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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를 위한 팔리는 글쓰기 실전 CAMP
기   간 2017. 09. 11. ~ 2017. 10. 23. (총 5주)
*10/2(월) ,10/9(월) 휴강
일   정 매주 월요일, 19:30-22:30
*2주차 수업은 9/21(목)에 진행됩니다.
(주 1회, 총 15시간)
준비물 개인 노트북 또는 필기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김지원 매니저
☎ : 02-541-5329

*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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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리는 글쓰기는 따로 있습니다.
클릭하지도 않는 카피, 광고 따로 상세페이지 따로 노는 글쓰기는 이제 그만!
딱 5주만 투자하고, 숨 쉬듯 팔리게 하는 글쓰기를 배워보세요!

강사 소개 및 커리큘럼

오희진 강사님

現 포스트비쥬얼
크리에이티브팀 카피라이터

오희진

*현대자동차, LG전자, 구글 유튜브, CJ쁘띠첼, 하이네켄 등
다수 클라이언트 광고 캠페인 및 디지털 소셜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에 참여 하고 있음.

마케터를 위한 팔리는 글쓰기 CAMP
1-2주차 커리큘럼
1주차 내 브랜드에 어울리는 글쓰기 전략 수립
내 브랜드의 글을 읽을 타켓을 설정하는 것과 채널별 글쓰기 전략 수립이 팔리는 글쓰기의 시작이다.

- '내 브랜드 페르소나'에 대하여
(타켓에 맞는 내 브랜드, 소셜 미디어 화자 정하기)
-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계정 등의 사례를 통한 분석, 노하우 전달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위주)
- 그룹별 실습 스터디
(각 그룹별로 주어지는 테마 & 샘플에 맞게 페르소나 설정 후 글쓰기, 피드백 타임)
2주차 클릭하고 싶게 만드는 글쓰기 노하우
정해진 페르소나와 채널별 글쓰기 전략을 가지고 어떻게 해야 클릭하고 싶게 만드는 글을 쓰는지 노하우 전수

- 내 브랜드 소셜미디어 채널별/배너 카피라이팅 전략
(마케팅 현업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꿀팁 위주)
- 클릭, 좋아요, 팔로우 등의 reaction을 유도하는 글쓰기란?
(보는 이의 인게이지먼트를 높이는 카피라이팅 팁)
- 워딩 콘텐츠를 통한 카피 문장의 구성 이해
- 그룹별 실습 스터디
(각 그룹별로 주어지는 마케팅 단계 & 상황에 맞게 카피라이팅, 피드백 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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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
에디터 및 브랜드 라이터

이유미

*책 <사물의 시선> 저자
*前 텐바이텐 편집디자이너
*다르게 쓰고 싶단 생각으로 꾸준히 고군분투 중.
*브런치에서 ‘소설로 카피 쓰기’와 ‘매일 읽는 여자의 오늘 사는 이야기’ 연재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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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를 위한 팔리는 글쓰기 CAMP
3-5주차 커리큘럼
3주차 팔리는 글쓰기 구성법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징을 살려 직접 상세페이지와 배너 작업 등을 하는 29CM는 어떻게 팔리는 글쓰기를 할까?

- 할인, 세일, 1+1 가급적 안 쓰는 온라인 쇼핑몰 29CM의 글쓰는 방법
- 29CM 기획전, 이벤트 제작 시 타이틀 작업 과정 설명
- 예시와 함께 보는 메인 타이틀, 서브 타이틀, 바 타이틀
- 상세 페이지에서 필요한 텍스트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타이틀 만들기 노하우 (목차, 사전 응용법)
4주차 같은 제품, 서비스도 다르게 보이게 하는 법
비슷한 제품과 서비스가 난무하는 세상에서 내 제품과 서비스의 특별한 차이점을 만들어 내는 글쓰기

- 관찰해서 써먹는 법
- 팔려고 하기 전에 동기를 부여하자
- 공감하게 쓰는 법
- 감각을 분석하자
- 시대에 따라 단어의 뜻도 변한다
- 다음 시간 준비물 : 좋아하는 소설책 한 권 가져오기
5주차 구매를 자극하는 글 쓰는 법
>29CM 브랜드 에디터의 구매하게 만드는 결정적 카피 쓰기 비법 전수

- 어떤 문장이 기획전 카피가 될 수 있나?
- 소설로 카피 쓰기/시로 카피 쓰기
- 소설로 카피 쓰기를 준비하는 과정 소개 및 결과물까지 완성
- 역지사지의 끝판왕, 사물의 시선 이야기
- 이건 어떤 사물일까요?
- 질의 응답 및 수강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