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와 함께하는 세미컨설팅 :

대기업을 이기는
브랜딩 PROJECT
CAMP

콘텐츠 시대에 살아남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5주 강의

#맞춤형강의#소수정예
#포트폴리오완성

기간 & 일정

2019.03.23 – 04.20
매주 토요일 14:00 – 18:00
주 1회, 총 19시간

장소 & 준비물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 출구, 미왕빌딩
개인 노트북

담당자 & 문의

강수지 매니저
02-517-9951
help-mktg@fastcampus.co.kr

막연했던 브랜딩을 전략적으로 접근하여,
고객과 투자자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3장 정도의 브랜딩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는 5주 강의!

왜 브랜딩일까요.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 등 스펙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이제는 소비자의 마음에 어떠한 인식을 심어주느냐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파파레서피

철저하게 검증된 화장품을 만든다는 ‘모두를 위한 레서피’, 인체에 무해한 안전 성분을 사용해 느리지만 꾸준한 피부 관리를 지향하는 ‘피부를 위한 레서피’, 지속 가능 개발을 추구하는 ‘자연을 위한 레서피’의 세 가지 신념을 표방하는 파파레서피는 신뢰도의 브랜딩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으로 월 배출 150억 달성.

삼분의일

‘더 많은 사람이, 완벽한 수면을 누려야 한다.’ 라는 비전 아래 탄생한 삼분의일. 타겟에 맞는 페르소나 설정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한 결과 창업 1년만에 매출 100억 달성.(국내에서 폴리우레탄 폼 매트리스를 만드는 기업으로는 대기업을 제치고 1위)

루치펠로

단순히 시대의 흐름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이 아닌 브랜드의 탄생부터 제품으로 이어지는 탄탄한 브랜드 스토리를 구축해 브랜드의 아이텐티티를 강화했으며, 나만을 위한 특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성공적인 브랜딩으로 누적판매 200만개 돌파.

아우어베이커리

이국적인 샌드위치나 더티 초코 등 젊은 SNS 세대들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상품력, 개성이 뚜렷한 컨셉, 글로벌한 감각과 핵심 고객층의 니드를 파악하는 역량으로 한국에서 줄서는 점포로 큰 성공을 거둔 것은 물론 중국에까지 진출해 화제.

작은 동네 빵집도 ‘브랜드’ 없이는 살아남기 힘든 시대.
수많은 기업들이 브랜딩의 효과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을 이기는 힘, 그것이 바로 브랜딩입니다.

성공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및 프로세스는 노하우를 가진, 현직 전문가

대한민국 3대 브랜딩 컨설팅 회사 출신 강사님에게 배우세요!

윤경희 강사님

現 아이코닉브랜드 전략컨설팅
前 LG애드 브랜드전략연구소
前 SK플래닛 Consumer Insight Lab
前 브랜드메이저 컨설팅 이사

프로젝트 더보기

[메가박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아키텍쳐 정립
[서울우유] 스타벅스 컵커피 신제품 출시 전략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브랜드 컨설팅
[해피콜] 글로벌 브랜드 개발 및 국내외 운용 전략 수립
[NH농협생명]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및 브랜드 슬로건 개발
[코웨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및 브랜드 아키텍쳐 재정립

박은정 강사님

現 브랜드 전략/Verbal Identity Development Freelencer/Director
前 브랜드메이저 프리랜서 디렉터
前 브랜드메이저 Branding 사업부 이사
前 메타브랜딩 Brand Development 사업부

프로젝트 더보기

[CJ ENM] CJ E&M과 CJ오쇼핑 합병 사명 개발
[롯데월드타워] 롯데그룹 랜드마크타워 네임 개발
[8seconds] 제일모직 SPA브랜드 네임 개발
[Tworld] SK텔레콤 통합 서비스 브랜드 전략 및 네임 개발
[굿네이버스] 슬로건 개발 :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
[미래에셋생명] 브랜드 네임 개발 :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네임 개발 : CRETA
[리엔케이] 브랜드 적합성 진단
[LG전자] 모바일 브랜드 전략
[삼양] 제넥스 스킨케어 브랜드 중문 개발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홍보 컨셉 및 컨셉워드 개발
[삼성서울병원] 건강의학센터 서비스디자인 관련 코어벨류 및 슬로건 개발

윤경희 강사님

現 아이코닉브랜드 전략컨설팅
前 LG애드 브랜드전략연구소
前 SK플래닛 Consumer Insight Lab
前 브랜드메이저 컨설팅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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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은정 강사님

現 브랜드 전략/Verbal Identity Development Freelencer/Director
前 브랜드메이저 프리랜서 디렉터
前 브랜드메이저 Branding 사업부 이사
前 메타브랜딩 Brand Development 사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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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홍보 컨셉 및 컨셉워드 개발
[삼성서울병원] 건강의학센터 서비스디자인 관련 코어벨류 및 슬로건 개발

강사님 질문 있어요!

기업에서 브랜딩을 왜 어려워 할까요?

윤경희 강사 : 브랜딩을 너무 크고 어려운 작업이라고 오해들을 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박은정 강사: 제품처럼 손에 잡히는 실체가 없기 때문에 느끼는 막연한 두려움이 있으실거에요.
그리고 현재 내게 필요한 브랜딩 작업이 어떤 것인지, 어떤 진행과정을 거쳐야 하는지에 대해 어려워 하시는 부분이 많습니다.

중소 기업일 수록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가 있을까요?

윤경희 강사 : 중소기업의 브랜딩 전략은 사업전략과 동일합니다. 대기업의 경우, 전략이 실패하면 수정하면 그만이지만, 중소기업의 경우, 사업 자체를 접어야 하는 상황이 와서 훨씬 타격이 크게 됩니다. 그렇게 때문에, 중소기업일수록 브랜딩이 더 중요합니다.

박은정 강사 : 중소기업일수록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리소스가 많지 않은 상황에서 이런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성공적인 브랜딩일 것입니다. 성공적인 브랜딩을 통해 고객과 밀착 관계가 만들어 진다면 적은 리소스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실습과 세미컨설팅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박은정 강사 : 각자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먼저 기준점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법론은 저희가 Case를 통해 좀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게 보여드릴 거에요. 실습 과정에서도 강사의 어드바이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윤경희 강사 : 실습에서는 실제로 적용하실 수 있는 결과물(브랜드 아이덴티디, 콘텐츠 전략 등)을 도출하고, 각 기업에 적용할 수 있게 컨설턴트의 입장에서 피드백을 드립니다.

강수지 매니저 : 4시간 수업 중 2시간은 실습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시간에는 2분의 강사님과 VC까지 초청해 최종 피드백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 강이는 5주 동안 많은 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원하는 결과물을 얻어가기 위해서는 수업 외에도 스스로 고민하고 공부하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본 강의를 수강하실 수강생분들께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박은정 강사 : 이번 강의를 통해서 브랜딩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나 어려움이 없어지길 바랍니다.
그 부분을 가장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윤경희 강사 : 중소기업의 경우, 브랜딩을 잘했는가 잘하지 않았는가의 문제보다는, 브랜딩을 했는가 안했는가가 성공의 중요한 잣대가 됩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성공적인 브랜딩을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혼자서 수강해도 괜찮을까요?

강수지 매니저 : 사실 본 강의는 팀원들이 함께 들으면 더욱 좋은 강의입니다. 브랜딩은 한 사람의 의사결정보다는 팀원들의 의사결정을 통해 더 좋은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혼자서 수강하셔도 강사님들과 담당 매니저님이 도와주시니 걱정마세요!

브랜딩, 고민만 하고 계신가요?

브랜드 컨셉을 제대로 못잡겠어. 브랜딩 뭐 부터 시작해야하지 ?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데 스토리텔링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

소비자와 투자자가 바라보는 내 브랜드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

제품개발 하다보니까 브랜딩을 제대로 하지 못했네… 언제 시작해야하는거지.

다른 우선 순위에 밀려, 브랜딩을 미루고만 있었다면
혹은 이제 막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시기라면,
경험많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전문가의 브랜딩 경험!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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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직 전문가의 세미 컨설팅

몇 천만 원하는 컨설팅 비용 엄두가 안나셨다고요? 브랜딩 project 강의를 통해 해결하세요! 앞서 배운 이론을 토대로 내 브랜드의 브랜딩을 다듬어 가면서 강사님에게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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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수정예 맞춤형 강의

20명의 소수 인원으로 2명의 강사님이 밀착 지도해줍니다. 뿐만아니라, 개강 전 수강생 여러분의 현재 브랜드 상황을 파악하여 관련 브랜드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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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부터 VC 피드백까지

막막하기만 했던, 브랜드 컨셉을 잡는 방법부터 디자인(BI,CI 등), 마케팅 전략까지 내 브랜드의 맞춤형 스토리를 만들어 갑니다. 또한 마지막 시간에는 VC를 초청하여 특강과 함께 완성한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5주만에 나만의 브랜딩을 완성하는 비법

icon_step1-5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수립

icon_step2-5

버벌 브랜딩

icon_step3-5

브랜드 디자인

icon_step4-5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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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작성 및 프로젝트 발표

1주차 | Marketing & Branding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 : 윤경희 강사

1.Marketing Strategy

  • 3C 분석/SWOT분석
  • STP 전략
  • Marketing Mix 전략 및 Brand Strategy
  • Brand Identity

2. 스타트업 브랜드 전략
3. Marketing Research
4. Case Study
5. 실습

  • STP 전략 도출
  • Brand Identity 도출

2주차 | Verbal Branding 브랜드 네임, 슬로건 개발 : 박은정

1. 스타트업이 궁금한 브랜드의 모든 것
2. 나에게 필요한 브랜딩 요소는 무엇인가

  • 각 브랜딩 요소를 잘 활용하는 법

3. 브랜드 버벌 전략

  • 브랜드 R&R에 따른 네이밍 전략
  • 슬로건 활용하기
  • 발상법

4. Case Study
5. 실습

  • verbal brandig을 위한 컨셉, 키워드 발상

3주차 | Story Telling & Design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컨셉, 그리고 디자인 : 박은정

1. 브랜드 스토리텔링이란 무엇인가

  • 스토리텔링의 범위
  • 스토리텔링의 활용

2. 브랜드 디자인 이해하기

  • Design Look & Feel
  • 좋은 브랜드 디자인 CASE STUDY

3. 실습 : 브랜드스토리 만들기

4주차 | Digital & Contents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윤경희

1. Digital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 환경 분석
  • 전략 수립
  • 콘텐츠
  • 디지털 미디어

2. Contents Marketing Process

  • StepⅠ. Contents 실체 정하기
  • StepⅡ. 공유할 수 있는 Contents 만들기
  • StepⅢ. Contents 확산시키기
  • StepⅣ. Contents 성과 측정하기

3. Case Study
4. 실습

  •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5주차 | Presentation 프로젝트 발표 및 피드백 : VC, 박은정, 윤경희

1. 특강 : 투자자가 바라보는 브랜드 이야기의 핵심
2. VC 초청 후 강사님과 심사 피드백

5주 후에 당신은 막연했던 브랜딩을 전략적으로 접근하여,
고객과 투자자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3장 정도의 브랜딩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나도 들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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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창업자/스타트업/중소기업 경영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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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사업을 준비중인 브랜드 매니저 혹은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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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 준비를 하는데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고 싶은 사업가

혼자서 브랜딩을 고민하기 어렵다면 동료와 함께 듣는 걸 추천합니다.

수강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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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21일까지.

*할인 마감일 전에 결제 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720,000원
정가 800,000원

*12개월 무이자 할부시, 월 60,000원

동반수강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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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강 전에 결제 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20,000원
정가 1,600,000원

*2인 결제시 적용되는 합계 금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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