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_title
일    정
2018. 12. 21. 13:00~19:00(총 1회, 6H)
준비물
노트북, 필기도구
실습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 / 비즈니스 관리자 등
장    소
강남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문    의
문인호 매니저 : 02-501-4382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head_persona_mob1
head_persona_mob2
head_persona_mob3
arrow_fmc
3i_title
3i_insight
3i_interaction
3i_imagination
self_test1
self_test2
difference
difference_1
difference_2
teacher_title
kmlee_grey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

쾌속 성장하는 스타트업의 페이스북 운영전략에는 어떤 비밀이 있을까요? FAST CAMPUS의 운영을 총괄하는 이강민 대표는, 효과적인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사업 런칭 두 달만에 손익 분기를 넘기는 성과를 거두며 현재까지 가파른 성장 가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페이스북 광고의 원리와 구조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hdshin_grey
패스트캠퍼스 신해동 팀장

FAST CAMPUS 온라인 사업본부의 신해동 팀장은 사업개발부터 페이스북을 활용한 Organic, Paid 마케팅과 데이터기반의 의사결정 등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전략과 실행을 두루 경험했습니다. 최근에는 페이스북 코리아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진출 기업 대상의 페이스북 교육인 Made By Korea(MBK) 프로그램에서도 강의와 코칭을 겸임하고 있습니다.

cur_title

1교시ㅣ페이스북 광고 이해하기

[강사: 이강민]

13:00-14:50
  • 페이스북 광고의 이해 및 필요성 (패스트캠퍼스의 사례 위주)
  • 페이스북 광고 알고리즘
  • 페이스북 광고 구조 (캠페인 > 광고 세트 > 광고)
  • 페이스북 타겟 설정 (인구통계학, 관심사, 유사, 맞춤)
  • 페이스북 광고 지표의 이해 (용어 설명)
  • 페이스북 픽셀 이해 및 맞춤타겟/유사타겟 생성 실습
  • Unit Economics, 페이지 빌드업 전략 등

2교시ㅣ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위한 타겟 설정 및 캠페인 제작

[강사: 신해동]

15:00-17:30
  • 페이스북 광고 실습 (1)
    • 기본적인 광고 관리자의 인터페이스를 알아보고, 실제 고객 데이터와 웹사이트 트래픽을 활용해 맞춤타겟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URL을 활용해 우리 웹사이트의 여러 웹페이지의 트래픽을 한 번에 묶어서 맞춤타겟으로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 픽셀이란 무엇이고, 페이스북 광고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이해하고 나의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Pixel Helper 를 활용해 내 웹사이트 또는 외부 웹사이트에 픽셀이 제대로 설치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 실습 (2)
    • 3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페이스북의 광고 구조 안에서 캠페인부터 광고(크리에이티브)까지 어떤 기준을 가지고 설정해야 할지에 대한 개념을 배웁니다.
    • 직접 마케팅 목표에 따라 하나의 캠페인을 내 손으로 스스로 만들어 봅니다.

3교시ㅣ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와 성과 분석

[강사: 신해동]

17:40-19:00
  • 콘텐츠 작성과 광고 성과의 상관관계
    •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에서 작성해야할 파트는 명확합니다. 파트별로 어떤 특징이 있고, 해당 파트가 고객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봅니다. 한정된 시간 내에 어떤 부분을 신경써야 광고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 광고가 송출되는 노출 위치별로 광고 데이터가 매우 상이합니다. 데스크톱 뉴스피드, 모바일 뉴스피드, 오른쪽 칼럼, Audience Network 등의 특징과 성과 분석시 유의해야할 부분을 알아봅니다.
  • A/B 테스트와 규칙만들기
    • 광고 성과 개선을 위해 A/B 테스트는 필수적입니다. 어떤 원칙을 가지고 A/B 테스트를 진행하고, 여러 광고의 구성요소중 어떤 순서대로 해야 한정된 예산 안에서 제대로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을지 배웁니다.
    • 마케터가 다뤄야할 캠페인, 광고세트가 많아졌을때 광고 관리를 자동화 하는 규칙만들기 기능에 대해 배워봅니다.
small_title
일    정
2018. 12. 21. 13:00~19:00(총 1회, 6H)
준비물
노트북, 필기도구
실습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 / 비즈니스 관리자 등
장    소
강남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문    의
문인호 매니저 : 02-501-4382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25만원


※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출시알림

강의장 안내

수강신청이
종료되었습니다!

출시알림을 신청하시면 다음 기수 개강 시 가장 먼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