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브랜드 프로세스 CAMP
기   간 2017. 8. 22 ~ 10. 24 (총 9회 / 27시간)
*8.29/10.03 휴강 *8.30 (수) 특강
일   정 화요일 19:30 ~ 22:30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담당 매니저 02-518-4839 
주저말고 매니저에게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궁금한 부분을 시원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출시알림을 신청해 주시면 다음기수 오픈 시 가장 먼저 연락을 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강의 듣고 정가대비 50% 할인 받자!
*본 친구할인 이벤트는 불시에 마감됩니다.

<사람들은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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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비즈니스에
남들과는 다른 차별점을
만들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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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기획 역량을 키우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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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마케팅의
최신 트랜드를 비즈니스 현장에
접목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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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마케팅, 세일즈
책을 가지고 공부하였지만 어떻게
잘해야될지 모르겠어요.

기본을 넘어
실무에 활용하기!

기본 원리/정보를 넘어 전쟁같은 실무에 초점을 맞춘 강의 입니다. 업계 최고 강사진의 노하우를 얻어 실제 업무에서 마주는 하는 상황에 맞는 나만의 인사이트와 문제 해결법을 찾아 내는 힘을 기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전체 프로세스
한 강의로 끝내기!

각 프로세스마다 실무 과제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브랜드 전체의 통찰력을 키워보세요. 절대 단기간에 배울 수 없는 브랜딩 A toZ 를 강의 한번으로 끝낼수 있는 기회!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최강의 라인업!

대학 교수부터 에이전시, 대기업 출신 디렉터까지 총망라한 특강이 기획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전하는 생생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또한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국내 최고 브랜드 컨설팅 업계진에게 물어보세요.

수강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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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마케터 /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 분야의 정상으로 거듭나길 원하는 당신! 브랜드 철학의 최고봉에 이미 우뚝 선 실무진들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그들만의 생생한 노하우를 이제 당신의 것으로 모두 가져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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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기획자/광고대행사 실무자

디렉터로 거듭나기 위에선 브랜드 전체의 프로세스를 알고 그에 알맞은 매니징을 하여야 합니다. 절대 단기간에 배울수 없는 브랜드 과정을 한번에 해결하세요. 각 파트별 디렉터분들이 브랜드 체계에 대한 모든 이해와 인사이트를 아낌없이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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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브랜딩을 통해 돋보이고 싶은 스타트업 운영자

브랜드를 만들고, 관리하고, 성장시키고 싶지만 눈앞이 캄캄한가요?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국내 최고 브랜딩 컨설팅 업계진들에게 물어보시고 직접 해결하세요. 방향을 잡지 못했던 마케팅 전략과 디렉션의 질이 달라집니다.

강의 진행 과정

커리큘럼

커리큘럼은 수강생 진도, 강사 일정에 따라 일정부분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계획과 기획
  • 문제해결의 시작
    – 메타 의사결정
    – 조작적 정의
    – 문제와 문제점
  • 플래너의 설득
    – 자아효능감
    – 핵심문제점 설득
    – 묶어서 찾기
    – 과제의 유형 분류
  • 해결책 제시
    – What if? 사고
    – 과제지향
  • 업데이트 준비중
  • 전략가 지향
    – 전략의 목적
    – 전략과 전술
  • 전략은 숫자 싸움
    – ‘힘의 원칙’
    – 란체스터의 법칙
    – 약자의 전략
  • 전략 공식
    – 쿠프만 방적식
    – M/S 관리공식
  • 경쟁전략-공격과 방어
    – 방어 : 1등, 리더만이 하는 것
    – 공격전의 형태
    – 새로운 경쟁전략
  •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의 만남
    – 창의적인 전략과 전략적 크리에이티브의 만남
  • 광고회사의 전략적 크리에이티브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기획자의 전략적 사고가 제작자의 광고 아이디어로 이어지는 과정, 그 속에서 모든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생각하는 힘’의 단서
  • Case study
    – 광고 크리에이티브 개발과정 사례들
  • 전략 Brief
    – 창의적 전략이 크리에이티브를 자극하고 뛰어놀게 만드는 방식
  • 전략적 상상력
    – 시장 분석과 STP를 넘어,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과정
  • 기업활동=브랜딩
    – 브랜드에 2를 마케팅에 1을 투입하라
  • 처음부터 제대로 만들기
    – 마케팅은 ‘파는 것’
    – 브랜딩은 ‘남기는 것’
    – 아이덴티티는 Input
    – 이미지는 Output!
    – 아이덴티티 담기
    – 네이밍/슬로건 등
  • 브랜드 스토리
    – 역전의 비결
    – 첫사랑을 못 잊는 마음
    – 브랜드 History / Story
  • 힘 빠진 브랜드 되살리기
    – 브랜드 피로감
    – 브랜드 되살리기
    – 브랜드 Reinforcement / repositioning
  • 궁극의 브랜딩
    – ‘진심 브랜딩’
    – 브랜딩 트라이앵글
    – 진정성&진심 브랜딩
  • 브랜드 기초 개념 이해
    – 브랜드?
    – 현상 및 트렌드
    – 브랜드 용어
    – 브랜드 매니지먼트란?
  •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브랜드와 자기다움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에 이해
    – 케이스 스터디
  • 브랜드 스토리 쉐어링
    – 맨탈 네트워킹
    – 링크 전략
    – 브랜드 기호학
  •  BX 디자인의 기초 개념
    – 브랜드 디자인 사회적, 시대적 변화
    – 브랜드 디자인의 트렌드
  • 브랜드와 경험의 매개체
    – 맥락적 디자인
    – 디자인과 경험의 상관관계

    – 케이스 스터디
  • 실체적 구현방법
    – BX디자인 설계하기
    – 고려사항
  • ‘변하지 않는 원칙’
    – 원칙/프레임
    – 사고의 속도를 높이는 원칙
  • ‘Oldies but Goodies’- 클래식이 된 마케팅 원칙
    – 앤소프 매트릭스
    – 대체 가능=경쟁
    – 살아남는 방법 : SCA
  • 차별화 바로 보기 – ‘무조건 튀는 것’이 아니다
    – 가치사슬과 차별화
    – 차별화 기회
  • 4P를 새롭게 보기
    – 제품이 아닌 상품
     – 가치=혜택/비용
  • 소비자 지향
    – 손실혐오 성향
    – 새SEC의 등장
    – HO/BO/CO원칙
  • 고객을 위한 변화
    – 관찰을 통한 개선
    – 제품이 아니라 가치
  • 워비곤호수 함정
    – 전문성의 함정
  • 공감의 정의와 중요성
    – 공감 동정 차이
    – 공감지수와 기업성과
  • 공감 브랜딩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Golden Circle Theory
  • 공감가치의 분석제안전달을 위한 전략적 프로세스
    – 가치함수를 활용한 소비자의 비용혜택 분석

수강료

**특별할인 최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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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수업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시, 수강을 원하는 코스명을 말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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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복할인불가)

강의장 위치

패스트캠퍼스 신관(금원빌딩) 5층 B강의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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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외] 8/30(수) 특강 : 4층 A강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