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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란템을 만드는 뷰티 마케팅 실전 CAMP
기간 2018. 7. 29. ~ 2018. 8. 19. (총 4주)
일정 매주 일요일 14:00~18:00
장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준비물 필기도구, 개인 노트북
담당자 김수양 매니저 02-517-9934

* 수강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담당 매니저와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수강 여부를 결정하세요!
*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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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진 및 상세 커리큘럼

이동후

Leferi 뷰티 엔터테인먼트
대표

최인석

시장 상황이 빠르게 변동함에 따라 짧은 호흡으로 변화하는 뷰티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트렌드와 전망에 대해 짚어봅니다.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성장해 온 배경과 위기를 겪었던 사례, 더 나아가 중국/ 미국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사례를 통해 2018년 이후 뷰티 업계가 맞이 변화를 예측해봅니다.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뷰티 산업 트렌드
1주차
1. 전반적인 뷰티 산업의 현 트렌드와 국내/외 전망
- 국내 트렌드 및 전망
- 중국 및 해외 트렌드, 전망

2. 뷰티산업에 종사하는 마케터라면 꼭 챙겨야 할 요소
- 뷰티 디지털 마케팅 범위 및 전망
- 마케팅에서 커머스 리테일까지

3. 뷰티산업 내 마케팅 트렌드
-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IMC
- 주목해야 할 뷰티 브랜드
이동훌ㅇ

 Leferi 뷰티 엔터테인먼트
전무

이동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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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크리에이터

유나(UNA)

*UNA Beauty CEO
* 유튜브 채널 ‘뷰티 클라우드’ 운영

상품의 특성을 면밀히 파악하여 고객 Funnel을 설정하고, 이를 통해 디지털 여론을 확산할 줄 아는 마케터가 뷰티 마케팅 시장에서 승리합니다. 이 시간에는 브랜디드 콘텐츠와 오가닉 콘텐츠를 적절히 활용함으로써 디지털 여론을 확산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

바이럴을 위한 인플루언서-콘텐츠 마케팅 기획법
2주차-1교시
1. 디지털 여론 확산 노하우
-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
- 디지털 마케팅 채널의 종류 및 특징/현황/사례
- 디지털 시대 소비자에 대한 이해 및 채널별 행동 분석

2. 여론 확산에 필요한 브랜디드 콘텐츠와 오가닉 콘텐츠 기획 방법
- 특정 상품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멀티콘텐츠 전략
- 콘텐츠 3 Layer 전략
- 브랜디드 콘텐츠와 오가닉 콘텐츠, 각각 다른 접근 전략 및 케이스 스터디
- 콘텐츠 기획/제작 및 구매 전환으로 이어지는 방법

3. 인플루언서 관리 전략

소비자와 일상적으로 소통하는 뷰티 인플루언서에게 소비자 행동 패턴 변화에 대해서 직접 듣습니다. 소비자가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요소부터, 진정성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스토리라인 구성 등에 대해 학습하며 뷰티 산업에 특화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상해봅니다.

뷰티 인플루언서의 경험을 통해 학습하는 콘텐츠 마케팅 실전
2주차-2교시
1. 디지털 환경에서 주요하게 다뤄질 뷰티 제품의 특징
- 소비자를 움직이는 요소: 성분/상품 개발
- 현시대 흐름에 맞는 설득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2. 인플루언서가 바라본 2018 디지털 소비자 행동 분석
- 달라진 소비자 행동패턴/구매여정
- 소비자를 위한 혜택의 중요성

3. 제품에 따른 콘텐츠 기획 방향 및 노하우
- 소비자에게 '신뢰'받기 위한 3가지 방안
이동훌ㅇ

 Leferi 뷰티 엔터테인먼트
전무

이동후

뷰티 산업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집행 시 반드시 알아야 할 뼈대를 세우고, 구체적인 방법론을 배웁니다. 디지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 구상법, 플래닝, 예산 설정, 유통채널 선정까지! Leferi가 축적해 온 다양한 경험에서 우러나온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뷰티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3주차
1. 뷰티 마케터여, 디지털 마케팅에 주목하라
- 타 산업과 뷰티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비교
- 뷰티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 및 전략

2. 2018 디지털 소비자를 잡기 위한 방법
- 뷰티 제품에 특화된 디지털 마케팅 Funnel 구성
- 제품에 따른 마케팅 전략 구성
-경쟁 제품 분석에 따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
- 제품에 따른 가격 구성, 유통 채널 선정

3. Leferi의 실제 디지털 마케팅 CASE STUDY
- L사, A사 등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사례 소개

실습을 통해 3회차에 배운 내용을 몸에 익힙니다. 실제 상품을 지정하여 이에 맞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하고, Leferi에서 제공한 데이터를 직접 분석해보며 구체적인 실무 능력을 함양합니다.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데이터 분석(실습)
4주차
1. 디지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구성
- 제품에 따른 디지털 마케팅 3C 전략 및 KPI 수립
- 콘텐츠를 통해 잠재 소비자 리스트 확보하기
- 제품별 경쟁사, 경쟁 제품 분석
실습: 실제 제품 케이스 기반으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 구성하기

2. Leferi만의 6단계 비즈니스 프로세스 노하우

3. 구매 전환을 위한 방법
- 리타게팅 광고 집행 노하우
실습: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한 광고 효율, 구매 전환율 데이터 분석
* Leferi에서 raw data를 제공합니다.

4. 매출 증대를 부르는 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법

수강대상

뷰티 산업 종사 마케터
업의 특성에 따라 마케팅 방법론도 조금씩 달라지는 건 알겠는데,
대체 뭐가 다르다는건지 누구도 가르쳐주지 않아서 답답했던 분.
잘 나가는 기업은 어떻게 마케팅 하는지 배우고 싶고,
배운 내용을 업무에 벤치마킹함으로써 업무역량을 극대화하고 싶은 분.
소규모 뷰티 브랜드 대표 및 중간관리자
실질적으로 큰 브랜드처럼 많은 비용을 써서 마케팅하기는 어렵지만,
적은 비용으로도 큰 효과를 창출해야 하는 분.
업의 특성을 십분 고려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우리 신상품을 ‘대란템’ 으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분.

수강료

정가 8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