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일정

2020.02.11 ~ 03.03
매주 화요일 19:30 – 22:30
주 1회. 총 4회

장소 & 준비물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 출구, 미왕빌딩
개인 필기구 지참

문의

02-568-9886
help-mktg@fastcampus.co.kr

icon_02
icon_05
icon_06

마케팅 고구마로 가득찬,
당신의 속을 뻥 뚫어 드립니다!

지인 추천 강의 1위, 수강생 만족도 1위.
마케팅 유치원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순도 100%. 수강생 후기를 확인하세요

★★★★★
정예지, 하루카 수강생

강의를 들으며 가장 좋았던 것은, 내가 원하는 마케팅의 기초 내용부터 마케팅을 실제로 진행할 때 무엇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지까지 4주 만에 정리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기초 강의이기 때문에 강의에서 원론적인 내용만 설명해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께서 실무에서 기초적인 내용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알려 주셨고, 실습을 통해 배운 내용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더 보기 〉

★★★★★
송경석 수강생

마케팅의 뜬구름을 잡고 있는 사람들이 마케팅이라는 영역의 틀을 잡기엔 정말 좋은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서로의 입장과 상황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장점? 즉,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질 것 같아요.

더 보기 〉

★★★★★
35기 수강생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수강생들이 듣기 좋은 강의같아요. 갈피를 못잡고 정리가 안되는 부분을 잘 정리해서, 실무에 도움되는 것만 쏙쏙 뽑아 강의 해주셔서 정말 도움 많이 됐어요.

★★★★★
33기 수강생

트렌드와 기본이 잘 정리된 훌륭한 수업이라 내용이 다 좋았습니다. 선생님이 겸손하시고 열정적이라 좋은 분을 만나 행운이었네요.

★★★★★
34기 수강생

마케팅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으면 듣기 좋은 수업입니다. case study가 아는 토픽, 기업으로 해서 유용한 내용도 많았습니다.

★★★★★
32기 수강생

명확하고 쉬운, 그리고 실무 적용에 적합한 강의입니다. 강사님이 핵심을 잘 짚어주세요. 4회차 다 추천합니다.

★★★★★
31기 수강생

마케팅이 무엇인지에 대해 전반적인 흐름과 개념을 정리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마케팅 공부를 해본 적 없는 사람에게 아주 좋은 가드라인을 잡을 수 있고, 생생한 사례들을 보면서 단순히 이론을 넘어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
26기 수강생

자칫 졸리거나 지루하거나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졸린 시간임에도 졸지 않고 들을 수 있었다. 더불어 혼자 강의를 진행하시지 않고 수강생들의 반응을 자주 유도하고 소통하려는 점이 정말 좋았다. 진심으로 교육을 즐기시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자연스레 눈에 보였다.

마케팅 유치원과 함께하면,
자신 있게 마케팅 용어를 말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본 강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POINT 1

실무에 꼭 필요한
마케팅 기초 내용만

아무 이론이나 배우지 않습니다.
실무에서 필요한 내용만 배웁니다.

POINT 2

2019년 버전
최신 사례가 가득

최신 사례와
2019 마케팅 트렌드까지 배우세요.

POINT 3

실제 전략을 짜 보는
실습 진행

지금 당장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해당 수업에서 함께 만들어 보세요.

커리큘럼

당신이 배우게 될 것들.

1주차.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이란 무엇인가

1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무한 경쟁의 시대, 게임의 룰을 바꾸는 새로운 관점 : ‘가치’ 를 파는 마케팅

2. ‘인식의 싸움’ 에서 이기기 위한 방법. ‘마케팅 전략’

  • 3C 분석/SWOT 분석이란?
  • STP 전략이란?
  • Marketing Mix 전략이란?

3.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방법. 마케팅 리서치!

4. 사례 분석

 

[실습] STP 전략 실습(가상의 브랜드 설정)

2주차.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의 자산/가치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강력한 브랜딩을 만드는 노하우

  • 브랜드를 해야 하는 이유?
  •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노하우?

2. 브랜딩의 모든 과정

  • 브랜드 진단 및 확장 전략
  •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흥하는 법칙 및 사례
  •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이란?

3. 브랜드의 힘, 브랜드 파워!

4. 사례 분석

 

[실습] 나만의 퍼스널 & 브랜드 아이덴티티 만들기

3주차. 디지털 마케팅 입문 ①_미디어

미디어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arget

3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디지털 마케팅이란?

  • 전통적 마케팅 vs 디지털 마케팅
  • 마케팅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
  • 디지털 마케팅 용어 정리

2.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 환경 분석 : Big data
  • 전략 수립
  • 콘텐츠
  • 디지털 미디어 광고 Targeting

3.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4. 사례 분석

 

[실습]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세우기

4주차. 디지털 마케팅 입문 ②_콘텐츠

콘텐츠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he way

4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현 시점에서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

2. 콘텐츠 마케팅 과정

  • Step 1. 콘텐츠 실체를 정하자
  • Step 2.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만들기
  • Step 3. 콘텐츠 확산시키기
  • Step 4. 콘텐츠 성과 측정하기

3. 2019 핫 콘텐츠 키워드

  • 하나. 미디어 커머스
  • 둘. 브랜디드 콘텐츠
  • 셋. 브랜드 저널리즘

4. 사례 분석

 

[실습]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강의 수강 혜택

수강생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두 가지 혜택

하나. 배운 것들을 바로
정리할 수 있는 실습과 워크북 제공.

워크북 미리보기

둘. 언제 야근할지 모르겠다구요?
일정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사전 신청 시 빠진 수업에 대해 보강이 가능합니다.

강사 소개

이 강의를 이끌어 주실 강사님.

DSC0087011

마케팅 전문가
윤경희 선생님

마케팅은 지금의 학문입니다. 마케팅이라는 말을 자세히 살펴보면 뒤에 ing가 붙어있잖아요? 진행형의 학문이라는 거죠. 자꾸 강조하지만 과거의 사례는 참고가 될 수는 있겠지만 마케터는 지금의 ing를 따라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마케팅을 가르치겠다는 일념으로 여러분에게 많은 것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력
現 브랜드 전략 컨설턴트(메가박스, 서울우유, 한국인삼공사, 해피콜 外 다수 기업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前 LG애드 브랜드전략연구소
前 SK플래닛 Consumer Insight Lab
前 브랜드메이저 컨설팅 이사

마케팅 유치원의 윤경희 담임 선생님은 LG애드, SK플래닛 등 유수의 기업을 거치며 다양한 브랜드의 국내외 캠페인을 진행한 경험을 통해 마케팅의 핵심을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image_1@2x
image_2@2x
image_3@2x
image_4@2x
image_5@2x

수강 안내.

인기강의! 조기마감 주의

특별 할인가
400,000원

정가 450,000원

수강신청을 서둘러 주세요!

– 본 강의는 결제 순으로 마감됩니다.
– 개강 전일 18시에 모집이 마감됩니다.
– 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먼저 수강신청을 진행한 후 사전에 결제 프로세스를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 인원이 10명 미만인 경우 또는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폐강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하단 유의사항 참고바랍니다.)

수강신청

강의장 안내.

[ 유의사항 및 환불규정 ]

* 모든 패스트캠퍼스 오프라인 파트타임 교육은 개강 전일 18시에 모집이 마감됩니다.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모집이 조기 마감되거나 할인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인원 확인을 위하여, 즉시 결제가 어려운 경우에도 반드시 수강신청을 먼저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생의 결석이나 지각 등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음과 같은 사유 등으로 인해 강의가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 시 학원법에 따라 반환 사유 발생일로부터 5 영업일 이내에 수강료를 환불해드립니다.
– 모집된 수강인원이 10명 이하일 경우
– 강사의 갑작스러운 사고 및 건강 상의 이유
– 천재지변
: 위의 사유로 강의가 폐강될 경우, 학원법 제 18조에 따라 오프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을 준용하여 환불 처리되며, 모객 부진으로 폐강 시에는 최소 개강일로부터 7일 전에는 폐강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총 수강기간 1개월 이내 기준 취소 및 환불 규정 안내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업 시작 전 환불 신청 시 전액 환불됩니다.
– 수강 시작 후 환불 신청 시 하기 수업 시수를 기준으로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업시수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업시수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업시수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 기타 환불 관련 안내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환불금액은 수업시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 시 5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 PG사와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1개월 산정 기준은 민법 제 160조(역에 의한 계산)을 적용합니다.
: 실제 일수와 상관없이 수업시작일이 3월 7일인 경우, 1개월은 4월 6일까지 입니다.
: 단, 수업 시작일이 1월 31일인 경우, 1개월은 월의 말일인 2월 28일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