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홈페이지 접속 후 내 강의장을 통해 온라인 강의 학습하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상세 안내드립니다.

    ※ 내 강의장 접속 방법


    1)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여 가입한 정보로 로그인 합니다.

    2)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000님'의 화살표를 클릭하여 [내 강의 보기]로 접속합니다. 

    3) 신청 한 과정의 목록이 확인되며 우측 '온라인 강의 시청하기'를 클릭 후 내 강의장으로 이동하여 학습 가능합니다.

    4) 내 강의장 페이지 하단의 탭을 이동하여 공지사항, 강의소개, 강사소개, 강의자료, 학습통계 등의 부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우측 강의 목차 화살표를 이동하여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 선택 후 영상 재생하여 학습합니다.

    [FAQ] 홈페이지 이용 및 수강 방법

    ▶️ 상세안내(Click)

    위 상세안내 링크를 참고하셔서 학습에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 모바일을 통해 카카오톡 연동하여 간편가입하신 후 PC로 수강을 위해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원하시는 경우,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설정 방법 안내


    1)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합니다. (로그아웃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2) 이메일로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3) 하단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한 후 이동 된 다음페이지에서 가입하신 카카오톡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신 후 '이메일 전송하기'를 클릭합니다.

    4) 해당 정보로 발송 된 메일을 확인하시어 '패스워드 초기화'를 통해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5) 홈페이지에 재 접속하시어 직접 설정 한 비밀번호를 통해 '이메일로 시작하기'클릭 후 메일 주소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FAQ] 카카오 간편 가입 후 메일 주소로 로그인하는 방법

    ▶️ 상세안내(Click)

    최초 가입 시 카카오톡 연동으로 간편 가입하는 경우 비밀번호 설정이 되지 않아 메일 주소로의 로그인이 지원되지 않지만,

    위와 같이 비밀번호를 직접 설정 해 주시면 이메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확인증은 수강료 결제가 완료된 경우, 수강신청을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이며 수료증은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에 강의 수료를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



    •수료증 발급 기준 안내

    • 1)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 :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 종강 이후 발급
    • 2) 온라인 강의의 경우 : 80% 이상 수강 하신 경우에 발급

    위 증빙 서류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수강생명/과정명을 기재하여 발급을 요청해주시면 PDF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안내>

    ※ 수강 서류는 내부 정해진 양식에 맞춰 자동화 발급하여 제공하므로 임의로 내용을 수정/정정/추가 작성 할 수 없습니다.

    학습기간 및 수강률등에 대해 증빙이 필요하신 경우 [내 강의장-학습통계]의 화면을 이미지화 하여 제출 바랍니다.

    ※ 카카오 간편 가입하신 경우 '카카오 프로필' 상의 성함이 고객명으로 기재되오니 실명으로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직접 고객명을 실명으로 수정 해 주신 후 발급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OO님' 클릭 > [내 강의 보기] > 좌측 메뉴에서 [회원정보수정] 클릭 > 실명으로 수정)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를 해주셔야 하며 입금하실 전용 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면세 사업자로 수강료에 별도의 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수강료 입금 계좌

    우리은행 1005-902-393657 주식회사 데이원컴퍼니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 시, 수강생명 혹은 계산서를 발급하신 회사명과 상이한 정보로 입금하시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안내

    1) 수강료 입금 후 발행을 원하실 경우
    전자계산서 발급을 위해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PDF파일로 첨부하신 후 '수강생명/교육과정명/아이디(계정정보)/전자계산서를 발급 받을 담당자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요청해주세요.

    2) 수강료 입금 전 청구 발행 요청 시
    수강하고자 하는 과정의 '수강신청서 제출'을 먼저 완료 해 주신 후, 전자계산서 발급을 위해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PDF파일로 첨부하신 후 '수강생명/교육과정명/아이디(계정정보)/입금액(수강료)/입금예정일자/전자계산서를 발급 받을 담당자 이메일 주소'를 상세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로 요청해 주시면 입금하실 전용 계좌정보를 안내드립니다.

    * 얼리버드 할인의 경우 결제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전자세금계산서만 발급하시고 입금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수강료는 추후 상향조정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어 할인 마감일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은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실 때,

    해당 결제 시스템을 통해 직접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공제용(개인), 지출증빙용(사업자) 중 선택하여 발급 번호를 기재 해 주시면 자동 발급됩니다.


    무통장 입금[우리 1005-902-393657 주식회사 데이원컴퍼니]로 입금을 해주신 경우는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현금영수증 혹은 지출증빙 영수증을 발급하실 정보(핸드폰 번호 혹은 사업자번호)를 기재하여 따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단과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 - 온라인 강의는 30일의 유료수강기간과 30일 이후의 무료수강기간으로 구성됩니다.

    • - 패키지 상품은 강좌별 개별 환불이 불가합니다.

    • - 수강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 안내를 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사전예약 판매 상품의 경우, 개강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일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 시 3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해지 시
    • 수강기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패키지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해지 시
    • 수강기간 7-10일 미만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1-15일 미만 : 수강료 1/2 환불
    • 수강기간 15일 초과 : 환불금액 없음

    오프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총 수업일 1개월 이내 취소 시 수업 시작 전 전액 환불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시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 반환 사유 발생 시 5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PG사와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1개월 산정 기준은 민법 제 160조(역에 의한 계산)을 적용합니다.

      실제 일수와 상관없이 수업시작일이 3월 7일인 경우, 1개월은 4월 6일까지 입니다.
      단, 수업 시작일이 1월 31일인 경우, 1개월은 월의 말일인 2월 28일까지 입니다.
    해지 시

    수업시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수업시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수업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총 수업일이 1개월 초과 취소 시 수업 시작 전 전액 환불
    해지 시

    첫 월의 환불금액(총 수업일이 1개월 이내 기준 준용) 
+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 결제 취소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 내역은 ‘마이페이지 > 거래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절차 안내


    • 1. 고객센터 대표메일(help@fastcampus.co.kr)로 가입 정보(이메일 주소 혹은 연락처 및 성함), 강의명, 환불 사유등을 기재하여 환불 접수를 해주세요.

    • 2. 결제 수단에 맞춰 환불이 진행되며, 계좌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3. 이메일로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카드/가상계좌/이니계좌 환불은 메일 답변 후 바로 취소 처리되며 결제사를 통해 실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환불완료까지는 최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4. 무통장 결제건은 매주 목요일까지 환불계좌정보와 함께 help@fastcampus.co.kr 로 환불 접수해주셨을 경우 차주 수~목요일정도에 환불 처리되오니 참고하셔서 추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패스트캠퍼스의 회원가입은 이메일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이 가능하며, 아래의 경로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PC]
    - 이메일 로그인: PC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 정보 입력 후 가입하기
    - 카카오 로그인: PC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 카카오로 1초만에 시작하기 > 카카오톡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후 가입하기

    [모바일]
    - 이메일 로그인: 모바일 웹 우측 상단의 〓 > 회원가입 > 정보 입력 후 가입하기
    - 카카오 로그인: 모바일 웹 우측 상단의 〓 > 로그인 > 카카오로 1초만에 시작하기 > 카카오톡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후 가입하기

    ※ 동일한 이메일로 중복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타인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경우, 결제 및 안내 문자를 받으실 수 있으니 오타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을 통해 카카오톡 연동하여 간편가입하신 후 PC로 수강을 위해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원하시는 경우,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설정 방법 안내


    1)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합니다. (로그아웃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2) 이메일로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3) 하단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한 후 이동 된 다음페이지에서 가입하신 카카오톡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신 후 '이메일 전송하기'를 클릭합니다.

    4) 해당 정보로 발송 된 메일을 확인하시어 '패스워드 초기화'를 통해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5) 홈페이지에 재 접속하시어 직접 설정 한 비밀번호를 통해 '이메일로 시작하기'클릭 후 메일 주소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FAQ] 카카오 간편 가입 후 메일 주소로 로그인하는 방법

    ▶️ 상세안내(Click)

    최초 가입 시 카카오톡 연동으로 간편 가입하는 경우 비밀번호 설정이 되지 않아 메일 주소로의 로그인이 지원되지 않지만,

    위와 같이 비밀번호를 직접 설정 해 주시면 이메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기업 교육의 경우 별도의 수강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있으며, 패스트캠퍼스와의 별도 계약을 통해 로그인 후 수강이 가능합니다.
    교육 형태에 따라 해당 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맞춤형 기업 교육 설계 바로가기
    온라인 교육 구독 서비스 바로가기
  • 네, 이메일 회원가입 시 1회의 이메일 인증이 필요합니다.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인증메일 발송을 통해 인증번호를 입력하신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회원가입 시에도 카카오 계정의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을 시, 가입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카카오톡 설정에서 이메일 인증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구매 시 최초 1회 휴대전화 인증이 필요합니다. 구매 시 해당 절차에 따라 인증을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 후 정보 수정 시에는 이메일/휴대전화 모두 인증 절차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네, 가능합니다.
    패스트캠퍼스는 가입 시 1회의 이메일 인증이 필요합니다.
    해외에서도 이메일 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다면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네, 가능합니다.
    단 카카오 로그인에 사용할 계정 역시 이메일 계정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같은 이메일 주소라면 카카오 로그인 시 동의하에 통합이 이루어지며,
    이후부터 이메일로 시작하기/ 카카오로 시작하기 모두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 주소가 다른 경우 각각 다른 계정으로 생성됩니다.
  • 우선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강의를 결제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메일 로그인하기와 카카오로 로그인하기는 같은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야만 통합됩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라면 각각 다른 계정이므로, 강의를 실제 결제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부탁드립니다.)

    2. 패스트캠퍼스 강의는 구글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어 타 브라우저 접속 시 강의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으로 접속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의가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평일 10~19시 운영 (점심시간 12~13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홈페이지 로그인 > 이메일로 시작하기 > 비밀번호 찾기 > 이메일 계정을 입력해주시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확인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만약 카카오 계정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카카오톡 접속 > 더보기 > 카카오계정 > 계정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신 후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다른 메일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비밀번호 찾기 시 회원 가입 안내 메일을 받으셨다면 해당 메일은 등록되지 않은 계정입니다.
    사용하시는 다른 이메일 계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이메일 계정이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평일 10~19시 운영 (점심시간 12~13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홈페이지 로그인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PC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이름 클릭 > 회원 정보 수정
    - 모바일 웹 우측 상단의 〓 > 이름 클릭 >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수정 시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 반드시 본인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휴대전화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탈퇴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한 정보는 소비자 불만 및 분쟁 해결 목적으로 탈퇴일로부터 30일 간 보관 후에 삭제합니다.
    탈퇴 후 30일까지는 계정 복구가 가능합니다.
    단, 그 이후에는 수강 중인 강의 및 계정에 남아있는 정보와 쿠폰 등은 모두 삭제되며 재 가입 시에도 복구되지 않으므로 유의하시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탈퇴 후 계정 복구를 원하신다면 30일 안에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평일 10~19시 운영 (점심시간 12~13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회원 탈퇴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한 정보는 소비자 불만 및 분쟁 해결 목적으로 탈퇴일로부터 30일 간 보관 후에 삭제합니다.
    30일이 지나면 수강 중인 강의 및 계정에 남아있는 정보와 쿠폰 등은 모두 삭제되며 재 가입 시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단 통신비밀보호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웹사이트 방문 기록: 3개월
  • 회원 정보 수정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PC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이름 > 회원 정보 수정 > 하단 마케팅 수신 동의 체크 해제
    - 모바일 웹 우측 상단의 〓 클릭 > 이름 클릭 >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 하단 마케팅 수신 동의 체크 해제

    추가로 패스트캠퍼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신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채널 차단을 진행해 주세요.

    [카카오톡]
    카카오톡 홈 > 패스트캠퍼스 채널 > 우측 상단의 홈 버튼 > 채널 차단

    ※ 수신 동의 해제 후 반영까지 약 2~3일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구매 관련이나 이용약관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수신 동의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 각각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회원가입을 하신다면 여러 개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단, 패스트캠퍼스는 동시접속이 불가능하므로 동시 로그인 진행 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 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 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 패스트캠퍼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센터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평일 10~19시 운영 (점심시간 12~13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홈페이지 접속 후 내 강의장을 통해 온라인 강의 학습하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상세 안내드립니다.

    ※ 내 강의장 접속 방법


    1)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여 가입한 정보로 로그인 합니다.

    2)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ooo 님'의 화살표를 클릭하여 [내 강의 보기]로 접속합니다. 

    3) 신청 한 과정의 목록이 확인되며 우측 '온라인 강의 시청하기'를 클릭 후 내 강의장으로 이동하여 학습 가능합니다.

    4) 내 강의장 페이지 하단의 탭을 이동하여 공지사항, 강의소개, 강사소개, 강의자료, 학습통계 등의 부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우측 강의 목차 화살표를 이동하여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 선택 후 영상 재생하여 학습합니다.

    [FAQ] 홈페이지 이용 및 수강 방법

    ▶️ 상세안내(Click)

    위 상세안내 링크를 참고하셔서 학습에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강의 자료 다운로드 시 ‘이 사이트는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된 웹 사이트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료가 다운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강의 자료는 구글의 클라우드 서버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하게 되는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Windows Defender SmartScreen’이란 보호 기능이 구글 클라우드 서버에서 파일 다운로드 시 안전하지 않다며 다운로드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래 해결 방법을 참고하셔서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결 방법 1.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안전 > Windows Defender SmartScreen 끄기’에 들어가셔서 해당 기능을 꺼주시고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주세요. 자료를 다운로드하고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해결 방법 2.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는 개발사인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권장하지 않는 오래된 브라우저입니다.
떄문에 빠르고 안전한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최신 브라우저에서는 해당 장애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최신 브라우저 다운로드하기]
    -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하기
    -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다운로드 하기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와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의 계정으로 3개의 기기까지 수강이 가능하나 하나의 아이디를 공유하여 동시 접속하는 것은 제한하고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 ※ 온라인 강의 : 전체 오픈된 과정은 별도 수강안내 없이 결제 완료 후 우측 상단 [OO님] > [내 강의 보기] 페이지로 접속하여 바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순차 오픈 예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 중인 과정을 결제한 경우, 상세페이지에 사전 고지 된 개강일을 확인하여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완료 시 발송되는 메일에도 개강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 강의 : 오프라인 과정은 개강 1-2일 전에 이메일 또는 문자를 통해 수강 안내(강의장소, 준비사항 등)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수업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및 결제를 완료해 주신 분들께는 개강 1-2일 전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수강 안내(강의장소, 준비사항 등)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강의장을 확인하시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한 후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 분야를 먼저 결정해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원하시는 강의 분야를 선택하시면 현재 모집중인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강의 상세페이지를 통해 커리큘럼 및 강의정보를 자세히 둘러보신 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챗봇문의] > [1. 수강 관련 문의]를 이용 해 주시거나
    help.online@fastcampus.co.kr 메일로 문의 사항을 상세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아쉽게도 온, 오프라인 강의 모두 청강은 불가합니다. 

    온라인 강의의 경우 일부 과정에 한해 상세페이지 내 샘플 강의를 제공드리는 경우가 있사오니 필요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과정은 매 기수 마다 상이한 일정과 내용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보강 또한 진행 불가함을 참고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원하시는 강의 분야를 선택하시면 각 과정 및 현재 수강 가능한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신 강의의 상세 페이지 상단(혹은 하단)에 [수강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일부 강의의 경우에는 수강을 위한 수강신청서 제출 또는 사전 과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하신 내용 검토 후 원활한 강의 진행 및 학업 성취 등을 고려하여 타 강의로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쿠폰 발급 내역은 [MY]-[쿠폰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번호를 별도 등록하실 경우에는 [MY]-[쿠폰내역]페이지 상단에 [쿠폰 등록하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은 수강하고자 하는 강의를 수강신청 해 주신 후 결제페이지에서 사용 가능 한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 해 주시면 자동으로 할인이 반영됩니다.

  • 기업 멤버십은 여러 임직원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 별도 계약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멤버십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하단 링크를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교육 문의 및 신청 페이지 : https://www.fastcampus.co.kr/b2b_main/

  • 멤버십 가입은 별도의 이벤트 기간에 신청 하실 수 있으며 메일을 통해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다만 현재는 별도의 멤버십 제도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2019년 이전 구매하셨던 멤버십의 사용 방법 및 잔액을 알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해외 거주로 인해 핸드폰 인증이 불가 한 경우 결제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핸드폰 인증 항목은 필수 사항이 아니므로 해당 단계를 진행하지 않고,
    결제 수단 선택 후 하단 동의에 체크하셔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발급 된 해외비자, 마스터, JCB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 선택시 '그외 카드' 목록에서 선택 후 결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카드의 경우 인증 방식 불일치로 인해 결제가 제한 될 수 있으니 결제 수단 중 '가상계좌결제'를 선택하셔서 고유의 계좌 정보를 발급 받으신 후 해당 계좌로 입금하는 방식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국내 계좌를 가지고 계신 경우, 인터넷 뱅킹 등을 통해 가상계좌로 입금은 가능하나 계좌가 없거나 해외 계좌만 보유하신 경우는 가상계좌 입금 여부를 거주하시는 해외 은행사에 방문하여 직접 확인 해 주셔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절차가 복잡할 수 있으니 신청하신 가상계좌 정보로 한국에 거주하는 지인분께 대신 입금을 요청하는 형태로 결제 해 주시는 방법을 권유드립니다.

    온라인 강의 수강은 스트리밍 형태로 제공되며 가입한 계정 정보로 로그인하여 인터넷 접속이 원활히 가능 한 환경에서 수강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 국비지원 과정은 하단 링크를 통해 상세 확인이 가능하며, 추가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해당 페이지내 챗봇 문의를 이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비지원 교육 바로가기
  • 고객센터로 결제하신 강의를 환불 요청하신 후 타 강의를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하단 [환불규정] 메뉴에서도 확인 가능)

    관련링크 : 취소/환불 정책

    오프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총 수업일 1개월 이내 취소 시 수업 시작 전 전액 환불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시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 반환 사유 발생 시 3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 
- 1개월 산정 기준은 민법 제 160조(역에 의한 계산)을 적용합니다.

    실제 일수와 상관없이 수업시작일이 3월 7일인 경우, 1개월은 3월 6일까지 입니다.
    단, 수업 시작일이 1월 31일인 경우, 1개월은 월의 말일인 2월 28일까지 입니다. 

    해지 시
    • 수업시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업시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업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온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

    구분 내용 환불 방법 기타
    단과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 - 온라인 강의는 30일의 유료수강기간과 30일 이후의 무료수강기간으로 구성됩니다.

    • - 패키지 상품은 강좌별 개별 환불이 불가합니다.

    • - 수강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 안내를 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사전예약 판매 상품의 경우, 개강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 환불금액은 수업일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 시 3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해지 시
    • 수강기간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수시간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패키지 취소 시 수강기간 7일 미만 전액 환불
    해지 시
    • 수강기간 7-10일 미만 : 수강료 2/3 환불
    • 수강기간 11-15일 미만 : 수강료 1/2 환불
    • 수강기간 15일 초과 : 환불금액 없음
  • 결제 취소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 내역은 [MY페이지] > [거래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절차 안내


    • 1. 고객센터 대표메일(help@fastcampus.co.kr)로 가입 정보(이메일 주소 혹은 연락처 및 성함), 강의명, 환불 사유등을 기재하여 환불 접수를 해주세요.

    • 2. 결제 수단에 맞춰 환불이 진행되며, 계좌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3. 이메일로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카드/가상계좌/이니계좌 환불은 메일 답변 후 바로 취소 처리되며 결제사를 통해 실제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환불완료까지는 최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4. 무통장 결제건은 매주 목요일까지 환불계좌정보와 함께 help@fastcampus.co.kr 로 환불 접수해주셨을 경우 차주 수~목요일정도에 환불 처리되오니 참고하셔서 추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결제 이후 결제 방식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기존 결제 건을 환불 받으시고 새로 신청 해주셔야 하며, 이벤트가 종료 된 상품은 재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결제 및 환불 내역은 [MY]페이지 - [거래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환경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11 이상을 권장합니다.

    • PC 결제 오류 시 아래 2가지 필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웹 브라우저의 팝업 차단을 해제해야 합니다.

    토스페이먼츠의 결제창은 팝업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때문에 결제 시 토스페이먼츠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회원님이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팝업 차단 기능을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의 경우 인터넷 창 상단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체크박스에서 체크 해제를 해주신 후 적용 및 확인 버튼을 눌러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검색기록, 쿠키 등을 삭제하셔야 합니다.

    토스페이먼츠 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한 공간이 부족하거나, 기존 버전의 쿠키를 실행하는 경우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E의 임시파일, 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 정보를 삭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02-501-9396 | help@fastcampus.co.kr


    • - 오전 10시에서 저녁 7시까지 운영(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① 카드결제
온라인
    결제 시, 토스페이먼츠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되며 국내 9개 카드사(삼성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씨티카드, 현대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로 결제 시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방문 결제는 지원이 불가합니다.).
    ② 실시간 계좌이체

    계좌이체는 회원님의 계좌에서 은행사 인증 절차를 거쳐 수강료를 바로 출금하는 형태의 구매 방법입니다.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토스페이먼츠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직접 고객정보를 입력해 현금영수증 및 사업자 지출 증빙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③ 가상계좌 입금

    회원님께서 입금하실 은행, 입금자명, 현금영수증 및 사업자 지출 증빙 발행 여부를 직접 선택하신 후 결제 진행 시 고유의 입금계좌번호가 지정되어 메일로 안내됩니다. 3일(신청 후 72시간) 이내에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가상계좌 입금 가능 기한과 수강료 할인 기간은 상이합니다. 할인 및 이벤트 마감일 이후에는 사전 신청하신 계좌라도 입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④ 무통장 입금

    기업에서 수강생 교육비를 입금하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희망할 경우 전용계좌로의 무통장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 교육비 공제는 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한 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의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패스트캠퍼스는 평생교육원으로 등록이 되어 있지만, 고용노동부에 인가받은 업체가 아니므로 연말정산 시 교육비 명목의 세액공제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수강신청확인증은 수강료 결제가 완료된 경우, 수강신청을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이며 수료증은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에 강의 수료를 증빙하기 위해 발급해드리는 증빙 서류입니다.



    •수료증 발급 기준 안내

    • 1) 오프라인 강의의 경우 : 강의를 완강하신 경우 종강 이후 발급
    • 2) 온라인 강의의 경우 : 80% 이상 수강 하신 경우에 발급

    위 증빙 서류 발급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수강생명/과정명을 기재하여 발급을 요청해주시면 PDF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안내>

    ※ 수강 서류는 내부 정해진 양식에 맞춰 자동화 발급하여 제공하므로 임의로 내용을 수정/정정/추가 작성 할 수 없습니다.

    학습기간 및 수강률등에 대해 증빙이 필요하신 경우 [내 강의장-학습통계]의 화면을 이미지화 하여 제출 바랍니다.

    ※ 카카오 간편 가입하신 경우 '카카오 프로필' 상의 성함이 고객명으로 기재되오니 실명으로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직접 고객명을 실명으로 수정 해 주신 후 발급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OO님' 클릭 > [내 강의 보기] > 좌측 메뉴에서 [회원정보수정] 클릭 > 실명으로 수정)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를 해주셔야 하며 입금하실 전용 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수강료는 면세 사업자로 수강료에 별도의 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제외) 

    •수강료 입금 계좌

    우리은행 1005-902-393657 주식회사 데이원컴퍼니
    전사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 시, 수강생명 혹은 계산서를 발급하신 회사명과 상이한 정보로 입금하시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안내

    1) 수강료 입금 후 발행을 원하실 경우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전자계산서를 받아 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요청해주세요.

    2) 수강료 입금 전 청구 발행 요청 시
    수강신청서를 먼저 제출 해 주신 후 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수강생명/교육과정명/수강생연락처/입금예정금액(수강료)/입금예정날짜/전자계산서를 받아보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고객센터(help@fastcampus.co.kr) 이메일 주소로 요청해주세요.

    * 얼리버드 할인의 경우 결제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전자세금계산서만 발급하시고 입금 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수강료는 추후 상향 조정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어 할인 마감 기한내에 입금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 시스템(토스페이먼츠)에서 제공해 드리는 영수증이 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수신이 안 된 경우에는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차이페이등 간편결제 수단의 경우 각 결제시스템 어플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별도 결제영수증 요청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수강생 정보(가입 한 이메일 계정) / 교육과정명 / 결제금액 / 결제일자를 기재하여 요청해 주시면 PDF파일로 보내드립니다.

    
단, 무통장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영수증 발급이 어려워 현금영수증 혹은 전자세금계산서를 요청해 주시거나 수강신청 확인증으로 대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