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할인 진행 중 (~05/23)

디지털 마케팅 전략 &
Case Study CAMP

정해진 마케팅 예산 속 뭘 해야 할지 모르는,
이 시대 마케터들을 위한 마케팅 전략 강의

#디지털마케팅
#콘텐츠마케팅#전략수립

기간 & 일정

2019.05.28 – 06.18
매주 화요일 19:30 – 22:30
주 1회. 총 4회

장소 & 준비물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 출구, 미왕빌딩
개인 노트북

담당자 & 문의

강수지 매니저
02-517-9951
help-mktg@fastcampus.co.kr

그래 나도 순탄할 줄 알았지

이게 고민이라면?

이 강의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기초부터,
업무 프로세스, 전략 수립 방법,
대행사와 광고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까지 딱 4주에 마스터하세요.

수강대상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하는 마케터 분들

제대로 된 전략으로 대행사를 활용하고 싶은 인하우스 마케터 분들

마케팅 전략부터 실행, 분석까지 해야하는 1인 기업, 소상공인, 스타트업

디지털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는 경영자 및 마케팅 담당자

강의특징

본 강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첫번째

실무에 꼭 필요한 내용만

전략 수립 방법, 예산 분배, 미디어 믹스 수립 전략, 광고 대행사 리포트를 통한 타겟 및 성과 분석 등 실무에 꼭 필요한 내용만 구성했습니다.

두번째

가장 최신의 Case Study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디지털 마케팅 실제 사례 및 캠페인 기획안 분석을 통해 마케팅의 성공 요소와 전체적인 기획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실무자의 生生한 강의

인하우스부터 에이전시까지 다양한 콘텐츠/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경험하신 현직 강사님께서 여러분의 고민을 함께 해 드립니다.

공부도 하고!
학습지원금도 받고!

미션 완료 시, 5만원의 학습지원금으로 드립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수강의지를 강화하기 위한 지원금 제도를 운영합니다
패캠이 제안하는 학습 목표를 달성하고 커리어 이상의 성취감을 얻어가길 바랍니다.

출석

100% 참석

과제/학습노트

100% 제출

강사소개

당신을 이끌어줄 강사진

박희영 강사님

· 現 엣지랭크 전략 3실장
· 前 일본계 디지털 대행사 엠포스 EMFORC
· 前 INNOCEAN 인터랙티브팀 (현대자동차 디지털 전담)
· 前 CJ헬로비전 MI연구소 연구원 (인하우스/디지털마케터)
· 前 HS Ad 디지털캠페인팀 (LG전자 글로벌 디지털 전담)

커리큘럼

당신이 배우게 될 것들.

1주차. 디지털 마케팅 분석 및 2019 트렌드, 플랫폼 분석

1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디지털 마케팅이란? 생태계 및 히스토리
  2. 디지털 마케팅 2019 트렌드와 경쟁력
  3.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4.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매체) 분석
  5. Case Study ①

[프로젝트 실습] : 포트폴리오 작성하기(매체 선정 및 목표와 예산 수립) / Q&A

2주차. 디지털 광고 집행 및 운영, 커뮤니케이션 전략, 콘텐츠 기획 전략

2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소셜 플랫폼을 활용한 광고 집행과 운영 전략
  2. 타겟 및 시장 분석 방법
  3. 커뮤니케이션 전략 : 브랜디드? 바이럴?
  4. 콘텐츠 기획 전략과 제작
  5. Case Study ②

[프로젝트 실습] : 성공 캠페인 기획안 Reverse Brief 작성하기 / Q&A

3주차.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KPI 셋팅부터 예산 분배, 성과 측정까지)

3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디지털 &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2. KPI 셋팅 / 타겟팅
  3. 비즈니스에 맞는 효율적인 예산 분배 / 미디어 믹스
  4. 성과 측정 & 퍼포먼스 마케팅
  5. Case Study ①

[프로젝트 실습] : 가상의 시나리오 구성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실습 / Q&A

4주차.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방법, 대행사와 광고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4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1. 디지털 시대의 크리에이티브
  2.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 Growth Hacking & Data-driven Marketing
  3. 대행사와 광고주의 커뮤니케이션
  4. Case Study ②

[프로젝트 실습] : Open Discussion(아티클 제공) : Next 디지털 / Q&A

강의 혜택

수강생 분들께 모두 드립니다.

하나.

포트폴리오

우리 회사에 맞는 매체 및 콘텐츠/디지털 마케팅 전략 기획안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두번째

업계 네트워킹

강사님 및 업계 동료들과의 Open discussion 세션을 통해 네트워크를 축적하세요.

세번째

온라인 강의 수강권

집에서도 복습하실 수 있도록, 3개월 수강권을 제공해 드립니다.(디지털 or 콘텐츠 마케팅 올인원 중 택1)

이 강의가 끝나면.
당신의 모습

4주 뒤, 한정된 예산으로
최고의 효율을 끌어내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함께 하세요!

{ FASTCAMPUS COMMUNITY MEMBERSHIP }

패스트캠퍼스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셨다면!
별도의 가입절차없이 패스트캠퍼스 커뮤니티 멤버쉽 회원이 됩니다.
커뮤니티 멤버쉽은 수강 후 1년 동안 유지되며,
오직 멤버들만을 위한 비공개 스터디클럽, 네트워킹행사, 세미나 등 비정기적 행사에 모실 예정입니다.

수강료안내

매주 목요일 할인률이 변경됩니다.

최종마감 할인

-5%

₩ 400,000

₩ 380,000

~ 5월 23일 자정 까지
수강확정은 결제 순서대로 결정됩니다. 결제를 서두르세요.

수강신청

동반수강 / 학생 할인

-15%

₩ 400,000

₩ 340,000

동반 및 학생 할인을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톡으로 담당 매니저와 상담하세요.

상담하기

강의장안내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에서 편하게.

학습 목표 1. 출석 100%

5주 간의 과정에 모두 출석할 시, 환급 조건에 해당합니다.

학습 목표 2. 과제 및 학습노트 제출

-과제 형태: 온라인 강의 영상 예&복습 + 학습노트 작성.
-과제 제공 방식: 온라인 강의 영상 시청 후 학습 노트 작성
-과제 제출 일정: 매 다음 수업 전날 24:00까지 폼스택으로 과제 제출. (과제 접수 여부는 폼스택 접수시간으로 판단됩니다.)
-수강중 학습 콘텐츠 일정 : 학습노트 제출 3회, 독후감 제출 1회
1회차: 5월 27일(월)까지 학습노트 제출
2회차: 6월 3일(월)까지 과제 제출
3회차: 6월 10일(월)까지 과제 제출
4회차: 6월 17일(월)까지 독후감 제출

학습지원금을 받으려면?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신청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강의 종료 후 30일 이내에 신청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환급신청 링크로 신분증 사본 / 환급받을 통장사본을 제출 (반드시 본인 명의로만 가능)해 주세요.
결제한 수강료의 10% (환급 금액의 22% 제세공과금으로 차감) 를 드리며, 학습지원금은 개인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 학습지원금은 기수강생 할인만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다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 과제물이 허위로 작성되거나 표절일 경우 환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환불은 환불규정(https://www.fastcampus.co.kr/refund/)에 따라 진행됩니다. 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액이 없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