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디자인 실전 CAMP

UX 디자인으로 가득찬 12회 커리큘럼. 에이전시 UX컨설팅 그룹장에게 배우는
깊이있는 UX디자인 실무 프로세스. UI는 잠시 내려놓고 UX디자인에 집중할 시간입니다.

  • #UX디자인
  • #UX방법론
  • #Userflow
기간
2020. 7. 15 – 2020. 9. 5 휴강일 : 8월 15,19,26일 / 9월 2일
일정
매주 수요일 19:30 – 22:30 / 토요일 10:00 – 13:00 주2회, 총 36시간
장소
패스트캠퍼스 강남강의장 강남역 4번출구, 미왕빌딩
문의
02-568-9886 help.camp.creative@fastcampus.co.kr

본 강의는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다음 기수 출시알림을 신청해주시면, 특별 할인혜택과 함께 가장 먼저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UX디자인 기획, 방법론 활용, 실제 조사, 프로젝트 발표까지.
현업 UX 전문가의 실무 노하우를 담은 유일한 과정!

겉핡기로만 배워온 UX디자인
실제 프로젝트를 통해 체계적으로 배우세요.

내 이야기 같다면?

1.

"UX 공부하려면 항상 UI나 GUI도 같이 배워야하나요? UX만 제대로 배우고 싶은데…”

2.

“UX디자이너로 일을 하고는 있는데, UX디자인의 정의를 정확하게 설명할 수는 없어요…”

3.

“서비스 기획자로써 UX에 대해 머리로는 이해하고 있지만, 실제로 프로젝트에 적용하는데에는 어려움이 있어요… "

4.

“내 디자인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요. 디자이너에게도 기획자적인 역량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

당신의 고민을 싹- 날려줄 강의.
UX 디자인 실전 CAMP 가 유일합니다.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듯 설명하는 UX 전문가의 직강.

UX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쌓아온 강사님께서 실제 프로젝트 진행 방식과 순서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무 프로세스와 각 프로세스 별 중요한 내용을 꼼꼼하게 살필 수 있습니다.

수강생의 반응과 강의 현장 상황을 반영하는 살아있는 커리큘럼.

수강생의 이해도와 수업 프로젝트 진행 상황에 맞추어 커리큘럼을 조금씩 수정합니다. 정형화 되어있는 이론이 아닌,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지식을 쌓아가실 수 있습니다.

문제의 원인과 해결 방법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강사님의 밀착코칭.

실무에서는 문제가 생겼을 때, 원인을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빠르게 해결하는 역량이 필요합니다. 강사님의 팀별 밀착 코칭을 통해 문제의 원인과 해결 방법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쉽게 공감할 수 있는 UX 실무 사례 제공 & 분석.

수강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실무 사례를 제공하고, 이를 분석하며 UX 전략에 대해 학습합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내용으로 학습하기 때문에 강의 내용을 보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언제든 참고할 수 있는
고퀄리티 강의자료도 함께 제공하니까!
UX 디자인 실전, 이제 문제 없습니다.

강의 커리큘럼.
단 6주. 설득력 있는 UX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합니다.


여러분과 UX 디자인 공부를 함께 할 강사님을 소개합니다.

가재덕 강사님
현) 바이널씨 디지털 컨설팅 사업본부 UX컨설팅 그룹장
전) (주) 갤럭시아 커뮤니케이션즈 모바일 서비스 기획 / 운영
전) (주) 학산문화사 웹 컨텐츠 기획
전) (주) 제로원 인터랙티브 서비스 기획 / 사이트 기획 / 운영
- 우리은행 스마트뱅킹 UX 컨설팅 PM
- CJ On-mart 개편 UX 컨설팅 PM
- CJ 신규 간편식품 커머스 UX 컨설팅 PM
- SKT 모바일 T world 전면개편 UX 컨설팅 PM
- 삼성증권 POP Touch 2.0 UX 컨설팅 PM
- 현대카드 비금융 검색서비스(PICO) UX 컨설팅 PM
- SKT 신규 상품 인큐베이션 전략 컨설팅 PL
- SKT 디지털 마케팅 통합 POC 구축 전략 컨설팅 PL
- SKT POC 통합 전략 컨설팅 PL
- 멜론 신규 서비스 전략 컨설팅 기획
- 하나금융그룹 사이트 리뉴얼 기획 PL

강사님 포트폴리오.


수강생 후기.
직접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보세요.

수강생 K씨

회사에서 디자인 관련 직무를 맡고 있지만, UX 디자인의 개념에 대한 인지가 부족하고 작업 프로세스도 잘 알지 못해 난감한 상황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강사님께서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에 맞춰 꼼꼼하게 설명해 주셨고 수업의 절반 정도를 실습으로 진행해서 실무 프로세스를 익히기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강사님이 피드백을 정말 꼼꼼하게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가장 도움이 된 부분은 디자인과 기획의 ‘왜’를 설명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물론 이유를 찾는 과정 자체는 험난(?)했지만, 기존에 업무를 처리할 때처럼 ‘남들도 이렇게 하니까’라는 식으로 디자인/설계를 하지 않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수강생 S씨

단순히 이론만 배우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습을 통해 수업을 진행하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사실, 디자인이나 기획이라는 것이 이론만 들으면 고개를 끄덕이게 되지만 막상 실무에 활용하려고 하면 늘 어렵습니다.

‘UX 디자인 실전’은 실습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책이나 인강에는 절대 나오지 않는 현실적인 문제들을 파악하고 강사님께 질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의자료에는 정말 꼼꼼하게 세세한 부분까지 다 적어주셔서 실습을 하다 막힐 때 참고하기 좋았습니다.

특히, 수업 진행 상황에 맞춰 강의자료를 추가하거나 변경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강의 이름에 걸맞는 진짜 ‘실전’강의라고 생각했습니다.

수강생 P씨

지금까지 디자인을 하고 사용자 조사를 할 때 늘 비슷한 실수를 반복한다고 느꼈습니다. 이 수업은 그 실수를 되짚어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경험을 디자인한다는 것은 사용자가 동그란 버튼을 선호한다고 해서 동그란 버튼을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왜 그들이 동그란 버튼을 선호하게 되었는지 파악하고 좀 더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라는 강사님의 말씀이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수업을 듣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조금 더 깊이 생각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8기 수강생

매우 체계적이고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강사님께서 내가 무엇을 배울 수 있을지 예상가능하게 만들어주셔서 강의 흐름에 몰입되고 신뢰가 생겼습니다.

8기 수강생

실무적인 사례와 실습, 멘토링 그리고 실전 UX 프로젝트를 직접 경험하고 강사님이 너무 잘 푸쉬하고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8기 수강생

메이져 에이전시의 업무를 그대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UX 디자이너로서 관점이 구축됨은 물론, 사고하는 방식이나 커뮤니케이션 스킬까지 많은 부분을 배웠습니다.

수강생 포트폴리오.


수강 대상.

1. UX 디자인, 서비스 기획 업무를 하고 있지만 UX에 대한 개념이 모호한 디자이너와 기획자

2. 기획자의 역량을 기르고 싶은 UI 디자이너

3. UX 디자인 실무를 경험하고 배우고 싶은 분

4. 실무에서 UX를 적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


강의장 안내.

유의사항 및 환불 규정.

수강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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