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0) 밤 12시에 평생이용권 가격이 인상됩니다. 늦지말고 신청하세요!

새해결심을 공유하면 최신 에어팟을 받아갈 수 있는 신년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banner_top_8000
section_banner
최저가 구매 혜택 마감까지 남은 시간
allinone_serviceplan-02
allinone_serviceplan-07
allinone_serviceplan-08
allinone_serviceplan-11

더 상세한 커리큘럼이 궁금하시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강의 하나하나 무슨 내용을 배우는지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urri_btn
section1_1
allinone_serviceplan-04
allinone_serviceplan-18
최저가 구매 혜택 마감까지 남은 시간
section1_1
serviceplan

*신년 에어팟 증정 이벤트는 1/14 – 1/20까지 평생수강권을 결제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단체 구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해주시면,
영업일 기준(주말, 공휴일 제외) 최대 24시간 이내에 견적에 대해 회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클릭)

allinone_serviceplan-20
allinone_serviceplan-22
  1. 브랜드 개념
    브랜드가 무엇인지, 브랜드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해 실제 사례를 통해 학습하며 브랜딩의 기본기를 다지게 됩니다.
  2. 브랜드 전략
    브랜드의 전략은 곧 ‘자기다움’의 전략입니다. 본 강좌는 브랜드에 맞는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컨셉과 정체성을 도출하는 법을 학습합니다.
  3. 버벌 브랜딩
    본 과정은 버벌 브랜딩의 정의와 역할에 대해 알아보고, 브랜드 전략을 네이밍, 슬로건으로 구체화하는 방법 및 사례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4. 브랜드 랭귀지
    사람마다 억양, 목소리, 경험이 다르듯이 브랜드 또한 다릅니다. 본 파트에선 브랜드 랭귀지, 스토리, 보이스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5. 브랜드 디자인
    지금까지 구체화된 브랜드를 시각화하는 단계입니다. 브랜드의 전략, 네이밍에 알맞는 로고 및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 법을 실제 사례를 통해 소개합니다.
  6.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타겟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알리고, 설득하고, 상기시킵니다. 본 강좌에서는 고객이 브랜드와 만나는 접점에서 고객과 브랜드를 통해 소통하는 법을 학습할 예정입니다.
  7. 브랜드 성공 사례
    본 파트에선 여태까지 배웠던 내용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대기업의 브랜드 성공 사례와 시사점에 대해 학습하게 됩니다.
UX/비즈니스 기획 파트 강사 인터뷰

UX/비즈니스 기획 이민학 강사

  • 인공지능 UX Designer
  • 프로젝트 경력
  • NC Soft MMORPG UX 개발/커뮤니티 기획
  • SK Planet UI Guideline 수립
  • SK Planet M-Commerce UX 개발
  • SKT UX 관련 사용자 리서치
  • LG전자 휴대폰 UI 담당
UX/비즈니스 기획 파트 강의 미리보기

전체 커리큘럼

  • UX와 비즈니스의 관계와 차이
  • UX/비즈니스 전략의 고려 요소
  • 케이스 분석
  • 착하고 편안한 UX, 나쁘지만 매력적인 UX
  • 행동의 법칙
  • 마무리
  • 상세 커리큘럼은 하단의 버튼을 이용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기획 파트 강사 인터뷰

서비스 기획 이미준 강사

  • 롯데닷컴 신사업추진팀 책임(UX/서비스 기획 담당)
  • 롯데닷컴 신입사원 OJT 사내 강사
  • 브런치 ‘보통의 UX 기획자 이야기’ 칼럼 연재
  • 쇼핑몰 창업 커뮤니티 위쥬 전문가 칼럼 연재
  • 프로젝트 경력
  • 엘롯데 구축 및 이관 프로젝트
  • 엘롯데 SCM 합 배송 프로세스 및 재고 관리 개선 프로젝트
  • SKT-롯데닷컴 연계 ‘T롯데닷컴’ 앱 구축 프로젝트
  • 롯데닷컴, 엘롯데 모바일 전면 리뉴얼
서비스 기획 파트 강의 미리보기

전체 커리큘럼

  • 서비스 기획이란 무엇인가
  • 서비스 기획의 준비
  • 프로젝트에서의 기획자의 순서와 역할
  • 프로젝트 기획 산출물의 이해
  • 서비스 기획자의 역량 및 준비
  • 상세 커리큘럼은 하단의 버튼을 이용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기획 파트 강사 인터뷰

프로젝트 기획 정정회 강사

  • 메그넘빈트 전략컨설팅 그룹장
  • 프로젝트 경력
  • 롯테카드 라이프 통합 모바일 플랫폼 구축(PD)
  • KB 국민카드 통합 모바일 플랫폼 구축(PM)
  • SKT T스마트 청구서 APP 리뉴얼(PM)
  • CJ푸드빌 브랜드(12개) 모바일 웹 공통 리뉴얼(PM)
  • 삼성그룹 차세대 마이 싱글 PC/모바일 APP UX/UI 개편(기획PM)
  • 삼성생명 FC 영업지원 모바일 시스템 사랑온 구축(기획PM)
프로젝트 기획 파트 강의 미리보기

전체 커리큘럼

  • 프로젝트 개론
  • 프로젝트 착수
  • 프로젝트 분석
  • 프로젝트 설계
  • 프로젝트 구현
  • 프로젝트 검수 및 제안
  • 상세 커리큘럼은 하단의 버튼을 이용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section9_1

패스트캠퍼스는 이미 오프라인으로만 2만여명이 다녀간 업계 최고의 실무교육기관입니다.
지난 3년간 온오프라인에서 수강생들이 꾸준히 추천한 [서비스/프로젝트 기획] 강의도
이제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하세요.

section1_1
serviceplan

*신년 에어팟 증정 이벤트는 1/14 – 1/20까지 평생수강권을 결제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단체 구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해주시면,
영업일 기준(주말, 공휴일 제외) 최대 24시간 이내에 견적에 대해 회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클릭)

section11_1
section11_2
section12_1
section12_2
section13_2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유료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본 패키지는 약 20시간 분량으로, 일 2시간 내외의 학습 시간을 통해 정상수강기간(=유료수강기간) 내에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