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정복
CAMP
.

#효율적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실습 병행 커리큘럼

기간_ 2018. 10. 25 ~ 2018. 11. 29 총 6주

일정_ 매주 목요일 19:30 ~ 22:30

장소_ 패스트캠퍼스 강남 강의장

준비물_ 필기도구, 개인 노트북, 실습을 위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기업 계정, Blogger

문의_ 구지현 매니저 02-517-0653

페이스북 공부해야 하나?

최근 페이스북과 관련해 안 좋은 이슈들도 있었고
전반적으로 페이스북이라는 채널에 대한 매력도에 의구심을 갖는
마케터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 강의를 들어야 하는 이유.

페이스북은 여전히 강력한 채널이며 전 세계적으로 월간 22억 명,
국내 약 2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만큼 영향력 있는 새로운 매체가 아직은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또한 페이스북은 꾸준하게 새로운 기술을 만들고 있습니다.
마케팅에 도움이 되지만 배우지 않으면 모르는 것들, 어디에서 배울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의 ‘공식 교육 파트너’ 패스트캠퍼스.

가장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수강생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래도 고민하고 계시다면?
패스트캠퍼스의 해동!
(해설 동영상)

(패스트캠퍼스 마케팅 사업부장 신 해동)

No 페(이스북) (스타그램)

How-To-Share-From-Facebook-to-Instagram-with-Android-Banner

No Gain 입니다.

현업 실무진 강사 구성.

페이스북 광고 전문가는 현업에서 광고를 어떻게 운영하고, 어떤 데이터를 보며, 최적화된 광고 집행을 위해 어떤 액션을 하고 있을까요?
실무를 기반으로 한 생생한 광고 집행 노하우와 전문가의 유용한 꿀팁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충분한 실습 시간과 개별 컨설팅.

일방적으로 이론을 전달하는 수업이 아닙니다. 충분한 실습 시간을 통해 기능을 이해하고 직접 실행할 수 있습니다. 빠른 피드백도 물론입니다.
추가적으로 개별 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예산 전략이나 채널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픽셀을 활용해 타겟을 추적하고, 최적화된 광고 운영으로 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마케터가 될 수 있습니다.

Case Study 형식의 Group Mission.

툴 사용을 넘어, 캠페인 구조를 계획하고 그에 맞는 광고 콘텐츠를 구상합니다.
다양한 수강생과 Group Mission을 진행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해봅니다. 집단지성을 믿으세요!

수강
대상.

이런 분들은 꼭 수강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을 하나도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6주가 지나면 어엿한 마스터!

icon_man3_2_happy

페이스북 ‘게시물 광고’는 할 줄 알아!

페이스북으로 광고 할 줄 알아도
광고 관리자를 사용한 적 없으셨다면?
광고의 모든 것을 활용하지 못한 겁니다.

icon_woman1_2_happy

직접 소셜미디어를 관리하고 싶어요

소셜미디어를 관리하고 있는데
이게 잘 하고 있는 건지.. 의견이 필요하셨다면
전문가의 운영 노하우부터 콘텐츠 기획까지!

icon_man1_3_oh

픽셀이 도대체 뭐야?

픽셀, 말로는 엄청 들었는데
어디서 배워야 하는지 고민하셨죠?
바로 여기입니다.
설치부터 활용까지 확실하게!

icon_man2_3_oh

페이스북이랑 인스타그램이 같다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관계는 물론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의 인스타그램 광고와
인스타그램 자체의 광고를 구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_됣뀫_솽꼹_╇꼩_⒰꼦_꿍넰_믟뀴__뗡뀫_뗡뀿_뤳뀳__icon_03

전문가의 피드백과 함께하는 실습 & 스터디까지!

수업 내용은 곧바로 실습을 통해 내 것으로 만들고
그룹 미션과 스터디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도 얻고
전문가와 함께하는 개별 컨설팅까지!
정복자가 되어봅시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정복 CAMP
수강생을 위한 특별한 혜택
!

혜택2

강사
소개.

이호암강사님

에이티브 진
이호암 대표님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인 ATIVEGENE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국내외 어플리케이션, 이커머스, 게임, 소셜네트워킹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애플을 빛낸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ViMO의 CSO와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FUNKYBRO에서
마케팅 총괄이사를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Image-uploaded-from-iOS-200x200

데이터렙업
우아영 과장님

디지털광고 렙 인크로스 4년 근무
애드테크 기반의 디지털 광고 대행사 와이즈버즈에 3년 근무하며
온라인 광고 시장의 전반적인 이해와 RTB매체 위주의
캠페인 실전 운영경험을 통해
광고주 니즈에 맞춘 전환 전략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커리
큘럼.

1회차 (10/25)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Overview by. 이호암 강사님

1)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2)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플랫폼에 대한 이해

3) 마케팅 도구로서의 프로덕트 종류

4) 마케팅 지표 및 광고 용어 정리

5)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케이스

6) 디지털 미디어 패러다임의 변화

7) 디지털 광고와 페이스북 광고

2회차 (11/1)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이해 및 세팅 by. 이호암 강사님

1)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타겟
– 페이스북 타게팅의 종류(핵심타겟, 맞춤타겟, 유사타겟)

2)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티브
– 캠페인 목적에 따른 크리에이티브 형태와 종류
– 캠페인 구조와 크리에이티브와의 상관성
– 타겟과 크리에이티브의 관계

3)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캠페인 세팅 실습
– 캠페인, 광고세트, 광고 세팅
– 타게팅 – 핵심타겟, 맞춤타겟, 유사타겟
– 노출위치 별 설명(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오디언스네트워크 등)

4) 페이스북 픽셀
– 픽셀의 중요성
– 픽셀의 설치방법, 동작확인
– 픽셀을 활용한 타게팅 실습확인

5) 픽셀을 활용한 마케팅 케이스의 이해
– 픽셀을 활용한 타게팅 실제 케이스
– 픽셀을 통한 전환광고집행 성과측정 및 러닝포인트

3회차 (11/8) 광고 운영에 대한 이해 및 캠페인 실습 by. 우아영 강사님

1) 커리큘럼 리뷰

2)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이해의 간략한 Review

3) 마케팅 목표에 따른 페이스북 상품 소개 – 브랜딩
– 동영상 조회 캠페인 소개
– Page Post Ad 캠페인 소개

4)마케팅 목표에 따른 페이스북 상품 소개 – 트래픽 & 전환
– Website click / conversion 광고 소개
– 앱 설치 광고 소개
– 카탈로그 판매 광고 소개(*다이내믹 광고란?)

5) 페이스북 캠페인 생성 실습
– 동영상 조회, PPA, Website Click(Conversion)

4회차 (11/15) Creative by. 우아영 강사님

1)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소재 기획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형태 및 채널별 특징
– 소재 유형(single/slide/carousel/collection/canvas+DAP)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콘텐츠의 차이점(실사례 위주)
– 각 채널별 유저 특성

2) SNS 소재에 대한 이해 및 소재 전략

3) 광고 소재별 효율이 우수한 소재를 판단하는 방법

4) 소재 셋팅시 Tip
– 셋팅 flow 설명이 아닌 각 형태별 추가 옵션 안내
– 광고 소재 관련 유용한 툴 안내

5회차 (11/22) 광고 최적화 방법 및 트러블 솔루션 by. 우아영 강사님

1) 캠페인 구조를 계획하고, 소재 메시지 선정하기(Group mission)

2)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최적화 테스트
– A/B TEST, Split test 와 test & Learn
– 페이스북 머신 러닝과 최적화 기준
– 페이스북 자동 규칙 활용하기

3) 광고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트러블&솔루션
– 타겟 중복 문제 해결
– 광고의 노출 저하 & 단가 급상승
– 광고 비승인 이슈 예방 및 빠르게 해결하기

4) 커리큘럼 총정리

6회차 (11/29) 고효율 광고 운영을 가능케 하는 데이터 분석 및 개별 컨설팅 진행 by. 이호암 강사님

1) 마케팅 데이터 분석
– 페이스북 데이터 Excel로 분석하는 방법
– 데이터 리포트 효율적으로 보는 방법 및 페이스북 광고 진행할 때의 꿀팁

2) 총 컨설팅 시간
– 6주간의 성과 공유 및 컨설팅

수강료
안내.

강남역 4번 출구 앞
강남 강의장에서
편하게 배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