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정 01/09(수), 01/16(수)
19:30 ~ 22:30 | 총 2회
준비물 필기도구, 카피라이팅 실습을 위한 브랜드/상품/서비스
(실습을 위한 브랜드/상품/서비스가 없어도 예제를 통해 실습해볼 수 있습니다.)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남 강의장
문    의 강수지 매니저 : 02-517-9951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모집 마감 되었습니다!

출시알림 신청하기>>

혹시 아직
이런 생각
하시나요?

1_why
2_qianwan
4_reasonwhy

이런 흐름으로 배웁니다

tlftmqdlek

강의에는 이런 특징이 있습니다

6_adv1
6_adv2
6_adv3

여러분의 감은 이 분이 찾아드립니다

kskim

유니기획
Creative Director

김경석

18년 동안 울면서 체득한 카피라이팅 인사이트 채굴 스킬을
패스트캠퍼스에서만 단독공개합니다!

(카피라이팅 노하우는 덤입니다!)

 

공대 출신 18년 차 카피라이터이자 반도의 흔한 짤방 수집가
일동제약, 일동후디스, 동양고속건설, 브라더프린트, 배상면주가 등 다수 클라이언트 광고 캠페인 참여

대표 참여작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캠페인

대표 애정작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처 월드 가는 길’ 편

이 세상에 카피 학습법은 많습니다. 온라인에 널렸어요~
글도 뭐, 많이 쓰면 느는 법이고요.

하지만, 시대의 컨텍스트를 읽고 광고 텍스트에 적용하는 방법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이 부분에 강의 포커스를 맞출 예정입니다.

뒤틀리고 왜곡된 세상, 조금은 삐딱하게 바라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바로 보이거든요.

함께 가요! 재미있게~
저는, 크리에이티브란 원칙을 잘 이해하고
그것을 깨기 위한 노력이라 믿기에,
여러분이 강의실을 나설 때 웃으면서 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찡끗ㅋ)

이 커리큘럼으로 카피 감을 찾게 됩니다

Ⅰ. 아날로그형 아이데이션 : 카피라이팅을 위한 기초 닦기

01/09 (수)

“카피라이팅, 도대체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 건데?”

⑴ 최신 트렌드를 녹여라, 떠먹여 주는 싱싱한 카피 재료

– 최신 키워드, 빠르게 찾아야 바로 써먹는다 : 신조어, 최신 키워드 숙지의 중요성
– 광고인의 아이디어 루트 : 카피라이터에게 영감을 준 소재

[실습] 주제에 맞는 키워드 찾기 : 우리 상품/서비스에 잘 어울리는 최신 키워드

⑵ 카피 컨셉, 어떻게 잡아야 하나

– 효과적인 카피 컨셉 선정법
– 제 3자의 관점으로 바라보기 : 자기 객관화를 통한 자기검열 스킬

[실습] 광고 기획서 Screening 옥석 가리기

Ⅱ. 디지털형 아이데이션 : 탄탄한 카피를 위한 실전 기법 익히기

01/16 (수)

온라인에서 ‘먹히는’ 카피를 찾아라!

⑴ 채널별/목적별 적재적소 카피 만들기

– 내 카피를 더욱 탄탄하게 만드는 12가지 표현기법
– 카피 확장 및 디지털 채널 별 적용

⑵ 카피에 감칠맛 더하는 심화 스킬

– 필사의 루틴! 그 위대함에 대하여

[실습] 고르고 써보고 분석하기

⑶ 내 손 안의 작은 카피 공장, 10분만에 카피 쓰는 법

[실습] 제한시간 안에 글쓰기

일    정 01/09(수), 01/16(수)
19:30 ~ 22:30 | 총 2회
준비물 필기도구, 카피라이팅 실습을 위한 브랜드/상품/서비스
(실습을 위한 브랜드/상품/서비스가 없어도 예제를 통해 실습해볼 수 있습니다.)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남 강의장
문    의 강수지 매니저 : 02-517-9951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정가 : 24만원

※할인가는 매주 목요일 자정에 변경됩니다.
※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출시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