

3.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4. 사례 분석

 

[실습]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세우기

4주차. 디지털 마케팅 입문 ②_콘텐츠

콘텐츠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he way

4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현 시점에서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

2. 콘텐츠 마케팅 과정

  • Step 1. 콘텐츠 실체를 정하자
  • Step 2.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만들기
  • Step 3. 콘텐츠 확산시키기
  • Step 4. 콘텐츠 성과 측정하기

3. 2019 핫 콘텐츠 키워드

  • 하나. 미디어 커머스
  • 둘. 브랜디드 콘텐츠
  • 셋. 브랜드 저널리즘

4. 사례 분석

 

[실습]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배운 것들을 바로
정리할 수 있는 실습과 워크북까지.

워크북 미리보기

강사 소개

이 강의를 이끌어 주실 강사님.

DSC0087011

마케팅 전문가
윤경희 선생님

마케팅은 지금의 학문입니다. 마케팅이라는 말을 자세히 살펴보면 뒤에 ing가 붙어있잖아요? 진행형의 학문이라는 거죠. 자꾸 강조하지만 과거의 사례는 참고가 될 수는 있겠지만 마케터는 지금의 ing를 따라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마케팅을 가르치겠다는 일념으로 여러분에게 많은 것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력
現 브랜드 전략 컨설턴트(메가박스, 서울우유, 한국인삼공사, 해피콜 外 다수 기업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前 LG애드 브랜드전략연구소
前 SK플래닛 Consumer Insight Lab
前 브랜드메이저 컨설팅 이사

마케팅 유치원의 윤경희 담임 선생님은 LG애드, SK플래닛 등 유수의 기업을 거치며 다양한 브랜드의 국내외 캠페인을 진행한 경험을 통해 마케팅의 핵심을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수강 후기

수강생들의 생생한 강의 후기.

★★★★★
정예지, 하루카 수강생

강의를 들으며 가장 좋았던 것은, 내가 원하는 마케팅의 기초 내용부터 마케팅을 실제로 진행할 때 무엇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지까지 4주 만에 정리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기초 강의이기 때문에 강의에서 원론적인 내용만 설명해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께서 실무에서 기초적인 내용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알려 주셨고, 실습을 통해 배운 내용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

후기 더 보기 〉

★★★★★
송경석 수강생

마케팅의 뜬구름을 잡고 있는 사람들이 마케팅이라는 영역의 틀을 잡기엔 정말 좋은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서로의 입장과 상황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장점? 즉,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질 것 같아요.

후기 더 보기 〉

★★★★★
29기 수강생

저와 같이 마케팅이 처음인 사람들에게 적합한 강의인 것 같아요. 이 강의를 통해 마케팅 마인드를 확립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31기 수강생

마케팅 실무를 하는 분들에겐 기초가 될 수 있는 내용이지만 BM/MD (본인업무)의 직군에서는 효과 적인 플랜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내용이 종합적으로 교육되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콘텐츠 마케팅 교육에서도 자사 운영 방식과 방향에 대해 다시 고민해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
29기 수강생

마케팅을 한 번이라도 배워보지 않은 나 같은 사람에게 너무나 추천하고 싶은 강의! 처음 듣는 개념과 이론을 알기 쉽게 풍부한 예시와 같이 설명해 주십니다. 정말 마케팅 유치원이라는 강의명에 딱 맞는 강의입니다!

★★★★★
30기 수강생

마케팅이 우리 주위에 어떻게 자리잡고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실습지를 통해 우리가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었습니다!

★★★★★
28기 수강생

전혀 관심도 없던 분야였는데 흘러흘러서 비슷한 직무에 오고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수강하였습니다. 배우면 배울수록 재미있습니다. 마케팅과 관련한 개념을 잡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26기 수강생

자칫 졸리거나 지루하거나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졸린 시간임에도 졸지 않고 들을 수 있었다. 더불어 혼자 강의를 진행하시지 않고 수강생들의 반응을 자주 유도하고 소통하려는 점이 정말 좋았다. 진심으로 교육을 즐기시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자연스레 눈에 보였다.

수강 안내.

[마지막 5석]
450,000원
450,000원

(~8/19)

*본 코스는 결제순으로 마감되는 코스입니다.

수강신청

이번에는 일정이 안 맞으시다면?

다음 강의 개강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 보세요.

개강알림

강의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