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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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O 마케팅 전략
기 간 2018. 4. 28 ~ 2018. 06. 09 (총 6주)
*5/5(토) 휴강
일 정 매주 토요일 PM 14:00 ~ 17:00 (주 1회)
2시간(수업)+1시간(네트워킹)
준비물 필기도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문 의 문인호 매니저 ☎ 02-501-4382

✔ 마케팅 디렉션과 방향성을 제시하기가 어려우신가요?
✔ 마케팅 방향성은 세워도 세부적인 액션플랜을 어떻게 짜야할지 고민 중이세요?
✔ 이러한 고민을 나눌 마케팅 멘토가 없어 더욱 힘드신가요?

성공한 CMO는 어떻게 하는지 직접 들어보세요!
방향을 잡지 못하던 마케팅 전략과 디렉션의 질이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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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O에게서만 배울 수 있는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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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CMO의 사고 방식

 CMO들은 어떻게 사고할까? 전사적인 관점에서 큰 그림을 그려야 하는 CMO에게 필요한 역량은 무엇일까? 대기업/외국계기업/스타트업 등 기업 규모와 형태는 물론, 유통·금융·커머스 등 각기 다른 분야와 산업에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CMO에게 직접 듣고, 배워보세요! 그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산업과 시장을 바라보는 내 관점과 시야가 한층 더 넓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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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2.
CMO의 마케팅 전략

 강의장에서만 공개! 마케팅 전략을 총괄하는 CMO에게 직접 듣는 Case Study와 비하인드 스토리. 매 시간 대외비 전략은 물론, 상품개발/비즈니스부터 글로벌·콘텐츠·디지털 등 각기 CMO가 수년간 탄탄하게 쌓아올린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합니다. 6주간 다양한 분야에서 펼쳐진 6개 Agenda를 듣고, 내 것으로 만들어 퀀텀 점프를 노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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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Benefit.
네트워킹

CMO에게 직접 받는 특급 컨설팅! 강의장에서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곧바로 내 실무와 커리어에 적용해보세요. 매주 CMO와 수강생들이 함께 하는 네트워킹 타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다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며,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시니어/대표들과의 네트워킹은 [CMO 마케팅 전략 CAMP]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체계화된 마케팅 전략은 대기업 CMO에게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은 외국계 기업 CMO에게서!
J커브를 그리는 성장공식은 스타트업 CMO에게서!

최고가 되려면 최고에게 배우세요.
지금 신청하지 않으면 마감됩니다.

대기업 강사진 & 상세 커리큘럼

진권영 레고 CMO

* 現 LEGO 코리아 CMO
* 前 삼성전자 Director, Samsung CenterStage Team
Director, Home Appliances Division
Head of Brand and Marketing Communications Samsung LED
* 前 필립스 Global Director, Digital Marketing Strategy &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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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권영 강사님은 현재 레고 코리아의 마케팅 상무로서, 레고 코리아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과 향후 방향, 로드맵 설계 등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컨설팅, 금융, 마케팅, 그리고 기술에 대한 넓은 이해와 국내/외를 모두 아우르는 풍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 분들께 마케팅 국제적인 안목을 전달해주실 예정입니다.

소비재 / 브랜드 마케팅
Part 1.
CMO에게
글로벌(Global)이란?
* 글로벌 마케팅에 대한 이해
- 미국/스위스/네덜란드/한국을 넘나들며 커리어를 만들어온 글로벌 마케터 강사님의 커리어 패스
- 비즈니스가 글로버롤 뻗어갈 때 꼭 고려해야할 사항들
- 문화/멀티컬쳐/컬쳐챌린지
Part 2.
현 LEGO KOREA CMO로서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레고의 브랜드 마케팅
- 브랜드 히스토리에 따른 레고의 브랜드 프레임워크
Part 3.
진권영 CMO와
밀착 네트워킹
- CMO와 수강생들과 함께 하는 1시간 Tea time 네트워킹
이구환 YDM CMO

* 現 Yello Digital Marketing CMO
* Microsoft MSN 한국 지사장
* 모바일 마케팅 소장 도서 ‘모바일 인사이트’ 공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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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에서 MSN 한국 지사장으로 MSN 메신저를 한국에 런칭한 디지털 마케팅 1세대 이구환 CMO님은 현재 옐로 디지털 마케팅 그룹의 이노베이션 센터 장으로서 ‘Y콘텐츠’로 브랜딩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서, 마케터가 디지털 채널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 것인지를 이야기 할 예정입니다.

디지털 전이 / 모바일 마케팅
Part 1.
CMO에게
디지털이란?
- 디지털 전이에 따른 디지털 마케팅의 본질
- 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 개인화의 콘텐츠 그리고 시나리오
- 콘텐츠의 진화
Part 2.
YDM CMO로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 마케팅 프로젝트 사례 분석
- 연간 마케팅 전략 수립법
Part 3.
이구환 CMO와
밀착 네트워킹
- CMO와 수강생들과 함께 하는 1시간 Tea time 네트워킹
정호정 cmo

* 前 한화갤러리아 CMO
* 現 Gianfranco Lotti 부사장
* Metlife Insurance CMO
* Estee Lauder Brand General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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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코스메틱, 패션, 유통 브랜드들의 마케팅을 총괄한 경험을 바탕으로, 럭셔리 마켓 소비자 대상의 리테일 마케팅, 차별화 전략 및 콘텐츠의 IMC를 통해 브랜드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이끈 케이스스터디,  Partnership과 collaboration 등을 통한 고객확대 전략, 다양한 Touch point에서의 고객경험 극대화 등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입니다.

럭셔리 / 브랜드 마케팅
Part 1.
CMO에게
브랜딩이란?
- Brand Identity
- 통합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강화
-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Brand Experience 전략
Part 2.
CMO로서
럭셔리 마케팅 전략
- CMO가 직접 말하는 패션/코스메틱/명품 브랜드 케이스 스터디
Part 3.
정호정 CMO와
밀착 네트워킹
- CMO와 수강생들과 함께 하는 1시간 Tea time 네트워킹
instructor_이상협

* 現 국순당 CMO
* 티켓몬스터 CMO
* P&G KOREA 브랜드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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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계 기업, 커머스 스타트업, 국내 기업을 거치면서 이상협 CMO가 경험한 마케팅의 다양한 역할과 그 과정에서 느끼고 깨달은 바들을 강의장에서 공개합니다. 마케팅과 인생에 답이 없듯이, 강의장에서 이상협 CMO와 함께 하는 시간은 ‘답을 찾는 시간’이라기보다 우리 각자가 앞으로 내딛을 한 발 한 발에 대해서 다함께 논의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경영적 마인드 / 마케팅
Part 1.
CMO에게
경영적 마인드이란?
- 우리 비즈니스의 '업의 본질'
- CMO가 경험했던 산업: 외구계 소비재 vs. 온라인 커머스 vs. 국내 주류 마케팅
Part 2.
CMO의 마케팅 히스토리
- 소속 회사 사례 분석
- R&D와 마케팅
- 제품/서비스 개발 과정에서 마케터의 역할
Part 3.
이상협 CMO와
밀착 네트워킹
- CMO와 수강생들과 함께 하는 1시간 Tea time 네트워킹
instructor_문지은

* 前 그루폰 코리아 CMO
* 現 (주) 레드블루 사장
* 다음게임 대표이사
* 팬텀엔터테인먼트 이사
* 문화체육관광부 2020 GiGa Korea 방송융합 서비스 정책 분과 위원
* 한국벤처창업학회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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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및 외국계 기업에서의 오랜 경험을 토대로 Contents Marketing은 어떻게 접근하고 실무적으로 Market Insight와 Contents Marketing의 핵심인 Micro-Management와 Ops의 방법들은 어떠한지에 대해서 얘기하고, 더불어 CMO들은 어떤 고민을 하는지 교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커머스 / 콘텐츠 마케팅
Part 1.
CMO에게
콘텐츠 마케팅이란?
- 커머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모바일과 동영상 커머셜 콘텐츠 사례 중심)
- 커머셜 시장(제작, 유통, 소비 등)의 생태계 변화
- 콘텐츠 마케팅의 컨셉 도출 및 성공사례 분석
- Looping과 Method Branding을 통한 Growth Factor 만들기
- Micro Management와 Ops의 이해
Part 2.
전 그루폰 CMO로서의 마케팅 이야기
- Sales Promotion을 위한 Push & Pull 전략
- 콘텐츠 A/B Test, Metrics & Templates 실무적 이해
- BI(Business Intelligence)를 통한 오디언스 만들기
- SOM(Social Online Marketing) 사례
Part 3.
문지은 CMO와
밀착 네트워킹
- CMO와 수강생들과 함께 하는 1시간 Tea time 네트워킹

수강 대상

스타트업 대표 및 CMO

이제 막 성장하기 시작한 스타트업에서 대표나 CMO를 맡고는 있지만 마케팅 집행을 프로세스화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나가기 위해서는 어떤 부분을 중심으로 잡고 가야할지 막막할 수 밖에 없습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J커브 성장 곡선을 그린 아이콘 기업의 CMO의 마케팅 전략으로 성장의 단단한 토대를 만드세요. 팀을 구성하거나 운영하는 리더십과 역량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기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조언을 해 줄 네트워킹은 덤입니다.

빠르게 커리어를 쌓고 싶은 시니어 마케터

마케터로서 지속적으로 커리어를 쌓아간다면 최종 목표는 CMO(Chief Marketing Officer, 마케팅책임총괄)입니다. 꼭 당장 CMO라는 목표가 있지는 않더라도 마케팅 역량을 쌓아 지금보다  높은 위치로 오르길 바랄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어떤 역량을 키워야할지 답을 가지고 계신가요? CMO 마케팅 전략 CAMP에서 한 기업의 마케팅을 총괄 책임지는 CMO들과 만나세요. 그들이 걸어온 커리어 패스를 통해 내 커리어 로드맵을 그릴 수 있습니다.

*보다 만족스러운 강의 및 원활한 네트워킹을 위해 정원을 제한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수강료

성공한 CMO들의 노하우 궁금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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