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
10월 29일부터 가격이 비싸집니다.

오늘 가격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br_TOP@2x

Notice
공지사항.

New 10/5 사전 예약판매 시작. 런칭기념 최저가 할인! (10/5~10/18까지)
– 8월 30일, 패스트캠퍼스가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저가 마감까지 남은시간
section1
section1_1
renewal_section
section1_2
section2
section2_1@1x
*상기 이미지는 본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본 과정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출처: https://jmagazine.joins.com/monthly/view/322616,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438311,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18/09/28/2018092800150.html, http://news.mk.co.kr/v2/economy/view.php?year=2018&no=367928,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35546
*상기 이미지는 본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본 과정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출처: https://jmagazine.joins.com/monthly/view/322616,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438311,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18/09/28/2018092800150.html, http://news.mk.co.kr/v2/economy/view.php?year=2018&no=367928,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35546
section3_1@1x
section4_1
re_section01
re_section02
section12_4@2x
section4_1@1x
section6_1@1x
section7_1@1x
  1. 브랜드 개념
    브랜드가 무엇인지, 브랜드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해 실제 사례를 통해 학습하며 브랜딩의 기본기를 다지게 됩니다.
  2. 브랜드 전략
    브랜드의 전략은 곧 ‘자기다움’의 전략입니다. 본 강좌는 브랜드에 맞는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컨셉과 정체성을 도출하는 법을 학습합니다.
  3. 버벌 브랜딩
    본 과정은 버벌 브랜딩의 정의와 역할에 대해 알아보고, 브랜드 전략을 네이밍, 슬로건으로 구체화하는 방법 및 사례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4. 브랜드 랭귀지
    사람마다 억양, 목소리, 경험이 다르듯이 브랜드 또한 다릅니다. 본 파트에선 브랜드 랭귀지, 스토리, 보이스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5. 브랜드 디자인
    지금까지 구체화된 브랜드를 시각화하는 단계입니다. 브랜드의 전략, 네이밍에 알맞는 로고 및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 법을 실제 사례를 통해 소개합니다.
  6.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타겟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알리고, 설득하고, 상기시킵니다. 본 강좌에서는 고객이 브랜드와 만나는 접점에서 고객과 브랜드를 통해 소통하는 법을 학습할 예정입니다.
  7. 브랜드 성공 사례
    본 파트에선 여태까지 배웠던 내용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대기업의 브랜드 성공 사례와 시사점에 대해 학습하게 됩니다.
버벌 브랜딩

버벌 브랜딩

Chapter 1. 버벌브랜딩이란?

  • 버벌브랜딩의 정의 역할
  • 브랜드 전략과 버벌브랜딩 전략

Chapter 2. 브랜드 네이밍

  • 브랜드 네이밍 3요소
  • 브랜드 네이밍 개발 전략
  • 브랜드 네이밍 쉽게 하기
  • 브랜드 네임의 선정: 상표 검색 평가

Chapter 3. 브랜드 슬로건 스토리

  • 브랜드 슬로건의 역할과 기능
  • 브랜드 슬로건 만드는 방법
  • 브랜드 스토리 소재 발굴: 4가지 관점
  • 매력적인 브랜드 스토리

Chapter 4.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의 필수 요소
  •  SNS에서 먹히는 메시지
브랜드 랭귀지

브랜드 랭귀지

Chapter 01. 브랜드 랭귀지

: 브랜드는 세계관이다
  • 세계관의 핵심, 브랜드 랭귀지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란?
  • 브랜드 랭귀지 구성 요소
  • 케이스 스터디

Chapter 02. 브랜드 스토리

: 당신이 알고 있는 스토리는 스토리가 아니다
  • 말하고 싶은 브랜드 VS 듣고 싶은 브랜드
  • 성공하는 브랜드 스토리의 구조
  • 케이스 스터디

Chapter 03. 브랜드 보이스

: 내용보다 스타일이 중요하다
  • 브랜드 보이스란?
  • 언어를 디자인하는 브랜드 보이스
  • 방향성별 브랜드 보이스 전략
  • 케이스 스터디
브랜드 성공 사례

브랜드 성공 사례

Chapter 1.  성공한 브랜드의 정의

  • 브랜드의 정의와 역할
  • 브랜드의 구성요소와 평가
  • 성공한 브랜드의 기준

Chapter 2. 브랜드 성공 사례(Mega Brand)

  • 나이키
  • 애플
  • 고프로

Chapter 3. 브랜드 성공 사례 (Start Up)

  • 마켓컬리
  • 쏘카
  • 모두의 주차장
  • 티몬
  • 토스

Chapter 4. 시사점 교훈

  • 성공의 열쇠는 무엇인가?
  • 브랜딩 전략, 어떻게 세울 것인가?
브랜드 개념

브랜드 개념

*업데이트 예정

브랜드 전략

브랜드 전략

*업데이트 예정

브랜드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업데이트 예정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업데이트 예정

*본 과정은 현재 촬영 중에 있으며, 커리큘럼 일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section9_1

패스트캠퍼스는 이미 오프라인으로만 2만여명이 다녀간 업계 최고의 실무교육기관입니다.
지난 3년간 온오프라인에서 수강생들이 꾸준히 추천한 [브랜딩] 강의도
이제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하세요.

section3_1
section3_2
m_section3_2
section10_1
autom_content
section4_1
re_section01
re_section02
section12_4@2x
section11_1
section11_2
section12_1
section12_2
section13_2
[ 주의사항 및 환불규정 ]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본 상품은 11/12에 1차 강의가 오픈될 예정이며 11/30에 최종 오픈될 예정 입니다.
* 이용방법은 1차 오픈일에 맞춰 신청 시 기입하신 연락처로 안내 됩니다. 신청 시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 해 주셔야 합니다.
* 본 상품은 현재 예약구매만 가능 합니다.
– 총 학습기간 :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은 학원법상 환불가능일의 기준을 설정한 것이며, 수강기간은 무제한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수강시작일 : 영상이 제공되는 구매 익일이 수강시작일입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기수강생 할인, VIP CLUB 제도 (구 프리미엄 멤버십), 기타 할인이벤트 적용 불가 합니다.
– 환불금액은 정가가 아닌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미만,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 시 수강기간인 1개월 (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자주 묻는 질문

– 궁금하신 점을 한번에 해결하세요! –

휴대폰으로 수강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중국에서 생산된 휴대폰 및 태블릿은 접속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수강신청 및 결제 후 언제부터 수강 가능한가요?

수강 신청 및 결제 확인 후 열람할 수 있는 포탈 주소, 아이디,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외국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수강 가능합니다만, 동영상은 다운로드가 아닌 스트리밍으로 제공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교육비 소득공제를 받을수 있나요?

패스트캠퍼스는 평생교육시설로 인가 받았으나 교육비 소득공제 조건에 부합하지 않아 교육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강의 열람, 몇 개의 기기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최대 3개 기기까지 사용 가능하시고, 그보다 많은 경우 자동 차단되니 사용 시 유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