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CAMPUS 프로그래밍 스쿨
become a job-ready developer

패스트캠퍼스 프로그래밍 SCHOOL은

다른 교육 기관처럼 사고를 정지시키는 기계적인 훈련만 시키는 교육 방식을 거부합니다. 던져진 문제를 학생 스스로가 해결하도록 집요하게 몰아붙입니다. 이렇게 하드코어한 4개월의 교육 과정을 모두 이수하고 나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신입이든 경력이든 기업은 이런 개발자를 원합니다. 수많은 분들이 나이/학력/경력과 상관없이 SCHOOL 수료 후 개발자로 커리어 전환에 성공하는 이유입니다.

왜 프로그래밍 SCHOOL에서는 가능할까?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히 다지고 성장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16주간의 풀타임 커리큘럼

실무에서 겪게 될 어려움을 꼼꼼히 배치하여, 실무에 가장 가까운 개발 프로세스를 경험하는 프로젝트

참여 기업 실무자들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통한 기업 설명 및 채용 기회 제공하는 커리어 서비스

교육 과정별 간단 보기
과정별 특징과 차이점도 상담을 통해 시원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고민 전에 무료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logo__fds2x-392451-110x125

프론트엔드 개발 스쿨
(5/8 개강)

웹(Web)이 어떻게 동작하는지에 대한 기본 개념부터 시작하여 웹의 구조를 세우고 스타일을 입히는 HTML/CSS을 학습하고, JavaScript와 프레임워크 Angular를 집중적으로 학습합니다. 강사님의 맨투맨 코칭과 실습을 통해 밑바닥부터 원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프론트엔드_개발자

logo__wps2x-242833-230020-110x125

웹 프로그래밍 스쿨
(5/8 개강)

백엔드 개발자가 되기 위한 프로그래밍 기초부터 서버 배포까지 A-Z를 모두 다룹니다. 입문자에게 적합한 프로그래밍 언어 Python과 Django 프레임워크를 통해 ‘백엔드 개발’을 학습하며 좋은 개발자가 되기 위해 자료구조/알고리즘 및 소프트웨어 공학까지 학습합니다.

# 백엔드_개발자

logo__ios2x-430256-110x125

iOS 개발 스쿨
(5/8 개강)

최신 Swift의 기초 문법과 이론을 바탕으로 프로그래밍 코드, Storyboard 각각을 이용하여 UI를 구성하는 방법을 학습하고 네트워크를 다뤄 백엔드와 통신하는 방법까지 익힙니다. 주차별로 결과물을 하나씩 만들어보는 프로젝트형 강의입니다.

# iOS_개발자

logo__ads2x-150684

안드로이드 개발 스쿨 – 플립러닝
(온라인+오프라인 / 오프라인 4/30 개강)

Java, Android 기본기부터 시작하여 RxJava, Kotlin, Firebase 등 현업에서 사용하는 지식들도 접해보고 어떤 문서를 봐야하는지 등 가이드라인을 익히며 트렌드를 맞는 적응 능력을 키웁니다. 개념과 이론은 온라인으로, 강사님의 피드백이 함께하는 실습은 오프라인으로 학습합니다.

# 안드로이드_개발자

커리어 전환 성공기
각 과정 페이지에서 더 많은 커리어 전환 성공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진행되는 상담을 통해 과정별 취업률, 연봉 수준까지 확인해보세요!

UI 디자이너가 iOS 개발자가 되기까지
“즐겁게 일할 수 있겠다는 확신”

“UI 디자이너였던 나는 SCHOOL을 졸업하고, 나는 푸드 딜리버리 스타트업 ‘푸드플라이’에 iOS 개발자로 입사했다. 자기주도적으로 일하며 본인의 의지에 따라 얼마든지 발전할 수 있는 회사고, 많이 배우고 있다. 그 느낌이 정말 좋다. 모르는 게 거의 없을 정도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배우고 싶다. 이제는 최소한 2, 30년은 이 분야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생겼다.”

퍼블리셔가 프론트엔드 개발을 배운 이유
“원리부터 제대로 배우고 싶었어요.”

“경력자에게는 안 좋은 습관들이 쌓이게 마련이에요. 안 좋은 코드인 걸 아는데 그냥 쓰는 거죠, 그래야 빨리 퇴근하니까. 내가 이 일을 계속하려면 이러면 안 되겠다 생각했고, 원리부터 바닥부터 제대로 배우고 싶었어요. 목표는 어떤 직군에 한정된 커리어라기 보다는 ‘유저가 원하는 그림을 그리는데 기술적으로 막힘이 없는 사람’이 되는거예요. 그걸 이루기 위한 한 발을 내디뎠을 뿐이죠.”

언론정보학도, 프로그래밍을 만나다.
“성장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욕구”

“웹 프로그래밍 SCHOOL에서 맡은 프로젝트도 척척 해내고, 안드로이드나 프론트엔드 개발 SCHOOL 같은 다른 분야 수강생분들과도 협업하면서 시야도 넓히면서 백엔드 개발자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도 다질 수 있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건 트렌디한 모던 웹 프레임워크를 경험해볼 수 있었다는 거였어요. 특히 패스트캠퍼스에서 배운 Django는 아직도 정말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취업의 길에서 다시 새로운 선택을 하다.
“Learning Curve를 증명하세요.”

“저는 1년을 잡고 개발 공부를 시작한 거였어요. 16년 12월에 공부를 시작해서 17년 말쯤 되면 회사에 원서를 넣을 수 있는 사람이 돼야지 생각했죠. 그리고 저는 작년 4월 안드로이드 개발 스쿨을 수료하고 5월에 취업을 했어요. 그래서 저는 이 과정이 좋은 과정이라고 말할 수 있는 거예요. 어쨌든 개발자로 갈 수 있는 길을 깔아줬고 저는 그 길을 충실히 걸었던 거죠.”

커리어 서비스
지식 전달을 넘어 원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도록 채용매니저가 직접 서포트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원하는 직무로 취업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코칭합니다.

기업이 원하는 역량을 갖추더라도 내가 원하는, 나와 맞는 회사를 찾는 과정은 어렵습니다. 수강생이 어떤 회사를 원하는지 귀담아 듣고, 그 목표를 향해 어떻게 준비하고 달려가야 하는지 함께 고민하고 코칭합니다.

200개 이상의 참여기업 Pool을 기반으로 직접 매칭합니다.

패스트캠퍼스는 200개가 넘는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과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으로부터 하루에 보통 3~4건의 받고있는 기업의 구인 요청을 바탕으로 맞춤형으로 수료생 여러분께 전달해 더 많은 면접 기회를 제공합니다.

개발자를 찾는 회사와 직접 면접을 볼 수 있는 채용 이벤트 Hiring Day를 진행합니다.

스타트업의 대표님/HR담당자/실무자와의 1:1 인터뷰를 갖는 채용 행사를 통해 4개월간 쌓아온 프로그래밍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적극적인 구직의 기회입니다.

프로그래밍 SCHOOL에서 커리어의 궤적을 바꾸세요.

누구나 새로운 도전 앞에선 주저하고 고민합니다. 하지만 어려운 고민을 혼자할 필요는 없습니다.
친구에게, 커뮤니티에, 지식인에 질문을 던지는 것보다 한 번의 상담을 통해 훨씬 더 많은 것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