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실전 CAMP

최고의 마케팅 실무자들이 알려 주는
디지털 마케팅의 기초, 실무의 모든 것

  • #디지털마케팅전략
  • #SNS마케팅
  • #페이스북광고
  • #구글광고
  • #그로스해킹
  • #구글애널리틱스
기간
2020. 1. 8 – 2020. 2. 22 총 6주
일정
매주 수요일 19:30 – 22:30 / 토요일 10:00 - 13:00 주 2회, 총 36시간
장소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출구, 미왕빌딩
문의
02-501-9886 help-mktg@fastcampus.co.kr

본 강의는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다음 기수 출시알림을 신청해주시면, 특별 할인혜택과 함께 가장 먼저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에서 구글 애널리틱스, 그로스해킹과 같은 Data-driven Marketing까지, 각 분야 Specialist가 함께하는 국내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코스.

디지털 마케팅, 가르치는 곳은 많지만 업계 최고 전문가가 밀착으로 제대로 알려 주는 곳은 없습니다. 30시간 커리큘럼 + 1:1 피드백 + 실시간 Q&A 서비스의 풀 패키지로 6주 후 디지털 마케팅 ‘프로’로 거듭나세요.

기획 의도.

본 강의는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너무나 복잡해지고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 배울 거라면 제대로 배워야 합니다."

30시간을 투자해 주시는 수강생 여러분을 위해 최고의 실무자와, 최고의 노하우, 그리고 철저한 학습 케어 서비스까지 모두 준비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당장 시작해야 하는 분, 디지털 마케팅을 제대로 배워 실무에 활용하고 싶은 분들이 6주라는 시간 후 마케팅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각 강사님의 수준 높은 사례 분석과 실무 인사이트를 익히면서 강의 후 마케팅 프로로 다시 태어나세요.

Product Manager of Marketing, Fast campus

수강 대상.

이런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강의.

#디지털 마케팅이 당장 필요한 실무자 모두

“마케팅과 관련이 없는 업무를 하고 있었으나, 점점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해 업무 범위를 넓히거나 적용해야 하는 상황이 생겨 빠르게 배우고 싶어요”

#영업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하신 시니어 분들

“오프라인 지식만 빠삭한데, 변화하는 온라인/모바일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을 이해해야 하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할 지 막막합니다.”

#디지털 마케터가 되고 싶은 모든 분들

“사회 경험이 2~4년 정도 있는 상황에서 기존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마케터가 되기 위한 교육을 통해 커리어 전환을 하고 싶어요.”

수강 목적.

다른 강의와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당신이 이 강의를 들어야 하는 이유.

1.

Special한 마케터가 당신과 함께.

업계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고 있는 현직자들이 직접 강의합니다.

2.

6주 만에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 실무.

6명의 강사님과 머리를 맞대고 실무에 활용되는 최신 내용만 엄선했습니다.
실제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와 강사님의 실무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경험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전략
디지털 마케팅이란? 생태계 및 히스토리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매체) 분석​

​데이터 활용의 이해​​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초

[실습] 디지털마케팅 성과 분석 실습
콘텐츠 마케팅 전략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툴 분석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 ​Next Digital

[실습] Open Disscussion (아티클 제공)
구글 광고 ①
Google Ads 입문

- 디지털마케팅 속 구글

- Google Ads 이해

​ - 디스플레이 캠페인

- 검색 캠페인

[실습] 디스플레이 캠페인, 검색 캠페인 실습
구글 광고 ②
Youtube 캠페인

구글 마케팅 실전

- 통합 마케팅으로의 구글 마케팅

​ - Google 리마케팅 & 전환

[실습] Youtube 광고, 태그 실습해 보기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①
Part 1. 마케팅 채널로서의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성격과 채널 특성 비교하기
– 마케팅의 시작, 비즈니스 계정 생성하기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연결하기
– 비즈니스 관리자와 광고관리자

Part 2. 페이스북 광고 구조 이해하기
페이스북 마케팅을 꼭 해야하는 이유
– 개인화/ ID기반/ 타겟팅
– 광고 입찰가 경매 시스템
세상에서 가장 쉬운 픽셀 이해부터 설치까지
– 픽셀이란?
– 픽셀 생성 방법
– 픽셀 설치 및 작동 확인 방법
캠페인/광고세트/크리에이티브 3단계 프로세스 이해하기
타겟 이해하기 (핵심타겟/맞춤타겟/유사타겟)

[실습] 맞춤 타겟과 유사 타겟 직접 만들어보기, 주어진 조건(목표/예산/타겟팅 등)에 맞춰 광고 캠페인 생성하기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②
Part 1. 다양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다양한 포맷 이해하기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성격과 채널 특성 비교하기
– 단일 이미지/동영상 (슬라이드쇼로 쉽고 간편한 동영상 만들기)
– 캐러셀 (다양한 요소 활용)
– 컬렉션 (엑셀로 Product 간편하게 등록하고 광고 활용하는 법)
+ 이 모든 것에 조합 가능한 Instant Experience

Part 2. A/B TEST
A/B 테스트 의미와 원칙
A/B 테스트 자동화와 보고서 셋팅
– 캠페인/광고세트/소재 복제 기능을 통한 A/B TEST
– 분할 테스트 기능을 활용한 A/B TEST
– 보고서 셋팅

Part 3. 광고 성과 분석
꼭 알아야할 주요 광고 성과 지표
마케팅 퍼널에 따른 성과 지표 선정과 보고서 활용
– 캠페인 목표별로 어떤 데이터를 중점적으로 분석해야 하는가
– 실제 캠페인 운영시 중요한 데이터는 무엇인가
– 성과 분석시 알아야할 페이스북 광고의 기여 구조와 기여 기간 설정

[실습] 이미지 + Instant Experience 조합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셋팅하기 / 내게 맞는 열맞춤 보고서 생성하기
SNS 마케팅 전략
SNS 마케팅 바로알기

SNS 채널 운영 가이드

SNS 마케팅 전략 수립
디지털 데이터 분석과 그로스해킹
실전 그로스해킹에 대한 이해

AARRR 프레임 워크

CAC/LTV 분석

​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그로스해킹을 위한 주요 데이터 분석 관점

그로스해킹을 위한 지표 분석 실전
구글 애널리틱스 ① – 기초
데이터 기반 마케팅 Mind-set

데이터 기반 마케팅 기본 지표 이해하기

Google Analytics는 어떤 역할을 하는가?

​ Google Analytics 기본 개념 이해하기
구글 애널리틱스 ② – 활용
Google Analytics 추적코드 태깅

Google Analytics Set-up 이해하기

Google Analytics 보고서 / 기능 이해하기

맞춤 보고서 만들기

3.

실무에 직결되는 실습 프로그램.

현업에서 실제 사용하는 페이스북 픽셀, 구글 애널리틱스, 그로스 해킹 등
다양한 툴 스킬을 실습을 통해 바로 체득할 수 있습니다.

Plus+

다양한 학습 케어 서비스까지

실시간 Q&A 플랫폼 운영, 강사님의 1:1 피드백, 마케팅 오프라인 강의 할인까지!

실시간 Q&A

서비스 운영

1:1

강사님 피드백

마케팅 오프라인 강의

10% 특별 할인

많은 수강생들이 [디지털 마케팅 실전 CAMP]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프로가 되었습니다. 최고의 강사가 전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6주 후.

당신에게 생기는 4단계 변화

Step 1.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 개념이 확실하게!

"디지털 마케팅. 실무에서 진짜 어떤 의미인지 알겠어."

Step 2.
고객이 공감하는
콘텐츠 전략 수립 가능

"우리 브랜드나 제품에 맞는 콘텐츠를 뭘 만들어야 할 지 알 것 같아!"

Step 3.
채널별 전략
수립 가능

"채널 및 플랫폼별로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 지 알 것 같아!"

Step 4.
데이터 및 성과
분석 가능

"마케팅 캠페인에 고객들이 반응하는지, 우리가 세운 가설이 맞는지 알 것 같아!"

강의장 안내.
유의사항 및 환불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