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알림을 신청하세요.

6주만에 끝내는
아마존 글로벌 셀링

e-commerce해외입점100% 실습

출시알림을 신청하세요.

1,600,000 원

준비중

다음 기수 모집 준비중

일정

2019년 12월 3일 ~ 1월 21일
매주 화,목 19:30 – 22:30
*12/24,12/26,12/31 휴강

준비물

노트북,
여권, 범용 공인인증서 등 커리큘럼 참고

담당자

공정필 매니저
02-501-0588
help.camp.creative@fastcampus.co.kr

*개강 전일 18시에 모집이 마감됩니다.
*본 강의는 결제 완료 순으로 마감됩니다.
*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먼저 수강신청을 진행한 후 사전에 결제 프로세스를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 인원이 10명 미만인 경우 또는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폐강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유의사항 참고)

실제로 물건을 보내고 입고까지 해보는 실습 수업!
amazon 미래의 글로벌셀러 주인공, 바로 당신입니다.

아이템 발굴부터 아마존 입점, 상품등록, 판매까지. 100% 실무실습 커리큘럼으로 진행됩니다. 사업 특성과 콘텐츠에 맞춘 개별 컨설팅도 놓치지 마세요.

기간

6주

난이도

실전 마스터

장소

강남역

열심히 만든 우리 회사 상품.
넓은 시장을 놔두고, 한국에서만 판매하실건가요?

팔고 싶은 아이디어, 아이템이 있다면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야 합니다!

E-commerce 시장의 공룡, 아마존!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는 가장 편리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어려울 것 같아 망설였던 글로벌 셀링.
전 세계 E-commerce 업계의 독보적인 선두, ‘amazon’으로 시작하세요!

아마존은 2018년 총 매출액 260조 5685억 원, 3억 명에 달하는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미국 온라인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고, 미국・일본・유럽 5개국의 방문자 수가 독보적 1위입니다. 아마존은 매년 40%에 달하는 성장률을 보이고 있고 이에 셀러들의 수익 또한 급격하게 증가합니다. 파이가 커지는 만큼 수익이 커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팔고 싶은 아이템, 아이디어가 있다면 지금 바로 아마존에서 시작하세요.

아마존 글로벌 셀링의 핵심만 뽑은 역대급 강좌!
입문부터 실제 운영까지 한 번에 완성하세요.

POINT 1

아마존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

아마존을 경험해본 적 없는 수강생 분들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준비했습니다. 상품 선정부터 기초 전자상거래 이론, 실습, 판매, 아마존 맞춤 판매 전략 수립까지 한 번에 해결하세요.

POINT 2

백문이 불여일견! 100% 실습으로
직접 경험하고 체득하는 강의

복잡한 가입 절차와 배송은 직접 경험해보지 않으면 혼자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머리로만은 알아들을 수 없는 내용들을 실습해보면서 아마존 글로벌셀링의 모든 것을 배워가세요.

POINT 3

퀄리티 높은 수업내용과
합리적인 가격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제대로’ 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아마존 글러벌 셀링. 패스트캠퍼스가 그 편견을 깨고 풍성한 커리큘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기초부터 중급 수준의 내용까지 초특급 커리큘럼 패키지를 경험하세요.

패스트캠퍼스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

혜택 1

개별 맞춤 컨설팅 총 3회 진행!

사업도 상품도 다 다르기 때문에 수강생 개개인에게 맞는 개별 컨설팅이 중요합니다. 수업 전, 중간, 후 총 3회의 개별 컨설팅을 통해 미국은 물론 요즘 뜨고 있는 유럽 시장과 아시아 진출까지 노려보세요.

혜택 2

강사님만의 노하우가 담긴 교재 제공!

강사님만의 아마존 글로벌 셀링 노하우가 담긴 강의 교재를 제공하여, 강의가 끝난 후에도 모르는 내용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혜택 3

운송/결제 수단 비용 70% 할인!

매출을 늘리는 것 만큼이나 비용을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본 강의를 수강생분들께 DHL 할인율 70%와 결제 수수료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혜택 4

모르는 부분은 원격으로 지도!

아마존 가입에 한 번 실패하면 다시는 가입할 수 없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가입 절차가 어려운 분들은 강사님께서 직접 원격으로 가입을 진행해드립니다.

강사소개

최진태

리머스 이사

2004년 ebay 셀링을 시작으로 미국 ebay education specialist trained 자격과 이베이코리아 전문 강사 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이후 이베이와 아마존 강의를 활발히 하여 이베이 판매왕을 다수 배출하였으며 현재 고용노동부/소상공인 직업훈련 글로벌셀러 강사로 아마존 교육과 아마존 컨설팅 전문으로 활동 중입니다. 또한, 국내 여러 중소기업 컨설팅과 운영대행을 통해 아마존에 성공적으로 입점하여 현재까지 많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서울IT직업훈련학교 아마존 담당 교수
· 케이티엠 직업전문학교 글로벌과정 담당 교수
· 나우앤아카데미 글로벌창업과정 강사
· 소상공인 재창업과정 아마존 강사
· 중소기업진흥공단 B2C 플랫폼 자문위원 위촉
· 중소기업진흥공단 B2C 자문위원 위촉
· 중소기업진흥공단 파워셀러 육성 자문위원 위촉

주요 고객사

포트폴리오 – 아마존 입점 컨설팅 성과

코스진행

추천대상

아마존 판매에 관심이 있지만 엄두가 나지 않았던 분

부업으로 시작해 퇴사를 꿈꾸는 직장인

반짝이는 사업 아이템을 실행하고 싶은 분

커리큘럼

준비물
1. 여권사본 : 아마존 셀러 회원 가입시 필수 제출 자료 입니다.
2. 외환통장 사본 : 아마존의 판매 대금 정산을 위해 월드퍼스트에 등록한 외환계좌로 국내 은행 어디든 발급 가능합니다.
3. 공인 인증서(범용) : 홈택스에서 영문 사업자등록증 발급을 위해 필요합니다. (법인일 경우 법인용 공인인증서 필요)
4. 해외 결제 가능 신용카드 : 아마존 셀러 가입 시 수수료 등의 결제를 위해 등록해야 하는 필수 사항 입니다.(BC카드 사용 불가)
5. 노트북 : 강의 중 개인 아마존 계정으로 실습을 위해 필요합니다.
6. 모바일 핫스팟 : 실습 시 개별 아마존 로그인을 위해 필요합니다.
7. 신용카드 명세서 : 아마존 셀러 가입 시 신분 확인을 위한 제출 서류 입니다.
8. 전기세 관련 명세서, 카드 고지서 : 가입 절차가 까다로워져서 필요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회차. amazon 이해하기

  • OT 및 아마존 입점 서류 설명
  • 아마존 시장 현황
  • 아마존 정책 설명
  • 아마존 수수료 설명
  • 아마존 입점 서류 준비 (실습+컨설팅)

2회차. amazon 회원가입 및 WorldFirst 회원가입

  • 아마존 입점 서류 검토 (컨설팅)
  • WorldFirst 회원가입
    – WorldFirst 이해하기
    – 대금정산 절차
  • 아마존 회원가입 (미국, 영국, 일본)
    – 아마존 주의사항
    – 아마존 회원가입 하기
    – WorldFirst 외환계좌 등록
    – WorldFirst Bank Statement 발급
    – amazon Seller Inentity Verification (신원확인)
  • amazon 및 Payoneer 회원가입 (실습 + 컨설팅)

3회차. Seller Central 이해 및 카테고리 승인

  • 회원가입 확인 (컨설팅)
  • 아마존 메뉴 이해하기
    – 아마존 이해하기
    – FBA vs FBM 이해하기
    – 아마존 Best Sell 확인하기
    – 아마존 상품 노출 이해하기
    – 아마존에 Worldfirst 계좌 연결하기
    – Seller Central 메뉴 한글로 보기 및 메뉴 설명
  • 아마존 FBA/MFN (Fulfillment by Merchant)
    – 해외 배송 이해하기 (K-Packet, EMS, DHL 등)
    – 우체국 K-Packet 및 EMS 계약
    – 아마존 배송비 설정하기
    – 아마존 카테고리 승인 (판권 및 저작권) 이해하기
  • 아마존 배송비 설정 등 (실습 + 컨설팅)

4회차. amazon 시장 조사하기

  • 아마존 시장 조사하기
    – 상품 검색 및 랭킹(Ranking) 확인하기
    – 아마존 Best Seller 확인하기
    – 아마존 Movers & Shakers 확인하기
    – 해외 온라인 리뷰사이트를 통한 시장조사
    – 전세계 아마존 Top Seller 확인하기
  • 시장 조사하기 (실습 + 컨설팅)

5회차. 카테고리 및 브랜드 승인 & amazon 상품 등록하기

[카테고리 및 브랜드 승인]

  • 카테고리 승인 이해하기
  • 브랜드 승인 이해하기
  • 준비 서류 및 승인 방법
  • 카테고리 및 브랜드 승인 받기

[amazon 상품 등록하기]

  • 아마존 상품 등록하기
    – Sell yours vs Add a Product 이해하기
    – 상품 등록 전 준비사항 및 주의사항
  • Sell yours 상품 등록하기
  • Add a Product (단품 + 멀티) 상품 등록하기
  • 상품 등록하기 (실습 + 컨설팅)

6회차. amazon 운영관리 및 주문처리

  • 아마존 상품 관리하기
    – 상품 수정하기
    – 수량 및 가격 수정
    – 상품 일시 품절 하기
    – 상품 삭제하기
  • 아마존 FBM 주문처리
    – 우체국 시스템 가입하기
    – 아마존 주문 메뉴 확인
    – 주문 내역 확인하기
  • K-Packet 및 EMS 신청하기
    – 우체국 K-Packet 및 EMS 신청하기
    – K-Packet 및 EMS 신청 실습하기
  • 아마존 주문 처리 완료하기
    – K-Packet 송장 출력 및 아마존 송장 입력
    – 패킹 및 배송 방법
    – K-Packet 및 EMS 배송 조회 방법

7회차. amazon 고객 CS 및 클레임 처리

  • 아마존 고객 CS 처리
    – Seller Central 메시지 센터 확인
    – 메시지 처리 기준
    – 배송 문의 고객 처리 방법
    – 배송중 분실시 처리 방법
  • 주문 취소하기
  • 환불 처리하기
  • 부분 환불 처리하기
  • 재발송 처리하기
  • 아마존 반품 요청 처리하기
  • A to Z 클레임 처리하기
  • 지불 거절 클레임 처리하기
  • 셀러 퍼포먼스 관리하기
  • 구매자 피드백 관리하기
    – 피드백에 답변 달기
    – 아마존에 피드백 삭제 요청하기
  • 아마존 판매대금 정산 확인하기
  • 실습 + 컨설팅

8회차. HS Code 확인하기 & 수출신고 및 통관 진행

[HS Code 확인하기]

  • 상품별 HS Code 확인 및 인보이스 이해
  • 나라별 통관 기준 및 통관 필요 서류 이해

[수출신고 및 통관진행]

  • 수출신고하기
    – 유니패스 회원가입
    – 통관 고유부호 및 신고인 부호 발급
  • 전자상거래 간편 수출신고하기
    – 기초 정보 등록하기
    – 엑셀을 통한 수출 신고하기

9회차. amazon FBA 발송하기

[amazon FBA 발송하기]

  • 진행상황 체크 및 컨설팅
  • 아마존 FBA 발송하기
    – FBA 장점과 단점
    – FBA 발송 전 체크사항 : 화장품 통관 및 준비사항, 배터리 내장 제품 준비사항
  • 아마존 주문처리(FBA)로 변경하기
    – 바코드 유형 선택
    – Add Dangerous goods information
    – FBA Dangerous Goods (Hazmat) Program
    – 위험물 문서 업로드
  • FBA 재고 발송/보충
    – 출고처 주소 입력
    – 포장 유형 선택
    – FBA 입고 수량 및 입력
    – 주문 지침 및 준비자 선택
    – ASIN 라벨 출력
    – FBA 입고지 확인 및 승인
    – FBA 배송 ID 확인
    – 배송 방식 입력
    – 배송 라벨 출력

10회차. amazon 광고 및 세무신고하기

[amazon 광고 및 세무신고하기]

  • 아마존 CPC 광고
    – Sponsored Products 설정하기
    – Automatic vs Manual targeting
    – Dynamic bids vs Fixed bids
    – Keyword vs Product targeting
    – 상품에 맞는 키워드 선정하기
    – Broad vs Pharase vs Exact
  • WorldFirst 판매대금 인출하기
    – WorldFirst 각 환별 인출 통장 설정
    – 외환 통장으로 판매 대금 인출하기
    – 한국 은행에 입금 확인 및 서류 제출하기
  • 세무 신고 하기
    – 아마존 매출 내역 확인
    – 세무 신고 서류 준비

11회차. amazon 내부 마케팅 및 보고서 활용하기

[amazon 내부 마케팅 활용하기]

  • 아마존 마케팅 기법
  • 아마존 내부 프로그램 활용
    – Sale’s Price 활용
    – Campaign Manager로 광고하기
    – Early Reviewer Program 활용하기
    – 쿠폰 활용하기

[보고서 활용하기]

  • 아마존 셀링 코치
  • 비즈니스 보고서
  • 주문처리 보고서
  • 광고 보고서

12회차. amazon EU, 일본 시장 진출

[EU(영국, 독일 등) 진출]

  • 아마존 유럽 시장 이해하기
  • 유럽 진출시 준비사항
  • 유럽 수수료 및 VAT 등록
  • Expand to Europe을 활용한 유럽 확장

[일본 시장 진출]

  • 아마존 일본 시장 이해하기
  • 아마존 일본 수수료
  • Expand to Japan을 활용한 일본 확장

강의장안내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

{ FASTCAMPUS COMMUNITY MEMBERSHIP }

패스트캠퍼스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셨다면!
별도의 가입절차없이 패스트캠퍼스 커뮤니티 멤버쉽 회원이 됩니다.
커뮤니티 멤버쉽은 수강 후 1년 동안 유지되며,
오직 멤버들만을 위한 비공개 스터디클럽, 네트워킹행사, 세미나 등 비정기적 행사에 모실 예정입니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의 장점

열심히 만든 우리 회사 상품.
넓은 시장을 놔두고, 한국에서만 판매하실건가요?

팔고 싶은 아이디어, 아이템이 있다면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야 합니다!

110조 원

국내 E-commerce 시장규모
2018년 말 기준. 2017년 대비 20% 성장, 2019년 134조 원까지 성장 예상. (2019년 2월, 이코노믹리뷰)

3244조 원

전 세계 E-commerce 시장규모
2018년 말 기준. 2019년 3,528조 원 / 2021년 5,214조 원 전망. (2018년 11월, 오픈애즈)

260.6조 원

2018년 아마존 총 매출액
2017년 대비 269조 9000억 원 성장, 2019년 1분기 매출 69조 4천억 원 (2019년 4월, 매일경제)

3억 명

아마존 유효 고객 수
미국, 일본, 유럽 5개국 방문자 수 1위, 18개국 마켓플레이스, 185개국 유효 고객 (2019년, 아마존 코리아)

무한한 가능성의 E-commerce 시장,
글로벌 셀링으로 파이를 키워야 합니다.

E-commerce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

통계청에 따르면 2017년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 총 거래액은 78.2조 원이었으며, 2018년 말 기준 110조 원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올해는 134조 원까지 상승할 전망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E-commerce 시장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입니다. 2018년 3,244조 원이었던 시장규모는 2019년 3,528조 원, 2021년 5,214조로 전망됩니다. 오프라인 기반의 유통 업체가 정체기에 도래한 반면 온라인 시장은 거역할 수 없는 대세가 되었습니다. 과거 공산품 중심이었던 E-commerce 업계는 빠른 속도로 영역을 확대하여 여행, 숙박, 전자쿠폰 등은 물론 방문하지 않으면 구매가 어려웠던 신선식품까지 취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 업체 또한 온라인 사업에 뛰어들면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같은 제품을
100명에게 혹은 10000명에게.

국내 E-commerce 시장은 세계 5위의 큰 시장입니다. 그러나 전세계의 규모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매우 작습니다. 호미가 외국 이커머스 시장에서 한국의 7배 가격으로 가드닝 분야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대박 상품이 되라리고는 국내 시장에서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나라의 E-commerce 시장의 규모는 한정적이고 수요가 정해져있습니다. 이제는 글로벌 시장으로 시야를 넓혀야합니다. 국내에서 매력적이지 않은 제품도 글로벌 시장에서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국내에서 100명의 사람에게만 노출되는 반면 전세계 시장에서는 10000명의 사람들에게 보여집니다. 물론 판매의 결과도 큰 차이가 날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글로벌 시장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존재합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E-commerce 시장의 공룡, 아마존.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는 가장 편리하고 확실한 방법.

어려울 것 같아 망설였던 글로벌 셀링. 전 세계 E-commerce 업계의 독보적인 선두, ‘amazon’으로 시작하세요! 아마존은 2018년 총 매출액 260조 5685억 원, 3억 명에 달하는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미국 온라인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고, 미국・일본・유럽 5개국의 방문자 수가 독보적 1위입니다. 아마존은 매년 40%에 달하는 성장률을 보이고 있고 이에 셀러들의 수익 또한 급격하게 증가합니다. 파이가 커지는 만큼 수익이 커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팔고 싶은 아이템, 아이디어가 있다면 지금 바로 아마존에서 시작하세요.

강사인터뷰

안녕하세요, Andrew Kim 강사님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FAST CAMPUS에서 처음으로 열리게 되는 PEF 강의를 맡게된 Andrew Kim 회계사입니다.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BIG4 회계법인에서 다양한 기업의 감사 및 FAS (재무자문)업무를 하며 투자 업무를 위한 기초 소양을 쌓았습니다. 이후 소형 자문사(브띠크)로 이직하여 M&A 자문, PMI 컨설팅 등 다수의 자문과 함께 자체자금 투자(PI)를 주도적으로 수행하면서 트랙 레코드를 쌓았습니다. 이런 트렉 레코드를 발판 삼아 최근에는 국책은행으로부터 출자를 이끌어내어 신규 PEF 조성에 성공하며 펀드를 운용하는 등 투자영역까지 career를 확장하였습니다. Finance Track의 A to Z를 모두 경험한 저의 경험을 살려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이렇게 FAST CAMPUS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금융권 종사자들이 PEF를 배워야 하는 이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PEF는 사모의 방식으로 자금을 모아서 기업의 경영권을 인수하는 등의 방법으로 자금을 투자하여 기업가치를 제고 한 다음 매각하여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기본 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PEF를 배운다는 것은 운용사(GP) 입장에서 투자대상이 되는 ‘기업’을 어떻게 바라보고 투자를 진행하게 되는지에 대한 프로세스를 배우는 것으로 이해하면 될 것 같습니다. PEF 운용사(GP)는 투자 사이클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외부 자문기관(or 금융권 종사자)들의 도움을 빌리게 되는데 GP가 도움을 빌리는 것은 성공적인 투자를 만들어 내기 위한 최종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함입니다. 여기에 금융권 종사자들이 PEF를 배워야 하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만들어 내야하는 고객(GP)의 니즈를 이해하고 그 고객이 지금 어떤 단계에서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미리 catch를 하여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울러, 금융권 종사자 뿐만아니라 일반 직장인들도 PEF에 대한 공부를 통해 ‘기업’을 이해하는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기업의 영향력은 상당하고, 개인들은 기업의 일원으로 소속되어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에게는 임원이 되기 전까지 조직을 큰 틀에서 바라보고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주어진 역할에만 몰두되어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때로는 업무가 비효율적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조직에서 이루어지는 일들도 결국은 자원의 배분을 어떻게 하면 최적화 할 수 있을까하는 투자 의사결정의 과정이므로 최종적인 투자 의사결정 프로세스와 각 단계별 주요 이슈들을 이해할 수 있게 된다면 각 단계별로 주어지는 업무들에 대해 좀 더 목적 적합한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PEF 운용 업계에서 종사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이나 태도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PEF를 통해 투자하는 대상은 기본적으로 기업이기에 기업을 이해하기 위한 회계, 재무, 법률, 경영전략 등에 대한 지식적인 백그라운드가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지식적인 백그라운드를 바탕으로 deal process에 참여하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인터퍼스널 스킬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다양한 산업으로부터의 투자 제안이 들어오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오픈마인드와 빠른 학습능력은 업무 진행에 도움이 될 듯 하고, 합리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본인만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스스로 판단하는 연습을 많이 해 보는 것은 향후 협상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강의는 어떻게 진행될 예정인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강의는 PEF의 기본 개념 체계를 잡은 다음 일반적인 운용 프로세스에 맞춰 단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우선, 사모펀드 운용을 위해서는 이를 운용하기 위한 운용사(GP, 업무집행사원)가 필요하고 운용사가 운용할 자금을 모아서 (fund raising) 펀드를 설정해야 합니다. 본 수업은 여기서부터 출발합니다. 이후 ‘딜 소싱 → 투자 → 사후관리 → 회수’로 이어지는 PEF 투자 사이클을 차례차례 밟아가면서 각 단계별로 어떠한 일들이 이루어지는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예비 수강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무엇이 있으신가요?

현재 우리는 사모펀드 혹은 PEF라는 단어를 언론이나 뉴스에서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게 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 경제에서 PEF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졌고 중요해졌음을 의미합니다. 그렇기에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에게 PEF는 필수적으로 이해를 해야하는 테마가 되었습니다. 사모라는 단어가 주는 의미 때문인지 PEF가 ‘그들만의 리그’라는 폐쇄적인 느낌, 왠지 대단한 학문적인 백그라운드가 필요하여서 어려울 것 같은 선입견이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런 마음의 허들을 넘는데 이 수업이 좋은 디딤돌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PEF의 초심자에게 좋은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강생후기

★★★★★
김재구 수강생

DART, KRX, 네이버 금융에서 실제로 어떤 데이터를 이용해서 어떤 공시분석 방법을 통해 투자를 하는지에 대해 매우 자세하게 나와 있어 방향을 잘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매뉴얼대로 따라 하다 보니 쉽게 자동화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후기 더 보기 〉

★★★★★
1기 수강생

강의 및 페이스북 커리큘럼이 매우 좋음. 복습하기에 용이했음. 더 보강된 강의가 있으면 듣고싶다.

★★★★★
1기 수강생

강사님의 자세한 설명이 만족스러움. 초보자가 듣기에는 어렵다.

★★★★★
2기 수강생

참신한 내용, 충실한 자료, 열정적인 강사님

★★★★★
2기 수강생

전문지식과 설명력이 결합된 명강의

★★★★★
2기 수강생

새로운 Tool 및 개발 방법에 대해 유익한 정보와 Tip을 배울 수 있었음, 방대한 자료 및 URL 정보 공유해 주셔서 강의 이상을 얻을 수 있었음

★★★★★
3기 수강생

DART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크게 유용할 내용입니다

★★★★★
3기 수강생

강의 끝난 후에도 수업 내용을 다시 복습할 수 있는 충분한 자료 적극적, 성실히 강의 내용을 전달하려는 의지 짧은 교육기간이지만 실제 쓸 수 있는 코드들

★★★★★
3기 수강생

(이론, 실습) 모든 부분이 금융쪽 일하시고, 투자하는데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으로 되어있고, 강사님 또한 성심성의것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고 보강까지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유의사항 및 환불규정 ]

* 모든 패스트캠퍼스 오프라인 파트타임 교육은 개강 전일 18시에 모집이 마감됩니다.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모집이 조기 마감되거나 할인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인원 확인을 위하여, 즉시 결제가 어려운 경우에도 반드시 수강신청을 먼저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생의 결석이나 지각 등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음과 같은 사유 등으로 인해 강의가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 시 학원법에 따라 반환 사유 발생일로부터 5 영업일 이내에 수강료를 환불해드립니다.
– 모집된 수강인원이 10명 이하일 경우
– 강사의 갑작스러운 사고 및 건강 상의 이유
– 천재지변
: 위의 사유로 강의가 폐강될 경우, 학원법 제 18조에 따라 오프라인 강의 취소/환불 정책을 준용하여 환불 처리되며, 모객 부진으로 폐강 시에는 최소 개강일로부터 7일 전에는 폐강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총 수강기간 1개월 이내 기준 취소 및 환불 규정 안내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업 시작 전 환불 신청 시 전액 환불됩니다.
– 수강 시작 후 환불 신청 시 하기 수업 시수를 기준으로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업시수 1/3 경과 전 : 수강료 2/3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업시수 1/2 경과 전 : 수강료 1/2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업시수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 기타 환불 관련 안내
–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 환불금액은 수업시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 시 5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 PG사와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1개월 산정 기준은 민법 제 160조(역에 의한 계산)을 적용합니다.
: 실제 일수와 상관없이 수업시작일이 3월 7일인 경우, 1개월은 4월 6일까지 입니다.
: 단, 수업 시작일이 1월 31일인 경우, 1개월은 월의 말일인 2월 28일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