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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을 활용한 디지털 광고 최적화 실전 CAMP
기   간 2017. 9. 11 ~ 11. 6 (총 7회차)
*10/2 임시공휴일, 10/9 한글날 휴강
일   정 월요일 19:30 ~ 22:30 (주 1회, 3시간씩)
준비물 개인 노트북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 당 자 윤준영 매니저 02-517-9951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연락을 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광고비를 쓸 때 낼 수 있는 최고의 성과를 내는 최적화,
더이상 남의 일이 아닙니다!

전문가가 수년간 쌓아올린 노하우를 단 7주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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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수강생이 직접 느낀, 살아있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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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팀 A 대리

안녕하세요! 저는 3년차 스타트업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채널 확장을 위해 이번 강의를 들었는데요. 배운대로 저희 웹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GDN 배너 광고를 집행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페이스북 광고만 단독으로 진행할 때보다 구매 전환이 3.23배 증가했어요! 동일 기간 대비 매출은 35% 상승했죠. 주어진 예산을 양 채널에 적절히 배분했기 때문에 돈을 더 쓰지도 않았습니다. 동일한 비용으로도 매출이 확 오르는 걸 직접 확인하니, 온라인 마케팅에도 ‘전략’이 중요하다는 걸 새삼 느꼈어요.

구글 광고를 활용한 리마케팅 전략의 성공, 어떻게 가능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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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N 배너 광고를 통해
이탈했던 기 방문자의 2%가
구매를 결심
했습니다.

리타겟팅 전략이 없었다면,
35%의 매출 상승도 불가능했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잠재 고객을 무심코 흘려보내진 않으셨나요?
아직도 인구통계학적 타겟에만 기대고 계신다구요?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광고 기능과 기술이 이미 갖춰져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를 제대로 이해하고, 100% 활용해
같은 비용으로 3배, 5배 성과를 내는 최적화를 직접 느껴보세요!

최적화는 페이스북에서,
리타겟팅은 구글에서!

최적화는 페이스북에서, 리타겟팅은 구글에서!

초정밀 타겟팅으로 단기간에 최적화할 수 있는 페이스북에서 잠재 고객을 끌어 모은 후, 페이스북 바깥에서 리타겟팅을 한다면? 200만 개 웹 사이트와 65만 개 앱에 GDN 배너를 띄워보세요! 고객이 웹 서핑을 하거나 유튜브 영상을 볼 때, 모바일 검색을 하다가도 재방문할 수 있습니다.

검색 광고, 떠오르는 구글에서
키워드를 선점하세요!

검색 광고, 떠오르는 구글에서 키워드를 선점하세요!

구글 안드로이드OS 기반 스마트폰·구글 크롬 브라우저 이용률이 높아지는 만큼, 구글 검색 트래픽 증가 추이가 심상치 않습니다. 콘텐츠에 등급을 매기는 구글 만의 광고 원리를 이해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위 노출을 꾀하세요! 국내에선 블루오션과 같은 구글 검색 광고,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 대행사가 따로 필요 없는 셀프 서비스 광고, 구글

세계에서 가장 고도화된 구글의 AD Tech는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광고 운영 원리를 이해하고 주요 기능만 익히면, 광고 유입부터 자사 웹사이트 이탈/전환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직접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대행사 도움 없이 원하는 때에 새 키워드를 시험해보고, 광고 메시지를 개선하는 등 캠페인을 수정하여 효율을 극대화 하세요.

강사님 소개 & 상세 커리큘럼

구글 광고 제일 잘 하는 패스트캠퍼스가자신 있게 기획한 강의!

3년 만에 눈부시게 성장한 패스트캠퍼스! 그 뒤에는 구글 광고와 Tool을 활용한 성과 분석과 마케팅 전략이 있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저희는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살펴보며 그로스해킹을 꾀하고 있습니다.

구글 광고가 잘 알려지지 않던 과거부터 꾸준히 광고를 집행해왔기 때문에 기획할 수 있던,
차원이 다른 커리큘럼! 오직 패스트캠퍼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박종석님

#1. 디지털 광고와 Google 광고에 대한 이해
1주차 – 온라인 광고 전반에 대한 이해
– 왜 우리는 GDN과 구글 검색 광고를 해야 하는가
– Google 광고란?
– Google Tag Manager란?
* Q&A
#2. GTM을 활용한 캠페인 목표 설정
2주차 – 캠페인 목표 설정 및 Marketing Plan 세워보기
– 전환 태그 발급 및 설치
– 리마케팅 태그 설치
– Google Anayltics 태그 설치
* Q&A
#3. GA를 활용한 리마케팅 전략
3주차 – Google Adwords와 Google Analytics를 활용한 리마케팅 전략
– 잠재고객 설정
– GDN 타겟팅
– 캠페인 구조 설명
* Q&A
#4. GDN 소재와 구글 검색 광고
4주차 – GDN 타겟팅 실습
– GDN 타겟팅 소재
– GDN 실습 및 복습
* Q&A

“눈길 끄는 배너,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디자이너가 따로 없어서 배너 제작이 막막해요.”

기수강생이 가장 많이 물어본 배너 제작 특강을 준비했습니다!

#5. Special Session! 클릭하게 만드는
GDN 크리에이티브 제작 노하우
5주차 –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디자인의 역할
– A/B Test
– 기획자(마케터)와 디자이너의 협업 방법
– 디자인 제작 프로세스
1) 리소스가 있을 때
2) 리소스가 부족할 때
– 사이즈별 배너 기획
– 배너와 랜딩 페이지 최적화
– 케이스 스터디
*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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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구글 검색 광고 & 최적화
6주차 – 구글 검색 광고
– 구글 검색 광고 실습
– 광고 최적화란?
* Q&A
# 7. 구글 광고 최적화 & Data Analysis
7주차 – Google 광고 최적화: 단가 최적화
– Google 광고 최적화: 볼륨 확장 최적화
– Google 광고 Data 분석하기
* Q&A

수강료

 

일반 등록가

8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