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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형 콘텐츠 마케터로 거듭나고픈 당신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실전 CAMP

일    정 2018.08.16.~ 2018.10.04.
매주 목요일 19:30 ~ 21:30 | 총 8주
준비물 필기도구, 개인 노트북, 콘텐츠 기획/실행 Workshop 시간에 따른 숙제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문    의 문인호 매니저 : 02-501-4382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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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마케터로 일을 하고는 있는데, 업무를 하면 할수록 기준치를 잡기가 점점 어려워져T^T
지금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 게 맞을까?

채널별 특성, 콘텐츠 발행 목적을 고려해서 콘텐츠를 기획하라는데 채널별 목적별 콘텐츠 기획법을 모르겠어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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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콘텐츠 기획에 필요한 세부적인 단계를 가르쳐주셔서 다음에 기획할 때도 생각하면서 기획하면 막연함이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실무적인 수업.단계적으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잘 설명해주셔서 쉽게 잘 이해했습니다.

강사님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가 알차고 재밌었습니다. 실무에 적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조별로 실습을 할 수 있어서 조원들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강사님 존경합니다♡

이제까지 강의 중 가장 정리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많이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역시 업계에서 잘 되시는 분은 이유가 있고 참신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로서 현업에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부터, 실무에 참고할만한 콘텐츠 제작 tip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훠씬 구체적이고 전문적이며, 선생님 강의 실력도 뛰어나십니다. 세시간을 알차게 전달하시려는 선생님의 의지가 보입니다.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론을 배울 수 있어서 굉장히 쓸모있는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실습에 피드백까지 주셔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카피라이팅에 관심이 있어서 관련된 책도 몇 권 읽어봤지만, 굉장히 원론적 내용밖에 없어서 실망하고 있었음. 하지만 이번 수업은 실무적인 프로세스, How to를 생생하게 배울 수 있었음.

성공하는 콘텐츠 마케터에게는 ‘운’이 아니라 ‘논리’와 ‘전략’이 있습니다
논리와 전략을 토대로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터가 되는 지름길에 들어서고 싶다면,
지금 수강신청하세요!

강사진 포트폴리오

강사진 소개 & 주차별 커리큘럼

윤형철 부장
윤형철ㅣ前 애드쿠아 소셜미디어본부 부장

前 프레인
前 제일기획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넷플릭스 등 브랜딩 총괄
1주차/ 콘텐츠 마케팅 framework 파헤치기
1. 콘텐츠의 효율적 활용
2. 채널에 맞는 콘텐츠가 가져야 하는 요소
3. 효율적인 콘텐츠 프로모션이란?
4. 고객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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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윤정ㅣ카피라이터

現 SBS 프리랜서 카피라이터
前 제일기획 카피라이터
2주차/ 미디어 카피 파헤치기 part1
1.다양한 업계 및 채널별 톤앤매너 분석
2. 우리 브랜드 콘셉트의 기초를 쌓는 워딩 이해하기
3. 우리 브랜드의 톤앤매너 설정하기

[실습] 회사/제품 소개를 위한 콘셉트 단어 정리: 스토리/슬로건/비전 등을 이루는 기본 토대
3주차/ 미디어 카피 파헤치기 part2
1. 콘텐츠 목적에 따른 카피라이팅
2.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콘텐츠 워딩 구성

- 네이밍 라이팅
- 네이밍의 변칙적 조합
- 네이밍 결정

콘셉트 단어를 통해 회사/제품의 네이밍-태그라인-슬로건 정리
4주차/ 미디어 카피 파헤치기 part3
1. 미디어 라이팅: 미디어별 카피라이팅 기법
2. 이미지/제품 광고 카피 실전
3. 소셜미디어용 카피의 종류 파헤치기

[실습] 회사 소개 카피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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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근우ㅣ브랜디 Relations Manager (HR 담당)

現 네이버 포스트 <그 남자의 사회생활> 콘텐츠 에디터
前 네이버 20PICK 회사주제군 메인 에디터
前 마이크임팩트 스쿨 ‘콘텐츠 에디터 되기’ 정규 강의
저서: <콘텐츠의 정석> (2017)
5주차/ 콘텐츠 기획 성공방정식 part1
1. Content vs Contents?
2. 콘텐츠별 구체적 목표 설정법
3. 소재와 예상독자 찾기

[실습] 콘텐츠 목표/ 예상 독자 설정
[과제] 예상 페르소나에 맞는 카드뉴스 스토리보드 구상해오기
6주차/ 콘텐츠 기획 성공방정식 part2
1. 예상 독자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규칙
- 순서 정하기
- 불필요한 요소 걷어내기
- 강조하기
2. 기획한 구성안을 발전시키기

[실습1]독자의 시선을 유도하는 네비게이션 설치: 글의 순서 정하기 및 불필요한 요소 걷어내기
[실습2]옐로카펫 깔기: 메시지를 맛깔나게 강조하는 법
윤형철 부장
윤형철ㅣ애드쿠아 소셜미디어본부 부장

前 프레인
前 제일기획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넷플릭스 등 브랜딩 총괄
7주차/ 콘텐츠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배포전략
1. 디지털 환경에서의 타게팅: 마게팅 목표에 맞는 설정
2. 미션달성을 위한 필수 고려 사항
- 소비자의 콘텐츠 소비 구조 파헤치기
3. 제작을 위한 가이드
- 모바일 최적화
- 집중도
- 브랜드 기여
- 메시지 전달

[실습] CDJ(Consumer Decision Journey)의 변화에 따른 유통전략 정립
8주차/ Wrap-up 코칭
피드백
All-in-One 피드백. 실무에 당장 적용할 수 있는 우리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기획/제작/배포 전략)코칭받기

수강 대상

현직 콘텐츠 마케터

현업에서 콘텐츠 마케터로 일하고 있으나,
나만의 기준과 업무방식을 정립하지 못한 분.
논리와 전략보다는 ‘감’에 의존해 업무를 진행하고 있어 답답하신 분

콘텐츠 마케터로 이직 및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

마케팅 분야에서 콘텐츠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고,
콘텐츠 마케터로 커리어를 쌓아가고 싶으나,
정작 역량 발전 방안을 몰라서 고민 중인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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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형 콘텐츠 마케터로 거듭나고픈 당신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실전 CAMP

일    정 2018.08.16.~ 2018.10.04.
매주 목요일 19:30 ~ 21:30 | 총 8주
준비물 필기도구, 개인 노트북, 콘텐츠 기획/실행 Workshop 시간에 따른 숙제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문    의 문인호 매니저 : 02-501-4382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80만 원

※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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