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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커리어 정복 프리패스

10개 주제, 240여개 강의
#팀빌딩 #데이터분석 #마케팅프로세스
서비스의 규모, 종류에 상관없이 그로스 해킹으로 모두 성장할 수 있다! 매출에 기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데이터에서 찾고 실제 업무에 어떻게 그로스 해킹을 적용하는지 궁금하다면? 마케팅 지표/데이터 분석 뿐만 아니라 필요한 데이터를 찾고 개선안까지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강의입니다!

5개 주제, 260여개 강의
#콘텐츠제작 #영상제작 #카드뉴스 #디자인/편집
카드뉴스부터 블로그, 영상 콘텐츠의 기획부터 실제 제작까지 콘텐츠 마케터가 하는 모든 업무를 Cover 하도록 업계 전문가들의 콘텐츠 마케팅의 노하우를 학습하며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명확한 콘텐츠의 KPI를 설정하고, 전략적으로 문제를 분석하고 기획, 제작하여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담을 채널과 포맷을 골라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7개 주제, 200여개 강의
#버벌브랜딩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브랜딩의 전 과정 브랜드 개념, 전략, 버벌브랜딩,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까지 체화해 볼 수 있도록 국내 최고 현업 전문가들이 가르치는 브랜딩의 실전 노하우를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강의!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끝은 브랜딩으로 귀결된다는 말 처럼 고객에게 사랑을 받기 위한 모든 마케팅 핵심 활동에 대해서 공부합니다!

12개 주제, 300여개 강의
#데이터분석 #구글애널리틱스 #A/B테스트
명확하지 않은 기존의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사이트 접속수, 구매 전환 비율 등을 추적하여 보다 세분화된 타겟 정보를 확인하고, 어떤 디자인과 UI에 사용자가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는지 확인하는 A/B테스트, 해당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기대와 마케팅 전략 사이의 상충 지점을 찾아내고 문제 해결까지 업계 최고의 강사에게 기초부터 전문적인 심화 내용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10개 주제, 550여개 강의
#채널운영 #성과분석 #왕초보
디지털/브랜드 마케팅의 Fundamental 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구글 애드워즈, 검색엔진 마케팅 채널 별 광고 집행부터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태그매니저, 모바일 마케팅의 성과 분석까지 문제점 발견과 전략을 보완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도록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이자 중요한 8가지 채널 및 도구들을 통해 학습하고, 디지털 마케팅 커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놓은 강의 입니다!

1

동일한 디자인, 동일한 컬러의 티셔츠가 있습니다.
차이는 단, 하나입니다.

스포츠브랜드 N사의 로고가 있느냐, 없느냐.

*상기 이미지는 본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본 과정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만약 두 티셔츠의 가격이 비슷하다면,
사람들은 어떤 티셔츠를 구매할까요?

두 티셔츠 중 더 비싸보이는 것을 고르라면,
사람들은 어떤 티셔츠를 선택할까요?

2

브랜딩이 잘 되어있으면,
이런 효과가 뒤따르기 때문입니다.

3

브랜딩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가지게 합니다. 브랜딩을 통해 전달한 긍정적인 가치를 고객들은 유형의 제품을 구매하면서 느끼고, 공유합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향상시키게 됩니다.

4

비즈니스 성장에 있어 Retension, 즉 재구매 비율을 높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많은 마케팅 비용을 쏟기도 하죠. 하지만, 브랜딩이 잘 되어있으면 고객들은 그 브랜드 자체의 열성적인 팬이 됩니다. 다시말해,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지속적인 구매를 유도해, 자연스럽게 매출상승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5

고객들은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때, 누구나 망설이게 됩니다. 바로, 제품의 퀄리티에 대한 불안감때문입니다. 브랜딩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 때문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더라도 그 제품 자체의 성능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설득할 필요가 줄어들게 됩니다. 브랜드가 곧 품질의 보증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6

브랜딩을 통해 생겨난 무형의 이미지와 가치는 높은 가격 책정에 대한 고객들의 거부감을 감소시킵니다. 실사례로, A사의 스마트폰이 신제품을 출시하며, 가격을 상당히 높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여전히 구매하는 이유는 브랜딩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이런 고민때문에 ‘브랜딩’을 시작하지 못하셨나요?
그렇다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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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에 맞닿아있고”
“액션플랜을 세울 수 있는”

단계별 브랜딩 전략 수립 프로세스를 배우는 것

8

누.구.나
브랜딩의 전 과정을 체화하고,
전략을 도출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현업 전문가들
7단계, 200여개 강의를 통해 브랜딩의 실전 노하우를 전합니다.

강사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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