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치원
CA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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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알못을 위한 마케팅 기초 개념과 최신 트렌드!
#한 달 완성 커리큘럼

기간_ 4.8.~ 4.29.(4주)

일정_ 매주 월요일 19:30 ~ 22:30

장소_ 패스트캠퍼스 강남 강의장

준비물_ 필기도구

문의_ 강수지 매니저 02-517-9951

상페상단1
쿼트1
모발1
쿼트2
모발2
쿼트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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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트4
모발4
쿼트5
모발5

마케팅을
배우자.

마케팅을 배워야 하나?

배워야 합니다.
우리가 시장에서 돈을 벌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업을 포함한 모든 조직들이 돈을 벌기 위해 하는 모든 행위가 마케팅입니다.

마케팅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다.

구한말 마케팅 이론만을
들이대는 부장 어른이.
모든 마케팅 활동이 반드시
수익과 직결된다고 믿는 어른이.
마케팅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는
인문대생 어른이, 이과생 어른이도
모두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마케터가 있으면 되는 거 아닌가?

마케팅이 마케터만의 전유물이 아니게 된 건 최근의 일이 아닙니다.
어떠한 직군이라도
마케팅 마인드를 가지고 있느냐
그렇지 못하냐의 차이는 명확합니다.

단언컨대 가장 부담 없는 커리큘럼.

잘 짜여진 커리큘럼을 통한
이론 습득은 물론
실습 4단계를 통해
신제품 마케팅 기획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브랜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시대에 꼭 필요한 마케팅의 개념을 통해
마케팅 마인드를 제대로 길러 드립니다!

마케팅
큰 그림.

무럭무럭 자라는 마케팅 나무

어른이 속에는 누구나 마케팅 나무가 자라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나무는 어떠한가요? 아름드리 커다란 나무인가요? 아니면 잠시 성장을 멈추고 있나요? 마케팅 유치원에서는 마케팅의 뿌리부터 탄탄하게 교육하기 때문에 언제나 커다란 마케팅 나무를 만들고 있습니다. 마케팅 유치원은 어른이의 잠재력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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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
큘럼.

[Day 1. Marketing Strategy] 품질이 아닌 인식의 싸움, 마케팅 전쟁에서 이기는 전략

1. 게임의 룰을 바꾸는 새로운 관점: 가치를 파는 마케팅

2. 인식의 싸움에서 이기기 위한 마케팅 전략

  • 3C 분석/SWOT 분석
  • STP 전략
  • Marketing Mix 전략

3. Marketing Research Process

4. Case Study

[실습] STP 전략 (가상의 브랜드 설정)

[Day 2. Brand Marketing] 브랜드의 자산/가치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1. Brand & Branding

  • 왜 브랜딩을 하는가
  • 강력한 브랜딩을 만드는 노하우

2. Branding Process

  • 브랜드 진단 및 확장 전략
  • Brand Identity의 법칙 및 사례
  •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슬로건, 스토리 그리고 Visual Identity

3. Brand Power

4. Case Study

[실습] 나만의 퍼스널&브랜드 아이덴티티 만들기

[Day 3. 디지털 마케팅 입문 I] 미디어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arget

1. 디지털 마케팅은?

  • 전통적 마케팅 vs 디지털 마케팅
  • 마케팅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
  • 디지털 마케팅의 용어

2.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 환경 분석: Big Data
  • 전략 수립
  • 콘텐츠
  • 디지털 미디어 광고 Targeting

3.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4. Case Study

[실습]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세우기

[Day 4. 디지털 마케팅 입문 II] 콘텐츠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 Find the way

1. 현 시점에서 가장 효과적인 Contents Marketing

2. Contents Marketing Process

  • Step 1. 콘텐츠 실체 정하기
  • Step 2.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만들기
  • Step 3. 콘텐츠 확산시키기
  • Step 4. 콘텐츠 성과 측정하기

3. 2018년의 핫 키워드: 브랜디드 콘텐츠

  • 업종별 콘텐츠 트렌드
  • 브랜드 저널리즘

4. Case Study

[실습]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담임
선생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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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문가
윤경희 선생님

경력
現 브랜드 전략 컨설턴트(메가박스, 서울우유, 한국인삼공사, 해피콜 外 다수 기업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前 LG애드 브랜드전략연구소
前 SK플래닛 Consumer Insight Lab
前 브랜드메이저 컨설팅 이사

마케팅 유치원의 윤경희 담임 선생님은 LG애드, SK플래닛 등 유수의 기업을 거치며 다양한 브랜드의 국내외 캠페인을 진행한 경험을 통해 마케팅의 핵심을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누적
수강생.

많은 분들이 유치원에서 졸업을 했습니다.

꾸준하게 사랑 받은 마케팅 유치원, 현재 32기 모집 중입니다!

수강료
안내.

앞으로 마케팅 유치원은 미리미리 일정 체크하세요 🙂
*일정이 하루 안된다면? 미리 사전 신청을 한 경우 다음 기수 보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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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가 500,000원

강남역 4번 출구 앞
강남 강의장에서
편하게 배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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