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66% 할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랜드 디자인

BRANDING브랜딩에이전시브랜딩로고슬로건디자인

브랜드 디자인은 무엇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위한 프로세스와 고객 지향적인 디자인에 대해서 학습하게 됩니다.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19개, 총 2시간 50분

 권장 수강 기간  |  주 2회 1시간 수강 시 2주 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85,000 원

판매가 : 29,000 원

강의 특징

 브랜드 디자인과 비즈니스의 상관관계

비즈니스에서 브랜드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와 디자인의 정의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경쟁우위 전략과 차별화 전략

경쟁사의 분석에 따른 차별화 디자인과 차별화 전략을 함께 학습힙니다.

 고객경험과 고객관점에 따른 디자인

소비자의 욕구분석에 의거한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와 고객관점에서의 서비스 디자인을 학습합니다.

수강 대상

1) 기업의 브랜딩을 고민하시고 계시는 분

2) 회사가 유명하지 않아서 인재영업이 힘든 스타트업 관계자

3) 회사의 이미지를 위한 브랜딩이 필요한 경영자

4) 브랜딩을 통한 광고활용을 높히고자 하는 마케터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고객관점에서 브랜드 디자인을 학습하니 놓치게 되는 부분을 확실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실제 수강생

사실 브랜딩을 하다보면 핵심적인 것을 놓치게 되는데 Back to the Basic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
실제 수강생

브랜드 아이덴티티에서의 고객 경험개발은 어디에서나 학습할 수 없는 것 같다.

★★★★☆
실제 수강생

소비자 욕구 분석을 통한 클립이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브랜드 디자인의 정의에 대해서 확실하게 학습합니다.

경쟁사 분석을 통한 차별화 된 디자인은 무엇인지 알수 있습니다.

고객관점과 고객경험에 의거한 브랜드 디자인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최원석-브랜드 디자인

 최원석

현) 필라멘트앤코 대표
전) 브릭커머스 Founder
전) 현대카드 브랜드 디자인

커리큘럼

  • 브랜드 디자인

  • StartChapter 01. 브랜드 디자인이란 (4:13)

    start
  • StartChapter 01. 브랜드와 디자인의 정의 (5:46)

    start
  • StartChapter 01. 왜 브랜드 디자인인가 (8:46)

    start
  • StartChapter 01. 비즈니스에서 브랜드는 의미가 있는가 (13:43)

    start
  • StartChapter 02. 경쟁우위 전략 (7:56)

    start
  • StartChapter 02. 차별화전략이란 -1 (6:21)

    start
  • StartChapter 02. 차별화전략이란 -2 (12:30)

    start
  • StartChapter 02. 차별화전략이란 -3 (8:32)

    start
  • StartChapter 02. 차별화 디자인 Looks (경쟁사 분석) (8:37)

    start
  • StartChapter 03. 무엇을 위한 디자인인가 (4:31)

    start
  • StartChapter 03. 소비자 욕구 분석 (6:17)

    start
  • StartChapter 03. 문제정의 (13:29)

    start
  • StartChapter 03.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 (15:42)

    start
  • StartChapter 03. 브랜드 디자인 케이스 스터디 (1:46)

    start
  • StartChapter 04. 고객경험의 정의 (14:20)

    start
  • StartChapter 04. 고객관점의 서비스 디자인 (5:45)

    start
  • StartChapter 04. 서비스 디자인 관점의 문제 분석 및 정의 (4:24)

    start
  • StartChapter 04.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경험의 개발 -1 (14:38)

    start
  • StartChapter 04.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경험의 개발 -2 (13:06)

    start

같이 들으면 좋은 싱글팩 강의

우리 브랜드 네이밍/슬로건/스토리 제작하기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슬로건브랜드 스토리

브랜드의 슬로건 및 네이밍과 고객 타겟에 맞는 네이밍 전략은 어떻게 세우는지 알아볼 수 있는 강의입니다.

성공하는 브랜드의 성공사례 case study

브랜드사례case study

유명 기업의 브랜딩의 성공사례로 브랜드의 정의와 앞으로의 브랜딩 방향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수강료 안내

특별 할인 혜택받고,
지금 바로 수강하세요!

정가
할인 금액
강의 싱글팩 판매가

85,000원
- 56,000원
29,000원

구매 후 수강 방법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께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주말 영업 없음) 수강 권한을 부여해드립니다. 이용방법 또한 결제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일괄 안내됩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총 학습기간
정상 수강기간은 고객님의 결제 및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한 수강 권한 부여 안내가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0일입니다.
+ 정상 수강기간 만료 후 평생 무료 수강기간을 제공합니다.


– 수강시작일 : 수강 시작일은 패스트캠퍼스가 온라인 강의장(Teachable)을 통해 수강안내를 한 날짜부터 기간이 산정됩니다. 수강 안내를 통해 계정 생성 및 로그인을 하셨다면 영상 시청과 관계없이 수강 기간에 포함됩니다.
– 패스트캠퍼스의 사정으로 수강시작이 늦어진 경우에는 해당 일정 만큼 수강 시작일이 연기됩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도 수강하지 않았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1강 이상 수강 했다면, 수강하신 부분을 제외하고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 부분 환불 계산 : 결제 금액 – 결제금액*(총 강의수 / 수강한 강의 수)
– 수강 시작 후 7일 미만에 6강 이상 수강했다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패스트캠퍼스 아이디 공유 금지 정책 안내

아이디 공유란? 1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하여 수강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누적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10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 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