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하는 브랜드 캠페인 CAMP
기   간 5월 23일~8월 1일 / 주 1회, 총 10주 강의
*6월 6일 휴강
일   정 화요일 20:00~23:00
준비물 개인 랩탑, 필기구
장   소 패스트캠퍼스 강의장
담당자 담당 매니저 02-518-4839
주저말고 매니저에게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궁금한 부분을 시원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시청자들의 행동을 유발시키는 브랜드 광고와 캠페인,
직접 만들어서 우리도 한 번 흥해보자구요!

전문가와 함께하는 캠페인 제작 트레이닝,
단 10주만 투자하여 그 모든 노하우를 내 것으로!
실무 디렉터의 밀착 코칭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 제작의 모든 프로세스를
몸으로 체득하는 캠페인 워크샵!

브랜드 캠페인,
에이전시에 맡기기엔 부담스럽죠?

소비자를 저격하는 브랜드 캠페인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인지도와 매출을 수직상승시키는 캠페인 기획 노하우, 이제 제대로 배워 실무에서 바로 활용해보세요! 브랜드 홍보를 위한 최고의 선택!

실력파 광고인을 꿈꾸는
광고 꿈나무를 위한 최고의 강의!

국내 최연소 칸 수상을 비롯하여 약 30여 개 광고제를 휩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하는 밀착 트레이닝! 사람의 마음을 흔드는 캠페인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여 공모전은 물론 칸 광고제까지 노려보자!

강사 소개

jklee

이재기

더크림유니언 캠페인아이디어그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전, 한화그룹 디지털마케팅팀 Digital Creative Director
전, (주) 한컴 Hancomm Digital Division, Digital Creative Director
전, 크리에이티비아 Co-Founder & CCO

Cannes Lions
New York Festival
Spikes Asia
iF Design Award
Red Dot Design Award
– 본상 수상 경력

이외 국내외 광고제 및 공모전 30여회 수상 경력

dwseo

서대웅

쉐어앤케어 CMO
컨셉흥신소 소장

전, 서울예술대 외래교수
전, 이노션 / 넥슨 / TBWA / LG애드

현대홈쇼핑, LG애드, TBWA, 넥슨, 이노션을 거치며 ‘직장생활따위는 나랑 잘 안맞아’라는 생각으로 마흔, 아니 두번째 스무살에 이노션을 나와 <컨셉흥신소> 라는 책을 쓰며 ‘자기브랜드’로 액션 중
컨셉과 액션을 화두로 각종 기업.기관 등에서 200회 이상의 강의와 50회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 최근에는, 직방, SK플래닛 의류렌탑앱 [Project Anne] 브랜드컨설팅

2006년
넥슨에서 카트장갑으로 월드컵앰부시캠페인

2010년
대학생들과 거리응원 어플 ‘iReds’를 만들어 홍보비 0원으로 앱스토어 36위 기록
이 일을 계기로 이노션에 스카우트

2011년
충주의 사과농장 ‘빨간사과 밤한톨’ 마케팅을 도와 매출 700% 높임

2012년
점자명함 영업과 소셜펀딩으로 시각장애 아티스트가 연주하는 세계최초 암전콘서트
‘Touch Your Heart’ 깐느 출품 시도. 실패

2016년
슬램덩크 이노우에작가와 기부농구대회/기부전시회를 하는 ‘SLAMDUNK_ Forever’ 시즌1 액션
시즌2 준비 중

shlee(stussy)

이상훈

더크림유니언 미디어그룹
그룹장

전, 더베이직하우스 마케팅팀 팀장
전, 포레카 소셜커뮤니케이션팀 팀장

전, 포스트비쥬얼 소셜커뮤니케이션팀 팀장

마케팅/광고 전문 소셜미디어 채널 ‘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운영자

디지털 광고 전문 매거진 월간DI (2016.01~ 현재) 등 다수 매체 집필/기고

30여개 이상의 광고제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력!

강사 포트폴리오

2008 World Heart Day, Listen Campaign - 칸 국제광고제, NYF 수상

Tree Planet_’sTREEt Campaign’ - iF , Red Dot 수상

AIA생명 X 슈스케7_’엄마의 첫번째 노래’ - PIAF, Facebook Awards 수상

한화_’Eagles Forever, Fanbot’ - Spikes Asia,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현대자동차그룹_'하이퍼매트릭스' -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칸 국제광고제 출품

슬램덩크포에버_ EP1. 이노우에 선생에게 감사하라고!

방송 인터뷰_'컨셉흥신소' 서대웅 소장

더크림유니언_’KickTheGlass : 당신은 유리천장을 아시나요?’

KB X 현대증권_’Surprise Concert’

나만의 브랜드 캠페인,
재미있고 활기차게 ACTION 하기!

마냥 가만히 앉아 이론이나 듣는 수업이 아닙니다.
강사님들과 함께 신나게 ACTION하며, 즐기며 배웁니다.

캠페인과 브랜딩 전문가에게 듣는
생생한 작업 이야기와 인사이트

국내 최고의 강사님들이 직접 진행했던 캠페인을
속속들이 파헤쳐보며 그 안에 녹아있는 모든 인사이트를 전수해드립니다.

캠페인, 진짜로 만들어봅니다.
강사님들의 밀착 코칭을 받아보세요.

강사님들과 함께 진짜 광고제에 출품한다는 생각으로 임하여 우리만의 브랜드 캠페인을 설계부터 프로토타입까지 직접 제작해봅니다.

수강 대상

tree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어서
인지도와 매출을 뻥튀기하고싶지만
에이전시에 맡기기는 부담스러운
스타트업/중소기업 브랜딩 관계자

sessak

멋진 캠페인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광고제, 어워드 출품 및 수상을 노리고
광고인으로 입문하고자하는
학생 등 광고 꿈나무들

icon_linest

비밀병기 강백호처럼 “난 천재니깐!”라는
자신감과 돌+아이끼를 가진
모든 아웃라이어들

강의 진행 과정

Untitled-1-01

브랜드 캠페인 디브리핑 / 사례연구

Untitled-1-02

브랜드 캠페인 기획 프레임 설계

Untitled-1-03

개인/회사 브랜드 캠페인 프로젝트 코칭 워크샵

커리큘럼

커리큘럼은 수강생 진도, 강사 일정에 따라 일정부분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흥하는 컨셉 도출 3가지 방법
  • 흥하는 브랜드캠페인의 인사이트
  • 브랜드 캠페인 기획의 워밍업: 디브리핑이란?
  • 글로벌 광고/디지털에이전시 브랜드 캠페인 디브리핑
  • 직접 기획.액션까지 했던 주요 브랜드 캠페인 디브리핑
  • 기획이 쉬워지는 ㅍㅍㅅㅅ 프레임
  • 기획이 깊어지는 4가지 눈
  • 기업브랜드를 위한 캠페인 아키타이핑
  • 공익브랜드를 위한캠페인 아키타이핑
  • 개인프로젝트 주제 2개 선정 (회사 관련 캠페인 / 개인프로젝트 캠페인)
  • 현재 담당하고 있는 / 몸담고있는 브랜드에 대한 캠페인 기획
  • 본인이 좋아하는 브랜드, 혹은 평소 하고 싶었던 프로젝트 기획
  • 최신 해외 광고 캠페인 케이스 스터디 및 인사이트 분석
  • 워크샵 및 코칭 진행 1
  • 워크샵 및 코칭 진행 2
  • 워크샵 및 코칭 진행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