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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고민 한번쯤 해보셨나요? ]
‘디자인 1도 모르겠다’ 하는 당신을 위한 강의.

 “툴은 다루는데 기획력은 엉망이야”

 “레퍼런스는 대체 어떻게 찾지?”

 “왜 피드백만 받으면 화부터날까?”

 “디자이너에게 요청하면 다 안된대”

 “정보는 많은데 뭐부터 표현하지?”

 “공장식의 디자인은 한계가 있어”

단, 4주 만에 디자인 소양을 만들어드립니다. ]
학과 커리큘럼 대체 가능! 대학교 2년 과정의 엑기스만 쏙쏙! 

디지털 디자인 LAB은 3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디자인학과의 커리큘럼을 비교,  도출한 수업입니다. 디자인 기초에 갈증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툴 뿐만아니라 디자인 사고 학습을 병행하여 이유있는 디자인을 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대지 75@2x-100

디지털 기반의 디자인 기초
디자인 프로세스 및 감각
시각적 훈련

대지 81@2x-100

디자인 산업군에 대한 이해
발표 및 크리틱 경험
레퍼런스 얻는 방법
커뮤니케이션 능력

대지 82@2x-100

정보정리 및 전달 능력
설득력있는 기획서 작성
포트폴리오 정리

대지 83@2x-100

문제해결 능력
생각하는 디자이너
비즈니스 마인드
커뮤니케이션 능력

누구나 참여 가능한 OPEN CLASS 모집중.
UX/UI 디자이너로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개인 포트폴리오부터
실무 프로세스까지 UX/UI 디자인 SCHOOL과 함께 시작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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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툴 ( Design tool)
1000명 이상이  수강한 디자인 툴 동영상 강의를 통해 학습합니다. 디자인 기본 툴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와 프로토타이핑 작업에 사용되는 스케치, 어도비 xd, 프로토파이 등 스스로 툴을  선 수강하여, 본 수업의 이해도를 높히고 실질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게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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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디자인 + 시각적 훈련 (Design Theory + Visual Training )
폰트, 컬러, 레이아웃 등 기본적인 디자인 요소부터 디지털 디바이스에 환경에 필수적인 기초 디자인 이론을 배웁니다. 또한 각 회차마다 다양한 시각적 훈련을 통해 이유있는 디자인을 실행하고, 실무 프로세스를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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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로키움 세미나 (Colloquium)
국내 대학에서 보기 힘든 새로운 방식의 수업으로 한가지 주제에 대한 자유로운 토론방식의 수업입니다. 디자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디자인 산업에 대한 흐름과 전반적인 이해를 도우며 서로에 대한 크리틱을 통해 의견을 수렴 및 프로젝트를 고도화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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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그래픽 (infographics)
기획자, 마케터, 디자이너 모두 정보를 잘 전달하고 잘 표현 해야하는 직군입니다. 인포그래픽 시간에는 정보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Flow 설계를 실습하여 설득력있는 기획서를 만듭니다. 최종적으로는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포트폴리오 정리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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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씽킹 (Design thinking)
디자인 씽킹은 “문제 해결에 있어 디자이너처럼 사고하는 방식” 을 뜻합니다. 디자인 업계 뿐만아니라 경영적 관점 , 비즈니스의 마인드 등 기존의 고정된 사고에 벗어나 유연하고 폭 넓은 사고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학습하는 시간입니다.

어떻게 배우나요? ]

디지털 디자인 LAB은 강의 뿐만아니라 리서치, 과제, 토론, 크리틱, 피드백, 제작, PT
4주 동안 체계적으로 학습하여 진짜 사고하는 디자인 소양을 길러드립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확인해보세요. ]

해외,국내 관련학과 커리큘럼 비교 및 도출! 디지털 디자인 LAB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커리큘럼입니다.
일반 대학교 2년 이상의 과정을 단, 4주만에 엑기스만 뽑아 알려드립니다. 꼼꼼히 확인하세요!

*툴 학습에는 포토샵, 일러스트, 스케치, 마블, 재플린, 어도비XD, 프로토파이의 동영상 강의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강의 8/9 에는 19:30-22:30까지 Final PT 와 시상식이 있습니다. 

기초디자인 (총24 시간, 주 2회 수업)

[1회차 : 실무를 통해 바라보는 디지털 디자인 ]

⠂기기 화면상의 시각물을 다루는 디지털 디자인
⠂디지털 디자인의 구성요소 : 이미지, 색상, 타이포, 사진
⠂목적에 맞는 정보와 이미지의 컨셉을 담기 : 개별 기기 규격에 맞는 이미지를 만드는 디자이너의 역할에 대한 설명
⠂실제로 어떤 단계를 통해서 디지털 디자인이 만들어지는가 (디지털 디자인의 종류와 실제 회사 실무에서의 사용사례 설명)
⠂디지털 디자인이 실제 프로젝트나, 마케팅 과정에서 어떤 스킬과 도구들을 통해 만들어지는가(마케팅과 기획 측면까지 포함한 압축정보정리)
과제 : 포스터 시각물 10장 이상 정리해서 가져오기

[2회차 : 정보정리의 관점으로 바라보는 디지털 디자인]

⠂모든 시각물은 정보가 우선이다
⠂색상을 함부로 써서는 안되는 이유 : 색상은 중요한 정보 / 강조의 의미
⠂정보의 위계질서와 중요도 판단하기
⠂기존과제를 통해 정보정리 실습 : 포스터 정보정리. 정보요소를 하나씩 줄여보기 (발표 포함)
⠂중요한 정보란 개개인의 상식과 관점에서 나온다. (무엇이, 왜 중요한가에 따른 다른 관점 에 대한 논의)
* 도움이되는 관련 서적 : 채택되지못한 아이디어 (사토 오오키 저)
과제 : 포스터 시각물 10장 이상 정리해서 가져오기_2

[3회차 : 게슈탈트 이론을 통한 시각물 분석훈련]

⠂기존과제를 통해 정보정리 실습 : 포스터 정보정리. 1회차 과제에 비교해서 달라진점 비교하기 (발표 포함)
⠂정보단위에 대한 정리 이후에, 시각물을 분석하는 게슈탈트 이론에 대한 설명
⠂게슈탈트 시각이론을 통한 이론적 이해 + 실제 시각물 정리 사례
⠂모든 이미지는 도형이다 : 도형적 레이아웃 분석 방식 시연 + 설명
⠂세이프 프레임과 안정적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내용 소개
* 도움이되는 관련 서적 : 좋은 문서디자인 기본 원리 29)
과제 : 건축 사진이나, 간단한 인공물 사진들을 위주로 10장 이상 도형적 분석 진행하기

[4회차 : 박스 레이아웃 / 정보정리를 통한 시각물 분석훈련]

⠂기존과제를 통해 어려웠던 내용들 확인 + 지속적 훈련이 필요한 도형적 이미지 분석 과정의 중요성 설명 (발표 포함)
⠂UI를 들여다보기 위한 방법. 박스 레이아웃을 통한 UI 시각물의 단순화
⠂커다란 덩어리로 박스를 나누어 전체 레이아웃을 살펴보기
⠂커다란 박스에 이름을 붙이고, 정보 위계를 분석해보기
⠂그리드 최소단위에 대한 내용 소개
과제 : 건축 사진이나, 간단한 인공물 사진들을 위주로 5장 이상 도형적 분석 진행하기 ( 1주일에 5장 이상 분석 )
유명 웹사이트와 디자인 시각물들의 스크린샷을 찍고, 10장 이상 박스 레이아웃 + 그리드 최소단위 찾아오기

[5회차 : 그리드 시스템을 통한 시각물 분석훈련 ]

⠂모든 시각물들을 다루는 안정적 단위. 그리드 시스템
⠂텍스트와 이미지, 박스 모델을 통한 텍스트와 이미지 레이아웃을 위한 사례소개
⠂기존과제를 통해 어려웠던 내용들 확인 + 모든 기업 / 사이트는 별도의 최소단위를 사용하고있다
⠂좋은 시각물 / 좋지못한 시각물 : 그리드를 통해 시각물 확인하기 (사이트 비교분석)
⠂8pt 그리드 시스템 VS 그리드 최소단위 : 왜 그리드 최소단위를 찾아야하는가?
⠂사이트 분석을 위한 세가지 기준점 소개
과제 :건축 사진이나, 간단한 인공물 사진들을 위주로 5장 이상 도형적 분석 진행하기 ( 1주일에 5장 이상 분석 )
5개 이상의 사이트를 정해서, 해당 사이트의 목적과 다루는 아이템에 대한 분야, 컨텐츠 내용과 편의성에 대한 분석해오기

[6회차 : 디자인의 목적에 따른 기획방식의 차이점]

⠂기존과제를 통해 어떤 서비스가 더 좋게 느껴졌는지 + 그 이유는 무엇인지 (발표 포함)
⠂웹사이트의 두가지 커다란 분류 : 정보전달과 판매목적
⠂두가지 플로우차트 : 단순 네비게이션을 위한 플로우차트 / 데이터 흐름을 바라보는 플로우차트
⠂박스모델과 단순화된 와이어프레임을 통한 설계구조 확인하기
⠂개별 화면의 연결로 바라보는 사용자 플로우 / 개별 화면과 플로우별 핵심정보는 무엇인가
⠂역기획서를 기반으로한 실제 서비스 개선사례 소개
과제 : 건축 사진이나, 간단한 인공물 사진들을 위주로 5장 이상 도형적 분석 진행하기 ( 1주일에 5장 이상 분석 )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모바일 서비스 하나를 선택해  주요 화면 스크린샷 + 간단한 화면 분석 (라이트한 역기획) 해보기

[7회차 : 좋은 디자인의 기준은 항상 상대적이다 – 여러 서비스 비교하기 ]

⠂기존 작업해본 화면 과제를 기반으로, 어떤 부분이 어려웠는지 확인.
⠂그렇다면 좋은 디지털 디자인의 기준이라는건 뭘까? : 일반적인 상식과 오해 – 색, 면적, 텍스트 등
– 기존의 분석방식으로는 디지털 디자인의 좋고나쁨을 판가름할 수 없다.
⠂여러 서비스를 보여주고, 세가지 기준점 (1. 비주얼 컨셉 / 2. UI 컴포넌트 편의성 / 3. 컨텐츠 내용과 맥락)을 통해 사이트 평가하기
⠂좋은 디자인의 기준은 항상 상대적이다 : 하나의 목적을 가진 서비스, 3가지를 서로 비교해보기
⠂시각적인 부분 외에도 정보의 맥락과, 실제 사용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좋고 나쁨을 바라보아야함.
⠂다루는 내용이 같아도 다루는 컨텐츠나 가격대  / 결제 편의성에따라 사용성이 달라진다 (오픈마켓 vs 소셜커머스)
⠂회원가입 ~ 인증 ~ 내가원하는 내용을 얻기까지의 과정 -> 사용자가 느끼는 피로도로 직결된다 ( 현대 오토키 모바일 서비스 사례 등)
과제 : 동일한 주제의 서비스를 3개 이상 써보고. (회원가입 ~ 실제 사용까지) 그 과정을 스크린샷으로 찍어보기
가장 편리했던 서비스는 무엇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에대해 리포트 써오기

[8회차 : 데이터 기반의 디자인 설계하기]

⠂감각이 아니라 통계 기반의 디자인을 해야하는 이유
⠂새로운 디자인을 하려고 하기보다, 잘 만들어진 디자인의 레이아웃과, 수치 데이터를 가져다 사용하라
⠂통계 : 다양한 모니터 크기와 작업영역 (4:3, 16:9 화면비율과 / 실제 웹사이트들의 작업영역)
⠂통계 : 다양한 텍스트 크기 (타이틀, 본문글, 장식글, UI 정보표기 등)
⠂통계 : 다양한 UI 디자인들의 컨텐츠 간격 (사이트별 여백과 간격 정보 등)
⠂모바일 OS 따라만들기를 추천하는 이유 ( 비례공부 / 재사용 가능 )
⠂이미 공개되어있는 웹디자인 템플릿들을 수정해 사용하자 : 기존 탬플릿 사용사례 소개
⠂그 어떤 UI 규격이라 하더라도 합쳐서 통일성있는 규격을 만들어낼 수 있는 디자이너가 되어야함
⠂얼마나 어렵고, 복잡한 내용도 다루는 설계를 할 수 있는지가 UI 디자이너로서의 경쟁력 (예시 : 클라우드 플랫폼)
최종 과제 : 택1
기존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역기획서 제작하기 (상세 플로우 포함)
기존 서비스 개선에 대한 시안 제작 (개선 과정과 설계개선 분석 포함)

<특강>

⠂완성지점에 가까워진 모바일 OS 규격과, UI 디자이너 역할의 변화
⠂UI 디자인 업계를 통해 바라보는 앞으로의 UI 디자인(웹에이전시→앱, 웹 에이전시→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
⠂ IT의 간략한 역사 : 웹 브라우저 ~ PC ~ 모바일 ~ 웹의 발전사. 이후 제로 UI / GUI로의 연결지점 (ai스피커, 스마트허브 등)
⠂개발 언어로 바라보는 모바일 웹과 PC 웹 규격의 차이 (나중엔 디자인만으론 부족하다!)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바라보는 IT 환경의 변화. (AWS, Azure, 구글 클라우드 등)
⠂구글 IO 2019를 통해 바라보는 웹 생태계의 변화 – 앱과 웹의 차이가 사라지는 시대

콜로키움세미나 (총 12시간, 주 1회 수업)

라틴어로써 Colloquium,  “모여서 말하기, 대화하기” 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일반적 의미로 공공의 장소에서 자유로의 의견교환을 말합니다.
1. 발제자가 주제에 대한 개괄적인 내용을 발표합니다.
2. 참여자가 주제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합니다.
3. 사회자는 참여자의 자유로운 의견을 정리하고 참여자 콜로키움을 참여하여 주체적으로 말하고 들음으로 주제에 대한 이해도를 넓혀갑니다.
4. 콜로키움은 청중을 위한 모임이나 대화가 아니라 누구나 의견을 말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1회차 : warm up ]

⠂강사님 소개 및 강의 소개
⠂조 선정(20명일 경우, 3-4명으로 6개 조 구성)
⠂세 가지 주제를 선정했는지에 대한 이유
⠂각각의 배경 및 역사 등의 대략적 소개
⠂소주제를 정하는 데 있어 어려움이 있다면 방향 설정 및 팁 주기
⠂주차 별로 두 조씩 발표 -같은 주제 선정한 두 조가 겹치지 않고 다른 소주제를 정할 수 있도록 지도

[2회차 : 레트로 디자인]

⠂A조 발표
⠂B조 발표
⠂각 조에 대해 피드백
⠂추가 첨언 + 사례 소개


[3회차 : 마이크로 트렌드]

⠂C조 발표
⠂D조 발표
⠂각 조에 대해 피드백
⠂추가 첨언 + 사례 소개

[4회차 : 사회적 디자인]

⠂E조 발표
⠂F조 발표
⠂각 조에 대해 피드백
⠂추가 첨언 + 사례 소개

디자인 씽킹 (총 12시간, 주 1회 수업)

디자인 씽킹은 “문제 해결에 있어 디자이너처럼 사고하는 방식”을 뜻하며,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폭넓은 사고를 할 수 있게 돕는 전략이다.

1. 기존에 불편하게 여긴 일상 속 문제에 대한 의견 나눔 및 공감을 통해 주제를 선정.
2. 매 주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별 아이데이션 및 피드백
3. 매 주 삶의 태도로서 디자인 씽킹을 공유하며 체화

[1회차 : 경험에 대해 같이 공감하기/ “공감하기” ]

디자인씽킹 개론, 왜 디자인씽킹이 중요한가? 디자인씽킹 거장과 이론들,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이야기하는 디자인씽킹의 5단계
팀 빌딩, 역할극을 통한 디자인씽킹 팀 구성
우리의 평소 고민, 문제점을 찾아내고 공감하기
– 이 과정은 팀별로 자신의 경험에 관한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과정으로 각 팀별로 3가지 키워드(꿈, 사랑, 건강 등)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팀원 간에 자신의 생각과 경험에 대해 말하고, 청자는 끝까지 듣고 자기 경험도 말하며 공감
– 팀빌딩은 이노베이터의 10가지 얼굴이라는 책에 근거하여 자신의 성향에 따라서 조화 될수 있게 발산의 사고와 수렴의 사고를 가진 분들끼리 팀이 조직

[2회차 : 문제를 해결할 방안 고민하기/ “문제 정의하기” ]

디자인씽킹 사례 #1
문제 해결 워크샵! 마시멜로우 게임!
주일 동안 행복한 경험과 문제였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질문을 통해 본질을 파악하기  (행복한 경험/문제였던 경험을 사진을 찍고, 그때의 경험을 스토리텔링하기)
창의력 퀴즈를 통해 팀별 주제 선정
-경험에 대해 질문하기’는 5Why 방법론을 통해서 근본적인 문제에 관해서 찾아보는 시간

[3회차 : 창의적인 프로토타입 제작/ “아이데이션하기”]

디자인씽킹 사례 #2
디자인씽킹 실전 워크샵, UX, 디자인경영, 서비스디자인과의 연관 짓기
찰흙 워크샵을 통해 팀별 아이데이션 구체화하기
팀별 토론 및 피드백
-실제 공감하고, 문제정의하고, 창의적 해결을 위한 접근을 해보는 체화 과정의 시간

[4회차 : 디자인씽킹 프레젠테이션 ]

팀별 프리젠테이션 발표
팀별 발표 피드백
실패했던 경험을 디자인씽킹으로 극복하기

인포그래픽(총 12시간, 주 1회 수업)

[1회차 : 인포그래픽이란 ]

⠂강사 및 강의 소개
⠂인포그래픽에 대한 짧은 소개
⠂인포그래픽 디자인 실무 WORKFLOW 소개
⠂과제 및 강의 진행 방법 설명

[2회차 : 인포그래픽과 기획서 ]

⠂제출받은 과제를 기본으로 하여 기획서를 작성하고 디자인을 진행
⠂ 스토리텔링에 대한 이해
⠂실제 기획서 작성 및 피드백
⠂기획서에 맞는 디자인 컨셉 / 디자인 시작

[3회차 : 인포그래픽 제작]

⠂디자인 작업을 진행
⠂디자인 개인별 가이드 및 실무 팁 공유

[4회차 : 최종 결과물 ]

최종 결과물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아 디벨로하여 마무리합니다
⠂최종 결과 공유 및 디벨롭

놓치지 말아야할 특별한 혜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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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디자인’ 연간 구독권 제공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디자인 매거진
‘월간디자인’을 1년동안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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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XT 스쿨 등록시 할인

수강 후 UX/UI 디자인 스쿨 or 서비스 기획 스쿨
등록 시 파격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각 파트별 현업 전문 강사님에게 배웁니다. ]

1명-2명의 강사님, 실무자 특강으로만 끝나지 않습니다. 각 파트별로 현업 전문가에게 직접 배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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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디자인 파트
장재혁 강사님

  • 서경대 도서관 포탈 예약 서비스 설계 및 디자인
  • 지능형 영상분석 프로그램 인텔리빅스 UI 설계 및 디자인
  • 롯데 계열사 기업용 ERP 설계

주요 프로젝트

  • 모바일 광고, 코인 서비스, 교육컨텐츠, IoT, 의료프로젝트 등 다수 경험
  • 브런치 UI 디자인 연구 개재( https://brunch.co.kr/@clay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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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로키움 파트
최명환 강사님

  • 현,월간 디자인 기자
  •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과 졸업
  • 홍익대학교 미학과 수료
  • 프로젝트 디자인그룹 Save as 리더
  • 네이버 디자인프레스 호주 통신원

주요 프로젝트

  • 2017 북어페어 행사 매니저
  • 2018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주제관 기획(한국의 디자인 프런티어 파트)
  • 매거진 <B>(화요, 무인양품 편)<ARENA><NYLON><공예+디자인><BEYOND><ASIANA> 등 다수 매체에 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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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그래픽 파트
박선아 강사님

  • 현, 스노우 UI 디자이너
  • 전,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웹디자이너
  • 전, 바이널씨 UI 디자이너
  • 전, 탭조이(파이브락스) 데이터시각화 웹디자이너
  • 전, 바이스버사디자인 스튜디오 인포그래픽 웹디자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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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씽킹 파트
Fred 강사님
(보조 : Eren)

  • 현, 바이널 씨 UX디자이너 (선임)
  •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 추천디자이너

[ Next 디지털 디자인 LAB. ]

진짜 커리어
전환을 위하여.

기획하는 디자이너, 디자이너를 아는 기획자가 되어야 진짜 커리어 전환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디자인 LAB 을 선 수료 하신 후 적성 또는 관심사에따라 UX/UI 디자인 SCHOOL , 서비스 기획 SCHOOL로 과정을 수료하신다면 충분히 커리어 전환에 성공 하실 수 있습니다.

*UX/UI 디자인, 서비스 기획 스쿨 등록시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Next 커리어의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담당 매니저와 전화 상담을 추천 드립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디지털 디자인 LAB은 경험 전무한 예비 디자이너, 예비 기획자 모두에게 열려있는 강의 입니다.

경험이 전혀 없는
예비 디자이너 및 예비 기획자

디자이너나 서비스기획자로 커리어 전환을 하고싶지만, 업계 입문이 어려워 망설여지는 비전공자

디자인적 감각이 필요한
유관부서 업무자

마케터, 기획자 등 유관 업무라는 이유로 갑자기 디자인을 맡게 된 분/ 디자이너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분

툴만 다룰줄 아는
오퍼레이터식의 디자이너

툴만 다룰 줄 알지만 기획력이 부족해 수동적인 디자인을 하시는분 / 좋은 디자인과, 나쁜 디자인의 구분을 하지 못하는 분

FAQ.

#디자인 수업, 예비 디자이너에게만 해당 될까요?
본수업의 수강생 70% 가 비전공자입니다.  디지털 디바이스에 기반으로 만들어진 커리큘럼으로 예비 서비스 기획자, UX 기획자, 비전공자 등  모두에게 필요한 디자인적 소양을 가르쳐드립니다.

#툴 만 가르쳐주는 수업이 아닌가요?
본수업에서 포토샵, 일러스트, 프로토타이핑 등의 디자인 툴 수업은 동영상 강의를 통해 자기주도적인 학습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디자인적 소양과 기초지식, 문제 해결, 커뮤니케이션 등 스스로 사고하고 기획 해나갈 수 있는 힘을 길러드립니다. 이를 통해 실습하고, 토론하며 이유있는 디자인 결과물 을 만들어 갑니다.

#디자인 소양을 가르쳐준다는게 무슨 의미인가요?
단순히 툴을 사용할 줄 아는 것과 기획이 담긴 제대로 된 디자인을 하는 것은 다릅니다. 콜로키움, 디자인 씽킹을 통해서 레퍼런스를 찾는 방법이나 디자인 산업계의 흐름과 이해, 비즈니스 마인드 등을 배웁니다. 최종적으로 좋은 디자인이 무엇인지 왜 좋은 디자인인지 설득할 수 있는 힘을 길러드립니다. 

Digital Design LAB

기    간 2019.7.16.~ 2019.8.9.
일    정 화~금 / 주 4회
(툴 학습)13:00 - 15:20
(낮 강의)15:30 - 18:30
(저녁 강의)19:30 - 22:30
준비물 개인 노트북 및 필기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남 미왕빌딩
문    의 이수진 매니저 : 02-517-0693
김이경 매니저 : 02-517-9952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수강료
*특별 10%할인 (-6/13)

※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시!
13만원 ->  11.6 만원

정가 : 156만원  -> 140만원

 

결코 만족하지 않습니다.

저희 패스트캠퍼스 SCHOOL는 담당 매니저가 직접 강의 기획부터 강사님, 커리큘럼까지 관리합니다. 수료 후 바로 실무에 투입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분석하여 최신 기술의 커리큘럼을 기획합니다.

분기별 채용공고 분석 & 커리큘럼 반영
지원자격/우대사항/기타사항을 분석해서 기업이 UX/UI 디자이너에게 요구하는 사항을 분석하고 커리큘럼에 반영합니다.

지난 기수 회고 & 기획 미팅
지난 기수에서 개선할 점을 회고하며 개선 방안을 끊임없이 논의합니다. 커리큘럼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강의 방식을 위한 기획 해커톤도 진행합니다.

전문가 미팅 & 수료생과의 피드백
끊임없이 현업 UX/UI 디자이너, 개발자 등 관련분야의 강사님들과의 미팅을 거쳐 현업에서 주니어에게 원하는 기본소양과 기술 트렌드를 파악합니다. 포트폴리오, 인성면접을 비롯한 취업자료를 모아 매 기수마다 새롭게 리뉴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