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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실전 CAMP

최고의 마케팅 실무자들이 알려 주는
디지털 마케팅의 기초, 실무의 모든 것

#디지털마케팅전략#SNS마케팅
#페이스북광고#구글광고
#그로스해킹#구글애널리틱스

기간 & 일정

2019.07.17 – 08.24
매주 수요일 오후 7:30 ~ 10:30
7/20 (토), 7/27 (토), 8/3 (토), 8/24 (토) 10:00 ~ 13:00,
애프터 스터디 클럽 (선택) 13:30 ~ 15:00

장소 & 준비물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 출구, 미왕빌딩
필기구
필요시 노트북

담당자 & 문의

강수지 매니저
02-517-9951
help-mktg@fastcampus.co.kr

디지털 마케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에서 구글 애널리틱스, 그로스해킹과 같은
Data-driven Marketing까지, 각 분야 Specialist가 함께하는
국내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코스.

디지털 마케팅. 가르치는 곳은 많지만
업계 최고 전문가가 밀착으로 제대로 알려 주는 곳은 없습니다.
30시간 커리큘럼 + 스터디 클럽, 실시간 Q&A 서비스의
풀 패키지로 6주 후 디지털 마케팅 ‘프로’로 거듭나세요.

기획의도

본 강의는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너무나 복잡해지고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 배울 거라면 제대로 배워야 합니다.”

30시간을 투자해 주시는 수강생 여러분을 위해 최고의 실무자와, 최고의 노하우, 그리고 철저한 학습 케어 서비스까지 모두 준비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당장 시작해야 하는 분, 디지털 마케팅을 제대로 배워 실무에 활용하고 싶은 분들이 6주라는 시간 후 마케팅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각 강사님의 수준 높은 사례 분석과 실무 인사이트를 익히면서 강의 후 마케팅 프로로 다시 태어나세요.

강수지, Product Manager of Marketing, Fast campus

수강대상

이런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강의.

마케팅과 관련이 없는 업무를 하고 있었으나, 점점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해 업무 범위를 넓히거나 적용해야 하는 상황이 생겨 빠르게 배우고 싶어요

#디지털 마케팅이 당장 필요한 실무자 모두

오프라인 지식만 빠삭한데, 변화하는 온라인/모바일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을 이해해야 하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할 지 막막합니다.

#영업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하신 시니어 분들

사회 경험이 2~4년 정도 있는 상황에서 기존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마케터가 되기 위한 교육을 통해 커리어 전환을 하고 싶어요.

#디지털 마케터가 되고 싶은 모든 분들

다른 강의와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당신이 이 강의를 들어야 하는 이유.

1.

Special한 마케터가
당신과 함께.

업계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고 있는
현직자들이 직접 강의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전략

박희영 강사님

디지털 콘텐츠 대행사 엣지랭크 전략 실장

이력 살펴보기

  • 現 엣지랭크 디지털캠페인 전략 / 기획실장
  •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졸
  • 일본계 디지털 대행사 엠포스 근무
  • INNOCEAN 인터랙티브팀 (현대자동차 디지털 전담)
  • CJ헬로비전 MI연구소 연구원 (인하우스/디지털마케터)
  • HS Ad 디지털캠페인팀 (LG전자 글로벌 디지털 전담)

프로젝트 진행

  • 투싼 ix ‘작업의 정석’ 디지털 캠페인 운영
  • ‘PYL 유니크 배틀’ 디지털 캠페인 운영
  • LG전자 CES / IPA 글로벌 캠페인 운영
  • 버거킹 디지털 캠페인 운영

구글 광고

이혜원 강사님

구글코리아 Google Customer Solutions본부 과장

이력 살펴보기

  • 現 구글코리아 Google Customer Solutions본부 과장
  • 차이커뮤니케이션 통합 퍼포먼스 본부 Media Analysis & Performance팀 팀장

프로젝트 진행

  •  Google Ads 다수의 광고주 및 디지털 광고 에이전시 캠페인 및 광고 컨설팅 담당
  • 금융, 커머스, 게임 등 다양한 업종의 디스플레이, 비디오, 검색 마케팅 캠페인 운영 전략 수립 경험 다수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박민환 강사님

페이스북코리아 기업교육 담당

이력 살펴보기

  • 現 스타트업 Clesson 온라인 마케팅 담당
  • 現 페이스북코리아 Made by Korea 기업교육 담당
  • 에코마케팅 페이스북 매체 전담

프로젝트 진행

  • 웹툰, 커머스 등 대형 캠페인 진행
  • 카쉐어링 등 스타트업 광고 집행
  • 삼성전자, 스노우, 아모레퍼시픽,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대우 등 다수 기업 교육 강의 진행

SNS 마케팅

오정욱 강사님

디지털 콘텐츠 대행사 엣지랭크 전략 실장

이력 살펴보기

  • 現 엣지랭크 전략 4실 실장
  • 前 카드고릴라 스타트업
  • 前 스타커리어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진행

  • SNS 채널 운영 : LG생활건강(15개 브랜드) / 시세이도 / 롯데그룹(6개 브랜드) / 홈플러스 / KT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사이먼 / 현대카드 / S-oil 외 다수
  • 디지털 캠페인 운영 : KT / 홈플러스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사이먼 / 시세이도 / 옴니쇼핑 / 더페이스샵 / 비욘드 / VDL 외 다수

그로스해킹

남승훈 강사님

엘솔컴퍼니 그로스해킹팀 팀장

이력 살펴보기

  • 現 엘솔컴퍼니 그로스해킹팀 팀장
  • 前 스프링웍스 디지털 마케팅팀 팀장 (Adobe 공식 파트너사)
  • 前 골든플래닛 컨설턴트 (Google 공식 파트너사)

프로젝트 진행

  • 11번가, 씨티은행, CJ One, SK Telecom, Lottel L point, BC 카드, IKEA 외 다수 기업 컨설팅 진행
  • 아모레퍼시픽, 우리은행 외 다수 기업 교육 진행

구글 애널리틱스

이승준 강사님

언더와이 대표

이력 살펴보기

  • 現 언더와이 대표
  • 前 모바일 전문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근무

프로젝트 진행

  • 커머스 및 O2O 스타트업 대상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및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2.

6주 만에 끝내는
디지털 마케팅 실무.

6명의 강사님과 머리를 맞대고
실무에 활용되는 최신 내용만 엄선했습니다.
실제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와 강사님의
실무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경험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전략

2019.07.17 (수) | 박희영 강사

1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디지털 마케팅이란? 생태계 및 히스토리
  •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매체) 분석​
  • ​데이터 활용의 이해​​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초

[실습] 디지털마케팅 성과 분석 실습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애프터 스터디 클럽

2019.07.20 (토) | 박희영 강사 / 강수지 매니저

2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강의]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툴 분석
  •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
  •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 ​Next  Digital

[실습] Open Disscussion (아티클 제공)

 

[스터디 클럽]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구글 광고 ①

2019.07.24 (수) | 이혜원 강사

3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Google Ads 입문
    – 디지털마케팅 속 구글
    – Google Ads 이해
    – 디스플레이 캠페인
    – 검색 캠페인

[실습] 디스플레이 캠페인, 검색 캠페인 해보기

구글 광고 ② & 애프터 스터디 클럽

2019.07.27 (토) | 이혜원 강사 / 강수지 매니저

4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강의 내용]

  • Youtube 캠페인
  • 구글 마케팅 실전
    – 통합 마케팅으로의 구글 마케팅
    – Google 리마케팅 & 전환

[실습] Youtube 광고, 태그 실습해 보기

[스터디 클럽]

  •  Youtube 마케팅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①

2019.07.31 (수) | 박민환 강사

5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이해하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통합
  • 픽셀
    – 픽셀의 개념, 기능 이해하기
    – 픽셀 설치 및 확인 방법
    – 픽셀 활용 방법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캠페인 구조
    – 캠페인 : 목표 설정
    – 광고 세트 : 타겟팅, 노출 위치, 예산 및 일정, 광고 최적화 실습

[실습] 각자 캠페인 목표 설정 및 잠재 고객 타겟팅하기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② & 애프터 스터디 클럽

2019.08.03 (토) | 박민환 강사 / 강수지 매니저

6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강의]

  • 광고 캠페인 구조
    – 광고 소재 선택하기 : 단일 이미지 / 슬라이드 이미지 / 컬렉션
    – 유형별 광고 소재
  • A/B Test란 무엇인가?
    – 캠페인 / 광고 세트 / 소재 복제
    – 분할테스트 활용한 A/B Test
  • 캠페인 목표별 데이터 분석하기

[실습] 캠페인 / 광고세트 / 소재 실제로 세팅하기

 

[스터디 클럽]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SNS 마케팅 전략

2019.08.07 (수) | 오정욱 강사

7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SNS 채널 운영 가이드
  • 바이럴 마케팅
  • 온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채널 이해하기
  • 중심 채널과 서브 채널 설정하기
  • Case Study

디지털 데이터 분석과 그로스해킹

2019.08.14 (수) | 남승훈 강사

8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실전 그로스해킹에 대한 이해
  • AARRR 프레임 워크
  • CAC/LTV 분석
  •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 그로스해킹을 위한 주요 데이터 분석 관점
  • 그로스해킹을 위한 지표 분석 실전

구글 애널리틱스 ① – 기초

2019.08.21 (수) | 이승준 강사

9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 데이터 기반 마케팅 Mind-set
  • 데이터 기반 마케팅 기본 지표 이해하기
  • Google Analytics는 어떤 역할을 하는가?
  • Google Analytics 기본 개념 이해하기

구글 애널리틱스 ② – 활용 & 애프터 스터디 클럽

2019.08.24 (토) | 이승준 강사 / 강수지 매니저

10회차 강의내용 더 보기

[강의]

  • Google Analytics 추적코드 태깅
  • Google Analytics Set-up 이해하기
  • Google Analytics 보고서 / 기능 이해하기
  • 맞춤 보고서 만들기

[스터디 클럽]

  • Data-driven Marketing

3.

실무에 직결되는 실습 프로그램

현업에서 실제 사용하는 페이스북 픽셀,
구글 애널리틱스, 그로스 해킹 등
다양한 툴 스킬을 실습을 통해
바로 체득할 수 있습니다.

4.

실무자와 함께 하는
애프터 스터디 클럽

배웠던 것을 바로바로
내 것으로 만들고,
수강생 간 업계 네트워킹까지
모두모두 가져가세요.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2019.07.20 (토)

자세히 보기

  • 자기소개
  • 발제 주제 설정
  •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각자 아이템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 팀별 발표
  • 의견 공유

구글 광고 타게팅의 이해

2019.07.27 (토)

자세히 보기

  • 발제 주제 발표
  • 실제 집행한 구글 광고 성과를 바탕으로 분석하기
  • 의견 공유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2019.08.03 (토)

자세히 보기

  • 발제 주제 발표
  • 페이스북 A/B 테스트 사례 공유 및 활용 전략에 관해 토론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광고 성과 분석

2019.08.24 (토)

자세히 보기

  • 발제 주제 발표
  • 다양한 GA 활용 사례 공유 및 강의 복습

Plus+

다양한 학습 케어 서비스까지

실시간 Q&A 플랫폼 운영, 강사님의 1:1 피드백, 마케팅 오프라인 강의 할인까지!

 

실시간 Q&A

서비스 운영

1:1

강사님 피드백

마케팅 오프라인 강의

20% 특별 할인

많은 수강생 들이 [디지털 마케팅 실전 CAMP]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프로가 되었습니다. 최고의 강사가 전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6주 후

당신에게 생기는 4단계 변화

STEP1.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 개념이 확실하게!

“디지털 마케팅.
실무에서 진짜 어떤 의미인지 알겠어”

STEP2.
고객이 공감하는
콘텐츠 전략 수립 가능

“우리 브랜드나 제품에 맞는
콘텐츠를 뭘 만들어야 할 지 알 것 같아.”

STEP3.
채널별 전략
수립 가능

“채널 및 플랫폼별로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 지 알 것 같아”

STEP4.
데이터 및 성과 분석이
쉬워진다!

“마케팅 캠페인에 고객들이 반응하는지,
우리가 가설한 설정이 맞는지 알 것 같아”

상담신청하기

강의를 직접 기획한
매니저에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전화를 통한 상담과 방문 상담이 가능합니다.
02-517-9951


잠깐! 자기계발지원금 받아가세요!
7월 한달간, 출석을 인증하고 후기를 작성하신 분 200분께, 50만원~100만원 상당의 수강쿠폰을 드립니다.

· 쿠폰은 10/1에 지급되며, 10월 한달 간 사용 가능합니다.
· 출석인증: 매주 수업 시 출석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강의장 문앞 강의명 안내표 인증사진을 #패스트캠퍼스 #공부하고100만원받고 #자기계발 태그를 붙여 개인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에 게시해야 합니다.
· 후기작성: 종강 후 수강한 강의의 상세 후기를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하고 공개해주셔야 합니다.

수강안내

매주 목요일 할인률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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