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원리 CAMP/수강 후기] “회계의 기초를 닦고 방향을 잡아주다” by 서보겸 님

경제 기사를 읽으면서, 제대로 파악하고 분석하기 위해, 회계의 기초를 탄탄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쥬얼리 디자이너, 서보겸 님께서는 [재무회계 원리 CAMP] 1기를 수강하신 후, 이런 실제 사례를 분석하는 인사이트를 갖게 되셨다고 합니다.

8주 동안 재무4표가 만들어지는 원리를 이해하고, 직접 작성하며, 회계의 기초를 탄탄히 하는 [재무회계 원리 CAMP]에 참여해 보세요!

[재무회계 원리 CAMP] 자세히 보기 >>>


본인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해외에서 쥬얼리 디자이너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쥬얼리 디자이너이심에도 [재무회계 원리 CAMP]를 수강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 사업을 준비하는 과정 뿐만 아니라, 웹이나 신문에 있는 경제면을 살펴 볼 때마다 회계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코스를 수강하시면서 어떤 변화를 경험하셨나요?

강의를 듣기 전에는 회계에 대해 공부를 하고 싶어도 어디에서부터 시작하고 어떠한 방향으로 공부를 해야하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수강을 하고 나서, 앞으로 제가 더 공부해야 할 부분과 아닌 부분들이 명확해졌습니다. 회계는 지루하고 재미없는 것이라는 선입관을 가지고 있었던 제가 회계에 대해 재미를 느끼는 시발점이 된 거 같습니다.

[재무회계 원리 CAMP]를 수료하셨는데요, 이 수업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코스명에 나타나 있듯이, 원리를 다루고 있기에 당장 실무에 적용할 정도로 수강생이 바뀌는 수업은 아닌 거 같습니다.

오히려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회계에 대한 기본적인 원리에 대해 흥미를 느끼고 기초를 튼튼히 다질 수 있었습니다.앞으로 회계 공부를 더 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수업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이전보다 신문이나 웹에서 경제면의 기사 즉, 현실에서의 사례를 보았을 때 이에 대한 인사이트를 가지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이 코스를 어떤 분들께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이전에 분개 처리에 치중되어 있던 다른 회계 학원에 지치신 분들 혹은 저처럼 회계에 대해 흥미는 있으나 전혀 다른 분야에 직업을 가지신 분이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회계에 대해 많이 아시고 계시지만, 기초를 튼튼히 다지시길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제가 어느 방향으로 더 공부해야 할지에 대한 방향을 잡아 주었기 때문입니다.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강사님께 언제든 질문해도 답변을 잘 해주십니다. 또한 도중에 낙오하지 않도록 수강생 한사람 한사람에게 성의 있게 신경을 써주십니다. 회계에 기초적인 지식이 없으신 저 같은 분들도 강사님께서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재무회계 원리 CAMP]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