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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주만에 끝내는
아마존 글로벌 셀링

e-commerce해외입점100% 실습

모집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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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2019년 8월 7일 ~ 10월 2일
매주 수요일 19:30 – 22:30

준비물

노트북,
여권, 범용 공인인증서 등 커리큘럼 참고

담당자

공정필 매니저
02-501-0588
help.camp.creative@fastcampus.co.kr

amazon 미래의 글로벌셀러 주인공, 바로 당신입니다!

아이템 발굴부터 아마존 입점, 상품등록, 판매까지. 100% 실무실습 커리큘럼으로 진행됩니다. 사업 특성과 콘텐츠에 맞춘 개별 컨설팅도 놓치지 마세요.

기간

8주

난이도

실전 마스터

장소

강남역

킁킁~ 어디서 돈 냄새가 난다!
아마존이 그렇게 돈이 된다며! … 그런데 어떻게 번다는 거야?

팔고 싶은 아이디어, 아이템이 있다면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야 합니다!

110조 원

국내 E-commerce 시장규모
2018년 말 기준. 2017년 대비 20% 성장, 2019년 134조 원까지 성장 예상. (2019년 2월, 이코노믹리뷰)

3244조 원

전 세계 E-commerce 시장규모
2018년 말 기준. 2019년 3,528조 원 / 2021년 5,214조 원 전망. (2018년 11월, 오픈애즈)

260.6조 원

2018년 아마존 총 매출액
2017년 대비 269조 9000억 원 성장, 2019년 1분기 매출 69조 4천억 원 (2019년 4월, 매일경제)

3억 명

아마존 유효 고객 수
미국, 일본, 유럽 5개국 방문자 수 1위, 18개국 마켓플레이스, 185개국 유효 고객 (2019년, 아마존 코리아)

아마존 글로벌 셀링, 패캠에서 시작해야하는 이유!

낮은 가격, 체계적 커리큘럼

아마존 글로벌 셀링 배우고 싶었지만 진입장벽과 가격 때문에 고민한 분들을 위해! 처음인 분들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은 더 탄탄하게 다지고 가격은 낮췄습니다.

실제 아마존 성공 사례를 듣는 특강

아마존 글로벌 셀링을 시작하기 전에 생생한 성공 사례를 경험해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아마존에 진출해서 경쟁력을 갖추고 판매율을 증가시키고 있는 대표님의 특강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수강생의 상황, 상품에 맞춘 1:1 컨설팅

수강생마다 상품의 아이디어, 팔고자하는 물품에 따라 사업의 특성이 달라집니다. 공장 직거래인지, 자체 제작 상품인지, 어떤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지에 따라 사업 특성과 콘텐츠에 맞춘 개별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아이템 선정부터 판매-정산까지 한 번에!

아마존 글로벌 셀러의 경험이 전혀 없더라도! E-commerce에서 상품을 판매해본 적이 없더라도! 영문 사업자 등록증 발급부터 아마존 가입, 입점, 상품등록, 마케팅, 판매, 정산까지 그야말로 처음부터 끝까지 8주만에 모두 알려드립니다.

무한한 가능성의 E-commerce 시장,
글로벌 셀링으로 파이를 키워야 합니다.

E-commerce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

통계청에 따르면 2017년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 총 거래액은 78.2조 원이었으며, 2018년 말 기준 110조 원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올해는 134조 원까지 상승할 전망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E-commerce 시장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입니다. 2018년 3,244조 원이었던 시장규모는 2019년 3,528조 원, 2021년 5,214조로 전망됩니다. 오프라인 기반의 유통 업체가 정체기에 도래한 반면 온라인 시장은 거역할 수 없는 대세가 되었습니다. 과거 공산품 중심이었던 E-commerce 업계는 빠른 속도로 영역을 확대하여 여행, 숙박, 전자쿠폰 등은 물론 방문하지 않으면 구매가 어려웠던 신선식품까지 취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 업체 또한 온라인 사업에 뛰어들면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같은 제품을
100명에게 혹은 10000명에게.

국내 E-commerce 시장은 세계 5위의 큰 시장입니다. 그러나 전세계의 규모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매우 작습니다. 호미가 외국 이커머스 시장에서 한국의 7배 가격으로 가드닝 분야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대박 상품이 되라리고는 국내 시장에서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나라의 E-commerce 시장의 규모는 한정적이고 수요가 정해져있습니다. 이제는 글로벌 시장으로 시야를 넓혀야합니다. 국내에서 매력적이지 않은 제품도 글로벌 시장에서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국내에서 100명의 사람에게만 노출되는 반면 전세계 시장에서는 10000명의 사람들에게 보여집니다. 물론 판매의 결과도 큰 차이가 날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글로벌 시장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존재합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E-commerce 시장의 공룡, 아마존.
글로벌 시장으로 나가는 가장 편리하고 확실한 방법.

어려울 것 같아 망설였던 글로벌 셀링. 전 세계 E-commerce 업계의 독보적인 선두, ‘amazon’으로 시작하세요! 아마존은 2018년 총 매출액 260조 5685억 원, 3억 명에 달하는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미국 온라인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고, 미국・일본・유럽 5개국의 방문자 수가 독보적 1위입니다. 아마존은 매년 40%에 달하는 성장률을 보이고 있고 이에 셀러들의 수익 또한 급격하게 증가합니다. 파이가 커지는 만큼 수익이 커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팔고 싶은 아이템, 아이디어가 있다면 지금 바로 아마존에서 시작하세요.

아마존 글로벌 셀링의 장점

코스소개

POINT 1

아마존 FBA 컨설팅 전문 법인 대표의 직강

본 코스는 글로벌셀러 창업연구소의 아마존 전담 강사인 이이삭 님이 아마존 판매에 필요한 실무 지식을 꼼꼼하게 전달합니다. 오랜 시간 미국 내 다양한 오픈마켓을 경험하면서 얻은 지식과 다양한 사업의 컨설팅을 통해 발굴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줍니다. Case Study를 통해 아마존 글로벌셀링을 쉽고 재미있게 체화하실 수 있습니다.

POINT 2

백문이 불여일견! 100% 실습으로 진행하는 강의

E-commerce의 이론과 지식 전달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본 코스는 100% 실습으로 아마존에 입점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과정까지 진행됩니다. 책상 앞에서 복잡하게 느껴졌던 내용들을 직접 경험하면서 체득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POINT 3

초보자도 수강 가능한 탄탄한 커리큘럼

본 코스는 아마존을 한 번도 경험해본 적 없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상품 아이템 발굴부터 선정-전자상거래 기초 이론-상품 등록-판매까지 친절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따라가기만 하면 아마존 글로벌 셀링으로의 첫걸음을 내디디실 수 있습니다.

강사소개

이이삭

CEO of Kontactic

컨택틱은 2014년에 설립했으며, 사업을 설립한지 1년만에 대량등록 아이디어로 이베이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했고, 2015년에는 이베이 본사와 정식 수행사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그 후 끊임없는 해외 온라인시장 연구와 아이디어 개발 노력으로 아마존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다수 만들어냈습니다. 2016년에는 ‘운영대행’ ‘업무대행’ ‘판매대행’ 등 새로운 사업 모델을 개발하여 한국 제조업체 수백개 이상을 고객으로 삼아 한국 제조업체들이 해외 온라인마켓에서 효과적으로 상품을 판매하도록 돕는 일을 주 사업으로 하는 컨택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現 컨택틱 대표이사
· 現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아마존 교육 전담 강사(아마존 기초/심화/마스터과정)
· 2018~ 아마존 코리아 Service Provider, 페이오니아 제휴사, 월드퍼스트 제휴사 선정
· 前 페이오니아 주관의 ‘아마존 소수정예 1:1 컨설팅’ 진행
· 前 상품대량등록관련 아이디어로 이베이 이노베이션 상 수상
· 前 아마존 최적화 상품등록 방법 개발

주요 고객사

포트폴리오 – 아마존 입점 컨설팅 성과

입점 후 한달 매출 1,334만 원 기록! 판매 6주 후 아마존 양말 카테고리 1위!

한달 만에 완판! 입점 후 3달동안 매출 증가 76% 기록! 아마존 상위 1,2페이지 노출!

총 매출 1억 4천만 원 달성! 아마존 프라임 및 블랙프라이데이 폭발적 매출!

강사인터뷰

안녕하세요, Andrew Kim 강사님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FAST CAMPUS에서 처음으로 열리게 되는 PEF 강의를 맡게된 Andrew Kim 회계사입니다.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BIG4 회계법인에서 다양한 기업의 감사 및 FAS (재무자문)업무를 하며 투자 업무를 위한 기초 소양을 쌓았습니다. 이후 소형 자문사(브띠크)로 이직하여 M&A 자문, PMI 컨설팅 등 다수의 자문과 함께 자체자금 투자(PI)를 주도적으로 수행하면서 트랙 레코드를 쌓았습니다. 이런 트렉 레코드를 발판 삼아 최근에는 국책은행으로부터 출자를 이끌어내어 신규 PEF 조성에 성공하며 펀드를 운용하는 등 투자영역까지 career를 확장하였습니다. Finance Track의 A to Z를 모두 경험한 저의 경험을 살려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이렇게 FAST CAMPUS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금융권 종사자들이 PEF를 배워야 하는 이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PEF는 사모의 방식으로 자금을 모아서 기업의 경영권을 인수하는 등의 방법으로 자금을 투자하여 기업가치를 제고 한 다음 매각하여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기본 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PEF를 배운다는 것은 운용사(GP) 입장에서 투자대상이 되는 ‘기업’을 어떻게 바라보고 투자를 진행하게 되는지에 대한 프로세스를 배우는 것으로 이해하면 될 것 같습니다. PEF 운용사(GP)는 투자 사이클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외부 자문기관(or 금융권 종사자)들의 도움을 빌리게 되는데 GP가 도움을 빌리는 것은 성공적인 투자를 만들어 내기 위한 최종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함입니다. 여기에 금융권 종사자들이 PEF를 배워야 하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만들어 내야하는 고객(GP)의 니즈를 이해하고 그 고객이 지금 어떤 단계에서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미리 catch를 하여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울러, 금융권 종사자 뿐만아니라 일반 직장인들도 PEF에 대한 공부를 통해 ‘기업’을 이해하는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기업의 영향력은 상당하고, 개인들은 기업의 일원으로 소속되어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에게는 임원이 되기 전까지 조직을 큰 틀에서 바라보고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주어진 역할에만 몰두되어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때로는 업무가 비효율적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조직에서 이루어지는 일들도 결국은 자원의 배분을 어떻게 하면 최적화 할 수 있을까하는 투자 의사결정의 과정이므로 최종적인 투자 의사결정 프로세스와 각 단계별 주요 이슈들을 이해할 수 있게 된다면 각 단계별로 주어지는 업무들에 대해 좀 더 목적 적합한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PEF 운용 업계에서 종사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이나 태도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PEF를 통해 투자하는 대상은 기본적으로 기업이기에 기업을 이해하기 위한 회계, 재무, 법률, 경영전략 등에 대한 지식적인 백그라운드가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지식적인 백그라운드를 바탕으로 deal process에 참여하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인터퍼스널 스킬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다양한 산업으로부터의 투자 제안이 들어오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오픈마인드와 빠른 학습능력은 업무 진행에 도움이 될 듯 하고, 합리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본인만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스스로 판단하는 연습을 많이 해 보는 것은 향후 협상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강의는 어떻게 진행될 예정인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강의는 PEF의 기본 개념 체계를 잡은 다음 일반적인 운용 프로세스에 맞춰 단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우선, 사모펀드 운용을 위해서는 이를 운용하기 위한 운용사(GP, 업무집행사원)가 필요하고 운용사가 운용할 자금을 모아서 (fund raising) 펀드를 설정해야 합니다. 본 수업은 여기서부터 출발합니다. 이후 ‘딜 소싱 → 투자 → 사후관리 → 회수’로 이어지는 PEF 투자 사이클을 차례차례 밟아가면서 각 단계별로 어떠한 일들이 이루어지는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예비 수강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무엇이 있으신가요?

현재 우리는 사모펀드 혹은 PEF라는 단어를 언론이나 뉴스에서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게 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 경제에서 PEF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졌고 중요해졌음을 의미합니다. 그렇기에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에게 PEF는 필수적으로 이해를 해야하는 테마가 되었습니다. 사모라는 단어가 주는 의미 때문인지 PEF가 ‘그들만의 리그’라는 폐쇄적인 느낌, 왠지 대단한 학문적인 백그라운드가 필요하여서 어려울 것 같은 선입견이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런 마음의 허들을 넘는데 이 수업이 좋은 디딤돌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PEF의 초심자에게 좋은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코스진행

추천대상

아마존 판매에 관심이 있지만 엄두가 나지 않았던 분

부업으로 시작해 퇴사를 꿈꾸는 직장인

반짝이는 사업 아이템을 실행하고 싶은 분

수강생후기

★★★★★
김재구 수강생

DART, KRX, 네이버 금융에서 실제로 어떤 데이터를 이용해서 어떤 공시분석 방법을 통해 투자를 하는지에 대해 매우 자세하게 나와 있어 방향을 잘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매뉴얼대로 따라 하다 보니 쉽게 자동화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후기 더 보기 〉

★★★★★
1기 수강생

강의 및 페이스북 커리큘럼이 매우 좋음. 복습하기에 용이했음. 더 보강된 강의가 있으면 듣고싶다.

★★★★★
1기 수강생

강사님의 자세한 설명이 만족스러움. 초보자가 듣기에는 어렵다.

★★★★★
2기 수강생

참신한 내용, 충실한 자료, 열정적인 강사님

★★★★★
2기 수강생

전문지식과 설명력이 결합된 명강의

★★★★★
2기 수강생

새로운 Tool 및 개발 방법에 대해 유익한 정보와 Tip을 배울 수 있었음, 방대한 자료 및 URL 정보 공유해 주셔서 강의 이상을 얻을 수 있었음

★★★★★
3기 수강생

DART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크게 유용할 내용입니다

★★★★★
3기 수강생

강의 끝난 후에도 수업 내용을 다시 복습할 수 있는 충분한 자료 적극적, 성실히 강의 내용을 전달하려는 의지 짧은 교육기간이지만 실제 쓸 수 있는 코드들

★★★★★
3기 수강생

(이론, 실습) 모든 부분이 금융쪽 일하시고, 투자하는데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으로 되어있고, 강사님 또한 성심성의것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고 보강까지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커리큘럼

준비물
1. 노트북
2. 여권사본-윗면의 서명까지 보이는 컬러사본
3. 판매대금 수령을 위한 원화 통장사본
4. 신용카드 사본(앞,뒷면)-해외결제 가능카드(BC,기업은행 카드 X)
5. 범용 공인인증서
6. 핫스팟-핸드폰 또는 에그

① 전자상거래의 기본개념과 아마존 판매방식의 이해

1. 아마존 판매자 유형

  • [이론] RA 방식 – “저도 이 똑같은 제품 판매합니다!”
  • [이론] PL/BO – “저는 저만의 브랜드를 만들겠습니다!”
  • [이론] ED (Exclusive Distributor) – “제가 당신의 브랜드를 키우겠습니다!”

2. 아마존에 대한 이해

  • [이론] 아마존이란?
  • [이론] 아마존의 탄생
  • [이론] 아마존의 성장
  • [이론] 아마존의 규모
  • [이론] 아마존의 기본개념 4가지

3. 전자상거래의 기본

  • [이론] 서론
  • [이론] 상품 선정 및 시장 조사
  • [이론] 리스팅 최적화
  • [이론] 키워드 인덱싱
  • [이론] 상위노출
  • [이론] 클릭전환
  • [이론] 구매전환
  • [이론] 아마존 시장 진출 로드맵
  • [이론] 8:2 전략, 2:8 법칙

② 아마존의 틈새시장과 물건 소싱 & 페이오니아, 아마존 가입과 성공적 입점

준비사항
1. 여권사본-윗면의 서명까지 보이는 컬러사본
2. 판매대금 수령을 위한 원화 통장사본
3. 신용카드 사본(앞,뒷면)-해외결제 가능카드(BC,기업은행 카드 X)

1. 소싱 – 영감단계

  • [이론] 영감이란?
  • [이론] 영감을 얻는 방법

2. 소싱 – 검증단계

  • [실습] 1차 약식시장조사
  • [실습] 2차 약식시장조사
  • [실습] Product Tracker에 추가하여 지켜보기

3. 소싱 – 결정단계

  • [이론] 전체적인 과정
  • [이론] 주의사항 및 꿀팁

4. 영문 사업자 등록증 발급

  • [이론] 범용인증서 개념 및 발급 방법 안내
  • [실습] 국세청 홈택스 회원가입/로그인
  • [실습] 국세청 홈택스에서 등록증 발급

5. 페이오니아 가입

  • [실습] Bank Account Statement 생성

6. 아마존 입점

  • [이론] Individual/Professional Seller 차이점 설명
  • [실습] 가입절차 그대로 따라하기

✔ 과제 : 셀러센트럴 구경하고 3가지 이상의 기능 알아보기, 소싱할 상품 선정하기

③ 상품등록의 2가지 방식 이해, 상품 등록/인덱싱/리스팅 최적화 개념 이해 및 키워드를 통한 리스팅 최적화

안내사항
1. 지난 강의 이후 아마존 가입이 완료되어야 상품등록 가능.
2. 상품등록 실습 시 연습용 GTIN 엑셀로 제공 예정
3. 수강생별 키워드 자료 엑셀로 제공 예정

1. Sell Yours로 상품등록하는법

  • [이론] Sell Yours 개념에 대한 포괄적인 설명
  • [실습] 아마존 검색바를 통한 Sell Yours 등록법
  • [실습] Seller Central을 통한 Sell Yours 등록법

2. Create a New Product Listing으로 등록하는법

  • [이론] Creat a New Product Listing 개념에 대한 포괄적인 설명
  • [실습] 실습용 상품으로 무작정 상품등록 해보기

3. 리스팅 최적화하기

  • [이론+실습] 짐작키워드 구상법
  • [이론+실습] 확신키워드 파악법
  • [이론+실습] 1차 핵심키워드 추출법
  • [이론+실습] 2차 핵심키워드 추출법
  • [이론+실습] 조사한 키워드를 리스팅에 적용하는 법
  • [이론+실습] 영문 카피라이팅 꿀팁
  • [이론+실습] Backend Keyword 작업

✔ 과제 : 본인의 상품을 아마존에 등록한 뒤, 리스팅 최적화 해보기

④ 아마존 성공사례를 통해 배우는 실전 특화전략

1. 아마존 판매 성공 사례
2. Q&A세션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⑤ 2가지 배송옵션 이해, 직접 아마존 창고로 물건 보내기

안내사항
1. 지난 강의 이후 아마존 상품등록이 되어있어야 입고 가능.
2.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 10개 준비해오기.

1. FBA Shipment 생성

  • [이론] FBA 유의사항
  • [실습] FBA Shipment – Creation
  • [실습] FBA Shipment – Set Quantity
  • [실습] FBA Shipment – Prepare Products
  • [실습] FBA Shipment – Label Products
  • [실습] FBA Shipment – Review Shipments
  • [실습] FBA Shipment – Prepare Shipment
  • [실습] FBA Shipment – Summary

2. 도어로 접수

  • [실습] 도어로 접수 그대로 따라하기
  • [이론] HS Code란 무엇인가?
  • [실습] HS Code 확인 방법
  • [실습] Commercial Invoice / Packing List 작성
  • [실습] 우체국/편의점 택배 접수

3. 미국수입자통관고유부호

  • [이론] Shipper/Importer/Consignee/Ultimate Consignee 개념 설명

✔ 과제 : 본인의 상품이 아마존 FBA 창고에 잘 도착했는지 모니터링하기

⑥ PPC 및 랭킹작업에 대한 이해와 세팅

안내사항
1. 지난 강의 이후 상품이 입고되어있어야 광고를 시작할 수 있음.

1. 아마존 키워드 광고 시작하기

  • [이론] 개념 이해 – PPC란 = “아마존 내 키워드 광고”
  • [이론] 개념 이해 – Keyword Match Type
  • [이론] 개념 이해 – 입찰금액과 낙찰금액
  • [실습] PPC 캠페인 생성 – 자동
  • [실습] PPC 캠페인 생성 – 메뉴얼
  • [실습] PPC 캠페인 최적화 – 리포트 다운로드 및 해석
  • [실습] PPC 캠페인 최적화 – 완성형 캠페인 생성!

✔ 과제 : 본인의 상품에 대한 PPC 세팅 스스로 해보기

⑦ 아마존 마케팅의 이해와 세팅

안내사항
1. 지난 강의 이후 아마존 상품등록이 되어있어야 입고 가능.
2.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 10개 준비해오기.

1. 아마존 후기확보를 위한 이메일 세팅

    • [이론] 자동이메일 세팅이란?
    • [실습] 아마존 API연동 및 사용방법 이해하기
    • [실습] 템플릿을 활용하여 이메일 세팅하기

2. 아마존 마케팅 완벽이해

      • [이론] 아마존 마케팅에 대하여!
      • [실습] 무료배포 – Amazon Giveaway!
      • [이론] 후기를 쌓는 가장 확실한 방법 – Early Reviewer Program
      • [이론] 아마존과 SNS 콜라보 – Social Media Promo Code

✔ 과제 : 직접 아마존 마케팅툴을 이해하고, 직접 세팅해보기

⑧ 아마존 정산 개념 이해, 재무처리와 매출신고

1. 아마존 실전 판매, 정산과 매출에 관하여!

  • [이론] 판매와 정산에 대하여 – Balance개념에 대하여
  • [실습] 아마존 대표 4종 리포트 분석하기
  • [이론] 재무 처리와 매출 신고 – 부가세편
  • [이론] 재무 처리와 매출 신고 – 소득세편

* 매 수업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있으며, 회차마다 과제 및 미션을 달성해 주셔야만 다음 수업에 차질 없이 진도를 나갈 수 있습니다.

강의장안내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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