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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까지 이어지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총정리

일    정 2018. 11. 08. ~ 12. 13. (총 6주)
- 19:30 ~ 22:00 (목요일)
준비물 -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프로필
- 페이스북 페이지
- 쇼핑몰(스마트스토어도 가능)
- 노트북(실습 시)
장    소 강남역 부근
문    의 문인호 매니저 : 02-501-4382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브랜딩 #캠페인 #커머스 #이미지 #동영상 #이벤트 #커뮤니케이션 #검색 #잠재고객확보 #CS

이제 이 모든 마케팅 액션을
인스타그램 하나로 해결하세요!

성장_01

 국내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2018년 5월 기준
순이용자 수 780만 명 돌파

마케팅 효율_01

구매 페이지로 직접 연결하는 ‘쇼핑 태그 기능’
세로형 동영상 플랫폼 ‘IGTV’이용자 수 780만 명 돌파

수강생_01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는 없나요?’
수많은 디지털 마케터들의 요청

SNS를 통한 직접 판매까지 가능해진 시대!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지금 시작해보세요

인스타 강점_01
인스타 강점_02
인스타 강점_03

국내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인스타그램!
동영상 콘텐츠의 증가와 간편한 촬영·편집 기능으로 10대부터 30대까지 누구나 즐겨쓰는 SNS로 자리잡았습니다
광고 플랫폼으로서 영향력도 더욱 증가하여,
패션/뷰티/F&D 업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마케팅 채널로 손꼽히는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_마케팅 #지금_시작하세요_08

수강생들의 고민

광고 효율

페이스북 광고에 집중하고 있었는데
점점 효율이 떨어져서 걱정이에요

새기능

새로 추가된 기능들을 써보고 싶은데
어렵고, 복잡해서 시도를 못 해보고 있어요

성과 측정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해보고 싶은데
성과 측정과 보고서 작성에 확신이 없어요

인스타그램 마케팅 총정리에서는-

인스타그램과 관련된 콘텐츠의 활용 방법과 전문가의 채널 운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커머스 기능을 활용하여 인스타그램에서 매출로 이어지는 마케팅 액션을 배웁니다.

인스타그램에 새롭게 추가된 광고 집행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의 인플루언서(메가 인플루언서/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성과 측정 방안을 알려드립니다.

커리큘럼

회차 내용
1차시
(11/8)
이종대 강사님
《인스타그램 개요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1) 인스타그램의 중요성 및 활용 사례
2) 주요 이용자층
3) 개인 계정 / 비즈니스 프로필의 차이
4) 비즈니스 계정 세팅 및 페이스북 페이지 연동
2차시
(11/15)
고예진 강사님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Know-how》
1)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성공적인 활용 방안
– 이미지 / 동영상 / 스토리 / IGTV
2)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활용
– 소비자들의 해시태그 활용 행태
– 해시태그의 마케팅적 활용 방안
– 의미있는 해시태그를 추출하는 방안
3) 인스타그램 계정 : 비즈니스 vs 개인 프로필
4) 계정 운영의 성과 측정 방안
– 콘텐츠의 유기적인 도달 및 인게이지먼트
5)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을 위한 컨셉 잡기
6)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하기
7) 비즈니스를 위한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가이드라인 작성
3차시
(11/22)
고예진 강사님
4차시
(11/29)
김종표 강사님
《인스타그램 쇼핑》
1)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구매로 유도하는 ‘인스타그램 쇼핑’
– 인스타그램 쇼핑이란?
–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의 장단점
2)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생성 방법
– 제품 카탈로그 이용
– 페이스북 샵기능 이용
3) 인스타그램 쇼핑의 성과 측정 방안 및 한계점
5차시
(12/6)
김종표 강사님
《인스타그램 광고 진행하기》
1) 광고 관리자 통한 인스타그램 광고
– 게재 위치 / 광고 기간
– 광고 유형 (이미지 / 동영상 / 슬라이드 / 캔버스 / 스토리)
– 광고 캠페인별 선택가능한 광고 유형 및 노출가능 지면
2) 인스타그램 직접 광고
–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와의 주요 차이점 및 실제 집행 실습
3) 인스타그램 광고의 성과 측정
–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 인스타그램 내 광고 성과 측정
– 픽셀을 활용한 광고 전환 측정 및 맞춤 타겟 / 유사 타겟 생성
6차시
(12/13)
이종대 강사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상품 판매 극대화》
1) 인플루언서 및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확대
2)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
3) 인플루언서 구분 및 분류
– 메가 인플루언서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4) 내 브랜드와 어울리는 인플루언서 찾기
5)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과 측정

강사 소개

이종대_프로필

現 데이터블 대표이사 이종대 강사님

이종대 강사님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해시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와 소셜 빅데이터 분석 전문 회사에서 근무하여 마케팅의 트렌드와 데이터 분석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총정리에서는 인스타그램의 성공적인 활용 방안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알려주실 예정입니다.

고예진

現 퍼스트뷰 코리아 (주)PFIN 고예진 강사님

고예진 강사님은 다양한 업계에서 콘텐츠 프리랜서로 협업한 경력을 살려, 현재 패션 트렌드 회사 PFIN에서 트렌드 세미나 및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운영을 맡고 있습니다. 지금 인스타그램에서 주목해야 할 키워드는 무엇이고 어떠한 컨셉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할 것인지에 대한 이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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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 넥스트미디어그룹 미디어테크본부 플래너 김종표 강사님

김종표 강사님은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수많은 광고주들의 디지털마케팅을 직접 집행해오셨습니다. KPI에 맞는 미디어 제안과 광고 퍼포먼스 관리를 주로 담당하여 산업과 제품군에 적합한 마케팅 방안을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퍼포먼스를 달성해 온 경험을 살려 마케터에게 필요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노하우를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_마케팅 #지금_시작하세요_03

구매까지 이어지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총정리

일    정 2018. 11. 08. ~ 12. 13. (총 5주)
- 19:30 ~ 22:00 (목요일)
준비물 -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프로필
- 페이스북 페이지
- 쇼핑몰(스마트스토어도 가능)
- 노트북(실습 시)
장    소 강남역 부근
문    의 문인호 매니저 : 02-501-4382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70만 원

마감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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