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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실전

최고의 마케팅 실무자들이 알려 주는
디지털 마케팅의 기초, 실무의 모든 것

#디지털마케팅전략#SNS마케팅
#페이스북광고#구글광고
#그로스해킹#구글애널리틱스

기간 & 일정

2020.01.08 – 02.22
매주 수요일 오후 7:30 ~ 10:30
1/11 (토), 1/18 (토), 2/1 (토), 2/22 (토) 10:00 ~ 13:00

장소 & 준비물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 출구, 미왕빌딩
개인 노트북

문 의

02-568-9886
help-mktg@fastcampus.co.kr

디지털 마케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에서 구글 애널리틱스, 그로스해킹과 같은
Data-driven Marketing까지, 각 분야 Specialist가 함께하는
국내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코스.

디지털 마케팅. 가르치는 곳은 많지만
업계 최고 전문가가 밀착으로 제대로 알려 주는 곳은 없습니다.
30시간 커리큘럼 + 1:1 피드백 + 실시간 Q&A 서비스의
풀 패키지로 6주 후 디지털 마케팅 ‘프로’로 거듭나세요.

기획의도

본 강의는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너무나 복잡해지고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 배울 거라면 제대로 배워야 합니다.”

30시간을 투자해 주시는 수강생 여러분을 위해 최고의 실무자와, 최고의 노하우, 그리고 철저한 학습 케어 서비스까지 모두 준비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당장 시작해야 하는 분, 디지털 마케팅을 제대로 배워 실무에 활용하고 싶은 분들이 6주라는 시간 후 마케팅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각 강사님의 수준 높은 사례 분석과 실무 인사이트를 익히면서 강의 후 마케팅 프로로 다시 태어나세요.

Product Manager of Marketing, Fast campus

수강대상

이런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강의.

마케팅과 관련이 없는 업무를 하고 있었으나, 점점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해 업무 범위를 넓히거나 적용해야 하는 상황이 생겨 빠르게 배우고 싶어요

#디지털 마케팅이 당장 필요한 실무자 모두

오프라인 지식만 빠삭한데, 변화하는 온라인/모바일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을 이해해야 하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할 지 막막합니다.

#영업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하신 시니어 분들

사회 경험이 2~4년 정도 있는 상황에서 기존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마케터가 되기 위한 교육을 통해 커리어 전환을 하고 싶어요.

#디지털 마케터가 되고 싶은 모든 분들

다른 강의와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당신이 이 강의를 들어야 하는 이유.

1.

Special한 마케터가
당신과 함께.

업계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고 있는
현직자들이 직접 강의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전략

박희영 강사님

디지털 콘텐츠 대행사 엣지랭크 전략 실장

이력 살펴보기

  • 現 엣지랭크 전략3 실장
  •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졸
  • 일본계 디지털 대행사 엠포스 근무
  • INNOCEAN 인터랙티브팀 (현대자동차 디지털 전담)
  • CJ헬로비전 MI연구소 연구원 (인하우스/디지털마케터)
  • HS Ad 디지털캠페인팀 (LG전자 글로벌 디지털 전담)

프로젝트 진행

  • 투싼 ix ‘작업의 정석’ 디지털 캠페인 운영
  • ‘PYL 유니크 배틀’ 디지털 캠페인 운영
  • LG전자 CES / IPA 글로벌 캠페인 운영
  • 버거킹 디지털 캠페인 운영

SNS 마케팅

오정욱 강사님

디지털 콘텐츠 대행사 엣지랭크 전략 실장

이력 살펴보기

  • 現 엣지랭크 전략 4실 실장
  • 前 카드고릴라 스타트업
  • 前 스타커리어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진행

  • SNS 채널 운영 : LG생활건강(15개 브랜드) / 시세이도 / 롯데그룹(6개 브랜드) / 홈플러스 / KT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사이먼 / 현대카드 / S-oil 외 다수
  • 디지털 캠페인 운영 : KT / 홈플러스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사이먼 / 시세이도 / 옴니쇼핑 / 더페이스샵 / 비욘드 / VDL 외 다수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강한아 강사님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사업본부 마케팅팀장

이력 살펴보기

  • 現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사업본부 마케팅팀장

프로젝트 진행

  • 現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사업본부 마케팅팀장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올인원 패키지 –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 강의 담당
  •  Facebook Korea 공식 교육프로그램 “Made by Korea”  2016~2018년도 총 20여차례 강의 

구글 광고

이혜원 강사님

구글코리아 Google Customer Solutions본부 과장

이력 살펴보기

  • 現 구글코리아 Google Customer Solutions본부 과장
  • 차이커뮤니케이션 통합 퍼포먼스 본부 Media Analysis & Performance팀 팀장

프로젝트 진행

  •  Google Ads 다수의 광고주 및 디지털 광고 에이전시 캠페인 및 광고 컨설팅 담당
  • 금융, 커머스, 게임 등 다양한 업종의 디스플레이, 비디오, 검색 마케팅 캠페인 운영 전략 수립 경험 다수

디지털 데이터 분석 & 그로스해킹

남승훈 강사님

엘솔컴퍼니 그로스해킹팀 팀장

이력 살펴보기

  • 現 엘솔컴퍼니 그로스해킹팀 팀장
  • 前 스프링웍스 디지털 마케팅팀 팀장 (Adobe 공식 파트너사)
  • 前 골든플래닛 컨설턴트 (Google 공식 파트너사)

프로젝트 진행

  • 11번가, 씨티은행, CJ One, SK Telecom, Lottel L point, BC 카드, IKEA 외 다수 기업 컨설팅 진행
  • 아모레퍼시픽, 우리은행 외 다수 기업 교육 진행

구글 애널리틱스

이승준 강사님

언더와이 대표

이력 살펴보기

  • 現 언더와이 대표
  • 前 모바일 전문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근무

프로젝트 진행

  • 커머스 및 O2O 스타트업 대상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및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2.

6주 만에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 실무.

6명의 강사님과 머리를 맞대고
실무에 활용되는 최신 내용만 엄선했습니다.
실제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와 강사님의
실무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경험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전략

2020.01.08 (수) | 박희영 강사

1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디지털 마케팅이란? 생태계 및 히스토리
  •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매체) 분석​
  • ​데이터 활용의 이해​​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초

[실습] 디지털마케팅 성과 분석 실습

콘텐츠 마케팅 전략

2020.01.11 (토) | 박희영 강사

2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강의]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툴 분석
  •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
  •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 ​Next  Digital

[실습] Open Disscussion (아티클 제공)

 

[스터디 클럽]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구글 광고 ①

2020.01.15 (수) | 이혜원 강사

3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Google Ads 입문
    – 디지털마케팅 속 구글
    – Google Ads 이해
    – 디스플레이 캠페인
    – 검색 캠페인

[실습] 디스플레이 캠페인, 검색 캠페인 실습

구글 광고 ②

2020.01.18 (토) | 이혜원 강사

4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강의 내용]

  • Youtube 캠페인
  • 구글 마케팅 실전
    – 통합 마케팅으로의 구글 마케팅
    – Google 리마케팅 & 전환

[실습] Youtube 광고, 태그 실습해 보기

[스터디 클럽]

  •  Youtube 마케팅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①

2020.01.29 (수) | 강한아 강사

5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Part 1. 마케팅 채널로서의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성격과 채널 특성 비교하기
    – 마케팅의 시작, 비즈니스 계정 생성하기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연결하기
    – 비즈니스 관리자와 광고관리자

Part 2. 페이스북 광고 구조 이해하기

  • 페이스북 마케팅을 꼭 해야하는 이유
    – 개인화/ ID기반/ 타겟팅
    – 광고 입찰가 경매 시스템
  • 세상에서 가장 쉬운 픽셀 이해부터 설치까지
    – 픽셀이란?
    – 픽셀 생성 방법
    – 픽셀 설치 및 작동 확인 방법
  • 캠페인/광고세트/크리에이티브 3단계 프로세스 이해하기
  • 타겟 이해하기 (핵심타겟/맞춤타겟/유사타겟)

[실습] 맞춤 타겟과 유사 타겟 직접 만들어보기, 주어진 조건(목표/예산/타겟팅 등)에 맞춰 광고 캠페인 생성하기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②

2020.02.01 (토) | 강한아강사

6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Part 1. 다양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다양한 포맷 이해하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성격과 채널 특성 비교하기
    – 단일 이미지/동영상 (슬라이드쇼로 쉽고 간편한 동영상 만들기)
    – 캐러셀 (다양한 요소 활용)
    – 컬렉션 (엑셀로 Product 간편하게 등록하고 광고 활용하는 법)
    + 이 모든 것에 조합 가능한 Instant Experience

Part 2. A/B TEST

  • A/B 테스트 의미와 원칙
  • A/B 테스트 자동화와 보고서 셋팅
    – 캠페인/광고세트/소재 복제 기능을 통한 A/B TEST
    – 분할 테스트 기능을 활용한 A/B TEST
    – 보고서 셋팅

Part 3. 광고 성과 분석

  • 꼭 알아야할 주요 광고 성과 지표
  • 마케팅 퍼널에 따른 성과 지표 선정과 보고서 활용
    – 캠페인 목표별로 어떤 데이터를 중점적으로 분석해야 하는가
    – 실제 캠페인 운영시 중요한 데이터는 무엇인가
    – 성과 분석시 알아야할 페이스북 광고의 기여 구조와 기여 기간 설정

[실습] 이미지 + Instant Experience 조합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셋팅하기 / 내게 맞는 열맞춤 보고서 생성하기

SNS 마케팅 전략

2020.02.05 (수) | 오정욱 강사

7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SNS 마케팅 바로알기
  • SNS 채널 운영 가이드
  • SNS 마케팅 전략 수립

[실습] 우리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채널 운영안 작성하기

디지털 데이터 분석과 그로스해킹

2020.02.12 (수) | 남승훈 강사

8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실전 그로스해킹에 대한 이해
  • AARRR 프레임 워크
  • CAC/LTV 분석
  •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 그로스해킹을 위한 주요 데이터 분석 관점
  • 그로스해킹을 위한 지표 분석 실전

구글 애널리틱스 ① – 기초

2020.02.19 (수) | 이승준 강사

9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데이터 기반 마케팅 Mind-set
  • 데이터 기반 마케팅 기본 지표 이해하기
  • Google Analytics는 어떤 역할을 하는가?
  • Google Analytics 기본 개념 이해하기

구글 애널리틱스 ② – 활용

2020.02.22 (토) | 이승준 강사

10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Google Analytics 추적코드 태깅
  • Google Analytics Set-up 이해하기
  • Google Analytics 보고서 / 기능 이해하기
  • 맞춤 보고서 만들기

3.

실무에 직결되는 실습 프로그램

현업에서 실제 사용하는 페이스북 픽셀,
구글 애널리틱스, 그로스 해킹 등
다양한 툴 스킬을 실습을 통해
바로 체득할 수 있습니다.

4.

실무자와 함께 하는
애프터 스터디 클럽

배웠던 것을 바로바로
내 것으로 만들고,
수강생 간 업계 네트워킹까지
모두모두 가져가세요.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2019.07.20 (토)

자세히 보기

  • 자기소개
  • 발제 주제 설정
  •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각자 아이템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 팀별 발표
  • 의견 공유

구글 광고 타게팅의 이해

2019.07.27 (토)

자세히 보기

  • 발제 주제 발표
  • 실제 집행한 구글 광고 성과를 바탕으로 분석하기
  • 의견 공유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2019.08.03 (토)

자세히 보기

  • 발제 주제 발표
  • 페이스북 A/B 테스트 사례 공유 및 활용 전략에 관해 토론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광고 성과 분석

2019.08.24 (토)

자세히 보기

  • 발제 주제 발표
  • 다양한 GA 활용 사례 공유 및 강의 복습

Plus+

다양한 학습 케어 서비스까지

실시간 Q&A 플랫폼 운영, 강사님의 1:1 피드백, 마케팅 오프라인 강의 할인까지!

 

실시간 Q&A

서비스 운영

1:1

강사님 피드백

마케팅 오프라인 강의

10% 특별 할인

많은 수강생 들이 [디지털 마케팅 실전 CAMP]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프로가 되었습니다. 최고의 강사가 전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6주 후

당신에게 생기는 4단계 변화

STEP1.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 개념이 확실하게!

“디지털 마케팅.
실무에서 진짜 어떤 의미인지 알겠어”

STEP2.
고객이 공감하는
콘텐츠 전략 수립 가능

“우리 브랜드나 제품에 맞는
콘텐츠를 뭘 만들어야 할 지 알 것 같아.”

STEP3.
채널별 전략
수립 가능

“채널 및 플랫폼별로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 지 알 것 같아”

STEP4.
데이터 및 성과 분석이
쉬워진다!

“마케팅 캠페인에 고객들이 반응하는지,
우리가 가설한 설정이 맞는지 알 것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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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19일 자정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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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강의는 결제 완료 순으로 마감됩니다.
– 개강 전일 18시에 모집이 마감됩니다.
– 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먼저 수강신청을 진행한 후 사전에 결제 프로세스를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 인원이 10명 미만인 경우 또는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폐강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하단 유의사항 참고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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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패스트캠퍼스 오프라인 파트타임 교육은 개강 전일 18시에 모집이 마감됩니다.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모집이 조기 마감되거나 할인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인원 확인을 위하여, 즉시 결제가 어려운 경우에도 반드시 수강신청을 먼저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생의 결석이나 지각 등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음과 같은 사유 등으로 인해 강의가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 시 학원법에 따라 반환 사유 발생일로부터 5 영업일 이내에 수강료를 환불해드립니다.
– 모집된 수강인원이 10명 이하일 경우
– 강사의 갑작스러운 사고 및 건강 상의 이유
– 천재지변
: 위의 사유로 강의가 폐강될 경우, 학원법 제 18조에 따라 오프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을 준용하여 환불 처리되며, 모객 부진으로 폐강 시에는 최소 개강일로부터 7일 전에는 폐강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총 수강기간 1개월 이내 기준 취소 및 환불 규정 안내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업 시작 전 환불 신청 시 전액 환불됩니다.
– 수강 시작 후 환불 신청 시 하기 수업 시수를 기준으로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업시수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업시수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업시수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 기타 환불 관련 안내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환불금액은 수업시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 시 5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 PG사와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1개월 산정 기준은 민법 제 160조(역에 의한 계산)을 적용합니다.
: 실제 일수와 상관없이 수업시작일이 3월 7일인 경우, 1개월은 4월 6일까지 입니다.
: 단, 수업 시작일이 1월 31일인 경우, 1개월은 월의 말일인 2월 28일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