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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브랜드 네이밍/슬로건/스토리 제작하기

브랜드네이밍브랜드 네이밍 사례브랜드 슬로건 제작브랜드 스토리 제작

브랜드의 슬로건 및 네이밍과 고객 타겟에 맞는 네이밍 전략은 어떻게 세우는지 알아볼 수 있는 강의입니다.

강의 갯수 및 총 시간  |  20개, 총 3시간 10분

 권장 수강 기간  |  주 2회 1시간 수강 시 2주 완강

강의 혜택 |  평생 소장, 모바일/PC 등 모든 기기 엑세스

난이도  |  ★★★☆☆

정가 : 89,000 원

판매가 : 32,000 원

강의 특징

버벌 브랜드와 브랜드 네이밍

버벌 브랜딩이란 무엇이고, 브랜드 네이밍 기준과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타겟에 맞는 네이밍 전략

구매 의사결정 / 이미지 전달 / 제품 수명 주기 / 브랜드 위상과 확장에 따른 각각의 네이밍 전략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의 역할과 기능

브랜드 슬로건을 잘 만드는 노하우와 스토리 소재 발굴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수강 대상

1) 기업의 브랜딩을 고민하시고 계시는 분

2) 회사가 유명하지 않아서 인재영업이 힘든 스타트업 관계자

3) 회사의 이미지를 위한 브랜딩이 필요한 경영자

4) 브랜딩을 통한 광고활용을 높히고자 하는 마케터

수강 후기

★★★★☆
실제 수강생

쉽지만 어려운 브랜드 네이밍에 대해서 갈피를 잡게 되었어요.

★★★★★
실제 수강생

브랜드 전략기반에 의거한 네이밍을 학습하게 되니, 브랜드 네이밍이 쉽게 느껴지더라구요.

★★★★★
실제 수강생

슬로건이라는게 막연할 수 있는데, 슬로건을 잘 만드는 노하우를 알게되어서 좋았습니다.

★★★★☆
실제 수강생

브랜드 네이밍 전략을 이 분야의 실무진에게 배우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수강 후 할 수 있는 것

브랜드 위상/확장/전략 등 근거가 있는 네이밍을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네이밍을 쉽게 생성하는 노하우를 알 수 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의 역할과 기능 뿐만 아니라 4가지의 과정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를 발굴 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김동찬-버벌브랜딩

 김동찬

현) 페노메논 대표
현) 브랜드앤컴퍼니 이사(파트너)
현) 서울문화재단 예술축제지원사업 자문위원

커리큘럼

  • 버벌 브랜딩

  • StartChapter 00. OT (2:32)

    start
  • StartChapter 01. 버벌 브랜딩 이란? (2:23)

    start
  • StartChapter 01. 버벌 브랜딩 전략 (6:08)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기준 -1 (12:01)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기준 -2 (9:10)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전략 -1 (4:13)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전략 -2 (17:37)

    start
  • StartChapter 02. 구매 의사 결정에 따른 네이밍 전략 (8:23)

    start
  • StartChapter 02. 이미지 전달에 집중하는 네이밍 전략 (9:09)

    start
  • StartChapter 02. 제품 수명 주기에 따른 네이밍 전략 (14:10)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위상에 따른 네이밍 전략 (11:14)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확장에 따른 네이밍 전략 (10:42)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전략 기반 네이밍 전략 수립 (6:14)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쉽게 하기 -1 (10:11)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쉽게 하기 -2 (16:08)

    start
  • Start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쉽게 하기 -3 (6:03)

    start
  • StartChapter 02. 상표 검색 및 평가 (23:46)

    start
  • StartChapter 03. 브랜드 슬로건의 역할과 기능 (1:44)

    start
  • StartChapter 03. 브랜드 슬로건 잘 만드는 방법 (11:09)

    start
  • StartChapter 03. 4가지 관점의 브랜드 스토리 소재 발굴 (7:30)

    st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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