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CAMPUS LANGUAGE

점수가 아닌 실력을 만듭니다.

[/vc_column]

9월 영어 과정

10/11 – 12/5

풀타임 영어 부트캠프

해외 어학연수를 대체하는
주 25시간 전일제 영어 과정

10/4 – 11/27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부트캠프

회사에서 필요한 회화부터 작문까지
2달 완성 비즈니스 영어

10/4 – 11/27

직장인을 위한 영어 유치원

영어 왕초보 탈출 프로젝트
8주간의 영어 집중 과정

상시 모집

1:1 INTENSIVE 영어

당신만의 영어 솔루션
100% 커스터마이징한 1:1 영어 수업!

 

 

“만약 지금 외국 한복판에 나 홀로 떨어진다면?”

 

토익 점수가 900점대지만 외국인과 영어로 대화하려면 여전히 어렵기만 합니다. 원어민 과외를 받아도 용기만 늘 뿐, 내가 쓰는 말은 여전히 유치원생 수준입니다. 학교, 학원 등 10년이 넘게 영어 공부를 해왔는데 왜 여전히 영어로 말하고 쓰는 일은 힘들기만 할까요? 사회에 나온 지금, 정작 내게 중요한 것은 편하게 말하고 쓰는 일인데, 여전히 학교와 학원에선 문법과 독해를 배웁니다. 외국어를 배우는 게 아니라 언어학을 배우는 것만 같습니다.

패스트캠퍼스가 목표로 하는 외국어 교육은 학생들이 최단 시간 내에 외국인과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입니다. 어쩌면 너무 당연한 이야기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당연한 교육을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외국어 과정은 토익, HSK 교육 등 점수 올리기 위주의 교육 방법을 지양하고, 본질적인 외국어 실력을 효과적으로 끌어올리는 방법에 대해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여 커리큘럼을 구성하였습니다.

Language 과정의 특징

소수 정예, 강사보다 수강생이 더 많이 말하는 수업 구성

제대로 말 한마디 건넬 수 없는 영어 수업이 아닙니다. 모든 과정을 10명 안팎에 클래스로 구성하여 강사 위주의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수강생이 수업 시간의 80%를 말할 수 있게 설계하였습니다. 게다가 영어로 말해야 한다는 부담감과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 형태를 빌렸고, 매시간 새로 배운 표현을 다양한 모습으로 사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각 주제에 맞는 액티비티를 모두 자체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바로 지금, 뉴욕 사무실에서 쓰는 영어를 만나보세요.

의외로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교재들이 10년 전, 심지어는 20년 전에 사용하던 철지난 영어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패스트캠퍼스의 영어 과정은 지금 뉴욕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살아있는 언어”를 알려 드립니다. 특히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부트캠프]의 경우, 실제 현업에 계신 분들을 강사님으로 모셔 비즈니스 미팅 현장에서 오고 가는 대화들로 커리큘럼을 구성하였습니다. 비즈니스를 해보지 않은 분들이 비즈니스 영어를 가르친다는 건 어불성설입니다. 패스트캠퍼스에서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영어를 만나보세요!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통한 지루하지 않은 수업

외국어 마스터는 단기간에 낼 수 있는 성과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루하지 않게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외국어 과정은 뻔한 Textbook을 바탕으로 가르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상황을 설정하고 어떻게 말을 걸고, 대화를 이어나가야 하는지 등을 role-play와 같은 액티비티로 습득합니다.

개개인의 레벨에 맞는 수업 배정으로 효율 극대화!

일반적인 학원의 회화 강의에선 한 사람만 유난히 잘해 다른 사람들은 부담감에 말 한마디 못하고 학원 밖을 나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패스트캠퍼스에서는 전화 레벨테스트를 통해 현재 영어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레벨 1-6까지 분반하여 비슷한 레벨의 수강생들과 같은 반으로 배정해드립니다. 동시간대 레벨별로 수업이 여러 개 열리며, 레벨별로 교재와 수업 방식이 모두 달라 자신에게 딱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