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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공자가 2주 안에 초단기로 배워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기적!

2주 완성
디지털 마케터 되기

이론 SKIP! 단기간에 기초실력 UP!하고 싶은
비전공자를 위한 초고속, 초밀착 실습중심 강의

#단기간#핵심기초#실습중심

기간 & 일정

1기 일정 : 19.08.31(토), 9/1(일), 7(토), 8(일)
2기 일정 : 19.09.21(토), 22(일), 28(토), 29(일)
* 강의시간 : 14:00 ~18:00 / 총 16시간 진행

장소 & 준비물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 출구, 미왕빌딩
개인 노트북

담당자 & 문의

조한준 매니저
02-501-9391
help-mktg@fastcampu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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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Marketing!
2주면 누구나 성과를 만드는 마케터가 될 수 있습니다.

#기획보고서 #콘텐츠제작 #광고집행 #성과측정

디지털 마케팅. 강의를 꼭 들어야 하나요?

독학으로 혹은 온라인으로 배워도 괜찮은 거 아니냐고요?
디지털 마케팅은 ‘실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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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파악

디지털 마케터에게 가장 중요한 데이터 파악능력은 감으로, 이론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실제 데이터를 다루며 분석하고 여러방향으로 기획해보아야 기획과 타겟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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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제작/광고집행

광고집행을 해보지 않고서는 ‘잘 된 콘텐츠’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또한, 플랫폼이 다양한만큼 ‘변수’도 많습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실전경험 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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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분석

보다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철저한 결과분석 과정이 필요합니다. 기업마다 데이터를 뽑는 것도, 분석을 하고 방향을 잡는 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플랫폼 별 맞춤 보고서를 직접 해보며 데이터 보는 눈을 길러야 합니다.

결국, 기초를 제대로 학습하지 못하면, Feel대로 주장만 하는
‘근거’ 없는 마케팅을 하게 됩니다.

프로페셔널과 함께 제대로
마케팅 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근거있는 기획부터 성과측정 방법까지 실무 프로세스에 맞춰 다-알려드립니다.

일관된 콘텐츠, 통합 콘텐츠 전략은 초반에 제대로 배워야
경쟁력 있는 디지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2주 완성 학습법으로 핵심역량 UP!

취준생에게는 자신만의 경쟁력을, 마케터에게는 바로 통과되는 기획능력을!

아무것도 모른다고 아무 강의나 듣지마세요.
2주만에 배워 2년차 디지털 마케터의 역량을 가질 수 있는 강의는
패스트캠퍼스 밖에 없습니다.

*단 15명에게만 제공되는 엄청난 혜택!

배우고 나면 얼만큼 성장할 수 있을까 ?

기획부터 콘텐츠 제작 그리고 광고집행과 분석까지 ‘근거있게’ 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와 차별화되게 알리는 방법과 수치를 해석하고 광고 소재를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요.”

“잘 될 것 같다고 생각한 광고가 잘 안됐는데, 원인을 몰랐어요. 지금은 수치를 해석해서 A/B 테스트를 진행, 결과를 비교하고 최적화 하는 다양한 방법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어요.”

“페이스북과 Google Analytics를 연동하는 방법도 몰랐는데, 지금은 맞춤 보고서를 뽑아 보는 것까지 가능해요.”

“광고를 집행할 때 어떤 광고 소재를 쓰는지 어떻게 셋팅하는지, 타겟팅은 어떻게 할 것인지 완벽하게 이해했어요. 소비자에 대한 가설을 세우고 기획할 줄도 알죠.”

원하는 성과를 달성해본 경험이 없다면 꼭 들어보세요.
고객을 기다리는 마케팅이 아닌,
고객이 찾아오는 마케팅을
내 손으로 직접 실현시킬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답이 정해진 디지털 마케팅 학습 NO!
내가 직접 진행하는 100% 프로젝트형

정해진 데이터를 가지고 광고를 제작하거나 광고를 집행하는 학습은 무의미합니다. 하나의 프로젝트를 내가 직접 진행하며 직면하는 문제를 해결해야 변수가 많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학습의 범위가 넓어집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100% 프로젝트로 진행하는 ‘2주 완성’ 강의를 기획했습니다. 본 강의를 통해 근거있게 기획하고 성과를 도출해보세요.

플랫폼 별 배워야 하는
강의를 하나로!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네이버 등 이해해야 하는 플랫폼은 너무나 많습니다. 이에 관련된 강의나 세미나도 많지만 여러번 나눠서 들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디지털 마케터라면 알고 있어야 하는 플랫폼만 골라 실무에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하고 구체적인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이론은 온라인 강의로 필요할 때,
실전 Skill은 전문강사의 초밀착 1:1 강의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이론을 배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프로세스로 일을 하고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해결해 나가는지 실무 경험이 많은 전문강사에게 배우는 것입니다. 현업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강의 전달력이 좋지 않은 경우도 많고 회사에서 하는 방법 그대로 진행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방법도, 선택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확실하게 성장시켜드리기 위해 수강생들이 선택한 전문 강사님을 섭외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실제’ 데이터를 보고
분석,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유일한 강의

입문자 강의에서 가장 많이 발견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바로 ‘콘텐츠 제작’입니다. 중요한 것은 맞으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과 ‘기획’하는 법을 모른다면 콘텐츠를 잘 만들었다고 하더라도 잘못된 타겟으로 여러 매체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터가 가져야 할 핵심역량을 종합하여 실무 프로젝트로 몸소 이해하도록 하는 강의는 패스트캠퍼스가 유일할 것입니다.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보고 분석해보세요. 경쟁사와 차별화 되는 놀라운 결과를 확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젝트.

1회차 : 광고 집행을 위한 소재(재료)를 만들기

마케팅의 핵심은 경쟁사와 차별화되게 알리는 것입니다. 온라인의 발전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 다양해졌고, 각 플랫폼 별로 광고 소재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은 마케터로서의 기본 역량입니다. 1회차에서는, 기본적으로 마케팅 리포트를 읽는 방법(수치 해석)과 내가 직접 광고 소재를 만드는 법에 대해서 학습합니다

필수 이론.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Mind-Set
-실무를 위한 기본지표 이해하기

Project 1.
-기본지표를 활용한 보고서 기본포맷 만들기
-모객을 위한 페이스북 광고소재기획 및 제작

2회차 :퍼포먼스 마케터 되기 (1) / 페이스북 광고 이해하기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은 직접 광고를 집행하는 것입니다. ‘광고를 태운다‘고도 표현하는데요, 이 과정을 개인 실습을 통해 내 것으로 만들고, 이 광고를 태울 때 어떤 광고 소재를 어떻게 셋팅할 것이며, 타겟팅은 어떻게 할 것 인지, 소비자에 대해서 어떤 가설을 세울 것인지에 대한 기획을 팀 단위로 시행하여 광고 전략을 세워봅니다.

필수 이론.
-페이스북 광고 시스템 이해하기
-광고 셋업을 위한 셋업 전략 이해하기

Project 2.
-모객을 위한 페이스북 광고 셋업
-광고효율 체크를 위한 페이스북 광고보고서 커스텀 셋업

3회차 : 퍼포먼스 마케터 되기 (2) / 구글애널리틱스 이해하기

집행했던 광고의 성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잘? 별로? 디지털 마케터라면 ‘효과가 있는 것 같다’가 아닌, 유입률과 이탈률을 비교한 정량적인 수치 해석을 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 유명한 A/B 테스트를 통해 결과를 비교하고, 우수한 광고와 부진한 광고의 원인을 분석, 광고 최적화를 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학습합니다. 이 모든 것을 토대로, Google Analytics와 연동하여 맞춤 보고서를 뽑아 보는 것 까지 실행합니다.

필수 이론.
-구글애널리틱스 기본개념 이해하기
-구글애널리틱스 보고서 이해하기

Project 3.
-구글애널리틱스 맞춤 보고서 만들기
– 2회차 페이스북 광고 해석 및 최적화

4회차 :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그 외 매체 및 실무를 위한 Tip

필수 이론.
-구글애드, 네이버광고 시스템에 대한 이해

Project 4.
– 구글애드 디스플레이광고 기본셋업 실습
+실무에서 발생하는 이슈 및 해결 Tip
+인하우스마케터와 에이전시마케터 업무와 관점 차이

강사소개.

월 1억 이상의 운영경험과 브랜드 총괄 경력, 강의경험이 풍부한 전문강사님이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승준_프로필사진

이승준 강사님

강사소개
퍼포먼스마케팅 에이전시에서 월 1억 이상의 운영경험과 브랜드를 총괄하며 마케팅전략 수립부터 운영한 경험, 외국계기업의 디지털마케팅전략 컨설팅 및 정부기관 디지털마케팅 멘토 등 폭넓은 디지털마케팅 경험과 성과를 경험하였습니다. 또한 다년간 에이전시, 기업, 정부기관 등에서의 강의 뿐 아니라 패스트캠퍼스의 디지털마케팅스쿨 수업에서 입문자 대상으로 2년 넘게 강의를 해오고 있습니다. 입문자들 대상 강의 노하우와 현업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디지털마케팅에 입문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앞으로 방향을 잡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입니다.

[강사이력]
– 現 언더와이 대표
– 前 DMIL 커머스사업부 실장
– 前 In-cosmetics korea 공식 디지털마케팅 컨설턴트
– 前 부산스마트벤처캠퍼스 디지털마케팅 멘토
– 前 MADIT 광고사업부 매니저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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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8회 이상 진행된
마케팅 교육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애즈, 디지털 캠페인 등 마케팅 전 분야에서 648회 이상의 강의를 진행하며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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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7명 이상의 실무 강사진

경력 평균 7년 이상. 연구원부터 실무자, 강사, 연사까지. 패스트캠퍼스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전문가들이 모여 보다 전문적인 커리큘럼,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결과물을 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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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47명의 기수강생

커리큘럼, 강사, 수강생 피드백 수용 등. 패스트캠퍼스의 장점을 이해하고 지금 이 순간에도 신청하는 수강생분들이 많습니다. 마케팅 부분 기수강생 14,547명. 증명된 오프라인 강의를 꼭 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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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완성 디지털 마케터 되기 강의일정

기수 강의일정 강의시간 수강료
2주 완성 디지털 마케터 되기 1기 19. 08.31(토), 09/01(일), 07(토), 08(일) 14:00 ~ 18:00 600,000원

480,000원

2주 완성 디지털 마케터 되기 2기 19. 09.21(토), 22(일), 28(토), 29(일) 14:00 ~ 18:00 600,000원

480,000원

강의장안내.

학습 지원 프로젝트

공부도 하고! 학습지원금도 받고!

*학습지원금(제세공과금 22% 차감 후 지급)은 강의마다 개인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학습 목표. 학습노트 제출

– 학습노트/과제 제출 일정: 2/ 4/ 6회차 코스 진행 일정 3일 후(금요일) 24:00까지
폼스택으로 해당 주(2회 분) 학습노트 작성 후 제출. (과제 접수 여부는 폼스택 접수시간으로 판단)
– 제출 시간을 엄수하지 못한 노트는 추후 환급에 불이익이 있습니다.
– 과제 제공 방식 : 2/ 4/ 6회차 학습노트 작성

[수강중 학습 콘텐츠 일정] 학습노트 제출 3회
– 1주차(1/ 2회차) : 8월 2일(금)까지 과제 제출
– 2주차(3/ 4회차) : 8월 9일(금)까지 과제 제출
– 3주차(5/ 6회차) : 8월 16일(금)까지 과제 제출

학습지원금을 받으려면?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신청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강의 종료 후 30일 이내에 신청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환급신청 링크로 신분증 사본 / 환급받을 통장사본을 제출 (반드시 본인 명의로만 가능)해 주세요.
결제한 수강료의 10% (환급 금액의 22% 제세공과금으로 차감) 를 드리며, 학습지원금은 개인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 학습지원금은 기수강생 및 얼리버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다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 과제물이 허위로 작성되거나 표절일 경우 환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환불은 환불규정(https://www.fastcampus.co.kr/refund/)에 따라 진행됩니다. 규정에 의거하여 환불금액이 없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